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814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마플
제베원 1일차 초동 마감
36
29일 전
l
조회
1592
인스티즈앱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간 누적 198,045장
익인1
여기 팬싸 추가로 없음?
29일 전
글쓴이
팬싸 물량 추가로 터질수도 있음 반영되면 일주일 누적 25만장 정도 예상함
29일 전
익인2
헐? 나중에 터질려나?
29일 전
글쓴이
보통 1일차에 터짐
29일 전
익인3
이제 1일차인데 모
29일 전
익인4
이거 케타포인가?
29일 전
글쓴이
한터차트임
29일 전
익인6
이렇게되면 뮤뱅은 태용이 먹으려나
29일 전
익인9
그래도 제베원이 더 팔것지
29일 전
익인6
1만장 차이나는데 음원 태용이 높길래
29일 전
익인9
멜론 보고 왓는디 음원 제베원이 더 높은거 아니얌? 근데 뮤뱅은 투표랑 음반 마니 보는듯
29일 전
익인1
태용이 더높긴해
29일 전
익인9
1에게
멜론???보고왓는데 제베원이 더 높은데 머지
29일 전
익인24
1에게
멜론보니까 지금 제베원 41위던데
29일 전
익인6
24에게
벅스 지니는 태용이 높지않아?
29일 전
익인28
6에게
내가 몇번이나 쭉 내리면서 찾아봤는데 태용 지니 탑200 실시간 차트에 없는데?.. 제베원은 45위에있고
29일 전
익인28
24에게
엥 제베원 지금 멜론 25위인데 멀본겨?? 태용은 63위네
29일 전
익인7
엥 중소돌도 요즘 외국팬 좀있으면 50만은 나오던데 이게 가능함??
29일 전
익인11
그거 대부분 땡긴거라 정확하지않음 요새 초동은 얼마나 땡기느냐에 따라 결정됨
29일 전
익인7
아무리 안땡겨도 19만은좀..
29일 전
익인10
50만은 나올줄 알았는데 힘들겠다
29일 전
익인12
일단 내꺼 예판 주문한거 송장은 안찍힘
29일 전
익인13
관심많네 글이나 댓글이나
29일 전
익인14
헐 외국팬들 다 탈주했나
29일 전
익인15
이거 아직 앨범 기본 버전 송장이 다 안 찍힘ㅠ 지금 저중 15만장이 디지팩st미니 버전 물량인데 제발 빨리빨리 좀 송장 찍어보내줘... 내것도 아직 안떴음
29일 전
익인16
종류 4개라 하지 않았어??
29일 전
익인17
11은 디지팩인데 기본버전이 아직 안찍힌거같은데 기본버전이 디지팩보다 적을리는 없으니
29일 전
익인18
회사가 일을 어케하는데 하루에 저만큼밖에 안 찍어주냐......
29일 전
익인20
우리도 첫날 20만장 찍고 일주일 백만 찍은적 있음 끝나봐야 앎
29일 전
익인21
땡겨쓰긴지 뭔지 얘들 선두로라도 없어졌으면 좋겠다 백만장 이상 찍히는 것 부터가 ㄴ이해
29일 전
익인22
앨범반영이 늦는거같음 내꺼도 송장 하나도 안찍힘
29일 전
익인23
회사 요즘 일 잘한다 하지 않음? 뭐한다고 아직도 반영을 안 해준대
29일 전
익인25
그냥 저만큼 팔린거지 반영을 안해준게 아니라
29일 전
익인15
요즘 컴백 많아서 앨범 공장 풀가동이면 조금씩 밀리기도 함 송장 찍혀야 반영이라 가끔 버전 누락도 되는 게 차트임ㅋㅋㅋㅋ 타돌 얘기도 들었을 때 평소보다 덜 찍혔다는 거 보면 초동 기간 꽉 채워봐야 알 듯
29일 전
익인26
관심많네 ㅈㅉ
29일 전
익인29
반영 안된거야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이재명 또 망언했네
일상 · 1명 보는 중
AD
노숙 1일차
일상
AD
공유가 진짜 예뻤었다고 말했던 여배우.gif
이슈 · 4명 보는 중
대한민국 주적은 누구입니까? 이거 어려운 문제 아니거든요?
