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937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취사병 전설이 되다
허수아비
원더풀스
강회장
은밀한감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정보/소식
대군부인 드라마 게시판에서 배우팬들 억울하다 폐기말라 호소 중
73
18일 전
l
조회
5876
인스티즈앱
폐기하라 하는 걸 조직적인 음해세력으로 몰아가는 듯
2
4
2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8일 전
글쓴이
폐기 해야지 전체가 문제있는 수준인걸
18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8일 전
익인8
22222
18일 전
글쓴이
이미 대군이 섭정하는것 부터 조선 역사도 아니고 그때부터 왜곡아니냐 꾸준히 말 나왔는데 무슨
18일 전
익인1
섭정하는게 역사왜곡인 이유에 대해 설명을 해 말 나온다고 그게 다 역사왜곡이 아니라니까 왜 섭정을 했는지를 드라마 내에서 풀어서 설명을 했으면 됐던 문제인데 그렇지 않아서 설정이 허술한거지 섭정 그 자체로 역사왜곡이 아니라니까
18일 전
삭제한 댓글
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8일 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8일 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 설정이 허술한게 아니라 있을 수 없는 일이세요.
18일 전
익인14
삭제한 댓글에게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108/0003436711
기사 하나만 봐도 폐기해야 할 이유 다 나오세요 당당하게 매국노짓하지마라 쪽팔리니까
18일 전
익인18
쓰나 익인1 댓글 좀 삭제해주라
18일 전
익인2
저 팬덤은 진짜 조직적 음해 이런거 냥좋아하네
18일 전
익인35
22
18일 전
익인57
33
17일 전
익인3
진짜 저러니까 더 싫어짐
저 팬덤 문제있어
18일 전
익인5
이완에 완이 이완용에 완자라며 뉴라이트 사상까지 파묘되고 있는데 뭘 단순 편집이야 폐기해
18일 전
글쓴이
이건 너무 끼워맞추기 같아서 언급하기 조심스럽긴함
18일 전
익인69
한자가 같아서 끼워 맞추기 어렵던데 동북공정도 뉴라이트 사상엔 가능하다 고 봐서 캐스팅도 급 이해가 되던데 배우들 필모나 활동 고려하면.. 지금 방패되는 배우잖아 조선구마사 때 배우들부터 사람들이 기억하고 소비 안 하겠다고 나섰으니까 난 오히려 말이 된다고 보던데..
17일 전
익인6
우선 저렇게 쓰는것들은 팬들이면 정말 정말 탈덕하길 바람 이미 배우도 사과한 문제고
그리고 어느 팬덤이라고 써져있지도 않아있는데 넘겨 짚어 이야기하는것도 조심스럽긴함
18일 전
익인7
난 저 두배우 팬덤에 계속 놀라는 중임 이렇게까지 뇌빼고 살수가 있나
18일 전
익인9
선동하는 무리들, 조직적 선동 세력, 악질적 네티즌
키보드 워리어? ㅋㅋㅋㅋㅋ 정신 못차리구나
그냥 작감배 사과하고 폐기하는게 최선이겠다
생각만 했었는데 갑자기 전투력 끌어올리네
18일 전
익인10
저렇게 선동하면 해결되는 집단이었거든 예상은 했다 더 퍼트리고 다녀야갰네
18일 전
익인65
팬덤이 저럴수록 대중 여론 더 나빠질 걸 모르나? 뇌가 없어
17일 전
익인11
초반에 아무말없다가 면류관 천세나오니까
난리난거자나 편집할수 있는 부분은
하고 솔직히 폐기는 좀 아니라봄
18일 전
익인14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108/0003436711
뭐가 폐기는 아니라는거지? 기사부터 읽고 뭐가 문제인지는 좀 알고 말하길
18일 전
익인9
초반에 아무말이 없었다고? ㅋㅋㅋㅋ
비판 문제 의견들은 1회때부터 나왔는데
애써 ㅁㄱ하면서 흐린 눈하고 정병몰이
