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114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데이식스(3)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근데 스벅 불매해야하는이유가 뭐야???
51
24일 전
l
조회
689
인스티즈앱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뭐 일본이나 spc나 쿠팡이야 배째라는식으로 나오니 불매했지만, 스벅은 사과도했고, 책임자도 경질된거아님??
익인1
사과했다고 용서가 돼?
24일 전
익인2
나도 후속조치는 했다고 생각하는데 ㅇㅂ들이 팔아주자 이러고 있어서 마주치기 싫음 당분간 안가려고...
24일 전
익인3
ㅅㅈㅎ 오너리스크가 9할임 정용진이 그동안 깨끗했음 이번 사건도 미친 담당자 하나가 똥싼걸로 넘어갔을 듯
24일 전
익인4
저급한 게 탄로가 난 거잖음 어쨌든
24일 전
익인5
사과했다고 다 용서할 필요는 없음 원래있던 일이 없는 게 되는것도 아니고
24일 전
익인6
넌 그럼 계속 먹어
24일 전
익인7
불매 안해야하는 이유는 뭔데? 사과하면 다 받아줘야함?
24일 전
익인8
제일 문제되는 책임자가 모르쇠하고 계시지않나 그리고 사과 일방적으로 하면 뭐함 재단측에서 거부했잖음
24일 전
익인9
일단 너무 큰 병크고.. 그동안 정용진 해왔던 걸 생각하면 누가 봐도 진심으로 사과한 게 아님 걍 회사 망할까봐 엎드린 거지ㅋㅋ
24일 전
익인10
작정하고 했는데 왜 받아줘야하징 하고 어어 미안 이러면 단가 ㅋㅋ
24일 전
익인11
가고싶음 가. 가기 싫은 사람이 안간다는데 뭐
24일 전
익인12
그럼 쓰니는 걍 댕겨 뭘 물어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3
젊어서 몰랐다 처음에 이렇게 변명해서 정 털림
24일 전
익인14
불매할 이유를 모르겠으면 계속 가~
24일 전
익인15
쓰니는 가 그냥 이제 거기가면 같은 취급받을 거 같아서 못가겠음
24일 전
글쓴이
정용진 이미지 때문이구나
24일 전
익인16
용서가 안됨 역사가 장난도 아니고
24일 전
익인17
일베가 인증하는거 보고 가지말아야겠다고 생각함ㅋㅋ
24일 전
익인18
어우 근데 난 다른 거 다 재치고 사방에서 2찍들이 스벅 구매인증 하는 거 보고 걍 가기 싫어지더라
24일 전
익인19
갈 사람 가고 안 갈 사람 안 가면 되는데 난 국짐이랑 일베들이 난리쳐서 가기싫어 ㅋㅋ
24일 전
익인20
할 사람 하는거고 안할 사람 안하는거지 근데 난 불매할거임 가면 일베극우돼지들 있을것 같아
24일 전
익인21
222 옆자리 앉기라도 하면 개불쾌할듯
24일 전
익인21
그 건이 결재됐다는건 다 똑같은 놈들이라는거임 사과랑 책임자 자르기는 콜옵션땜에 형식상 한거고
24일 전
익인22
억지 사과한거라 별로 근데 소비하고 싶으면 하는거임 이번에 일베 이미지로 굳힐려나
24일 전
익인23
불매해야만하는 이유는 전혀 없음
마음에 안들면 불매
상관없으면 그냥 다니면됨
24일 전
익인24
일베 지지하는 사람 되기 싫어서 안 가ㅠㅠ
24일 전
익인25
먹고 싶으면 먹는 거고 불매하고 싶으면 불매하는 거임
나는 그냥 기업 자체에 실망해서 안 먹으려는 거야 굳이 스벅을 이용할 이유도 없고
24일 전
익인26
실수였을때 말인거지 이번껀 명백히 고의임 고의인데 일 커지니까 주둥이로만 사과하는게 무슨 소용이야 4.16에 미니탱크데이,5.18에 탱크데이에 데스크에 탁 이걸 보고 불매 안하면 난 제정신 아닌거라 생각함 예전에 일본 식민지배 옹호하기도 함
24일 전
익인27
억지사과 빤히 보이자나
그리고 브랜드 이미지 망해서 내가 거기 갔다가 20대우파여자로 보일까봐 싫음
24일 전
익인30
막 대놓고 불매운동이 아니라 그냥 안갈사람은 안가겠다 이거아냐?? 그냥 살짝 카페안에 있는 고객들이 궁금하긴 하지만 대놓고 저사람 왜 불매안함 ? 이건 아니잖아
24일 전
익인31
각자 소신이지
24일 전
익인32
그럼 너는 계속 먹어 나는 할게
24일 전
익인33
그런 브랜드 먹어주는사람 되기 싫어서같던데
