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88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3
국내고 해외고 인기 엄청났잖아 재방송 스케줄 빽빽하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동북공정드는 폐기해 성적은 관심없음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지금 실시간으로 소비 잘 되는 작품이니까 현실적으로 가능한가를 물은거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조선구마사도 폐기한 마당에 대군부인은 뭐가 잘나서 폐기 못함? 의지만 있으면 할 수 있음 동북공정으로 돈 안벌겠다는 의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조선구마사 폐기로 스브스 700억 피해입으건 엠비씨가 조롱햇듯이 이번에는 엠비씨가 대군부인으로 피해입을 각오하면 폐기는 가능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로남불 엠비씨 자사 책임은 뉴스로도 안내지 정의 운운하고 타사 결정 조롱하면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더 폐기해야지 돈벌거 다벌고 수출 다하는데 말만 사과하면 뭐함 피해는 저런 드라마만든 제작사가 알아서 해야되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국드에 인기가 뭔소용
폐기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 인기요 ? 남의 나라(그 제작진 및 관련자들 한국인 아닌 걸로 봄 ^^) 문화 가져다가 망쳐놨으면 폐기지 당연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 그 소비 지금 누가 시켜주냐?
중국인들만 좋아하는 매국드라잖아 뉴스에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5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6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7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8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북공정드라마가 해외로 팔리면 그게 더 문제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적이 좋아도 문제가 많으니 폐기해야지 아니면 조언 받아서 첨부터 재촬영 하던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동차도 문제있으면 리콜하는데 드라마 그까짓게 뭐라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난리나서 하면 할 수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제 글 썼던 쓰니니? 그만 좀 해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폐기가 뭐가 어려움 걍 버튼 하나 눌러서 모든곳에 내려버리면 되는걸 그로 인해 일어나는 손해는 뭐 알아서 해결해야하는거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소비가 잘되니 폐기가 안됨이 어불성설이지 ㅋㅋ 소비 안하면 되시잖아요 그럼 자연스럽게 폐기가 되겠짙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폐기해 이렇게까지 동북공정 드라마인거 다 들통났으면 폐기해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러니까 더 최대한 빨리 폐기해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목소리라도 내야지 안 내고 그냥 넘어가는 것보단 나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폐기가 말이 왜 안돼 나라 위에 덕질하네 역사왜곡으로 나라 팔아먹고 그 후 커리어가 누구 하나 멀쩡하겠냐고 그리고 뭐 재방이나 ott로 계속 남는 게 국가적으로 손실이잖아 제작진들 재방비 ott 수수료로 돈 좀 더 벌겠다고 전세계에 역사왜곡 자료를 멀쩡히 두는 게 더 모순 아니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소비가 되니깐 폐기를 해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팔리던 안팔리던 역사왜곡 드라마는 폐기해야지. 잘못된 드라마는 드라마는 특히 해외에 팔리면 안돼. 작감배 방송사 제작사 돈 벌겠다고 나라 팔아 먹을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 자꾸 드라마 상황을 신경쓰는 거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단 건 없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제발 팬인데도 폐지 바라니까 이런글 좀 쓰지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려면 하지 왜냐면 난 현실에서 이거 보는 사람 본적이 없음 ㅋㅋ 죄다 그팬들만 보는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능하지 왜 안되는데 ? 걍 팬들이 문제임 솔직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폐기해야지 안그러면 앞으로도 이런거 넘쳐날거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폐기라는 게 ott에 내놓지 말라는 거지?? 이미 방영은 다 끝났으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시그널도 폐기하는데 뭐가 현실적인데? 동북공정이 ㄱ비현실인데 이미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폐기해야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쩌라고
이런식으로 또 물꼬 틀라고?????
