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1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27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정보/소식] 26.05.20 다시 올라온 무신사 사과문 | 인스티즈


2019년 올린 최종 사과문 전문

12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2019년 올린 사과문1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무신사들어가봐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난 대통령이 언급하고 무신사 과거일 재조명되고 다시 한번 언급해주는 이 모든게 좋다고 생각함
무신사만큼 영향력 큰 곳에서 이런 행보를 보이면 기업들도 ㅇㅂ들도 몸 사리겠지 싶어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4
222 ㅇㅈㅇ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333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44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55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666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7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ㅇㅈㅇ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ㄹㅇ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8
10 ㅇㅈㅇ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9
11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2
12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3
13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8
ㅇ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0
ㅇ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1
ㅇㅈㅇ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2
14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15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6
16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5
17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6
18 ㅇㅈㅇㅈ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2
19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3
20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5
21 잎 말 잘한다 백배 동감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6
22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9
23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2
24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대처잘했네 사과문도 잘 썼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와우 제대로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한번 잘못하면 5년넘게 지나도 이렇게 영원히 끌올되는데 처음부터 좀 잘하지 ㅉㅉ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2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사과 대처는 잘했네 다시는 그러지 말도록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ㅋㅋㅋㅋㅋㅋㅋ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무신사 다시 보이네. ㅅㅈㅎ 그동안 좋은 이미지 아니었는데.. 대처 잘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오 다시 사과하는건 놀랍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초기화면에 올린것도 아니고 걍 뉴스룸에 올린거 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근데 이런거는 시간이 지나도 몇번이고 다시사과하고 현재어떻게하고잇는지 말해야하는게 맞다고생각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저 일베문구 쓴사람 아직도 무신사에서 일함 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 ㄹㅇ?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6
ㅋㅋㅋ그럴줄 알았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와 뻔뻔하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엌덯게알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7
ㅋㅋㅋㅋ 잘리지도않네 으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8
어이없네 샤갈 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실화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예전에 사과문 올렸었으면 그냥 넘어갈수도 있었는데 다시 한번 짚고넘어간건 잘했네 이 계기로 다른 기업들도 바짝 긴장할거같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굿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진짜 깔끔하다 대처 잘한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아예 이런 논란이 없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이번 일 계기로 오히려 무신사 이미지 더 좋아질듯 실수를 했을 때 대처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전화위복이 될 수 있다는 걸 기업이든 사람이든 좀 알았으면 좋겠음 얼렁뚱땅 넘어가려다 화 키우지 말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역사 문제는 이렇게 끌올되고 잘 짚고 넘어가는게 좋은거같음 오히려 거듭 사과하니까 보기좋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일베들 다신 사회에서 티 못내고 다니길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와 그래도 사과 잘했고 직원들 대상으로 역사교육 하는것도 좋은 행보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와 근데 난 옛날 일 끌올됐을때 침묵안하고 피드백하는 거 처음 봐 바람직한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대처 잘했네 몰랐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근데 이 회사도 참 ㅋㅋ 꾸준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22 면접썰 유명라잖아 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4
