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ㅈㄱㄴ인데 배우들 사과문 댓글에 픽션을 픽션으로만 봐야지 왜 배우들이 사과를 하냐 이러는데 제발 남의 나라 역사/문화 존중좀해라 그리고 한국 팬들중에서도 드라마는 드라마로 보라고 하는데 제발 좀 다 닥치면 좋겠음 쪽팔려 진짜
ㅈㄱㄴ인데 배우들 사과문 댓글에 픽션을 픽션으로만 봐야지 왜 배우들이 사과를 하냐 이러는데 제발 남의 나라 역사/문화 존중좀해라 그리고 한국 팬들중에서도 드라마는 드라마로 보라고 하는데 제발 좀 다 닥치면 좋겠음 쪽팔려 진짜

인스티즈앱
책 많이 읽은 티가 나는 말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