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9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7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매국러 안 사요 이런 조롱댓 달리면서 영원히 끌올될텐데 그게 더 별로 아니야…?
물론 주연배들은 매국컨텐츠까지 흔쾌히 소비해줄 팬들 있으니까 계속해서 승승장구하겠지만 
드라마 폐기되면 끌올하는 애들이 처맞는 상황 됨 나도 같이 패줄 의향 있음 팬이면 제발 그만 좀 소비하자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본문 다받는게 이번일 보면 모르나 끌올 엄청당하고 맨날 매국댓글 달리고 배우판 이미지 중요한데 이 작품 하나로 망칠것도 아니고 왜이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팬들 많다고 방어된다고 할게 아니라 대중여론이 돌아선다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333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444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 이제 그런 조롱 계속 달릴걸 폐기 전까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폐기하는건 M사가 하는일이니
배우들은 사과했고 배우들 까는건 그만했음 좋겠네
나도 폐기하는거 동의하지만
M사 일좀해라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가 사과했으니까 이제 작가 잘못 없어? 매국드가 떡하고 있으니까 매국드 참여한 배우들도 다 매국러 소리 듣는 거임.. 그래서 폐기되어야하는 거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폐기해야 하는데 그건배우들이 어쩔수없자나 M사가 폐기 해야되는데
권한밖인걸 배우들을 까면 모하냐는거지
M사 패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팬들 대상으로 글 쓴 거잖아 팬들이 무지성으로 소비해주는 이상 방송사는 절대 폐기 안할테니까 그만좀 소비하라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 작가랑 연기한 배우랑 같냐...
엠사랑 디플이 움직여야 폐기가 되는건데;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익은 제일 많이 벌면서 책임은 제일 적게 지는 거 정말 편하겠네
그러니까 팬들 대상으로 글 쓴 거잖아 팬들이 무지성으로 소비해주는 이상 방송사는 절대 폐기 안할테니까 그만좀 소비하라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소비자체를 안함 돈아까워
이해는 하는데 엠사 디플에 화력집중하는게 맞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과는 당연히 했어야하는거임
사과로 땡치는게 아니라...
뺑소니 해놓고 아 ㅈㅅ 못봤음 하면 끝임?
그것도 역사왜곡 중국동북공정이란 단어 쏙 빼고는 고증오류란 단어로 사건 축소시켜놓고
뺑소니도 검거하면 구급차 부르고 조사받고 재판 넘겨짐
이건 지금 나라를 중국에 판 꼴인데
고작 사과로 퉁친다? 너무 살기 편하다
책임감 1도 없고
폐기 될 때까지 같이 욕 먹어야하는거임
물론 과한 비난은 안되지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폐기만 되면 이제 배우욕하는 사람들 같이 패줄 거임 ㅈㅅㄱㅁㅅ도 배우가 사과하고, 폐기했으니 배우 욕하는 사람 없잖아 이건 방영은 다된 거긴 하지만 동북공정이 후반에 터졌으니 어쩔 수 없고.. 폐기하고 볼드모트되길 바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폐기 권한이 배우들에게 있는것도 아니고 작감배는 할일 다 햇다고 보는데 선은 안넘엇으면 좋겠어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 넘은 건 저 드라마고 매국드 참여한 사람들은 전부 매국러소리 듣는 게 당연한거임
폐기에 가장 큰 영향력 가지는 게 소비자인 팬들이니까 팬들 대상으로 글 쓴 거고
팬들이 무지성으로 소비해주는 이상 방송사는 절대 폐기 안할테니까 그만좀 소비하라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명분을 잃게 되면 비판이 아니라 비난이 되는거야 그 선을 지키라는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폐기에 대해서 배우들은 입장 하나도 못냄?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임 아니 배우들도 이미지 손해를 엄청 입었잖아 그럼 배우소속사 측에서 폐기 요청 정도도 아예 못해? 권한이나 선택은 당연 제작자에 있겠지만 그 너가 쓴 작품으로 내 배우 이미지 타격왔으니 폐기안하면 법적조치하겠다 뭐 이런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배우한테 그럴 법적 권한이 없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매국 ㅇㅈ랄 겁나웃기네ㅋㅋ 마라탕이나 ㅊ드셈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너같은 매국노 말하는거임 너나 ㅊ먹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풉ㅋ 넹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라탕? 별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폐기 권한이 배우들한테 있는 것도 아니고 폐기 안한 제작사를 탓해야지 사과하고 할만큼 다했는데 매국?ㅋㅋㅋ 사과도 안한 타드 다른 배우들한테는 저런 댓글 못본거 같은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기 댓글들만 봐도 배우들이 왜 뻔뻔한지 알겠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개 뻔뻔해 위에 댓글만 봐도 ...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33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44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55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과를 할만큼 해? 역사왜곡이란 말 한번도 안쓰고 실수다 운운이 사과야? 진짜 관대하기도 하다 ㅋㅋㅋ 저래놓고 시간 좀 지나면 까던거 다 정병들이라 몰아가겠지 머릿수 내세워서
해결된게 하나도 없는데 뭐가 끝났단거야? 돈은 쫀득하게 제일 많이 받아 먹으면서 이럴땐 말한마디 하먄 끝이야? 폐기 목소리 안내고 뭐하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러던가 말던가 후비적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치고는 좀 배바배 느낌 지금 방영드 여주도 철인왕후로 난리나고 사과한적 없는데 다들 잘만 달려서 계속 사과를 요구하는 것도 아니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마플안다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쎄 둘은 인지하고 사과했는데 나는 이제 이 둘의 문제는 아니라고 봄!
