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큰방에 음반이든 음원이든 성적중계좀 그만하자 진짜
큰방에 음반이든 음원이든 성적중계좀 그만하자 진짜
걍 죄다 비교질에 ㅈㅂ들은 날뛰고 조롱하고
역겨워죽겠음 애초에 성적중계하는게 언제부터
당연하게된거냐구 플상관없이 전시좀 그만했으면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큰방에 음반이든 음원이든 성적중계좀 그만하자 진짜 걍 죄다 비교질에 ㅈㅂ들은 날뛰고 조롱하고 역겨워죽겠음 애초에 성적중계하는게 언제부터 당연하게된거냐구 플상관없이 전시좀 그만했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