폐기해 쓰레기드라마
자리보고 앵앵대라 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니까 더빡침 재방송 스케쥴잡은것부터가 사과안한다는 의미지 그러니까 더더욱 폐기에 소리내야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기있으면 더더욱 폐기해야지 작가는 아예 퇴출이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손해는 알아서 감당하시고 폐기 하라고 그러게 누가 동북공정 역사왜곡 드라마를 만들라고 했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알빠임? 폐기나 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기있으면 더 폐기해야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말이 안 될 이유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폐기해야지 역사왜곡 매국드라마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ㅇ 매국드는 폐기가 답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폐기를 왜못해 손해보고 하면되는걸. 손해가 얼마나 되던 알바냐. 뉴가 애초에 저렇게 찍으라냐~ 작가 사과보고 진심 노답이라고 생각했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러니깐 더 폐기해야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폐기 하지말란 인간들 그냥 중국가서 살면 안됨? 창피한줄 알고 살아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폐기해야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매국드 찍고 현실타령은
뭔 독립운동은 현실적이라서 했겠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니까 폐기해여한다고 세계적으로 매국하는데 그냥 놔두는게 제정신이겠냐 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폐기해야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하면 하는거짘ㅋㅋㅋ 못할거 뭐있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사실 냉정하게 보면 폐기 안될것 같긴함 울나라 사람들 항상 불같이 타오르다가 금방 식어서.. 여기만 봐도 올라오는 모든 글로 도배됐었는데 이젠 간간히 올라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랏돈 지원받아서 중국드라마 만들어줬으니 폐기해야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폐기 안하고 어물쩡 넘어가면 이런 중국 드라마 또 나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폐기 없냐 폐기! 폐기해야쥬🥴 cj가 못하는 폐기 mbc가 할 수도 있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네 폐기 하십쇼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200 06.17 07:5217442 0
드영배 여자 ADHD 증상이라는데63 06.17 17:567468 2
드영배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57 06.17 15:242895 0
드영배/정보/소식 현재 ㄹㅇ 큰일난 것 같은 메가박스 근황.jpg43 06.17 19:117123 0
드영배/정보/소식 원더풀스 공개 한달간 박은빈 인스타 증가량49 06.17 06:556512 0
정보/소식 [단독] 하윤경, '참교육' 홍종찬 김무열 신작 '퍼스트 닥터' 합류1
7:49 l 조회 136
일본영화 8번출구랑 백룸이랑 비슷한건가????
7:43 l 조회 4
내일도출근 아이즈매거진 인별 서인국,박지현1
7:14 l 조회 62
참교육 오겜다음까지는 올라갈거 같긴 함(피오 언제나와?)3
6:58 l 조회 206
마플 촬영중이던 젭티드들은 어떻게 되는거야?3
6:13 l 조회 87
닥터섬보이 에겐지의 테토하리
6:10 l 조회 32
토이스토리5랑 와일드씽 뭐보지6
4:40 l 조회 301
그대에게드림 혜리 인별1
4:39 l 조회 300
참교육 체감 어찌고 하는게 웃기네
3:19 l 조회 471
와씨 참교육 보느라 이시간까지 못잠2
2:49 l 조회 185
백룸 많이 무서워?? 엄마랑 자야하니??6
2:30 l 조회 314
참교육 5화 교사쌤 박혜수 닮았당
1:34 l 조회 27
드라마 속 소품 사진도 따로 찍는건가?6
1:33 l 조회 165
이런 느낌 남배들 추천해줘
1:29 l 조회 104
아니 나 차이나타운 이제서야 봤는데 미쳤네4
1:13 l 조회 193
너네는 n차 셀때 조조 잡아두고 늦잠자서 강제로 영혼 보낸것도 셈....?6
0:59 l 조회 143
옥씨부인전은 진짜 대본집까지 봐줘야 완성임ㅜ2
0:58 l 조회 138
아니 박은빈이 왜 여기에 껴있어5
0:53 l 조회 298
근데 허남준 평소에도 인물연구 많이하는거같은데2
0:47 l 조회 190
근데 영화는 진짜 내 시간 내고 돈 내고 봐야하는거잖아2
0:44 l 조회 281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