A헉왜..?.뭐잇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유우명함 함 쳐봐 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유명해 면접자 무안주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6
333 올려쳐질 곳은 아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ㅋㅋㅋㅋ 맞음ㅌㅋㅋㅋㅋㅋ
이것만 있는게 아닌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3
ㅁㅈ 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여긴 이거 말고도 논란 더 있어서 이용 안 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처음부터 잘못을 안하는게 더 좋지만 이미 엎질러졌으면 이렇게 대처하는게 맞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7
그래 주기적으로 마음에 새기길 다시는 이런 일 보고싶지 않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여기는 그래도 전에도 그렇고 사과를 나름 진정성있게 하는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담당직원이랑 결재자 모두 잘랐어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이런일이 한두번도 아니고 무신사 비싸니까 걍 쓰지마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여긴 볼 때마다 오프라인 매장 알바 관리나 좀 잘 했으면 좋겠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여기 올려치지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올려치지마..... 똑같은 곳이니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6
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사과 깔끔하게 하고 사후대처도 한건 잘한거지만 올려칠 일은 아닌게 여기 계엄 터진 이후에 계엄놀이 이런 영상 올리는 유튜버랑 콜라보 했었음 난리나니까 취소했지만 일부 굿즈 팔리긴 함 이런 면에서 사상적으로 문제있는 직원은 분명 있다고 느껴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와..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7
그 영상이 오히려 계엄 놀이라며 희화화한 현실 애들을 풍자한거라는 의견이 있어서 저건 억까라는 반응 있거든? 심지어 그 유튭 영상만 들어가도 그런 댓글이 있음 근데 영상 처음부터 자막 켜고 보라는 자막뜨고 제일 마지막에 보면 어떤 애가 대통령 잡는 그런 놀이말고 집에가서 잠이나 자고 싶다 그러면 평화로운 세상을 꿈꿀 수 있으니까 라고 한 다음에 다른 애가 와우 이렇게 말해 이렇게만 보면 풍자인가 싶지? 근데 그 와우 음성에 자막이 찢었다임 저거 썸넬도 안내면 이재명 가위바위보 이거고
조롱 비하의 의도가 없었다면 굳이 음성이랑 다른 자막으로 심지어 비하의도로 쓰는 말을 사용할 필요가 없었음 댓글 좋아요 많은 것들도 이제 이 영상 짤린다, 찢, 드럼통 이런 말들이나 하고 있고 지들도 알아 이 부분에 찢었다 나만 봤냐ㅋㅋㅋ 이러면서 그래서 난 풍자인척하는 조롱 영상으로 밖에 안 느껴지더라 근데 이런 데랑 콜라보를 했으니 저런 진심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문구 쓴 사람 아직도 일해? 아님 잘렸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3
무신사 이걸로 올려치기할만한 회사는 아니지만, 그래도 이런 일은 이렇게 대응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8
그래도 무신사는 당시에도 사과를 제대로 했었음... 어디어디랑 다르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0
근데 왜 해당직원이나 담당자 경질은 없지?? 사과만하고 끝낸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4
ㄹㅇ 담당자 경질까지 해야지..... 사과 하나하고 끝..?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년도 사과문 봐바 담당자 징계내역 있어!!(무신사쉴드아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저런일 있었는줄도 몰랐네.. 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ㅁㅊ거아냐 역겹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9
오ㅑ..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나 19년듀에 저런일 있었는지 몰 랏 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1
다시 사과해서 나빠질게 없음 잘했네
진짜 대통령 잘 뽑았다는 생각만 듦 임기 내내 이 생각 안바뀌었으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4
다시 사과 잘했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0
다시 사과 하는 거 잘했고 알겠음. 그래도 사용할 일은 없을 듯.
28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침부터 삼겹살 먹을 수 있는 사람 있냐290 10:149024 0
연예/마플 특이해서 말 나오는 트와이스 사나 의상229 16:0015153 2
연예남돌한테 키가 중요함?180 12:173763 0
드영배/마플 ㅂㅈㅎ 이거 진짜임?153 9:1022698 3
플레이브네이버 vs 캐채 뭐가 더 좋아?? 47 18:09365 0
시험이랑 겹쳐서 선예매 안했는데
20:39 l 조회 2
드래곤포니 노래 추천받아요
20:39 l 조회 2
방탄 에피소드 정국 착장 개좋다
20:38 l 조회 7
정보/소식 방시혁 이어…연예기획사 대표 차가원 구속영장도 재차 반려
20:38 l 조회 5
이번주 인가 후보 누군지 아직 모르나?1
20:38 l 조회 10
마플 머리를 자르도록 하렴:)2
20:37 l 조회 40
내 남자❤️1
20:37 l 조회 14
이 애니는 아는 사람 있음?2
20:37 l 조회 19
오늘 성찬이 이 짤이 너무 웃김 ㅋㅋㅋ1
20:37 l 조회 35
성훈 원래 감정표현 적은 편이야?4
20:37 l 조회 16
킨텍스 자리 골라주라1
20:37 l 조회 17
익들아 장충체육관 이 자리 시야 어때? 내가 콘서트 처음이라
20:36 l 조회 17
하투하 전원 팔다리 길어서 피지컬합이 좋다
20:36 l 조회 15
다이소 요즘 예쁜 거 많이 나와서 좋긴 한데 마감처리가 아쉽다1
20:36 l 조회 37
님들...... ㄹㅇ 이 애니 몰라....???48
20:35 l 조회 249
2주 동안 배달음식 안 먹었는데 잘 한 거지5
20:35 l 조회 22
헉 사나 의상 코디가 잘못 입힌건가??
20:35 l 조회 86
리센느 비주얼은 ㄹㅇ 취향으로 갈릴듯1
20:35 l 조회 14
와 FT아일랜드 사랑앓이만 알았는데 그 앨범 안에 곡들 다조아...3
20:34 l 조회 11
요즘은 에딧 수준도 남다르구나.. 2
20:34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