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1년동안 한껏 가뭄이다가 인제는 떡밥 터져서 정신없는데 작품도 마음에 들어ㅠㅠㅠ💕
감독님이 연출로 예술해주셨고, 작가님이 재밌고 따수운 이야기 써주시고, 배우들은 합도 잘맞고 케미도 좋자나...?
무엇보다 은채니가 예상한 것보다도 훨씬 똥강아지햇싸리캐릭이야ㅠ 그냥 모든 순간순간이 사랑스러워서 와라랄랄라 하고싶다ㅋㅋㅋㅋㅋㅋ
|
근 1년동안 한껏 가뭄이다가 인제는 떡밥 터져서 정신없는데 작품도 마음에 들어ㅠㅠㅠ💕 감독님이 연출로 예술해주셨고, 작가님이 재밌고 따수운 이야기 써주시고, 배우들은 합도 잘맞고 케미도 좋자나...? 무엇보다 은채니가 예상한 것보다도 훨씬 똥강아지햇싸리캐릭이야ㅠ 그냥 모든 순간순간이 사랑스러워서 와라랄랄라 하고싶다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