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184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대통령이 저렇게 저격하는거 괜찮다고 봐?
604
29일 전
l
조회
25134
인스티즈앱
과하단 생각 안들고 괜찮음? 걍 궁금
12
1
2
3
4
5
익인464
ㅇㅇ 뭐가 과함
28일 전
익인465
과하긴 뭐가ㅡ 정신 똑바로 박힌 대통령이어서 너무도 다행인데
28일 전
익인466
굿~ 사과 제대로 안 하고 뻐기는 곳들 많았는데 속이 다 시원함
28일 전
익인467
민주화운동 영웅들을 욕하는건데 대한민국ㄱ민이면 저 반응이 당연한거임
28일 전
익인468
대통령이 키배뜨는거 첨봐서 넘 신선함 어디까지 갈지 넘 기대됑
28일 전
익인469
당연한거에 목소리 엄청 내주셔서 그저 감사할 따름
28일 전
익인470
스벅은 칼 타이밍이라고 생각해서 정용진 깨갱하는거 통쾌했는데, 무신사 건은 좀 너무했다 싶어. 난 그때 일을 몰라서 동시에 벌어진 사건인줄 알았는데 7년전이라니......
그 당시에도 이미 논란 터져서 사과문 쓰고 후원금 내고, 대표가 박종철기념사업회 만나서 사죄하고, 사업회 측에서도 수용했고. 어쨌든 마무리가 된 일이잖아.
근데 7년이나 지난 뒤에 대통령이 나서서 다시 꺼내는게 맞나 싶다.
28일 전
익인548
222
28일 전
익인550
333 그리고 솔직히 지금 일하는 사람들 중엔 7년 전이면 그 땐 있지도 않았거나 그 일이랑 관계 없는 직원들도 많을텐데 그 사람들 다 무슨 죄야
28일 전
익인471
이런 건 과해도 됨~
28일 전
익인472
하나도 안과함
28일 전
익인473
스벅은 괜찮은데 무신사는 과해
7년전에 이미 사과한걸 굳이굳이 저격하는건 가벼웠다고 봐
28일 전
익인474
일베 다 죽는다고 했잖아 언행일치인데 뭐어떰
28일 전
익인475
이거 저격인가?..
28일 전
익인476
전혀 안과함.더 해야함
대통령이 나서야 밑에서도 움직이고 세상도 정권도 바뀐걸 제대로 앎
28일 전
익인477
해당 시기에 잃은 목숨이 얼마나 되는데그걸 조롱했어. 오히려 목소리 안 내는게 문제지.전혀안과해
28일 전
익인478
전혀 완전 굿이야
28일 전
익인479
할말 하는거지 뭐가과함
28일 전
익인480
벌레라 그런가 개예민하네
28일 전
익인481
어
이제야 나라가 제대로 돌아가고 있어
28일 전
익인482
팩트를 말한건데 과하긴
28일 전
익인483
국민청원해야만 나랏님들의 형식적인 대답 겨우오는데 칼답해주시니 얼마나좋아
28일 전
익인484
뭐가 과함?
28일 전
익인485
저게뭔저격이야
28일 전
익인485
잘하셧어요
28일 전
익인486
과한건 쟤네가 과한거지
28일 전
익인487
옳게 된 세상 더 저격해주시길
28일 전
익인488
그동안 너무 관용을 베풀었음 이게
맞는거지
28일 전
익인489
뭐가 과한건지 모르겠네
28일 전
익인490
뭐가 과해
28일 전
익인491
ㅇㅇ 속시원
28일 전
익인492
하나도 안과함
28일 전
익인493
하나도 안 과해
28일 전
익인494
속시원하다~~
28일 전
익인495
너익 의견대로 과한걸 넘어서 진짜 한심한거지. 대통령이 해야할 일이 얼마나 많은데 SNS나 붙잡고 있냐?
이쯤되면 다른 현안에서 국민들 눈 돌리려고 좌표찍는거 같음.
28일 전
익인496
당연히 대통령인데 저렇게 해줘야지 혐오가 병처럼 번지는 걸 막는것도 정부의 임무잖아
28일 전
익인497
난 저렇게 민심체크 잘해주는 대통령 너무 좋음
28일 전
익인498
ㅇㅇ버러지들 정리해야지
28일 전
익인499
안 괜찮을 건 뭐 있음...?
28일 전
익인500
뭐가 과함..
