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18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6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오싹한연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93
이제 배우들 힘들겠다 이정도로 배우들 보고 니들 일상 대사는 수정 다 하면서 문제 대사 수정 안했냐고 까대니 이젠 이런 역사물 찍을땐 모든 장면들에서 누가 무슨 대사하는지, 틀린거 없는지 하나하나 배우들이 직접 고증 받고 소품까지 뭐가 잘못됐는지 다 체크하고 촬영해야겠네
대표 사진
익인1
아 진짜 말투에서 줌내남 아줌마 나가서 팬질하세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만 말투에서 정병냄세나나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이런 애들은 아줌마를 욕으로 쓰는지 모르겠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ㄹㅇ 이팬덤 나이대가 높은가? 글마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코 ㅁㄱㄷㄱ 신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플달고 그만큼 출연료로 받았으면 저정도는 해야되는게 맞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출연료받으면 역사고증도 해줘야 하는구나 이제 알았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치 앞으로는 다 그렇게 하라는거잖음 배우들 힘들겠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돈 받는데 해야겠죠? 그리고 뭐 다도 구류관 이런 건 몰라도 천세천세 이거는 ㅋㅋ 지나가는 중딩도 알겠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 그걸 왜 안했지
진짜 안타까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작에 했어야하는데 이제서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 하는게 맞는거라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대본 공부의 일부아님? 사극을 택했으면 어느정도의 역사 공부는 기본이지 하나하나 지적은 못해도 ㅇ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본 아닌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 맞아. 그렇게 해야 함. 특히나 수십억씩 받는 사람들이라면 더더욱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여 그게 당연한 거잖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서 배우나 감독이나 작가들이 신경쓸 필요없게 역사고증연구소를 만들어서 거기서 포괄적으로 검토가능하게끔 하자는게 최태성쌤 의견이던데ㅎ 난 좋은의견같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왤케 비약이 심하냐....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댓만 봐도 다 본문처럼 해야된다고 하고 메이킹에서 대사 수정해서 치는거 보면서 다 배우 탓하던데 어디가 비약이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상 대사 바꿀 수 있는데 천세는 왜 아무도 바꿀 생각을 안 했을까 이런 얘기인데
"하나하나 배우들이 직접 고증 받고 소품까지 뭐가 잘못됐는지 다 체크하고 촬영해야겠네" 이러고 있으니까 비약이라 하지... 지금까지 있던 플에서 소품까지 배우가 다 챙겨라 이런 얘기 누가 했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다른건 다 몰라도 천세 이거는 듣고 안이상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거 알아야지 암만 역사에 관심없어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실상 배우들이 할 수 있ㄴ느건 없다고 봐서
이런 역사 관련된 것들은 고증하는 사람들을 좀 체계적으로 만들어놔야한다고생각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제와서?
본인들도 피해자지만 책임지는 그릇될게요ㅋㅋㅋ이미지용 입털기

세금으로 만든 동북공정 드라마 수억받고 홍보도 다녀놓고이제와서 난리나니 사과
무지도 죄야 도를 넘는 몽총함
세금으로 태업했으니 출연료로 폐기하는데 보태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몽총한 게 죄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당연한거 아냐? 일반 회사원도 프로젝트 들어가면 하다못해 다른회사의 비슷한 프로젝트까지 다 하나하나 찾아보고 분석하잖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기가 참여하는 작품인데 역사 관련해선 세세하게 파악하긴 해야지.. 그동안 동북공정으로 욕먹은 드라마 선례도 많았잖아. 그리고 수십억 들여서 캐스팅하는 이유가 뭔데? 영향력 파급력 다 계산해서 책정하는거 아니야? 