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제목이 좀 이상하네
아무튼 배우는 배우고
작감 이상한 거에 대해서 말하는 거 가지고
억까니 뭐니 하던 애들이 그대로 큰별쌤에게 간 거지 진심
왜 얘가 섭정을 해? 설정상 안 맞잖아
왜 카메라 각도 이렇게 잡았어? 팔척귀신 같잖아
= 전부 내 배우 욕
이렇게 보는 지능 문제..........................
또한 내 배우가 고른 작품은 무조건 갓작이며 모두가 뛰어나다라고 믿고 좋아해야 한다는 이상한 정병의 문제

인스티즈앱
흑인 아기들은 검은 피부로 태어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