이슈 · 1명 보는 중
스벅사태에 테러당하는 중인 차지 밀크티..JPG
이슈 · 1명 보는 중
다들 본인 Chat GPT 얼굴 어떻게 나옴
일상 · 2명 보는 중
AD
뒷담화만큼 논란이 되고 있다는 장면
이슈 · 4명 보는 중
AD
"아저씨, 손 놓아주세요” 끝까지 버텨낸 화물기사님.jpg
이슈 · 3명 보는 중
사람이 진짜 우습고 하찮아보이는 말투 말하고 가는 글
이슈 · 6명 보는 중
AD
현재 인스타에서 엄청나게 조회수 오르고 있는 백상 레카 영상
이슈 · 5명 보는 중
[단독] 과즙세연, ♥케이와 공개 열애 발표…"예쁘게 사랑하겠다"
이슈 · 9명 보는 중
서인영이 계속 머리를 자르는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인사 씹힐때 20대와 30대의 차이
이슈 · 3명 보는 중
여돌 스타일리스트 막내로 일하다가 그만둔 이유
이슈 · 12명 보는 중
"잘할게요. 잘할게요"…차밖으로 밀려나 끌려간 대리기사, 마지막까지 애원
이슈
제대로 박살난 일본 치안의 현주소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임산부 성심당 민폐일까...ㅠㅠ
233
9:26
11000
0
연예
/
마플
빅뱅콘 개비싸
149
14:17
4433
0
연예
쿠팡 진짜 미쳤나 이게 말이 되는 가격이야;?
147
06.16 23:34
18914
0
드영배
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
79
7:52
6330
0
플레이브
나 가나디한테 댓글.. 받앗다.. 이런 글 써도 더ㅣ니.. 나 넘 손떨려
58
14:42
1106
1
데이식스
이오데 최애곡 말해보쟝
48
06.16 22:47
713
0
앤더블
우리 활동 마무리 됐으니까 데뷔앨범 최애곡 골라보자
35
06.16 22:50
250
4
엔시티 위시
컬러 위.시돌 상징색이 아니라면... 어떤 색을 사는게 좋을까
30
06.16 22:20
250
0
성한빈
햄냥모닝🐹🐱☘️
24
7:30
67
0
앤톤
톤모닝🫂🧡
23
7:00
63
13
라이즈
나 돌판 휴덕한지 10년 된거 같은데…. 어제부로 라이즈 관심가
30
8:40
555
17
온유
🐰🩵 0617 두산 올스타 투표 뽀끼들 인증글🩵🐰
30
06.16 23:22
66
2
알디원
파도님 팬아트떴는데 ㄱㅇㅇ
19
06.16 22:42
489
4
제로베이스원
해봤튜 이거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13:12
405
1
보넥도
비율좀보자 team좌석 1층 당첨 vs 2층 당첨 어디 걸림❓️
19
15:06
169
0
미국경찰 바디캠 유튭에서 보는데 진짜 극한직업이다
16:28
l
조회 1
마플
내 최애 더 잘됐으면좋겠다
16:28
l
조회 1
동생이 잘생긴면접관 보고 이회사 꼭 가고싶다 했는데 떨어져서 울면 뭐라 위로할꺼임?
16:28
l
조회 1
크래비티 마린 미공포 포카 미쳤다 개이쁨
16:28
l
조회 2
마플
근데 참 커뮤 특인지 한국 특인지 빌보드 입성 코첼라 입성
16:28
l
조회 6
마플
자컨찍는데 헤메안하는거 신기하긴하다
2
16:27
l
조회 25
마플
휠체어석이 24만인 거 에바다
1
16:27
l
조회 23
마플
그럴거면 지들도 아메리칸팝 하시던가ㅋㅋㅋㅋ
1
16:26
l
조회 14
마플
고양에서 내한가수급으로 받네
1
16:26
l
조회 25
솔직히 아이돌 머리크기 집착만 안했어도 돌판에 인재 더 넘쳤을듯
1
16:26
l
조회 27
마플
이러다가 진짜 콘서트 티켓 30만원 시대 오겠네
6
16:25
l
조회 42
유하 이안이 도착했 겠 지...? <개귀엽다
16:25
l
조회 16
팝의 황제라고 불리는 게 마이클잭슨인데 팝이 백인 고유 대중장르(ㅋㅋ)라고 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
16:25
l
조회 22
박지훈 왕사남보고 입덕했는데
4
16:25
l
조회 27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10000원
6/21 롯데 키움 3루쪽 2연석 표 남는사람...ㅠㅠㅠ
원정석 아무 곳 상관없고 2연석이면 돼..! 혹시 남는 사람 댓주라!ㅠㅠ
30000원
더바넷 핑크 나시 새상품
더바넷 핑크나시 새상품 미착용팝니다.택 달려있고 포장도 그대로예요.이너로 있는 그레이 색상만 필요해서 핑크는..
