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 자체는 ㄹㅇ 인소 감성인데 요즘 감성 한스푼 적절하게 섞은거 같음 드라마 자체가 ㄹㅇ 잘만든거 같음 여주 캐릭터성도 그렇고 남주가 여주 대하는 태도도 그렇고
뭐야 찍찍 안되는거였구나? ㅡ‘ㅡ^ 이건되나
| 멋진신세계 말머리 모아보기 |
|
남주 자체는 ㄹㅇ 인소 감성인데 요즘 감성 한스푼 적절하게 섞은거 같음 드라마 자체가 ㄹㅇ 잘만든거 같음 여주 캐릭터성도 그렇고 남주가 여주 대하는 태도도 그렇고 뭐야 찍찍 안되는거였구나? ㅡ‘ㅡ^ 이건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