제작사랑 방송사가 나와줘야지~ 이 둘 끌올, 불매가 먼저 아니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폐기안하고 그대로 냅두고 그런 댓글달리잖아?? 좀만 지나면 고소한다고 공지낼듯~ 거기 그거 전문이잖아ㅋ 워낙 몰려다니면서 입막음도 하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팬많아서 정병취급할걸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윗댓들은 글을 안읽나? 저런 조롱 들을바에 팬들 화력 보태서 폐기하자는건데 뭔 배우 욕하지마 이러고 있네 무슨 글만 보면 다 배우 욕으로 보이나봄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 안 읽고 무지성 댓다는 것 같아서 답댓도 안 다는 중..ㅎ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 관심주지말거나 삭제해버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니까 진짜 답답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배우가 욕먹는게 옳다 아니다 와 별개로 영원히 매국 소리 들리고 작품할 때마다 끌올 될 수 밖에 없는건 사실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매국노배우 매국노빠들 미치셨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럼 그 드라마 찍은 배우들 다 매국배우야? 방송사힘이 얼마나 쎈데... 배우가 폐기해달라한다고 안내려줘. 엠사 갑질 모르나 다들..? 아이돌한테도 장난아닌데 아예 엠사 안나가는 연예인들도 있잖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우 팬들 여기서도 유난이다 진짜 걍 눈치껏 조용히 있으면 절반은 간다
사과로 퉁치면 세상살기 편하겠다 아주?
사과는 아주 지극히 당연히 했어야 할 일임!!!
심지어 작감배가 하나같이 입 맞춘 듯이
고증오류라고 사건 축소시키고 가볍게 넘어가잖아
중국 동북공정, 역사 왜곡이란 단어 왜 안넣는데?
드라마 폐기 전까지 다 같이 욕 먹어야 마땅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배우팬들 드라마팬들아 니네 화력을 저 폐기 시키는 방법에다가 좀 보여줘라
애먼데서 아닌데? 사과로 퉁이지 억까네 정병이네 너무 과하네 피뎁따서 고소한다 이러지 말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폐기해도 댓글달거아님?
댓글때문에 폐기하라는것 웃기당
그냥 폐기하라고하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팬들은 쉴드치느라 또 바쁘겠ㅈㄱ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ㄹㅇ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아이유 변우석만 끌올되지 다른 배우들은 전혀 상관없을거 같음 당장 오늘인가 내일인가 공승연 유퀴즈 나오는데 유튜브 댓글 클린하더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 걍 배바배 같은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금도 타드들 그 배우들 끌올되는거 봐라..ㅋㅋㅋㅋㅋㅋ 팬들은 진짜 이걸 원하는건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슨 사과를 할 만큼 했지..? 주어는 쏙 빠지고 왜곡을 고증으로 축소시킨 사과문 말하는 건가? 회당 몇 억씩 제작비에서 가장 많은 부분을 출연료로 받아놓고 책임은 안 지려고 하네.. 아무리 배우들이 힘이 없다쳐도 팬들은 같이 나서서 행동할 수 있는 거지 쓰니도 지금 팬들 보고 같이 하자는 건데 여기서 배우들이 왜 나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폐기 해도 계속 조롱하고 까고 다닐거잖아 내가 모를줄 아나
참 ㅇㅇ가 없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폐기해도 조롱 당할거라 안한다?