28일 전
익인501
본인 언사를 먼저 돌아보는게 필요하다 생각
28일 전
익인502
진작 뿌리를 뽑았어야하는데
28일 전
익인503
일베들한테 하는거라 완전 괜찮음 원래 더 일찍 벌레약 놨어야 했어
28일 전
익인504
미국 대통령 말하고 다니는 것 좀 봐
28일 전
익인505
하나도 안과해 굿
28일 전
익인506
안괜찮을게있나 다들욕하는주젠데
28일 전
익인507
바른 리더쉽의 좋은 예
28일 전
익인508
ㅋㅋㅋㅋ 이재명 일베 극혐하는데 이제 알았어?
28일 전
익인509
과하다고 생각하는 애들이랑 말섞기싫음
28일 전
익인512
22 ㄹㅇ 진짜
28일 전
익인510
일베들한테라면 당연히 저격해야지.
28일 전
익인511
이재명이 일베 진짜 싫어해
28일 전
익인512
뭔 과하다는 생각이야
28일 전
익인513
약과인데
28일 전
익인514
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
28일 전
익인515
뭐가 과해?
28일 전
익인516
뭐가 과한지 1도 모르겟은
28일 전
익인517
애초에 저 행동 안 했으면 대통령도 저런글 안 썼겠지
28일 전
익인518
ㅇㅇ
28일 전
익인519
속 시원하기만 한데
28일 전
익인520
대통령이 이런 일 하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
28일 전
익인521
그들이 좋아하는 미국으로 생각해보셈
911 조롱했어봐라 ㅋㅋㅋ
28일 전
익인522
대통령이 하니깐 반응 오는거라 생각해...굉장히 심각한건데 지금까지 방치되서 더욱 심해지고 있음 문제 바로 잡아야함
28일 전
익인523
넘나 응원해용
28일 전
익인524
속시원함 진짜 지금도 너무 늦었음 일베 다 내쫓아야하는데 골든타임 다 놓친 기분이었는데 대통령이 지금이라도 말해서 속이 좀 풀려
28일 전
익인525
너무 굿ㅋㅋㅋㅋㅋ 일베 처나대는거 꼴보기 싫었음
28일 전
익인526
대통령이 뭐라고 할 도덕적인 사람이 아니라 글쎄...
28일 전
익인527
지능이 참;
28일 전
익인534
ㅋㅋ넌 뭐 개쩌리라 도 없어서 털어도 먼지하나 안나고 기분좋겠다 굿
28일 전
익인236
이재명 예전부터 일베 벼르고 있었고 이번에 크게 터진 거라 제대로 바로 잡고 가려고 언급한 거임 근데 저게 잘한게 아니면 일베 키운 이명박과 자칭 보수정당과 집단들, 오히려 스벅 간다면서 조롱하는 국짐 의원은 뭐임?????
28일 전
익인527
벌레한테 하는건데 왜?
28일 전
익인528
이재명 대통령 되면 가장 먼저 일어날 일이 일베척결이었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뽑은 사람들도 있을걸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익인529
굿
28일 전
익인530
일베 뿌리 뽑았으면 좋겠어 평생 사죄해야지 유가족들도 다 살아계신데..
28일 전
익인531
벌레는 나올때마다 약치는게 맞음
28일 전
익인532
저격해서 이정도 해명이 나왔다고 생각함
전정권이였으면...네..
28일 전
익인533
뭐가과함
28일 전
익인534
너 일베야?
28일 전
익인535
트럼프 보면 저정도야 싶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28일 전
익인536
벌레들인데 왜?
28일 전
익인537
너무 괜찮다고 봐 ㅇㅇ
28일 전
익인538
뭐가 과함
28일 전
익인539
요즘 정치는 sns도 하나의 소통 창구임 저렇게 드러내서 행동 한다는건, 어느정도 정치적인 발언일 수도 있다는거~~
28일 전
익인539
미국 트럼프가 대선에서 팟캐스트와 같은 여러 sns 이용해서 대통령 자리 올랐다싶이 요즘 정치 =결국 sns 임
28일 전
익인541
당연히 정치적 발언일듯
무신사 그 트윗 입력할 시간이면 검색해서 자기가 알아보고도 남음
28일 전
익인540
일베 아니면 과하다고 생각할 이유가 전혀 없을 듯
28일 전
익인541
https://news.kbs.co.kr/news/pc/view/view.do?ncd=3639439
‘일베 가입설’ 이재명 측 “악성 글 찾아내려 2년 전 가입”
무신사보다 1년전 뉴스인데 나도 계속 퍼트리고 다닐까? 여러분 사실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이러면서
7년전 조치 취하고 사과까지 한 사건을 이제와서 대통령이..