억까 취급한걸로 기억하는데
18일 전
익인21
그동안 뇌빼드라고 애써 흐린눈했던 거지 문제가 없진 않았음ㅋㅋㅋ꾸준히 대군이 대비에게 대드는 것부터 말 안된다고 말 나왔는데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11
초반에 문제글 나는 못봐서 모르겠는데
문제가 낫음 지금처럼 난리나지 않았을까
18일 전
익인25
그때 드영배에도 글 자주 올라오는데 올때마다 마플로 내려버리고 댓글에서 뚜드려팸
드라마를 드라마로 못본다.이러면서
18일 전
익인21
방영시작 전부터 총리캐가 일본식 세습정치와 닮았다, 스포츠가 모으는 게 한국 정서와 맞지 않다고 문제글 올라오기 시작했고 드라마 시작후에도 왕실의 형태가 일본과 닮았다, 일제강점기 없이 어떻게 지금까지 명맥을 유지한거냐 등등 방영날만 되면 온커뮤에 불이 났음ㅋㅋㅋ근데도 드라마니까, ㄹㅇ 개연성 어디줘버린 뇌빼드니까 쉬쉬했던거라고ㅋㅋㅋ초반 문제글 못봤다고 해서 문제가 없던 거 아님. 오히려 쌓였던 거 천세와 구류면관이 명분 만들어준 거임. 드라마를 드라마로 볼 게 아니라고 ㅇㅇ
18일 전
익인72
솔직히 초반에 났던 논란들은 폐기감은 아님.. 후반부가 문제지
16일 전
익인65
초반부터 지적 꾸준했어
무조건 폐기
17일 전
익인12
초반에도 논란 많았는데 피의 쉴드 치다가 절대 반박할 수 없는 거 나오니까 이제서야 인정한 거잖아 ㅋㅋ 그조차도 아니다 뭐다 하면서 우기고... 대단하다 진짜
18일 전
익인14
당장 오늘 팝업도 가는 팬들인데 놀랍지도 않음 나라 팔아먹고 지 배우 더 욕먹이겠다는거지
18일 전
익인14
여기도 쉴드있는거봐 나라 위 덕질 지겹다 진짜 ㅋㅋㅋ
18일 전
익인39
이 상황에 팝업을 간다고…?? 레전드다
18일 전
익인15
매국드 매국배
18일 전
익인16
헉
18일 전
익인22
본인들이 조직적으로 다니나보네 폐기가 맞다 저 드는
18일 전
익인23
나라위 덕질에 미쳐서...극성극성
18일 전
익인24
팬인데 나도 폐기바람 이해관계 얽히고 아티스트 혼자 결정할 사항이 아닌데 폐기안하는걸 아티탓 하는게 별로인거지 폐기는 해야함
16일 전
익인27
좋아하는 배우 나락보내네
18일 전
익인28
미쳤나
18일 전
익인29
매국노들 많네 ㅋㅋ그배우에 그팬이네
18일 전
익인30
대군이 섭정한 이유를 설정해놓긴 했음 대비가 왕후이던 시절 몹시 심약해 제정신이 아닌 왕 대신 이미 왕의 업무를 대신하던 게 대군이었고 외척을 견제할 목적으로 왕이 맨날 대군 가지고 제가 선위할까요? 협박도 하고 세자 후견인으로 세워놓기도 하고
18일 전
익인30
중국에서도 어머니가 섭정하는 게 기본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것보단 대군/왕/왕후/군부인/훙서 등 중국을 황제국 우리나라를 제후국으로 묘사한 한 단계 낮은 호칭부터 지적하면 어떨까 싶긴 함
18일 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니? 니넨 어디가서 한국인이라고 하지마
18일 전
익인32
너무싫다 꼭 폐기했으면
18일 전
익인33
저러는거 보면 선동한다는 사람들 누구로 모는지 알겠다 싶음
18일 전
익인37
저기 팬덤은 그동안 억까당한 히스토리가 있다보니 이번 드라마 건도 본인 배우와 드라마를 분리를 못시키고 특정 세력이 주도하고있을것이다 라고 믿고있더라
배우가 그간 억까당한건 안타깝지만 여기에 분노하는 대중들은 배우랑 드라마랑 따로 놓고 드라마 자체에대체 뭐라하고있는데
왜 배우팬들은 드라마와 배우를 분리를 못시키니는지 모르겠음
현명한 배우팬이라면 드라마굿즈 보이콧하고 배우의 다음 작품을 응원해야지
18일 전
익인37
본인들이 드라마를 옹호하면 옹호할수록 팬덤 이미지만 안좋아지고 그 이미지는 그대로 배우에게 이어짐
팬덤이 좀 현명한 판단을 하길 빈다
18일 전
익인41
동감 그냥 자기들만의 세상에 갇혀서 자기
연예인은 무결하고 고귀해서 좋은말만 들어야 하고 정당한 비판 듣는걸 조직된 음해 세력이 괴롭힌다고 세계관을 만들어놓은 것 같음...
