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출처: https://www.news1.kr/entertain/interview/6171246
"본인 스스로가 어릴 때 보던 순정만화 같은 스토리를 표현하고 싶었던 것 같다"며 "우리 역사의 아픔을 그 안에서 표현하지 않고 아름다운 관계를 그리고 싶어 하셔서 조선 왕조의 흐름으로 스토리를 만들었는데 돌이켜 보면 아쉽다는 얘길 많이 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본인 스스로도 힘들어하고 아쉬워한다"며 "자기가 잘못했고 그 안에서 깊은 고민이 조금 더 필요했던 것 같다는 얘길 했다"고 덧붙였다.
우리 역사의 아픔을 어떻게 배제할 생각을 하지...? 아니 배제한다 쳐도 어떻게 대한민국을 만들지는 생각 전혀 안 한 건가ㅋㅋㅋ 어릴 때 보던 순정만화 얘기 보면 궁 보고 영향받은건가 싶은데 저 드라마에 남주여주도 그렇고 그닥 아름다운 관계도 없는거같은데

인스티즈앱
이 여배 뜰 것같아? Bh에서 엄청 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