28일 전
익인358
ㅋㅋㅋ? 이게 같은 문제야? 무신사는 엄연히 피해자가 있는 사건이고 저건 사건도 아닌데
28일 전
익인541
그러게 누가 일베에 가입했다는 사실을 알아도 그게 뭐 피해자가 있는 것도 아니니 나쁘게 볼 필요가 없겠네 해명을 요구할 필요도 없고
28일 전
익인358
그래 많이해~하지말란 말도 안했고 사안이 다른데 가져다 대는게 웃겨서 그럼
28일 전
익인542
잘 했다고 봄 일베는 계속 눈치줘야됨
28일 전
익인542
응 사과하면 그만이야~ 이런 기조니까 일베들이 계속 설치는 거 아님ㅋㅋㅋ? 무신사도 시기 잘 탔지 지금 저랬으면 스벅꼴 났을걸ㅋㅋㅋㅋㅋ스벅이 망할 줄 누가 알았겠어...
28일 전
익인544
최고 계속 이렇게만 해줬으면 좋겠어 멋져
28일 전
익인545
지금 일사천리로 해결되는거보니까 앞으로 모든 사안에 말얹어주면 좋겠음
28일 전
익인547
역사적인 일을 희롱하는건데 당연히 해야지
28일 전
익인549
말해줘서 오히려 ㄸㅋ
28일 전
익인551
일베ㅊ이나 그렇게 생각하지 정상인들은 속시원함
28일 전
익인552
속시원하긴해 ㅋㅋ 스타벅스에서 518일베드립을 안했으면 없었을일이지
28일 전
익인555
내스탈이야
28일 전
익인556
뭐가 과함
28일 전
익인557
그만큼 잘못되고 문제있는 일이란 거니까.
28일 전
익인558
웅웅 일베 놈들 이제 쪽팔린 줄 알고 기웃도 안 했음 좋겠엉 속 시원함
28일 전
익인559
당연히 대통령으로서 할 일 같은데
28일 전
익인560
없어보임 sns좀그만해ㅠㅠ
28일 전
익인562
멸공 그런거 올렸을 때부터 조지고 싶었을걸? 기업 총수라 못한거지
28일 전
익인563
응~ 전혀 안과해
28일 전
1
2
3
4
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종종보이는 인간관계 손절패턴
이슈 · 1명 보는 중
<프로젝트 헤일메리> 영화 본 사람들은 무조건 공감하는 것
이슈 · 3명 보는 중
AD
근데 진짜 아무리 예쁘고 날씬해도, 뚱뚱하고 못생겨도
이슈 · 6명 보는 중
라도 - 윤보미 웨딩사진
이슈 · 3명 보는 중
일가족을 15,000원에 몰살시킨 유저 .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친구가 유부초밥을 이렇게 만들어주면 어떡할거야?
이슈 · 1명 보는 중
바나나킥 넘었다 못넘었다 논쟁 중인 농심 신상 과자.JPG
이슈 · 4명 보는 중
갈수록 어려지는거 같은 서인국 오늘자 기사 사진…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엄마들은 딸도 사랑하지만 교묘하게 아들을 편애한다.twt
이슈 · 10명 보는 중
가짜 늑구 사진 유포한...40대 회사원 검거
이슈
AD
AD
오직 한국에만 있다는 문화
이슈 · 11명 보는 중
궁금한이야기Y 대구전자공업고등학교 제보
이슈 · 1명 보는 중
아니 부정선거 있다고!!!!!!
일상
현재 서로 충격받고있는 놀뭐 선고기 후밥 논쟁..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뉴토끼같은 불법공유사이트 이제 못나오는 이유.jpg
일상 · 1명 보는 중
밤에 김치찜 했다 야식 미쳐..
일상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아침부터 삼겹살 먹을 수 있는 사람 있냐
290
10:14
9024
0
연예
/
마플
특이해서 말 나오는 트와이스 사나 의상
229
16:00
15153
2
연예
남돌한테 키가 중요함?
180
12:17
3763
0
드영배
/
마플
ㅂㅈㅎ 이거 진짜임?
153
9:10
22698
3
플레이브
네이버 vs 캐채 뭐가 더 좋아??