24일 전
익인34
가고싶으면 가는거지. 근데 일베로 찍힐 각오는 하고 가 ㅋㅋ 거기서 열심히 애국하겠다면서 사먹는 인증하더만
24일 전
익인35
근데 커뮤에서 불 타면 더 보란듯이 가는 사람도 많음
24일 전
익인35
오늘도 지나가면서 보니까 사람 많던데
24일 전
익인36
금액권 다 쓰면 안가
깊티나 받으면 가겠지
스벅 깊티 안왔으면
24일 전
익인37
그럼 너는 가 나는 일베 소비 안하고싶음
24일 전
익인37
기업부터 시작해서 모두가 손절하는데는 이유가 있는거임
24일 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익인29
이런 애들 때문에 더 불매하게 되는 거야ㅎ
24일 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익인29
첫문장이 문제라고 말귀 좀 알아들어
24일 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익인29
삭제된 댓글에게
뭔소리야 광주 사는 사람 아닌데 회사에서도 이야기 나왔음 너 같은 사람이나 뉴스 안 보니까 모르겠지;
24일 전
삭제한 댓글
2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익인29
삭제한 댓글에게
무슨 나라 역사가 부정당하고 조롱당한 건데 이걸 파악하는 것 자체를 개인자유라 하네ㅋㅋ 그래 잘 사셔 한심하니까 현실에서 떠들고 다니진 마렴
24일 전
익인40
너가 이렇게 댓글달 수 있는 자유가 어디서 왔는지 생각을 해보렴... 그때는 언론 출판의 자유가 없었단다 아무리 관심 없는 과거 일이라도 존중하는 모습은 보여야지 그 사람들 희생으로 얻어낸 결과물인데 말이야
24일 전
익인42
네 다음 일베 뇌텅텅자랑이닼ㅋㅋㅋㅋ
24일 전
익인39
일베가 신나서 가주길래 아 난 다른 곳 가야지~~!
24일 전
익인41
강요는 안하는데 난 극우랑 일베가 붙어가지구... 가기 싫어졌어...ㅋㅋㅋㅋㅋ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오늘자 영월 단종문화제 현장 분위기
이슈 · 1명 보는 중
"안성재 식당 모수에서 '와인 바꿔치기' 당해…사과도 없더라"
이슈
AD
재입고 문의했더니 받은 매크로 답변
일상 · 1명 보는 중
채용공고 보고 있었는데 이거 뭐야ㅋㅋㅋ
일상 · 5명 보는 중
넷플 기리고 촬영 때문에 20kg 찌웠었다는 배우...jpg
이슈 · 4명 보는 중
배달시켰다가 양심 없는 사람됨 ㄷㄷ.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공무원 부부의 신나는 유럽 출장
이슈 · 7명 보는 중
AD
커피프린스 공유가 윤은혜 성별을 몰랐던 이유
이슈 · 8명 보는 중
나솔 이짤은 볼때마다 처웃기네ㅋㅋㅋㅋ
이슈 · 5명 보는 중
AD
김재중이 얼굴보고 10분만에 계약했다는 멤버
이슈 · 5명 보는 중
딱 2조각까지 GOAT인 치킨.jpg
이슈
센스있긴 한 나솔 뽀뽀녀 정숙
이슈 · 8명 보는 중
AD
고통이 느껴지는 뾰루지 짜기
이슈 · 4명 보는 중
AD
[단독] 서울 종량제 재고 4개월…"사재기로 불안감 조성 그만"
이슈
AD
재미로 보는 신기(神氣) 자가진단 테스트.jpg
이슈 · 2명 보는 중
펜션 사장이 퇴실 시간을 오후 2시로 늦춘 이유
이슈 · 6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참교육처럼 학교 체벌 필요하다고 생각함?
348
12:11
9044
2
연예
/
마플
콘서트 여사친 이상원이네..
113
15:16
6247
0
연예
혹시 팔뚝살 있는데 나시 입고 다니면 뭔 생각 들어??
90
14:13
2075
0
드영배
여배가 로코에서 남배 보다 더 인기 있던 경우 있었어?
113
8:47
6734
0
플레이브
다들 식사는 했어? 이거 한번 씩 해줄래
21
11:07
366
0
성한빈
본인표출
📣생일 및 3주년 응원배너
20
11:18
207
12
앤더블
/
정보/소식
6/14 매점가요
18
18:03
211
7
방탄소년단
아니 저걸 미수령자인지 아닌지 어떻게 파악 할거야?
