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1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팀에서 리드댄서 정도는 해야 겨우 댄스가수로써 춤실력 중간이라고 하고 전체적으로 아이돌들을 댄스가수로써 기준치로 보면 실력 수준미달이라 하던데

그냥 가수면 노래만 잘불러도 괜찮고, 그냥 댄서면 춤만 잘춰도 괜찮은데 댄스가수면 노래도 춤도 잘추고 잘불러야 정상 아니냐고 아이돌들 혹평하던데 춤추면서도 전문가수급으로 라이브하고 춤은 전문수준으로 춰야하고

대표 사진
익인1
댄서들이 그렇게 말했으면 그게 맞겠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딱봐도 엄청 못추지 않아? 그룹에 한명씩밖에 잘추는멤 없던데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론 아이돌 중에서도 댄서 위협할 정도로 잘추는 애들도 많대 근데 그게 메댄 한정이고 요즘은 메댄도 메댄값 못하는 경우 많다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는말이지 여기서도 못추는데 잘춘다고 엄청 올려치잖아. 모든게 취향으로 신의실력이 되는 세계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떤 댄서인데..? 나 댄스과 나왔고 그걸로 밥 벌어먹는 사람인데 아이돌은 아예 다른 영역이라 생각하긴 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아이돌이 다 댄서처럼 잘 추면 댄서들은 존재의 의미가 뭐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댄서아닌 사람이 봐도 메댄아니면 못 추는 사람 많더만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에서 말하는 전문 댄서가 누구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댄서도 다 같은 댄서가 아니지 않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잘추는 애들은 댄서랑 차이없게 잘추지않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넘 당연하지 않음? 보컬도 메보만 봐줄만하고 나머지는 가수 타이틀 달기 민망하자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돌들이 전문댄서 만큼 춰야하면 댄서 왜 필요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로로 댄스가수 데뷔한 사람들 생각해보면 맞는말같음 팀이라 묻어갈수있으니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아이돌이 조금씩 부족한 사람들 모아다가 팀으로 만든건데 당연한거 아닌가? 자기 혼자 잘 나서 가왕급 가창력에 댄서급 춤실력 가지고 있으면 소속사가 왜 걔네를 다 모아서 팀으로 만듦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댄서라는 직업이 필요없는거 아닌가 당연히 영역이 다르다고 생각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이돌이랑 댄스가수는 다른 영역임. 애초에 아이돌은 노래랑 춤으로만 팔리지 않음. 안무 쉽고 음악성으로 승부보는 아이돌도 있는데 걔네는 그럼 아이돌 아님? 모든 멤버가 춤잘추고 노래도 잘부르면 뭐하러 그룹함 솔로하면 되지. 그니까 포지션도 나누고 그러는건데 저 댄서는 너무 오만한듯 누군지 궁금하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댄서 기준이니까 그런거 아닐까… 아이돌들 안무만 봐도 그 정도로 잘 출 필요는 없던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이돌은 퍼디가 잘 수납해서 전체안무 좋다느껴질정도로 하면되는거 아닌가? 댄서만큼 잘 할 필요도 없지만 그리고 지금이 메댄인경우 댄서나 무용수하다 온 멤버들 오히려 많아져서 프리스타일라방도 해주는게 춤을 안무가가 짜준 코레오외에도 춤자체를 잘 추는 사람은 많아졌다생각해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화이트리에 여기 식빵 맛있어?198 06.14 17:1013593 1
연예/정보/소식 오늘자 밥먹으러 나온 손흥민 때문에 화가 난 멕시코 인들66 06.14 15:526383 9
연예 와 앤더블 3주동안 챙겨준 역조공이래64 06.14 20:224006 48
드영배진기주 참교육 한거 이득일까...86 06.14 18:5010476 0
라이즈 🧡6.15 18:00🧡 dyd D-1 ㄱㅂㅈㄱ🔥 48 06.14 20:16473 20
정보/소식 라이즈, "라이즈의 여름·라이즈의 해 같이 만들자” 새 미니 'II'로 컴백
8:20 l 조회 1
브라질애들 오늘 독일퀴라소 경기보고 PTSD왔겠다.....
8:19 l 조회 5
이번주 낮 기온 실화야?
8:18 l 조회 25
마플 한국이 일본보다 스포츠 좀 못하면 어떠냐 한국은 연예인 잘하면 되는거고1
8:18 l 조회 12
이따 저녁 8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2
8:18 l 조회 9
일본축구 진짜 많이 늘었네
8:18 l 조회 12
내가 기억하기로 우리나라 축구랑 일본 축구는
8:17 l 조회 16
마플 걍 한국인들이 일본 월드컵 경기 비긴 거 보고 저러는 거 개꼴값인데
8:17 l 조회 21
배아파서 하늘이 노래진다는 게 이런거군아
8:16 l 조회 22
마플 축구 좋아하는 친구 피셜로 한국 일본 축구 물어봄
8:15 l 조회 31
고된 하루 개크게 시작
8:15 l 조회 19
정보/소식 야구 경기 중 플래시·릴스 촬영 논란…아홉 측 "부족했다" 사과 [공식]4
8:15 l 조회 116
데이식스 노래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욤3
8:14 l 조회 12
행복한 하루 보내2
8:14 l 조회 4
아.. 도경수 주간 시작1
8:13 l 조회 38
마플 근데 손흥민도 지금 현역 국대주장이라서 말을 못하는거지
8:12 l 조회 80
유럽애들 이번월드컵 경기시간 개빡이라고 징징댄다고하는거 어디서들었는데
8:11 l 조회 71
인순이님 하입보이 부르심
8:10 l 조회 15
정보/소식 정대현, 두 번째 미니앨범 '퍼즐(PUZZL(OV)E' 15일(오늘) 선공개...깊어진 감성
8:10 l 조회 11
아 끼발... 진짜 클로 아컵 4강까지간것도 대단했네
8:0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