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2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11시간 전 N태산 어제 N재희 어제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취사병 전설이 되다 참교육
원더풀스 강회장 은밀한감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9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들 사과했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엠사 사과안했는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 팬몰이 당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과무새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과가 제대로 된 사과가 아니고 달라진게 없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폐기하면 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ㄱ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폐기 ㄱ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폐기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못하면 사과해야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후 대처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말뿐이엇나 언행불일치 진짜 최악인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폐기나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알맹이 없는 사과? 그럼 작가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국제적으로 개망신인데 뭔소리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폐기하고 팝업 웹소 중단해야지 해결된게 없는데 과열이란 말은 안맞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티티 팝업 대본집 웹소 다 그대론데 사과만 하면 끝?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히려 말뿐인거 같아서 더 별로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 글이 더 과열되게 하는 장작인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플신고하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장작넣어주네ㅋㅋㅋㅋㅋㅋㅋ폐기하면 끝나 가서 엠사에 폐기하라고 요청이나 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가만히 있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과는 당연한거 아냐?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과는 기본이고 폐기해야 끝나지
역사를 왜곡햤는데 사과만으로 끝나는게 말이되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나라에서 끝나면 이렇게 화도안남
전부터 중국이 속국얘기할테부터 울화통터졓는데 빌미를 준거잖어
배우들도 좀유명해?
저렇게 무지한사람들이 사는 나라한테 먹잇감을 준거지..
사과가 해결책은 아님.
사과는 당연히해야하는거고 일은이미 터졌잖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배우들 할 일은 끝났지 이제 나머지가 책임져야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전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과열 좋아하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역사를 건드린건 사과로 끝날일이 아니잖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런글 쓸 시간에 가서 폐기나 빨리하라고 좀 전해주시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충분히 과열될만한 사안임
윗댓처럼 배우들 할일은 끝났는데 오히려
더 배우패는 걸로 가서 이쪽으로 불타는건
방향 잘못됐다 생각함
이재 폐기하려면 제작방송사한테 요구해야함
작가 입장도 참 굳금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과하면 다 끝나나???/ 팝업 여전히 열리고 있고 책 여전히 팔고있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과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팬덤이나 배우나 심각성 인지를 전혀 못하네 ㄹㅇ 그수준이다 다들... 그러니 이런 드라마를 찍고 빨아준거겠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팔아먹고 사과햇자너 지능 실화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한국이 중국 속국되었는데 이 정도로 과열?
뭐 누가 들으면 광화문 시위라도 한 줄 알겠다 ㅋㅋㅋㅋ
팬들아.. 사과는 당연히 했어야하는거임 ㅠㅠ
사람 칼로 찔러놓고 아 미안 하면 끝이냐?
119 112 부르고 재판 받고 반성문 쓰고 감옥을 가든 해야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Mbc와 작가는 아무말도 없지않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과는 정말 당연한거고 후속 조치가 없잖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활활 잘탄다 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약간 배우들이 인기많은 애들이라
더 과열된건 있는거같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폐기하면 끝날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장작 꾸준히 넣어주는구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역사왜곡이라는 단어를 못 써서 알맹이도 없는 사과만 들었는데 뭐가 과열돼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제 중궈들이 동북공정 쌉소리 나올때마다 대리로 싸워주기로 약속할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너 어디니? 사과할테니 한 대 치게
한 대만 맞아라 나한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사과는 폐기로만 받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폐기는 언제 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매국이 어케 과열이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
익인아 사과가 끝이 아니야.
이건 매국과 닮은 일인데.. 아니 매국이지
우리가 우리 손으로 우리 옆의 양 국가의 속국이라는
결론을 만들어 냈는데..