18일 전
익인38
나라위에 덕질 후려쳐야할 매국노들 많네
18일 전
익인40
맨날 가볍게 넘어가니까, 역사왜곡 드라마 계속 나오는거 아냐? 쉽게 생각하지 않게 바로잡아야한다고 봄
18일 전
익인41
나라위에 덕질이란 말이 딱임
덕질때문에 모든 본질을 생각도 못하는 바보들이 된걸까 뇌가 굳어버린걸까..?
18일 전
익인41
난 드라마가 진짜 악의적이라고 생각들던데
대체 설정값과 서사 어디에서 좋은 부분을 찾을수있는거야? 동북공정+매국+대한민국 내려치기에 진심이던데...
18일 전
익인42
와
18일 전
익인43
자기 배우들이 이런 식으로 소비되도 좋은건가..? 이미지 다 엉망되고 있는데 필모에서 삭제하게 해달라고 해도 모자랄 판에. 지능형안티아냐?
18일 전
익인45
K문화 이러네 c문화인데요ㅠ
18일 전
익인46
준동세력이네
18일 전
익인49
나라위 덕질 ㄹ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50
이정도면 지능문제임 팬들이 다 저능아인 듯
18일 전
익인54
팬덤이 뭐 쌍방으로 문제있나
18일 전
익인55
뇌빼드가 아니라 뇌 빠진 새끼들이 보는 드라마였네
18일 전
익인57
저 드라마가 뭐라고 조직적으로 음해까지 함ㅋㅋ 그냥 동북공정 빌미를 주는 드라마를 중국인+외국인이 보는게 싫은거임
17일 전
익인59
21세기에 속국인 대한민국 설정인데도 한국 문화를 알리고? 여주가 한복 같은 전통옷을 살린 적도 거의 없는데? 사방신을 과녁에 놓고 쏘는 게 한국 문화이며 중국식 다도기로 차 마시는 게 한국 문화라고?
17일 전
익인63
다 없애라 공홈게시판도 팝업도 웹소도 대본집 그리고 제발 지금까지 팔아먹은것도 수치스러운데 진짜 그만 다 폐기해라 그럼 끝난다
17일 전
익인64
의견은 낼 수 있다는 생각
17일 전
익인66
매국노들 ㅋㅋ
17일 전
익인67
매국노들 많네
17일 전
익인68
팬들 지능 개떨어진다
17일 전
익인70
진짜 팬들 때문에 배우들이 더 꼴보기 싫어짐
팬들아 니네 화력 좋잖아
여기서 팬몰이 하지마라, 팬코다, 팬의아, 억까다, 피뎁딴다 할 시간에 의원들한테 폐기하라고 단체 연락하고, 단체로 저기 가서 폐기하라고 좀 해라
16일 전
익인59
나도 저기 갔다가 백스텝함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사실은 타블로가 예쁘다고 생각하고 있었던 투컷
이슈 · 1명 보는 중
AD
광어가 비싸진 원흉
이슈 · 2명 보는 중
청주 빽다방 쉴드 치다 정체 들킨 빽다방 점주들
이슈 · 1명 보는 중
남편 집나가서 찾으러 나갔다 화분맞아 죽을뻔함
일상 · 2명 보는 중
AD
이코노미석은 절대 못 탄다는 한 연예인…jpg
이슈 · 3명 보는 중
왕사남 보다 빠른 속도로 흥행 중인 영화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앞집 와이파이 개비싼 거 달았나봐
이슈 · 3명 보는 중
신드롬급 유행했다가 한물 간 치킨
이슈 · 1명 보는 중
💥여동생 뒷바라지 해서 의사 만든 오빠
이슈 · 12명 보는 중
손현주 거지짤의 진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일본에서 화제인 인스타 vs 실물 차이
이슈 · 9명 보는 중
AD
현재 단종(전하X)된 촉촉한 황치즈 시세..JPG
이슈 · 3명 보는 중
버츄얼 여돌로 데뷔한게 운명이었다는 여돌 사주
이슈 · 3명 보는 중
AD
블라인드에서 추천 240개 받은 매매혼 일침
이슈 · 6명 보는 중
아파트 단지에 주민이 꾸민 벚꽃 쉼터🌸🌸.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요즘 버터떡 나락가고 다음 타자라는 디저트..JPG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신예은은 정석이다 vs 트렌디다
246
06.05 16:59
20283
0
드영배
와 진짜 이런바지 유행이구나..
