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27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6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오싹한연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5

[잡담] 최태성 쌤 이 기사들 보고 글 올리신건가봐 ㅜ | 인스티즈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안 울었는데... 이렇게 언플하니까 쌤도 보셨겠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설령 울었대도 배우의 눈물을 믿다니ㅋㅋㅋㅋ발연기하는 배우들도 눈물쯤은 다들 흘리던데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언플 먹혔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언플 제대로 먹힌게 맞네.
내 주변에도 아이유 울었다고 얘기하는 지인 있었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뭐 원래 언플을 잘했어서 놀랍지는 않아 말만 꺼내면 정병이라고 유난인 팬들인데 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울었는데 언플이 먹힌거지 보통 머글들도 인스타나 뉴스만 보니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운게 아니고 인사한거에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저것만 보면 울었구나 라고 생각하지 아 사실 울진않고 팬들한테 인사한건데 기자들이 부풀려서 기사 쓴거구나!라고 누가 생각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최태성쌤 인스타 글에서 안 울었는데 울었다고 썼네 뭐네 이게 중요한 게 아니라... 배우들이 이 상황에 다 욕먹을 게 아니라 시스템이 부족한 것도 문제라는 거잖아 다들 논점 흐리지 말자... 울었다고 생각하실 만한데 그거는 플 늘릴 일이 아니고 그냥 그렇게 얘기하는 사람들한테 기사 났으니까 그러실 수 있는 거 아니냐고 말하고 끝날 일 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아 내말이 글에도 분명 나와있듯이 시스템이 구축이 안되있어서 그게 아쉽다는데 왜 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왜 논점흐리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44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555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최태성쌤 입장에선 일이 커지니까 무마하는거지 배우들한테 제작비가 상당부분 가는것도 언급했음 돈만 많이 받으면 역사왜곡이든 말든 상관없음?? 아니잖아 논점흐리기가 아니라 다방면의 문제인거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었다는 기사가 언플이다, 오보다 이런 얘기하니까 그게 중요한 게 아니라고 논점 흐리지 말자는 말임 배우가 논란에서 제외되어야 한다는 댓글이 전혀 아님.... 이 글 내용하고 다른 댓글들하고 내 댓글하고 다 보면 내가 논점 흐리기라고 말하는 포인트가 어떤 부분인지 보일텐데 왜 갑자기 내가 적은 댓이랑 상관없는 얘기를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언플 잘했네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언플에 낚이셨구나...태성쌤 말뜻은 알겠지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언플 심하게 했네 뭔 회사가 그럴 곳이 아니더라니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나도 보고 속음ㅋㅋ 저렇게 기사가 많이 뜨는데 울었나 싶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언플 엄청 많이 하는 구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언플을 하는구나…진짜 별로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내 지인도 운 걸로 알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운 줄 알았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안울었는데 운사람만들기쉽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뭔가 뭔가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언플 왜 하는지 알겠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언플을 하는 이유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카카오가 제작하고 아이유 소속사 지분이 카카오가 큼..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언플이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뭐라 올렸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언플 조련사 답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생일겸 막방이라 행사 한거임 언플 제작사에서 한듯 카카오 엔터가 제작에 껴있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안울었다고 아는데 울었다고 마음안좋다한거보고 당황...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언플 진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언플을 그렇게 하는데 나도 사과한 줄 알았음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여배가 로코에서 남배 보다 더 인기 있던 경우 있었어?232 06.13 08:4717432 0
드영배진짜 정주행 n번한 드라마 뭐야202 06.13 15:244503 3
드영배 김무열 윤승아 ㄹㅇ 기혼느낌 없는거같애83 06.13 19:0716884 12
드영배김혜윤 원래 연기잘했어?ㅋㅋㅋ83 06.13 07:188248 0
드영배/정리글30대 여배우 1롤 정리87 10:467109 3
강회장 스마일 인베스트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6:41 l 조회 7
원더풀스 이게 멜로가 아니라고?
16:41 l 조회 4
99년생 남연들은 군대 언제까지 가야하지?2
16:38 l 조회 58
마플 멋진신세계 환생으로 가면 쉬울 길을 왜 이렇게 꼬아서 찝찝하게 만드는지 모르겠음7
16:37 l 조회 17
강회장 재벌집 막내아들 느낌이야 ㅋㅋㅋ5
16:37 l 조회 18
멋진신세계 단심이 물에 빠져 죽을라고 했다는거 그럼 걔가 찐단심인거네1
16:35 l 조회 41
디플 앞으로 나올 시리즈 순서
16:33 l 조회 20
근데 참교육 수위 안높지 않아...?4
16:28 l 조회 90
봉근대 진짜 귀엽다
16:27 l 조회 8
악의마음 이거도 형사중에 빌런이 있네
16:26 l 조회 14
디즈니 드라마 그리드 본 사람 있어? (스포 있을 수 있음)1
16:21 l 조회 8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비싼 차 끌고 서리 사는 골목까지 오는거 넘 무서워3
16:20 l 조회 108
마플 멋진신세계 환생이든 영체든 스토리 이상해…5
16:18 l 조회 91
참교육 학생들 나이 나만 신경 안쓰였냐4
16:18 l 조회 89
참교육 성비가 안맞는데 어케 싸우는거지5
16:12 l 조회 144
와일드씽 보고 왔는데 생각보다 배우들 음색이 좋네ㅋㅋㅋ
16:10 l 조회 17
근 3년간 재밌었던 드라마 추천해주라11
16:05 l 조회 59
악의꽃잼씀?2
16:03 l 조회 36
멋진신세계 기억조작인가 서리 차사고 뒤로 사람이상해졌다고 그랬던거같은데4
16:02 l 조회 175
밤에 피는 꽃 재밌어?6
15:59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