3200원
웨이브 1인
바로 이용가능합니다첫 3개월 일시불 이후 1개월 단위 갱신
4000원
티빙 1달 구합니다 ~
1달 이상도 가능합니다 연락 주세요
1000원
넷플/디즈니 24시간
5000원
정훈은퇴하지마
이렇게슬픈데은퇴를왜해야하는데은퇴가뭔데우리1루도비었는데
2000원
SKT 데이터 판매합니다
1G 2000원 입니당쪽지 주세용~!!
25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하투하 이안 이수만 시절에 뽑은거야?
1
16:25
l
조회 33
하이브 남돌도 아이코닉바이미스테잌 같은 거 해달라
1
16:24
l
조회 20
지창민 양요섭 남우현 배진영 옆에 절대 가면 안됨
16:24
l
조회 23
하루 작사 저작권료 받으면
2
16:24
l
조회 29
생리대 파우치로 살까 싶은데 오버나이트 들어갈까??
2
16:24
l
조회 29
김연아가 대학 특별 강의하면 신청자 많을까
16:24
l
조회 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17일(수), SBS <K-EXPO INKIGAYO in Paris> 태민 출연
진행
17일(수), 💛💡온앤오프(ONF) 정규2집 part.2 ONF:MY SELF 6시 발매 💡💛
알림예약
예정
17일(수), 스코시즘 🌞⛄️'언레일드2' 니노,로보 LIVE
알림예약
예정
17일(수),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𝑶𝑵𝑭 : 𝑴𝒀 𝑺𝑬𝑳𝑭 < 쇼케이스 > 유튜브 생중계 라이브💡💛
알림예약
예정
17일(수), 스코시즘 💭'이터널리턴 마스터즈 시즌11 페이즈 3 온라인 예선 상위 D조 ' 이로 출전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8
1
헐 거제도가 아니라 거제시구나
21
2
나 오늘 친구한테 살면서 가장 충격적인 말을 들었음..ㅋㅋ
38
3
투썸 멜론생 제발 먹지마 멜론 러버도 ㄴㄴㄴㄴㄴ
10
4
투썸 카카오 핫딜로 이거 6500원에 머금 희희
5
5
빅뱅콘 가격이래
14
6
서울 잘못하믄 시장 사라지겟는디
5
7
빅뱅콘 가격 너무 높으면 대중들이 안갈까
13
8
텐퍼센트 초코라떼가 맛있다해서 사먹어봤는데
6
9
솔직히 아이돌 머리크기 집착만 안했어도 돌판에 인재 더 넘쳤을듯
10
콘서트 체조보다 더 큰데서 해본 그룹이나 가수 팬들아 질문 좀
9
11
나 조울증이래ㅠㅠㅠㅜ
4
12
갓난아기인데도 스타성 넘치는거 첨봄
1
13
티켓팅 알못인데 대리 실패해도 돈 줘야되는거야?
21
14
하루 작사 저작권료 받으면
2
15
유하 이안이 도착했 겠 지...? <개귀엽다
16
랒 ㅇㅅ ㅇㅅㅁ 있을 때 연생이었어??
6
17
지창민 양요섭 남우현 배진영 옆에 절대 가면 안됨
18
팝의 황제라고 불리는 게 마이클잭슨인데 팝이 백인 고유 대중장르(ㅋㅋ)라고 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
19
하투하 이안 이수만 시절에 뽑은거야?
1
20
박지훈 왕사남보고 입덕했는데
4
1
여배 해외 팬미팅 규모는 어떻게 되?
