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미연님까지 있는거 ㄹㅇ그시절와이지패밀리임 pic.twitter.com/eYO50d1b7d— 88 (@wi4nner) May 18, 2026
와 미연님까지 있는거 ㄹㅇ그시절와이지패밀리임 pic.twitter.com/eYO50d1b7d
너무 오랜만이어서 약간 눈물날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