23
17:35
446
0
보넥도
이웃들 입덕직캠 썸네일 어떤거 할거야? 1️⃣2️⃣3️⃣4️⃣
16
17:34
96
0
이창섭
창섭이 출국
15
15:06
173
0
백현
큥모닝૮۪ ⋆ᐢ. .̫ .ᐢ⋆۪ ა
14
7:05
56
0
앤톤
톤모닝🫂🧡
12
7:01
56
6
엔시티 위시
ㄱ
오시온이 마에다 방으로 부르고 한 일 미쳤네...(p)
12
16:03
331
0
제로베이스원
/
정보/소식
260613 건욱 인스타
12
17:03
264
7
투바투
발매 2달 하하더 🍈 일간 99위
11
13:56
119
0
마플
코디도 구리면 싫지만 헤어는 진짜 못참아
18:52
l
조회 1
... 보 ㅇ ㅑㅖ~
18:51
l
조회 15
아니 진짜 최애가 누구인지 티가 나나봄...어제 오프다녀왔는데
1
18:51
l
조회 35
마플
인티를 갤로 쓰고 싶어한다니
4
18:50
l
조회 31
마플
아무 관심 없고 좀 쓸만한 노래로 컴백이나 해ㅛ으면.......
18:50
l
조회 17
올해 다 밝혀지는 해랫는데
7
18:49
l
조회 84
하 도훈이 릴스 겁나 예뻐 .. ㅠ
1
18:49
l
조회 7
마플
ㅍㅁ 정병들 대단함
1
18:49
l
조회 24
마플
갤 정병들 고소메이트 구하려고 여기온다는거
6
18:49
l
조회 41
이상원 헤어밴드에 가쿠란 애니캐 같음
5
18:48
l
조회 58
마플
최애 관종여사친이 올렸던 인스타 생각나네
2
18:47
l
조회 89
마플
근데 ㄱ 정병들은 너무 티가 나서
5
18:45
l
조회 75
와 이거 개오랜만이다 ㅋㅋ
18:45
l
조회 54
정보/소식
미야오 엘라 팬사인회 스케줄 불참 관련 안내
1
18:45
l
조회 277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수원삼성
추가하기
김동희
추가하기
ㄱ
건빊
추가하기
한유진
추가하기
재능
추가하기
마플
내돌 헤어 구려서 탈빠말림
2
18:44
l
조회 54
마플
요즘 진짜 메보 구하기 하늘에 별 따기당
4
18:44
l
조회 69
제발 머리 좀 잘라
4
18:43
l
조회 104
마플
근데 갤ㅊ들 인티에는 대체 왜 오는 거임?
13
18:43
l
조회 130
마플
근데 여친은 진짜 묻어주는거더라ㅋㅋㅋㅋㅋ
6
18:43
l
조회 190
유연정 진짜 스케쥴 엄청 나네...
18:42
l
조회 24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13일(토),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Paris
진행
13일(토), 드라마/영화/배우 JTBC 신입사원 강회장 5화
진행
13일(토), 🐶🐱엔시티드림 제노재민 팬미팅 DUALITY #SEOUL
진행
13일(토), 💖트와이스 미사모 일본 <NHK 「MUSIC AWARDS JAPAN 2026」 Grand Ceremony> 출연🍭
종료
13일(토), 스코시즘 🍁⛄️'서브노티카 2' 코요, 로보 LIVE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2
1
올해 다 밝혀지는 해랫는데
4
2
유연정 진짜 스케쥴 엄청 나네...
3
2-3세대는 갑자기 쳐맞는경우 꽤 흔함...
6
4
오 다음 핑계고 조혜련 이경실 김지선이래
8
5
ㅇㄷㅇ 팬콘 누구 왔는지 아는 사람
5
6
제발 머리 좀 잘라
4
7
정보/소식
미야오 엘라 팬사인회 스케줄 불참 관련 안내
1
8
미디어
라이즈 무한상사 떴다 !!!! (제목 수정함)
15
9
헐 아일릿 체리쉬 안무 제임스가 참여했어?
7
10
파트 적어도 무대에서 눈에 띄는 애들은 다르네
3
11
정보/소식
오늘자 이번활동 마지막 팬싸인회에서 음중 1위 투표 부탁하는 아이오아이
12
앤더블 180이 단신즈인거 좋아서 웃음나
1
13
이상원 여기 얼굴 ㄹㅈㄷ
5
14
아니 진짜 최애가 누구인지 티가 나나봄...어제 오프다녀왔는데
15
최근에 127이랑 있는 해찬이보면 다 이러고있엌ㅋㅋㅋㅋㅋ
7
16
티켓팅 하는 익들아 기받아가라
11
17
메가 팥빙 위에 젤라또 어디꺼지..
