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2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6일 전 N태산 6일 전 N데이식스(3) 5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오싹한연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1
대군부인 말머리 모아보기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어이없음;;; 최태성 쌤이 왜 사과함???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싸불 당해서 정정하려고 올린거잖아 내 말은 그말임

핀트 못잡고 최태성 샘 패니까
1. 사과
배우들한테 피해줄 의도는 없었다 << "어제 올린 글로 상처받았을 ~에게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2. 어제 올린 글 포인트 다시 짚어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팬덤때문이지 진짜 상상초월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이없네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을 또 얼마나 괴롭힌거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친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이게맞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 맞게 돌아가는거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글을보면 밎는말 하신거같은데?? 배우한테 너무 불똥튀는건 맞잖아 정상적인 사람이랑 커뮤랑 대화가 되겠냐마는 배우한테 역사적 지식을 들이미는게 말이안된단 소린데 댓글들 개질린다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음 쌤이 진지하게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사과가 누구 때문에 나온 건데ㅋㅋㅋ 팬들이 쌤한테 난리 안쳤으면 나왔을거같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과 이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배우를 까질 안헸으면 사과도 안 올리셧을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웃기네 배우 까질당한걸 저쌤이 왜 신경써야할까ㅋㅋㅋㅋ 인스타 댓글에 그렇게 난리를쳐놨으니 ㅉㅉ
저 쌤이 배우깐것도 아닌데 니들이 난리쳤잖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람이라면 미안한 마음이 드는게 당연한거임 니들마냥 정병이아니니 그런 자연스러운 마음이 드신거같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9에게
대체 왜 미안한 마음이 들어야하는데ㅋㅋㅋ 작감도 아니고 뭔 소릴 하는거야 동북공정 신경쓰고 고증연구소 얘기가 정병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21에게
최태성쌤은 작품을 지적했는데 그 작품을 이용해 배우까질을 쳐하니깐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9에게
그니까 배우까질을 왜 쌤이 사과해야되는데 말이 안맞잖니ㅋㅋㅋ 아말안통해 니들이 인스타에 그난리안쳤으면 사과도안했다니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21에게
아답답해 자기가 쓴글이 정병들이 이용하고 배우까질하는거에 미안한 마음이 드는게 정상인이라면 당연한거임 너같은 정병은 그와중에 누군가를 또 까질하고있지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9에게
웃기고있네 그럼 지금 저걸로 드라마 지적하는사람들 전부 배우정병이라 몰아가는거임?? 진짜 얼탱이가없어 역사관 지적하는거에 너때문에 우리배우 욕먹는다는 소릴 왜 함? 스스로도 비정상이라 생각하지않나? 고증비판과 정병도 구분 못하나보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21에게
맥락파악을 이수준으로 하니 대화가 안된단거임 최태성쌤이 한건 드라마 지적 역사관 지적이고 정병이한건 배우까질이고 이차이를 못느끼니 저 인스타글도 제대로 이해못하고 까질에.응용하지 저걸 보고 한단소리가 테러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9에게
그러니까 최태성쌤한테 정병들이 한 짓에 대해 사과할 책임이 없다니까요? 팬들 피해의식이 이 수준이구나 그러니 대화가 안 되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21에게
책임이 있다고 안했는데?? 인간이니 미안한마음이 들어서 사과를 하신건데?? 니들은 그와중에 또 이용하네??

