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1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7
'기자 vs 한강버스' 달리기 대결…잠실-여의도 17㎞ 승자는?[페이스메이커]
"한강버스 타느니, 뛰는 게 더 빠르겠다."
정말 그럴까요?
CBS노컷뉴스 기자가 '서울시 한강버스'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정보/소식] 한강버스를 취재하면서 본인이 더 빠르겠다고 뛰어본 기자 | 인스티즈

1㎞ 3분 54초


2㎞ 3분 47초


3㎞ 3분 59초


4㎞ 4분 05초


5㎞ 4분 08초


6㎞ 4분 20초


7㎞ 4분 10초


8㎞ 4분 44초


9㎞ 4분 21초


10㎞ 4분 16초


11㎞ 4분 20초


12㎞ 4분 28초


13㎞ 4분 07초


14㎞ 4분 20초


15㎞ 4분 29초


16㎞ 4분 21초


 


이우섭 기자와 한강버스의 달리기 대결은 기자의 승리로 막을 내렸습니다


결론: ㄹㅇ 기자님이 더 빠르긴했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발로 뛰는 기자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기자님 엘리트 러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근데 기록잌ㅋㅋㅋㅋㅋㅋㅋ 미쳤는뎈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자님 너무 잘뛰시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기자님이 너무 잘뛰시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자님이 너무 잘 뛰시는 거 아니냐 난 중간에 포기하고 드러누울 거 같은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취재 미쳤다 (p)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발로 뛰심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건 기자님이 너무 빠르시잖아욬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이건 기자님이 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자님 개빠른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17키론데 페이스 안처지는거봐 ㄷㄷ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개웃겨 왤케 잘 뜀 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건 기자님이 대단하신걸?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자님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자님 타고 출퇴근하고싶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기자분 왤케 잘 뛰어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기자님이 너무 잘뛰시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17키로? 미쳤어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페이스 뭐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한강버스가 개 느리긴 한데 이거 기자님이 걍 페이스가 미치셨는뎈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건 솔직히 기록자랑하려고 뛴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활동 칼로리 보고 눈을 의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참기자다 진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기자님이 겁나 잘 뛰시는데...? 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기자님 정말 빠르시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왤케잘뜀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진짜 잘 뛰시네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페이스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한강버스는 얼마정도 걸리는지 궁금하다 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조만간 유퀴즈에서 볼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기자 하실게 아니라 체육계에 계셔야 하는거 아니야??ㅋㅋㅋㅌ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기자님 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앜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기자님 개잘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페이스 350 420 이미 고수시네ㄷㄷ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기자님 너무 잘뛰긴하는데?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취재를 핑계로 취미 즐기다 오신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뛴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기레기아니네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참교육처럼 학교 체벌 필요하다고 생각함?402 12:1111835 4
연예/마플 콘서트 여사친 이상원이네..217 15:1614956 0
연예혹시 팔뚝살 있는데 나시 입고 다니면 뭔 생각 들어??154 14:135138 0
드영배여배가 로코에서 남배 보다 더 인기 있던 경우 있었어?143 8:479228 0
데이식스첫중막 중에 하루 포기하라면 언제 포기할래? 32 19:04687 0
(소신발언)오지콤...너무 남발한다 생각합니다
21:11 l 조회 4
마플 미제사건이라고 몽몽소리는 왜 하는거야
21:11 l 조회 2
남자들이 여돌 노출하면 젖까면건물주된다 이러는거 넘 싫음
21:11 l 조회 5
얘들아 평소에 먹는거 운동 등 다 똑같은데
21:10 l 조회 3
친척이 연예인인데 정병 와..
21:10 l 조회 13
리센느 이즘 평점 대박이다
21:10 l 조회 15
고양시 사는데 뭐 이렇게 폭죽 터지는 것 같은 소리가 들리지??1
21:10 l 조회 19
마플 표절 땅땅 되려면 뉴진스로 njz 이정도 만들어야
21:09 l 조회 27
휴닝카이는 이렇게 보니까 진짜 신기해1
21:09 l 조회 18
오늘 코르티스 엄앤안 대박
21:09 l 조회 22
마플 만약 한국이 미국의 주에 편입된다면 찬성함?2
21:09 l 조회 19
알디원은 무대적으로 아르노 돌아온것도1
21:09 l 조회 42
이상원 이 사진 좋다2
21:08 l 조회 31 l 추천 2
제노재민이랑 사귀고 싶다
21:08 l 조회 11
가게에 아이린 왔는데 이름 안부르고 고객님이라고 부르는 직원 센스 봐2
21:08 l 조회 66
마플 그래 만약 무시해라고 했다 쳐 직괴 당했다고 치자고
21:08 l 조회 42
마플 그니까 무시해 사건이 미제라는게15
21:07 l 조회 87
마플 그룹 독방 쓰는 익들 있음?8
21:07 l 조회 39
알디원 포뮬러가 최애곡인 사람 ㄴㅇㄴ2
21:07 l 조회 21
정말 수지가 너무 예뻐요1
21:07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