107
06.05 17:36
17644
0
드영배
스포
선업튀보고 너무 큰 충격받음
107
06.05 18:24
9460
9
드영배
참교육 드라마 잘빠졌는데 김남길 왜 안했을까
57
06.05 21:06
5601
0
드영배
헉 유툽 프리미엄 가격인상...
57
06.05 18:58
6141
0
드영배
너네 핸드폰 전원 자주 껐다 켜줘야 하는거 알아?
41
06.05 16:41
3897
0
드영배
멋진신세계
허남준 최근 10년 통틀어 최고 남주인듯
34
06.05 23:15
2402
7
드영배
해리포터 드라마가 영화 넘을 수 있을거라고 봄????????
33
06.05 13:09
1532
0
드영배
요즘은 폰 사면 다들 몇년씀?
34
06.05 17:07
792
0
드영배
목소리 좋은 배우 누구 있어?
32
06.05 19:49
609
0
드영배
멋진신세계
너네 오늘 후반부 어디서 제일 헉 했어
28
06.05 23:06
710
0
드영배
허남준이 앞으로 차기작으로 해야하는 거
29
06.05 17:13
2069
8
드영배
김민하 보니까 살빼서 나쁜건 없는듯...
25
06.05 22:22
7871
1
드영배
와 오늘 김민하래...
23
06.05 21:55
9916
0
드영배
작가님 드덕인데 답답해서 쓰신게 맞는 듯
20
06.05 23:09
2072
0
잘 웃고 웃는거 이쁜 배우 영업해줘
13:07
l
조회 1
멋진신세계
윤병희 배우 인별
13:06
l
조회 1
오싹한연애
티빙 광고에 티저 자주 나오더라
13:06
l
조회 1
멋신이 내 안의 로코드의 기준이 될 것 같아서 벌써 힘들어
13:05
l
조회 2
멋진신세계
차세계 다른새끼 집엍치우고 나만 봐는
13:02
l
조회 10
오싹한연애
난 사실 커플화보도 ㅅㅊ해
2
13:01
l
조회 18
강회장 제작사 인스타에 황준현 유니폼
2
13:01
l
조회 8
마플
나같아도 페미교사뺨때리고 흑인비하하는 원작 드라마 안할거같긴해
13:00
l
조회 14
강회장
로켓단 진짜 나쁘네 빵글이 지분도 주지말래서
1
12:57
l
조회 9
참교육 7화까지 봤는데 결말에 교권국팀 중에 누가 다치거나 죽진 않지?ㅅㅍㅈㅇ
1
12:55
l
조회 18
멋진신세계
난 사탕 먹고 드럽게 달달하네 씬이 미친듯...
3
12:54
l
조회 52
멋진신세계
차세계 덮머 목폴라 짤 뜸 !!!!!
3
12:53
l
조회 65
마플
오싹은 기대작은 아니지?
10
12:52
l
조회 53
아 해외팬들 연진상혁 개좋아하넼ㅋㅋㅋㅋㅋㅋ
2
12:47
l
조회 68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신원
추가하기
웹툰지망생
추가하기
차은우
추가하기
한승우
추가하기
에이티즈
추가하기
보는눈은 다 같은가봐ㅋㅋ주어 허남준
2
12:44
l
조회 132
참교육 빠르게 보기 괜찮아?
2
12:43
l
조회 74
미디어
사랑처방
37회 선공개
12:43
l
조회 4
미디어
오십프로
6회 선공개
12:42
l
조회 5
전,란 <ㅡ 이거 두창이야???
2
12:41
l
조회 25
멋진신세계
차세계어휘수준 소문 많이났네
2
12:41
l
조회 7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진행
6일(토), 신입사원 강회장 3화
알림예약
예정
7일(일), 신입사원 강회장 4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3:06
1
김민하 슽 체형의 정석인듯
11
2
요새 임지연 허남준 짤 저장하면서 느끼는데
2
3
멋진신세계
이거 작가님이 야한 포인트를 너무 잘 아는 것 같다...
3
4
보는눈은 다 같은가봐ㅋㅋ주어 허남준
2
5
멋진신세계
차세계 이 장면 진짜 헉했어
3
6
멋세계 이거 정말 야 한 드라마야
16
7
멋진신세계
난 사탕 먹고 드럽게 달달하네 씬이 미친듯...