24일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최태성쎔은 배우저격안했지 근데 정병들이 해서 괜히 최태성쌤 미안하게 만든거지
24일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 본문을 그따구로 파악하는 수준이니 뭔들 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삭제한 댓글에게
역사지적을 이용해 배우까질이 목적인니들같은 애들때문에 사과하신 최태성쌤이 불쌍하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애들이 배우한테 불똥튄디고 쌤인스타 테러한 애들이구나 피해의식 지리네ㄷㄷ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애들이 최태성쎔 이용해서 배우까질하다 저거보고 팬덤까질하는구나 피해의식 지리네 ㄷㄷ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니가 그러면 사과한 아이유랑 변우석은 뭐가되니.. 걔들이 더 불쌍하다 얘야 정신병원을 좀 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잔... 결국 또 배우언급하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9에게
역지사지가 안되니 갱생불가네.. 배우들 개불쌍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16에게
역지사지 이러네 결국 핵심파악은 1도못하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9에게
매국노팬덤 개뻔뻔하노 니야말로 핵심파악이 안되나본데 최쌤 인스타에 배우들 불똥튈만한 건덕지가 뭐가있음? 혼자 망상병 도져서 불똥 이zr 댓글 싼건 생각안함? 붕어야 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39에게
불똥튀길것도 없는데 왜 그걸로 배우까질해서 최태성쌤한테 미안한마음이.들게한거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9에게
최태성쌤 싸불이 먼저일까요? 배우 까질이 먼저일까요? 알아맞춰 보세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39에게
최태성쌤 올린글이 싸불때문에 올린맥락이 전혀아닌대 초딩수준의 이해력으로 뭘 이해하겠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9에게
너 역지사지 뜻 모르지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16에게
웁스.. 대단한 단어라고 이러니 맥락파악 못하는구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9에게
맥락도 모르네 얘ㅉ 걍 가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16에게
네다음 맥락맹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9에게
그 에너지로 엠비씨나 가서 좀 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얘는 정병 제대로 왔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럴만하지 이글을 보고 바보같이 해석하는애들 뿐이라니 한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우 그래.. 막댓사수 열심히 하네 ㅎ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웁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9에게
나중에 쓰니 댓글보면 얘는 삭제하는게 좋을듯 끝까지 플늘리고있어서 ㅇㅇ

24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삭제한 댓글에게
ㅇㅇ 고마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과문이 아닌데 고증 시스템을 제대로 정비해야한다는 포인트 다시 잡아주신거잖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말하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맞말이고 알겠는데 쌤.. 안울었는데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제 고개 숙인걸 운 걸로 생각하셨나봐 아이유 많이 슬퍼보여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그거 인사잖아…쌤도 잘 알아보시고 쓰셔야지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도 댓글로 아이유울었다 랄지떨어서 운줄 아시는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쨋든 쓰실거면 쌤도 알아보시고 쓰셔야될 것 같고 쌤 의도 궁예 하지 말길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12에게
울었다 기사뜨지 않음? 저 분이 알아보는 걸 기사 찾아보는 거 외에 뭐 얼마나 더 해야한다는건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9에게
단관때 우시는 모습이라길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12에게
단관 때 울었다고 기사 났으니까.... 그 기사가 사실인지 아닌지 저분이 팬들 후기랑 커뮤도 찾아보고 글을 썼어야 한다는 말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9에게
아니 정확한 사실은 썼으면 좋겠다는거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12에게
아니 그니까.... 기본적으로 언론에서 팩트체크를 하고 기사를 쓴다는 사회적 통념이 있고 울었다고 기사가 났으니 그걸 보셨으면 울었다는 게 사실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는 말을 하는거잖아
근데 거기에 대고 정확한 사실을 썼으면 좋겠다는 건 저분이 찾아볼 때 기사 외에 직접 간 팬들 sns 후기, 커뮤 이런 것까지 다 찾아보고 확인한 후에 저걸 써야한다는 말이냐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9에게
알아 쌤 이해감 쌤편임 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12에게
누구 편이고 말고를 떠나서 안 울었는데 울었다고 썼다고 계속 사실을 썼으면 좋겠다고 하길래 하는 말이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9에게
ㅇㅇ나도 그냥 아이유쪽도 언급할 때 사과문 언급했으면 더 좋았을 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29에게
ㄹㅇ 이건 좀 어이없네 잘못쓴 기자탓을 해야지 뭔 단관 영상이라도 찾아봐야하나 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37에게
아 그래 내가 잘못했어 나 쌤편임 둘다 사과문 언급하면 더 좋았을거라 생각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12에게