47
18:09
365
0
데이식스
쿵빡 영케이까지 납치해서 다시 돌아온 최우수산 예고
43
15:33
2134
0
라이즈
/
정보/소식
❮2026 RWFA❯ | RIIZE X NCT WISH WORLD CUP 18일 9시, 9시30분 공개
35
14:02
960
7
엔시티 위시
듀듀들 제일 아끼는 엠디 궁금행
44
16:41
349
0
인피니트
/
정보/소식
성규 부락페
30
7:02
954
11
보넥도
미친 우리 후보다
26
18:10
437
1
알디원
파카들은 무슨 노래가 젤 조아?
24
19:40
157
0
백현
큥모닝₍^› ꘍ ‹ ^₎⟆
23
7:09
59
0
앤톤
톤모닝🫂🧡
21
5:55
46
14
성한빈
햄냥모닝🐹🐱☘️
21
7:30
91
0
엔하이픈
/
정보/소식
엔하이픈 8월 컴백!!!!!
19
10:32
225
0
하투하 전원 팔다리 길어서 피지컬합이 좋다
20:36
l
조회 1
다이소 요즘 예쁜 거 많이 나와서 좋긴 한데 마감처리가 아쉽다
20:36
l
조회 1
님들...... ㄹㅇ 이 애니 몰라....???
20:35
l
조회 1
2주 동안 배달음식 안 먹었는데 잘 한 거지
20:35
l
조회 1
헉 사나 의상 코디가 잘못 입힌건가??
20:35
l
조회 1
리센느 비주얼은 ㄹㅇ 취향으로 갈릴듯
20:35
l
조회 7
와 FT아일랜드 사랑앓이만 알았는데 그 앨범 안에 곡들 다조아...
1
20:34
l
조회 3
ㄱ
요즘은 에딧 수준도 남다르구나..
20:34
l
조회 19
이상원 화보 조커같이해달라 이런 디렉도 잘받아먹는거 신기
1
20:33
l
조회 15
l
추천 1
카메라에 뽀뽀 하는거 넘 귀엽고 좋아...
20:33
l
조회 14
유스피어 이번에 노래 좋다
20:33
l
조회 3
에스파 레모네이드활동 2주긴한데 엠카를 한번도 못나가서 뭔가 짧게 느껴져
6
20:33
l
조회 31
놀하고 놀 티켓하고 뭔차이야..? 놀티에 선예 인증했는데 놀에는 선예 미인증으로뜸
2
20:33
l
조회 19
타팬인데 오늘 저장한 라이즈 원빈짤..
9
20:33
l
조회 59
l
추천 2
HOT
더보기
돈에 미친 사람이 만든 것 같다는 국장 ETF
38
10대 아들 몰래 세 딸과 이사…전화번호도 바꾼 친모 '징역형'
57
카네이션 두송이 3만원에 파신분.. 그 돈으로 부자되시길
15
친오빠 첫만남썰
19
허경환 집주소 공개
13
마플
헤어도 ㅈ같고 노래도 ㅈ같고 다 ㅈ같고 다 죽어 그냥
3
20:33
l
조회 63
익들은 산부인과에서 소독하자고하면해?
1
20:32
l
조회 17
스테이씨 엠카
1
20:32
l
조회 13
놀티켓 대기에 허수가 없어?
20:32
l
조회 25
코르티스 지금 예매율 얼마야?
3
20:32
l
조회 95
빅히트는 화정 오직 한국인 100 선예매를 하거나 체조를 다시
2
20:32
l
조회 3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18일(목), 💛💡온앤오프 THE 2ND ALBUM PART.2 [ONF:MY SELF] - Special Stage💡💛
종료
18일(목), 알파드라이브원 <UP코노> (준서 상원)
진행
18일(목), 스코시즘 🍁'겜슐랭 <베리드 스타즈 3화>' 코요 LIVE
알림예약
예정
19일(금),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MELBOURNE
알림예약
예정
19일(금), 스코시즘 💭'이터널리턴 마스터즈 시즌11 페이즈 3 본선 1일차 ' 이로 출전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4
1
정보/소식
속보) JTBC, 법인카드 사용불가로 직원들 사비로 북중미월드컵 일정 진행중..
32
2
아니 레드벨벳 국내팬으로 매진났음:;;;
9
3
쿄카 인스스에 라이즈 올렸는데
1
4
코르티스 지금 예매율 얼마야?
3
5
라이즈 성찬 썸넬 선택 잘하셨네
4
6
레벨 국내 선예매 후기
1
7
성찬이랑 엘라랑 7살 차이임...
8
8
레벨 팬콘 어쩌다보니 양일 플로어 잡았는데
9
9
화정 시야 개구림 진짜
13
10
레벨 선예매 좌석 얼마나 풀었어???
5
11
놀티켓 대기에 허수가 없어?