폐기를 하더라도 당분간은 책임에서 벗어날 순 없지만 이제부터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연기,작품에서 평이 또 달라지지 않을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계속 조롱할 애들은 평생 조롱해
그게 한두번도 아니고 😑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맞네 차라리 이번거를 확실히하고 넘어가는게 나은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폐기하는게 좋을것같은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외국으로 나가는거라 우려스럽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엠사에서 폐기해야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엠사는 뭐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폐기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유퀴즈 나왔는데 다들 응원하던데?? 진짜 끌올하는건 맞아? 신기하네...방송사는 뒤에 숨어서 뭐하는거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까 공승연 다들 응원하는 분위기였는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변은 이미 아웃오브안중인거 같고
아이유는 제제 로리타까지 짹에서 난리나서 끌올 백퍼각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슈룹도 있고 철인왕후도 있던데 그 배우들은 조롱 안하니?폐지 안했잖아 일관성 있게 똑같이 하자 ㅇ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매국배 이게 제일 웃기네 배바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 두 배우라 더 과한거 맞는거 같아 차라리 엠사를 불매한다고 하는게 맞지 않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폐기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배우들 패는거 투명하네 엠사를 족쳐라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22 배우들은 사과하면 끝난 거 같고 방송사, 제작자를 욕해야지 걔네들이 의도적으로 한 건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선택적 매국이네 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사과했는데 배우는 왜 계속 패?
처음부터 배우조져되니까 배우가 먼저 사과하고 감독작가 사과하고 정작 방송사 제작사 그뒤로 숨은거 아냐 방송사 제작사를 먼저 팼어야지 젤 약하고 패기 쉬운거부터 조지더니 시기 다 놓친거지 엠사 절대 폐기안해 미쳤냐 엠사가 막대한 손해를 감수하면서 폐기하게 여기서 아무리 폐기무새해봐야 끄덕도 안할꺼다 첨부터 방향이 잘못된거야 새작품에 쫓아가 매국난리쳐봐라 그 팬들이 가만있나 지금 그나마 가만 있는거야 자기배우한테 피해갈까봐 역풍은 니들이 맞어 요즘 폐기글 화력도 훨씬 줄었던데 정신들 좀 차려 배우만 신나게 조지더니 꼴 좋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작품 나올때마다 아아유 변우석 신혜선 김혜수 또 누구 있지 다 끌올 될판이네 ㅋ 신혜선은 지금 드라마 하잖아 다 몰려가지 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웃기네 신혜선 잘만하고 있고 그외 나인우 등등 그런 소리 나오지도 않아요, 그냥 대군부인 남여주 배우가 싫다고 해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ㄹㅇ 빨리 파내버리는게 이미지 관리엔 더 좋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신혜선 작품 철인왕후 이후로 안봄
슈룹은 인티에서도 별로 논란 없어서 몰랐네 이참에 다 매국드라마 발굴해서 재조명하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ㅈ1ㄹ 배바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내가 배우팬이면 폐기 안하는 엠사가 원망스러울듯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209 06.17 07:5218861 0
드영배 여자 ADHD 증상이라는데84 06.17 17:5611582 2
드영배/마플 ㅂㅈㅎ 이거 진짜임?90 9:107024 1
드영배기다리는 드라마나 쓰고가63 06.17 20:41824 0
드영배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66 06.17 15:244098 0
동궁 제발 재밌길
13:50 l 조회 3
멋진신세계 케미 ㄹㅈㄷ2
13:48 l 조회 13
2시 메이킹 온다2
13:46 l 조회 18
군체 군체 본 사람 도와주라(스포o!!!!)2
13:42 l 조회 20
정보/소식 한양대 조기입학' 김시아, 변우석과 한솥밥…"바로엔터 전속계약"[공식]2
13:40 l 조회 133
스파이더맨4 예고 보니까 네드 진짜 빌런될 것 같네5
13:37 l 조회 53
스터디그룹 올해와?1
13:35 l 조회 23
마플 정병들은 걍 팬도 아니고2
13:33 l 조회 31 l 추천 1
아메 먹는중
13:31 l 조회 12
수지 폰카로 찍은 배수지 실물1
13:28 l 조회 115
허남준 팬미팅 드가자6
13:28 l 조회 61
멋진신세계 이번주 시간 말도안되게5
13:27 l 조회 54
드라마 인생케미 누구임27
13:22 l 조회 164
흑백요리사 시즌1 나왔던 뷔페집 둘째딸 셰프 최서우 스토킹 폭로1
13:17 l 조회 323
닥터섬보이 김윤우 배우 너무 매력있다!!
13:16 l 조회 17
선업튀 2화엔딩까지만 봐라해서 봣다가 쭉 보는중인디2
13:10 l 조회 117
취사병 전설이 되다 박지훈 이정도면 거의 촬영장 똥강아지 아니야?12
13:04 l 조회 158
동궁은 15세인게 걸려...6
13:04 l 조회 273
동궁 티저보니까 스띵+킹덤 느낌이다2
13:03 l 조회 36
멋진신세계 오늘 벌써 목요일이라고...5
13:0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