본인들이 그정도의 무게감이 있는거 알앗으면 작품이나 본인들 이미지 망치기 싫어서라도 책임감있게 이거저거 다 따져보는게 맞지 않나 싶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배우들 촬영컷 개높아지겠네 역사박사 될듯 좋은 현상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역사 박사 안해도 고등교육 받았으면 저런게 이상해야 정상이지 무슨소리하냐 대본 보면서도 의아해야하는거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몇억씩받고 그정도 노력도 안하면 돈 왜 받는거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배우들이 간판으로 내세워지니까 그 돈을 받는거지 돈도 많이 벌고 싶고 유명세도 타고 싶은데 드라마 논란나면 그건 나몰라라 하겠다는건 무슨 무책임한 말임 그럴거면 드라마 논란 났을 때 논란에서 빠지고 출연료 전액 반납하겠다고 계약하면 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터무니없이 높은 출연료 받으면 그만큼 책임감도 느껴야지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드라마 제작비에서 배우들 출연료 비중 알지?? 그리고 이건 그냥 각본 구린 정도가 아니잖아. 본인들이 할 작품인데 논란소지 안 알아봐? 같이 하는 사람중에 학폭미투 문제 있는지, 이내용이 사회적 구설수가되는지 아닌지 확인해야지. 지금 천세가 막타쳐서 그렇지. 설정 이상한거 진짜 많았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걸 배우탓할게 아니라 제작사자체에서 고증연구소 같은걸 만들어서 검토하게끔 해야된다고 생각하는데... 지금 젤 큰 논란인 천세가 배우대사도 아니니 대본으로 안봤을수도 있지... 걍 작가는 대체 뭔 의도였을까 궁금하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무지도 죄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당연한거아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럼 천세는 왜 안고쳤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배우가 작가의 역할까지 해야하는 건 아니지;;; 연예인들이라고 말들 참 쉽게하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설령 촬영 중에 다 검열하기 어렵다해도.. 캐스팅 전에 배우들도 사전 대본 검토하잖아.. 드라마 초반부터 역사 인식 관련해서 문제제기는 많이 되었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럼그럼 같이 작품을 만들어가는 사람인데 이상한건 지적하고 그래야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힘들어야하는게 맞지 앞으로 역사 드라마 할때 다들 힘들어했으면 본인들부터 힘들게 공부해서 올바른 인식 가져야지 그게 억대 출연료의 가치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마플이나 달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그리고 천세천세 천천세 이거 한국인이면 이상하다 못 느끼나?
현장에 배우들은 폰 없어? 배우들은 폰 없으면 매니저는 폰 없어?
배우가 보고 어? 이거 뭐지? 매니저 불러서 한번 검색해보라 하는게 어려워?
한번 천세천세 천천세가 만세 만세 만만세랑 뭐가 다른지 네이버에 1분이면 검색결과 나오는데
그 모든 배우들이, 그 모든 스탭들이 검색할 생각도 못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뚱댓 질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 할 말 그거 밖에 없음? 누구 팬이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팬들 이 글에는 왜 아무도 마플달라고 안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자기 커리어에 들어가는 건데 당연한 거 아니야? 누가 보면 등 떠밀어서 시킨 줄 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 그러면 그냥 있는거 똑같이 읊는거면 그게 오디오 재생기지 배우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 돈 받고 무지하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본인 분량이신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다들 천세가 이상한지 알았구나...나는 그냥 그게 맞는 줄
이제 배우들 역사 드라마 잘 안들어가려고 하겠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면류관까진 몰라도 천세는 알아야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렇구나 한국사 1급 딸 때도 안 배운 내용이라...다들 조선시대 법도에 대해 엄청 잘 아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고런건 나도 못 보긴했는데 난 걍 앎 사극 많이 봐서...근데 사극 들어가는 배우면 이런 것도 당연히 알아야한다고 봄 글구 만세라고 보통하는데 천세 좀 이상하자너
너는 일반인인데 1급 딸 정도면 됐지~거기서 부부인 이런 호칭까지 물어보는 거 아니니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배우라는 직업을 뭐라고 생각하는거임?
뭐 자기 대사나 줄줄 외우고 필요할때 눈물 한번 떨궈주고 집에 가는게 배우임??

그들도 같이 작품 만들어가는 사람임
작품을 위해 공부하고 노력하는거 당연함
그 과정에서 이상하거나 잘못된거 있으면
목소리 내야지 고쳐나가야지

이거 힘들고 어쩌고 할거 아님
그냥 배우라는 직업을 가졌으면 당연히 해야 하는 일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모르겠네요..