12
미나미 진짜 만능인거같네
2
13
빅히트는 화정 오직 한국인 100 선예매를 하거나 체조를 다시
14
와 보넥도 얼굴
3
15
kt멤버십 고객보답 모찌롤 사는 김에 호떡맛 오레오도 사봄
2
16
타팬인데 오늘 저장한 라이즈 원빈짤..
17
한유진이 들고 있는거
2
18
지석진이 알려주는 자식과 안싸우고 대화하는 방법
19
헐 장하오 리더 됐구나
3
20
코르티스 대기 저거 많은거야?
18
1
한소희 한복 어울리는거 ㄹㅇ 의외임...
16
2
정보/소식
(퀴어/호러) 소간지님.. 또 이렇게 좋은 영화 물고왔구나ㅠㅠ
5
3
남주랑 여주랑 안이어지는 드라마
22
4
김민희 진짜 트렌디하게 생기긴했다...
8
5
이준영 송강 이거된다
17
6
왕사남 박지훈 이준혁
4
7
여고생왕후 김세정 싱크로율?
6
8
센세이션했던 여캐 누구 생각나?
9
9
하이퍼나이프는 박은빈 좋아하면 다 봐야하는 필모라고 생각함
4
10
정보/소식
이세영
[단독] 이세영, 데뷔 29년만에 첫 도전..연프 메인 MC 됐다
1
11
오늘 수지 미모 미쳤다
22
12
포핸즈 송강 이준영 캐디 달라서 더 좋음
4
13
멋진신세계
차세계 수술실 들어감????
2
14
멋진신세계
허남준 멋세계 라운드인터뷰 했대 오늘
13
15
취사병 전설이 되다
와 박지훈 취사병 비하인드 사진 얼굴 미쳤음
5
16
근데 멋진신세계 대본집 이쁜거같애...
5
17
원작 없는데 재밌는 드라마 있나
6
18
멋진신세계
ㅅㅍㅈㅇ 문도 서준이로 업보 씨게 받을 각..
4
19
멋진신세계
막화에는 영케이타임 많이 나와라
1
20
참교육
참교육 브금 안 풀어주나
1
오늘 삼성전자 100주 샀다 ㅋㅋ
20
2
환율 폭등중.....
5
3
내일 주가 내려갈예정
3
4
찰스엔터 체크남방 어디껄까 ㅠㅠㅠ
3
5
와 여기 달린 댓글이 전부 ai야
4
6
삼전 소소한 수익...
2
7
오늘 미장떨어지면 낼 국장 떨어져?
3
8
착하고 성실한데 ''문신'' 있음 <ㅡ 이거 장벽 꽤 큼????
23
9
흙수저 가나디 ㅜ
1
10
5년동안 짝사랑한 사람이 내 블로그에 쓴 글을 다 읽고 있었어....
1
11
공기업 다니는 지인 기혼자 ㄹㅇ 극혐하네
4
12
내 친구 마운자로로 20키로 가까이 빼고
1
13
나 팔 가늘다는 말 많이 듣는데 ㅋㅋㅋ
9
14
다들 에어컨 틀었어?
9
15
파스타 만드는거 시간 별로 안걸리지 않음…?
2
16
택배 반품 원래 그냥 가져가??
5
17
영어 못하면 혼자서 미국여행 힘들까?
2
18
전문대 나온거 개비추
1
19
취준하는 익들 친구들 자주 만나???
1
20
4만원에 올린거 2.5에 사겠다는게 이게 맞아?
7
1
의사들이 아메리카노를 안 마시는 이유
6
2
미국판 진짜 나혼자산다
17
3
친오빠 첫만남썰
20
4
오늘자 일본 츠바키 20주년 행사 참석한 수지 미모.jpg
6
5
세탁기에 신문지를 넣고 돌렸어요
6
6
전라도에서 구조된 미국 독수리
6
7
게임하다 한국말 까먹은 한국인
4
8
살좀빼를 기분 나쁘지 않게 충청도말로 하면?
1
9
에코백 사용 후기
10
콜라를 첨 마셔본 프랑스인
2
11
편견이 없는 아파트 관리사무소
12
포세이돈의 키스
13
혈압 재는게 의미 없는 동물
14
CNN이 뽑은 한국 길거리 음식
15
밥 달란 소리를 길게 해보세요
16
베이비크랩이 뭐냐면?
17
일본 월세집의 방음
18
무섭게 생긴 아저씨의 아이디
19
애들이 불러서 갔더니
20
충청도 선임 어록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