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95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68
123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가 고정함
몇년 전 일이고 당시 무신사 대응
담당자 징계+팀장 감봉
사과문 3번 쓰고 직접 유족들 방문해서 사과
대표이사와 본부장이 박종철열사 기념사업회 방문해서 사과+남영동 대공분실 견학 및 박종철 열사 후배에게 당시 상황 설명듣기+후원금 전달
ebs 최태성 강사 불러서 전직원 역사교육
조용히 넘어간건 아니었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6
으 원래도 안썼는데 쳐다도 안봐야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7
몇년전 일을 굳이굳이 끄집어냈다고 과하다는데 전혀 안 과함 저런건 지속적으로 끌올되고 앞으로도 달라지는 행보를 계속 보여주는것까지가 마무리라고 생각함.. 몇 년전에 어찌어찌 넘어간걸로 끝나는게 아니라ㅋㅋ 나도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알고간다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8
계속 끌올당해도 할말없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9
더 패야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0
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1
대통령이 이렇게 해야겠냐 제때 제대로 하시길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2
몇년전일을 왜 갖고옴? 대통령이라해도 너무 나간다싶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3
이건 끌올해서 계속 욕먹어도 ㅇㅈ인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7
ㄹㅇ 그냥 잘못이 아니잖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4
패서 끌올해야지 사과띡하면 끝임?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5
ㅁㅊ진심 무슨 사고방식으로 살면 저걸 광고로 만들 생각을 하는거임;담당자 잘린것도 아니고 징계로 끝난거면 아직 다닐수도 있겠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6
난 첨보는데 끌올당할만하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8
윤x렬,문x인 이였으면 이런거 신경도 안쓸듯 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9
와 첨 알았는데 ㅁㅊ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1
계속 끌올해야지ㅜ먼 ㅋㅋ무신사 사장 자식임? 을주제에 왜 사측옹호함 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다신 이런 일 반복되지 않게 더 알려져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3
계속 평생 끌올해야지 앞으로 이런일이 반복 되면 큰일인줄 알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4
무신사도 바로 사과문 올렸던데 애초에 대통령이 저격 안 했으면 입 다물고 평생 저따위였을 듯 개역겨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은근슬쩍도 아니고 걍 대놓고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신이 나갔나봄 저 직원 아직도 회사 다니고 있을라나 저런 애들은 취업길 막혀야 하는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6
헐 ㅋㅋ
28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침부터 삼겹살 먹을 수 있는 사람 있냐278 10:148096 0
연예/마플 특이해서 말 나오는 트와이스 사나 의상207 16:0012062 2
연예남돌한테 키가 중요함?159 12:172706 0
드영배/마플 ㅂㅈㅎ 이거 진짜임?151 9:1020605 3
데이식스 쿵빡 영케이까지 납치해서 다시 돌아온 최우수산 예고 43 15:331911 0
OnAir 보넥도 나온다
19:30 l 조회 1
유애나 보넥도 투표 인증💜
19:30 l 조회 1
원빈이랑 성찬 ㅈㅉ 절생겄어!!!
19:29 l 조회 4
마플 이제까지 중멤 배척하는거 진심 이해 못했고 한복 안입는것도
19:29 l 조회 6
제로즈 보넥도 투표했어요💙🩵1
19:29 l 조회 2 l 추천 3
앰카 누구 남았어? 보넥도?
19:29 l 조회 13
OnAir 라이즈 노래 좋네
19:29 l 조회 12
OnAir 원빈 개잘생겼네
19:29 l 조회 19
하얀색 헤어밴드 원빈이야?2
19:28 l 조회 25
저노래 타이틀이야?1
19:28 l 조회 54
OnAir 라이즈 멋있더
19:28 l 조회 10
마플 대한축구협회 앰버서더면서
19:28 l 조회 42
위즈니 보넥도 투표했어요 💚8
19:28 l 조회 16 l 추천 7
OnAir 소희 춤 잘춘다
19:28 l 조회 10
🍀앤더블휀걸 보넥도 투표완6
19:27 l 조회 24 l 추천 12
엠카 보넥도 투표부탁드립니다🥺
19:27 l 조회 14 l 추천 3
마플 만약 박지훈 5세대로 데뷔했으면 남돌 비주얼 얘기할때 언급 잘 안됐을거같음?5
19:27 l 조회 47
OnAir 와 원빈 랩함?????1
19:27 l 조회 30
OnAir 라이즈가 진짜 잘생겼구나
19:26 l 조회 27
ㅋㅍㄹ ㄱㅎ 원래 애교가 좀 많아???
19:2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