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넷플도 해외는 수정하는데 시간 걸린다던데
디플도 해외는 시간걸리겠지
웨이브랑 디플코는 수정됐다며
욕하는건 좋은데 좀 제대로 알고 하자 방향도 좀 제대로 잡고 감독이랑 배우 욕해서 뭐할껀데
폐기가 목적아님? 그들욕한다고 폐기가 돼?
정작 팰 곳엔 화력이 안 쏠리는데 뭔 폐기를 시킨다고 참
넷플도 해외수정은 한달정도 걸린데 디플도 비슷하겠지
| 대군부인 말머리 모아보기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넷플도 해외는 수정하는데 시간 걸린다던데 디플도 해외는 시간걸리겠지 웨이브랑 디플코는 수정됐다며 욕하는건 좋은데 좀 제대로 알고 하자 방향도 좀 제대로 잡고 감독이랑 배우 욕해서 뭐할껀데 폐기가 목적아님? 그들욕한다고 폐기가 돼? 정작 팰 곳엔 화력이 안 쏠리는데 뭔 폐기를 시킨다고 참 넷플도 해외수정은 한달정도 걸린데 디플도 비슷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