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뭐냐 OTT 관련해서 넷플이랑 계약 안해서 이런거였는데 결국은 오보였고 오보였어도 그때 하지말았어야 했는데 안해도 결국 다른누군가가 했어도 욕먹긴 했겠지만 그때 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근데 그 기사는 왜 나오게 됐을까 출처가 궁금하긴함
그 뭐냐 OTT 관련해서 넷플이랑 계약 안해서 이런거였는데 결국은 오보였고 오보였어도 그때 하지말았어야 했는데 안해도 결국 다른누군가가 했어도 욕먹긴 했겠지만 그때 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근데 그 기사는 왜 나오게 됐을까 출처가 궁금하긴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