울었다고 기사가 났으니까요 ㅋㅋㅋㅋ 팬들이 울 언니 울었다고 그랬겠지 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유 언플 먹혔네 헐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우님들 죄송합니다 <<< 배우팬들한테 싸불 당해서 올린거잖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럴려고 올린거임?ㅋㅋㅋㅋㅋㅋ 싸불이아니라 본인글로 인해 배우들 욕먹는 상황이 불편한거겠지 레전드네 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배우한테 전문적인 용어와 상황을 이해하라고 하기엔 무리라시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쌤 의도를 왜 왜곡하냐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싸불 당해서 정정하려고 올린거잖아 내 말은 그말임

핀트 못잡고 최태성 샘 패니까
1. 사과
배우들한테 피해줄 의도는 없었다 << "어제 올린 글로 상처받았을 ~에게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2. 어제 올린 글 포인트 다시 짚어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갓태성....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증연구소 제발 세워지길 그리고 울진않았어요 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저기가서 얼마나 또 행패를 부린 거임
쌤이 왜 사과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말은 이해가는데 태성샘 글로 딱히 배우분들이 상처를 받았을것 같진 않아여....대충 본인글 때문에 까글이 더 심해졌다 생각해서 올리신거겠지만 애초에 그책임이 샘한테 있는게 아닌데 ㅠㅠ 드라마 하나 때문에 이게뭐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팬들이 또 난리쳤나보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배우팬들이 몰려가서 어제 인스타에 난리치더니 에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배우님들은 무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팬들 진상 ㄹㅈㄷ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운다고 얼플을 그렇게 때렸는데 운다고 착각할 수도있지 안 알아봤다고 회초리질하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회초리 안해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자기 이야기하는 줄은 아나보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운다고 뭐라한거 나밖에 없으니..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래.. 알았다 근데 저기 인스타 댓글봐.. 개심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미쳤나 최태성쌤이 왜 사과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쌤이 왜 사과하셔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얼마나 가서 난리를 쳤으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팬들이 얼마나 악플 달았으면 사과를 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처음부터 끝까지 팬들 유난 장난아니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사과문이 아니라 정정문?임 배우를 욕하려는 의도가 아니다 배우들도 피해자다 이런 의미로 쓴거ㅇㅇ 배우도 넓은 의미에선 피해본게 맞긴하지 뭐.. 드라마 자체가 걍 망드 중에 망드임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는데 동북공정까지ㅉㅉ 저런걸 드라마라고 300억이나 투자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게...... 맞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진짜 악질팬덤땜에 배우본체 비호감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역사가가 왜곡된 역사를 지적했는데 사과를 시키는 팬덤 중국에서 비웃겠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사과를 시킨다고 사과를 하는 쌤이면 신뢰도 떨어지는것도 사실임 근데 그 분의 의도는 그게 아닌거 같은데, 생각이 크신 분 같은데 그분 의도와 다르게 대군패는데만 쌤쌤 거리는 듯한 느낌도 있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사과 안해도 되는 최태성쌤 사과문이 배우들 사과문보다 길고 성의있네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 와... 쌍둥인줄....66 06.12 13:3313622 6
드영배 오ㅏ 성동일 딸 빈이 큰거봐58 06.12 20:325424 1
드영배티빙 털린애들 대응 어케함...?45 06.12 11:004015 0
드영배변우석 팬미 실체라며91 06.12 20:464076 0
드영배 와 하영 인스타 뭐임...41 06.12 21:425556 0
마플 멋진신세계 모태희는 왜 잠깐 출연도 아니고 주구장창 나오냐
0:11 l 조회 2
허남준 마블 스타일 관종 오바쌈바캐 잘할거 같음ㅋㅋ
0:10 l 조회 2
멋진신세계 난 이게 궁금한데 코난이와도 못풀듯 ㅠㅠㅋㅋ
0:10 l 조회 8
멋진신세계 서리=단심이 맞고 그 어렸을때 서리가 바뀐거같다한것도1
0:08 l 조회 15
멋진신세계 서리-단심 교통정리 어떻게할지 너무 궁금하다2
0:07 l 조회 19
전지현 노모어피자 광고 본 사람 ..
0:06 l 조회 19
멋진신세계 오늘 잘린 장면 많은 것 같은게4
0:05 l 조회 107
멋진신세계 탕아가 돌아왔어요 하고 고모들 표정 개웃김ㅋㅋㅋ
0:05 l 조회 36
멋진신세계 문도는 태희 제안 바로 받아들인 게 자기 같아서 그런건가
0:05 l 조회 14
멋진신세계 말하면서 울먹이는 연기 너무 신기해3
0:04 l 조회 59
멋진신세계 오늘 지효 광남 귀엽지않았음?
0:03 l 조회 6
멋진신세계 그 리조트 발표때 12월 날짜 나온건 뭐야?2
0:03 l 조회 26
마플 멋진신세계 모태희회사랑 사업파트너 협력관계인거 누가 몰라 차세계 욕하니까싫어서 그말하면 아이고 그랬지 할거 같아?1
0:03 l 조회 34
멋진신세계 오늘 내 최애장면3
0:02 l 조회 80
멋진신세계 걍 나는 이만큼봤고 둘만행복하면됐슴,,, 2
0:02 l 조회 37
정보/소식 참교육 글로벌 패트롤 1위5
0:02 l 조회 87
멋진신세계 차세계 엔딩요정
0:01 l 조회 40
마플 멋진신세계 안 보고 막말하는 애들 있나 뭐지1
0:01 l 조회 53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인생 너무 험난한데 꽉 닫힌 해피 주세요
0:00 l 조회 7
멋진신세계 넷플에선 자막에 [서리] 아니고 [단심] 으로 뜬다했나???1
0:00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