주식으로 비유하자면 껄무새같군요
오르고나서 그때살껄 하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마이 돈처받는데 사람이라도 고용해서 체크해달라하던가 핑계가 많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받는돈이 얼만데 사람 쓰면 금방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도 그 정도 노력은 해야지 해외로 수출나가는거 생각하면 그 정도 책임감 당연히 가져가야 하는거고
이런 애들은 뭐가 문젤까 진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배우들 역사드라마는 이제 안할거같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시급 만원 받냐 헛소리 야무지게 적었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꼭 역사 박사가 되라는게 아니라, 만세가 아니고 천세라고 하는데도 이상한걸 못느끼면 초등학교 의무교육은 받은게 맞는거임? 외국인이어도 알거같은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 이제 이런 글 슬슬 올라오네 비약하지 마세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애초 작품 똑바로 고르면 되잖아 작품 시놉시스부터 이상했을 거잖아 시청자들은 처음부터 이상함을 느꼈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배우픽으로 작품 제작 결정되는 거 모르고 말하는 거야? 당연히 책임감을 갖고 수행해야지 자기 픽으로 제작유무가 결정되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원글 비약과 비꼼의 조합이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메이킹부터 대사 캐릭터에 안 맞는 거 같다고 수정하고 안 하고 싶다고 안 하는데ㅋㅋㅋㅋㅋ 뭘 말하고 싶은 거지? 이런 글이 오히려 배우들이 이런 이슈에 무관심하고 게으르다는 걸로만 읽히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진짜 몽총하네 배우들이 받는 돈이 얼만데 작품 선택할때 잘 보고 했어야지 이걸 쉴드치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직도 우쭈쭈를 그렇게나 하고싶어....????????????????????????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여배가 로코에서 남배 보다 더 인기 있던 경우 있었어?232 06.13 08:4717181 0
드영배진짜 정주행 n번한 드라마 뭐야199 06.13 15:244384 3
드영배 김무열 윤승아 ㄹㅇ 기혼느낌 없는거같애81 06.13 19:0716265 11
드영배김혜윤 원래 연기잘했어?ㅋㅋㅋ82 06.13 07:188080 0
드영배요즘 암걸리는 사람 많아지긴한듯67 06.13 09:108332 0
강회장 감독님이 제일 기억에 남는 촬영날이 6부 엔딩이랬는데
15:44 l 조회 2
멋진신세계 서리 타임슬립 이해 좀 시켜줘3
15:40 l 조회 27
멋진신세계 다들 텀블러 저장하는구나 ㅋㅋㅋㅋ2
15:39 l 조회 25
원더풀스 운정채니는 로맨스씬 배경도 진짜 남다름 무려 동굴임1
15:39 l 조회 17
윤승아 필모 봤는데3
15:39 l 조회 37
멋진신세계 멋한민국은 부산이 아니라 주산이구나1
15:38 l 조회 35
와 왕사남 진짜 다시생각해봐도1
15:37 l 조회 17
마플 와일드씽 소재도 신선하고 오정세 신하균도 개웃겼는데(ㅅㅍㅈㅇ)
15:37 l 조회 7
참교육 왜 19금임?5
15:36 l 조회 43
멋진신세계 세계한테 마구니 이러는 서리 귀여움ㅋㅋㅋ1
15:36 l 조회 45
강회장 재밌네ㅋㅋㅋㅋ3
15:35 l 조회 26
멋진신세계 손실장님 분량 적어지니까 섭섭함3
15:34 l 조회 33
원더풀스 운정채니 포옹씬 많아서 존좋2
15:30 l 조회 31
사이코메트리그녀석 << 이거 드라마 ㄹㅇ배우들 보는 재미쩔
15:29 l 조회 26
멋진신세계 중대장여친 너무 좋다1
15:29 l 조회 64
멋진신세계 아 세계엄마 역 배우분 인스스 왤케웃기지6
15:28 l 조회 219
멋진신세계 차세계 재벌남주치고 되게 순탄치 않은 설정인듯3
15:26 l 조회 98
멋진신세계 이 장면 ㄹㅇ 현실 같음5
15:23 l 조회 106
그로구도 아나킨처럼 타락할 확률 있을까?
15:15 l 조회 13
멋진신세계 자가옵 가면 밥풀로 붙였다는 게 젤웃김5
15:15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