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시간 지나면 지날수록 걍 작가랑 엠비씨가 여기서 제일 쳐죽일놈이라는 생각밖에 안든다. 뒤늦게 투입된 감독이고 애초에 외주 감독인데 왜 감독이 대표로 인터뷰를 하는거지?
시간 지나면 지날수록 걍 작가랑 엠비씨가 여기서 제일 쳐죽일놈이라는 생각밖에 안든다. 뒤늦게 투입된 감독이고 애초에 외주 감독인데 왜 감독이 대표로 인터뷰를 하는거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시간 지나면 지날수록 걍 작가랑 엠비씨가 여기서 제일 쳐죽일놈이라는 생각밖에 안든다. 뒤늦게 투입된 감독이고 애초에 외주 감독인데 왜 감독이 대표로 인터뷰를 하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