1
서인국 박지현 포옹짤 ㅁㅊ
2
2
와일드씽은 차라리 개봉하고 뮤비를 풀지
8
3
멋진신세계
탕아턴은 허남준이 ㄹㅇ 순수체급으로 살린듯
3
4
급상승
허남준 실제로 연영과 입시 특기 무용했어서 턴 자연스럽네
6
5
박은빈은 브람스 부터 1롤이네
6
6
20 30대 여배가 중에 1롤을 계속 하는거 쉽지 않지?
10
7
급상승
이준영 커피차 배너에 금성제 사진이랑 눈 착하게 떠야지 써있으니까
2
8
김혜윤 드라마 생각보다 엄청 많이 하진 않았네
36
9
급상승
선재 재탕해도 재밌을까?
14
10
김혜윤 화이팅!!
5
11
놀뭐 숏드편 어때
12
이제 7월부터는 드영배 어그로도 조용해질까
29
13
아니 미각보이즈 엠넷 직캠 썸네일ㅋㅋㅋㅋㅋㅋㅋㅋ
7
14
멋진신세계
탕아턴이라는 말이 순수하게 웃김 ㅠ
2
15
근데 나는 참교육이 넷플에서 흥한게 좋은 현상 같음
2
16
참교육
ㅈㅈ하게 학생역보다 진기주 피오가 더 어려보임ㅋㅋㅋㅋ
17
17
우리엄마 피오 아는거 신기하다 싶엇는데
1
18
김혜윤 차기작 로코였으면 좋겠다
19
이준영 데뷔 12주년 감사 인사 💛
5
20
와일드씽 손익 넘길거 같음?
18
1
주말인데 주민센터 직원이 전화함
13
2
테무 꿀팁 알려줌
13
3
유투브 겜 광고 미친거 아님❓(후방주의)
12
4
엽떡 컵떡볶이 좀 내주라
4
5
대학 시험공부하는익들 불쌍하다
3
6
난 이제 더이상 애들이랑 친하게 지내지 않을거임
5
7
중소기업 다닐 바에야 알바가 낫지 않음?
25
8
아니 땡겨요 이거 주문을 어케 하라는겨?
7
9
평생 벼락치기만 한 사람은 공시 절대 못하겠지
30
10
나 신입 한달차 안잘리는거 보면 참 신기한 것 같음..
11
신규도 아니고 휴가갔다온 동네주민센터 직원이 지 실수로 민원인 문서 잃어버려놓고 민원인보고 대놓고 다시..
6
12
성형이 잘받는 사람 특징?
4
13
왤케 귀찮지 심심해서 새로운 사람 만나고는싶은데 막상
2
14
내가 내 얘기 안한다고 엄마가 엄청 서운해하시거든
15
잼민이들 많이오는 편알하니 괜히 불닭이 싫어진다...
16
아니 남미새들은 어디서 멘트랑 행동거지 다 배워와?
17
남미새들 곤장 좀 쳤으면 좋겠어
4
18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보통 가열요리에 안 써??
19
와 러브버그 아파트 벽에 세마리 붙어있다
2
20
토익학원 얼마정도 함
3
1
데뷔 5일만에 해체한 걸그룹
2
공항에서 마약견 훈련에 협조하면 받는 굿즈..jpg
9
3
베트남 부촌 아파트 가격
15
4
요즘 토스에서 대대적으로 미는 신기술..JPG
5
5
사위에게 2년 된 냉동닭을 준 장모님
8
6
💥남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학생의 스타일.jpg
3
7
행보관 꼬셔서 개꿀빤 동기
8
중국에서 재배중인 대왕 블루베리
9
9
메뉴 사진 보정 따위 없는 치킨집
10
월 관리비 9억짜리 집
1
11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32
12
건물주 친구가 징징대길래 한마디 했는데 예의 없나요.jpg
13
혈당 스파이크 온 불곰
14
80~90년대 부의 상징.jpg
1
15
한식이 진짜 빡센 장사인 이유
3
16
허무하게 돈 날린 경험
1
17
인간이 달에 갈 때 사용했던 컴퓨터.jpg
18
아빠가 갑자기 사촌들한테 용돈 넣을 돈봉투 만들라길래 어제 뺑이침
7
19
조회수 500만회 넘게 찍은 해외 대형 유튜버의 한국 급식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