난 싫다. 내가 왜 중국과 일본 아래에 있어야 하는데
나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민이고
이게 과하다고 생각한다면 정말 잘못된 생각이야
뭐든 첫 시작은 작은 균열에서 부터 벌어지니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입만 털면 끝날일이었음 이게? 수준 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팬이니?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과열맞음 미움받는 팬덤 역사왜곡방망이로 두들겨패는 느낌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심으로 잘못 인정하면 수출도 하지말고 폐기해야지..작품으로 얻는 수익은 계속 벌고있잖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폐기 안했잖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제일 과열된게 뇌뺀 팬덤같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폐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역사는 과열이 맞아.. 스벅도 지금 난린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역사날조는 그냥 넘어가서는 안되는 문제임 이런문제는 항상 말이 많았고 제작진들 싹다 문책하고 드라마 폐기시켜야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사과는 당연하거고ㅋㅋㅋㅋ글고 배우들 사과한게 할 몫을 다한건 아니지 출연료를 그렇게 받고 그냥 사과로 끝나면 이 일을 가벼이 여기겠지 자기 위치에 맞게 책임 감수하고 책임 져야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폐기 해야함 진짜로 사과하라고 한 것도 과열된 팬덤 잠재우라고 팬덤 영향력 가장 큰 건 배우니까 수습하라고 한 거지 폐기를 해야 잘못된 일이다 바로 잡지 폐기 안 하면 팬덤들 마녀사냥이다 와해함 지금도 너무 하다 그러잖아 감정적인 것도 아니고 역사적 고증 오류로 국민으로서 정당히 화 내고 있는 건데 이 분노를 단순히 마녀 사냥이다 별 거 아닌 걸로 열불낸다 축소 시키면 그땐 진짜 일이 커지는 거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사과와 더불어 조치가 나와야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말로만 사과했지 재방에 블레에 팝업에 돈 벌 궁리는 다 하는데 어떻게 과열이 안되냐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진짜 사과했으면 할일 끝났다는거 개웃기네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과문에도 역사왜곡으로 안 쓰셨는데
다시 쓰셔야 되는거 아닐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사과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그럼 폐기해야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폐기나 하고 얘기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후속조치가 없는데 말로만 사과하면 장땡이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사과만 하면 다 해결되니? 사과는 당연한거고 거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사과해서 끝나면 감옥은 왜감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첨부 사진(내용 없음)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멋신 청률 몇퍼찍고 종영할거같아??50 06.07 12:223283 0
드영배김무열 참교육 한거 너무 이해감43 06.07 12:098137 0
드영배/마플멋진신세계 허남준 임지연 케미를 모르겠음40 06.07 08:152106 0
드영배 참교육 의대지망생 배우 뜰듯41 06.07 13:356907 2
드영배/마플드라마 재밌게 달리는데 저걸 왜 재밌게봐? 이런 초치는거 흔해?32 06.07 13:271558 1
참교육 다 봤다
5:31 l 조회 13
참교육 보다 이 시간 됨.....
5:09 l 조회 24
진짜 존잘은 절대 헷갈리게 하지 않는구나1
4:54 l 조회 162
참교육 조규철이 대체 뭐한거임......? ㅅㅍㅈㅇ1
4:45 l 조회 40
참교육 아 출근해야되는데 보느라 못자는중2
4:40 l 조회 23
안자는 칭구들아 힐링드 추천좀 해주라2
4:10 l 조회 27
참교육 그전까진 걍 재밌게 봤는데 촉법소년은 개빡치네1
3:56 l 조회 50
참교육 참교육 클립으로만 봤는데 여주? 맞나 캐가 모택 고은이 생각나 ㅋㅋㅋㅋㅋㅋ
3:51 l 조회 32
참교육 작가가 각색을 진짜 잘했네 대사도 개좋고...1
3:31 l 조회 63
멋진신세계 차세계 문도한테 경고하는거 개머싯...1
3:25 l 조회 41
허남준 혼자 사나?3
3:25 l 조회 281
참교육 5화 진짜 개열받는데 진짜 잘썼다......1
3:12 l 조회 50
멋진신세계 와 1화 여우비 연출봐1
2:54 l 조회 91
멋진신세계 단심이랑 서리 말야 2
2:47 l 조회 64
내 인생 최고 세계들3
2:47 l 조회 110
멋진신세계 넷플 글로벌 성적
2:29 l 조회 142
참교육 참교육 진짜 재밌다
2:29 l 조회 49
멋진신세계 나는 티저때부터 둘이 케미 좋다고 생각했는데2
2:23 l 조회 82
참교육 와 근데 선생님이 어디 사는진 어케 아는거임?3
2:19 l 조회 124
멋진신세계 여우비 서사 미쳤네 차세계가 호랑이 맞네2
2:14 l 조회 166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