17
2
와 조보아 출산 4개월됐대
19
3
아니 취사병 쓴맛관철 과거짤 봤는데 야르함
8
4
서인국 박지현 둘다 차분하게 생겨선
2
5
정보/소식
[단독] 책으로 만나는 서리세계 커플…'멋진 신세계' 다음 달 대본집 발간
6
6
마이데몬인가 그거 해외에서 반응 ㄱㅊ았음?
10
7
이게 고래별 허남준 비주얼임?
13
8
허남준
유어아너 사진 작가님이 인스타에 김상혁 사진 올리심 ㅋㅋㅋ
5
9
참교육 2 할거같아??
8
10
신민아
신민아 무보정 폰카 수준
8
11
원더풀스 뷰수 2000만 넘을 추이야??
13
12
허남준은 영상으로 봐야 진짜 훨씬 매력이 사는 듯
7
13
나만 진기주 안효섭 퐁퐁럽으로 먼저 알았나봐
14
14
유어아너 스틸작가님이 허남준 김도훈 사진 풀어줌ㅋㅋ
6
15
멋진신세계
대본집은 작가가 싫다 그러면 절대 안 나오는거라
4
16
피오는 작품 잘들어가는거 같음
2
17
멋진신세계
미쳤다 대본집 무삭제고 배우들 인사 싸인도 있대
9
18
참교육 5화 보는데
19
내일도 출근 기대하는사람
1
20
멋진신세계
자가옵 이렇게 웃을때 너무좋음 ㅠㅠ
1
1
면접때 나 떨군 기관에 문자로 '어디 나 떨어트리고 얼마나 잘되는지 두고보자 !! ' 라 보내면 이..
25
2
내 텀블러 중티 대박임
13
3
9시부터 업무인데 왜 8시에 출근하라 하세요.........
18
4
대학교 박물관 직원 진짜 꿀일듯
5
5
방학 알바 찾는 익들 꼭 명심해
8
6
다들 하닉 팔거야? 아님 계속 가지고잇어야돼??
3
7
네일 받으면 손 타는거 맞아?
2
8
정부는 전세 왜 없애려는거야???
8
9
아빠가 술 말 그대로 "매일” 드시는 집 있어?
11
10
하닉은 갖고있어도 포모와 ㅠ
5
11
ㄹㅈㄷ 하 나 해외여행 다니면 안되나봐
1
12
내 경험상 이거 진짜 맞았음
3
13
날씨 완전 왔다리갔다리다
1
14
임신하면 살 찔수밖에 없어?
10
15
너네는 너네 사주 맘에 들어?
12
16
다이어터인데 단백질 챙겨야돼서
9
17
쿠팡 해외직구는 통관이 왤케 빨라??
2
18
나 회사에서 소개팅 받기싫어서
4
19
검사가 그렇게 대단한 직업이야?검커렁 밈 있을정도로?
8
20
주말에 다녀온 결혼식 신랑 진짜 개존잘이었는데
1
1
오늘자 파데 바꿨으면 하는 국회의원.jpg
25
2
장원영 공항 뉴스댓글보다가 빵터졌어ㅋㅋㅋㅋ
15
3
화영 과거 인스타
4
엄마가 식탐 심해서 내 음식 한 입 씩 뺏어먹음.pann
16
5
빨간마스크가 "나 예뻐?"라고 물어볼 때 MBTI별 반응
9
6
특이한 피자 많이 시도하던 사장님 최신 근황.jpg
6
7
성격 좋은거 어디서 티나는지 말하는 달글
18
8
5개월만에 100만개 팔린 롯데마트 가성비 핫도그
2
9
"역겹고 구역질" 아파트 주민 갑질에 미화원 사과문...누리꾼들 공분
31
10
제목 실수로 등록했다는 말 나왔었던 영화 근황
1
11
물치 받는데 남자 물치사 앞에서 빤쓰벗고 엎드렸음 .....
12
인생 8개월차가 이 세상을 살아가는 법...JPG
13
89살 할머니 이름 듣고 어린 아이 반응…jpg
3
14
"4호선 불암산행 오후 5시 30분, 작은 여성만 노리는 남성 조심" 불안감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