3
8
윤아
웨딩드레스 입은 33살 윤아와 19살 윤아
9
9
멋진신세계
차세계 다른새끼 집엍치우고 나만 봐는
10
김민하 배우가 배역땜에 살뺐다고
4
11
유튜브 조회수 3억뷰 돌파 직전인 드라마 속 키스신
12
오싹한연애
난 사실 커플화보도 ㅅㅊ해
2
13
멋진신세계
이씬 뭔가 야하지 않냐...
5
14
홍석천 보석함 진짜 보석함같음ㅋㅋㅋㅋ
2
15
참교육 왤케재밌어ㅜ
16
변우석으로 홍보하는 사장님
5
17
나 타임슬립 드라마 좋아하는듯
18
참교육 빠르게 보기 괜찮아?
2
19
멋진신세계
힘들다..
2
20
멋진신세계
허남준 임지연 연기합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
2
1
유혜원이 김지민 스토리 관련해서 좋아요 누름
4
2
김지민 스토리 다 올라와있는 곳 없어?
4
3
이거 야구선수 김하성이 김지민한테 반했다는거임??
2
4
김지민 스토리 유출된거 보는데 나 아는애 사진 나와서 개놀램
21
5
세상에서 젤 안타까운 남미새는 저렇게 사랑받지 못한 남미새인듯...
5
6
유혜원 알았나봐
7
시위하는데 지원해주는거 따숩다
21
8
지금 올공 뭐하나 봣는데
3
9
근데 왜 밍귤이야??
2
10
내 친구도 인플루언서까진 아닌데 협찬 같은 거 받거든? 근데 친친으로
1
11
우파 지인이 스토리 올리길래 조롱 개 함
2
12
김지민 무슨일이야??
13
헐 1세대 bj난닝구 죽었다네..
14
음 헤어퍼퓸 충동구매해버림
15
공연장에서 시위하는거 개표 어쩌고는 핑계고 케이팝에 어떻게든 연결될려는거 아님?
4
16
가보면 음식 남는다고 그만 보내달라고 하는데 왜 굳이 거짓말까지 해 가면서 시위대 욕을 하는거임?
5
17
올공에서 위버스콘 시작할 때 시위대들 구호 외치는거
1
18
ㄹㅇ 피크닉하러감?
12
19
이 사진 보고 놀람
2
20
저거 유혜원이 고소 가능한가?
5
1
와 쓰레드 진심 쓰레기통같음..
15
2
친친으로 올린 거잖아 니네 보라고 올린 게 아니라
9
3
지금 잠실에서 왜 시위하는지 앙딱정해준다 다 들아와
44
4
지금 시위대 실상을 들여다보면
38
5
극우들을 몰아냈어요 ㅜㅜ
12
6
이재명 보고 사과하라는 거 솔직히
15
7
아 다 모르겠고 걍 수치스러울듯…
8
내가 팔로우하는 인플루언서 극우스토리 계속올림 ㅋㅋㅋㅋ
9
9
너네는 정치활동(?) 인스타에 드러내?
9
10
김지민 보니 생각나는 숏츠
11
클럽에서 예쁘다는말 믿으면 안되겠지? ㅋㅋ
5
12
혹시 이지덤 이렇게 부풀어오르면 교체해줘야돼?
2
13
시위 좋게 볼 수가 있나…
6
14
정치카테 생겼으면
6
15
몬가 애국시위보면 가슴벅차오르는거같음...
16
동료분이 나한테 홀애비냄새 난다는데
30
17
518 끌고오는게 역겹네
18
서울시장, 경기도지사 투표한 익들아 투표지 2명만 있는
6
19
익들은 Ai에 욕+ 이런식으로 부르는거
20
핱시 그 분 남친 시계 영상은 왜 올린거지 진짜…??
3
1
(길티주의) 현재 잠실사태에서 밀고있는 감성..JPG
8
2
헐 드디어 선결제 하는사람 나옴
7
3
백종원 복귀 영상 베댓
13
4
떠돌고있는 아이폰 폴드 실물에 가까운 목업사진.jpg
17
5
시국 선언 했다고 욕 먹는 고려대
8
6
애기 비버 귀여웡.gif
7
자동차 옵션으로 무조건 추천하는 것 있다 VS 없다
7
8
젠슨황, 대기업 총수 제치고 페이커 부터 만난다
9
결혼준비 새신랑 카톡 대참사
10
의외로 5:5로 갈린다는 주제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