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22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5일 전 N태산 6일 전 N재희 6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오싹한연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61
에반데...대군부인으로 반응 좀 좋아서 나오는거잖아 근데 사과문도 안쓰고 모르쇠한다고?
대표 사진
익인1
ㅁㅍ 좀 달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해도됨ㅇㅇ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럼 아이유 변우석은 왜 함?ㅋㅋㅋ 호구라서 했나?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승연이 뭘 잘못했는데? 서브는 권한이 없지 작가가 잘못한건데 죄없는 배우한테 떠넘기지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하.. 매국 드라마 대본 보고 그거 선택해서 주연으로 들어가셨잖아요 ㅋㅋㅋ 니 논리대로라면 아이유 변우석은 아무 잘못 없는데 그냥 사과한 거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메인 남여주니까 당연히 잘못했고 책임을 져야지 나머지 배우들은 메인만큼의 힘이 없잖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2에게
ㅋㅋㅋㅋㅋ 서브 출연자들은 주변에서 저거 찍으라고 칼 들고 협박해서 찍니? 지가 지 입으로 아이유 변우석 보고 직접 선택했다고 말했는데, 지 선택에 대한 책임을 져야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2에게
메인이니까 당연히 잘못했단다 ㅋㅋㅋ 메인은 무조건 자기가 선택하고 서브는 무조건 강요받아서 드라마 찍는다는 것도 니 뇌피셜이잖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니가 사과시킬 입장은 아니잖 알아서 하겠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두명은 사과하라고 온갖데서 그러지않았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관련자들 줄줄이 다 사과를 해야함...? 이런 상황은 본인들도 알겠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당연한거 아냐? 아이유변우석은 그럼 사과 왜 함 관련되었으니까 한건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난테 따져? 내가 걔네 사과하라고 시킨 것도 아니고 얘보고는 하지말라고 한 것도 아닌데 알아서 하겠지 안해? 안해?? 왜 이러냐는거지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4에게
아이유 변우석한테도 이랬으면 인정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14에게
아예 거기 해라 마라도 안함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4에게
그냥 배우별로 반응 다른게 신기해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이시점에 유퀴즈를 나온다고? 녹화 미리 해둔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녹화는 한참 전에 했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뭘 안해도 됨이야 ㅋㅋㅋㅋ 공승연 노상현은 주연배우 아니었음?
둘이 무료로 드라마 찍었음?
아이유 변우석 작가 제작진 감독은 사과문 다시 쓰고
공승연 노상혁은 사과문 좀 써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름이라도 제대로 써라 노상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수정했어~ 이제 주연 배우4 명 사과문 쓰라고 같이 말하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막줄이름도 수정해주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과문으로만 끝내면 되나 드라마 폐기 결정에 힘을 실어줘야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과문은 남여주 했음 된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나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33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쟤도 주연인데 쟤만 건너뛰는 꼴 하고는..ㅋㅋㅋ 공승연 팬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44 남주여주 1,2롤들만 올린거보면 노상현도 그렇고 서브나 조연들은 안하기로 드라마 자체에서 정리한것같은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555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6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표로 두명이 사과했음 됐음 난 추후의 문제는 제작사나 이런데서해야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홍보도 같이돌고 메인포스터도 같이찍고 분량도 비슷한데 왜 배우마다 반응이 다름ㅋ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역사문제도 배바배래 지금 플들 봐도 배바배 지들이 괜찮다는 사람 안 되는 사람 특정해서 감싸고 개패는게 너무 보여서 첨엔 역사의식있나보다 하다가도 이러니까 웃기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보다보니 배바배 이중잣대가 너무웃겨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ㄹㅇ 이럴수록 역사가 아니라 걍 배우에 대한 열폭이었나싶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ㄹㅇ 걍 다같이 하자 모든배우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드라마로 예능까지 나오는데 사과 안하는거 개신기한데....열차 탑승하고 스타 되고 싶었다면서 사과는 하기 싫고?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당연히 사과해야지 위에 댓글 뭐임..공승연 노상현은 뭔 무료봉사했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라 위 덕질하나보지 ㅋㅋㅋㅋ
공상연 노상현은 뭐 무페이로 연기했나보지 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그까 어이없네 슬슬 편 드는 글 댓글 올라 오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 ㄱㄴㄲ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44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55 ㄹㅇ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66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77 여기도 쉴드치네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888 진짜 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999..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 이쪽 배우팬 아닌데 여기 좀 웃기네ㅋㅋㅋㅋㅋㅋ 누군 안 하면 묻어버릴마냥 비아냥 거리더니 선택적으로 달려드네? 누군 무조건 해야되고 누군 안 해도 되고?? 걍 누가 너무 싫다 그래라 뭐 이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역사문제라더니 달려드는꼴이 역사문제로 달려든게 맞나 싶을만큼 선택적임 같이 편든 거 짜증나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똑같이 돈 받고 연기 했으면 똑같이 책임져야지
어떤 배우는 책임지고 어떤 배우는 책임을 안진다?
적어도 나는 저번주부터 계속 다 사과하라고 하고 있음
위에 몇몇 댓글들이 이상한거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플 쭉 봤는데 그냥 ㅇㅇㅇ ㅂㅇㅅ 이름만 어떻게든 더 떨어지는 꼴 보고 싶은 거 같음 애초에 뭐가 문제였는지는 다 사라지고 정병들만 남았네 아니고서야 이런 반응일 수가 없지 폐기해야된다고 글마저 나르는 마당에 주연배 사과문은 안 받아도 돼?ㅋㅋㅋㅋㅋㅋㅋㅋ 쓰면서도 웃기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거 ㄹㅇ 맞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ㄹㅇ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야 얘네 배바배 웃기네 쟤네들이 여기 무페이로 출연했냐고 ㅋㅋㅋㅋㅋㅋ아니 넷다 비중있는 역할이면 다같이 해야짘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웃기내 ㅋㅋㅋㅋㅋㅋㅋㅋ 댓들 둘만하면 됐다 이러네 ㅋㅋㅋㅋㅋㅋ 그걸 왜 너네가 정함? 걍 주연 둘이 목표였던거지 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논란있기전에 촬영한거 아냐? 진짜 모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ㅎ 사과문 따로 올리란말이었구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기댓글 웃기네ㅋㅋ 배바배쩔어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선택적 까빠들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ㅇㅇㅇ ㅂㅇㅅ 욕하고 싶었던거임 그둘 아니었으면 이렇게 난리피우지도 않았음 역사문제도 배바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ㅈㅈ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ㄱㄴㄲ 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가장 중요한 것 폐지
지금 배우들이 너무 욕 먹고 있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말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ㅇㅇ ㅂㅇㅅ 주연 드라마 아니였으면 엠사에서 수정한다 했을때 아 그래? 그럼 ㅇㅋ 하고 넘어가는 분위기 였을듯 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ㅇㄱㄹㅇ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배우별로 반응 다르네 누구는 은퇴 어쩌고 까지 하더니 ㅎㅎ역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버스는 타고싶은데 사과는 하기 싫고 실망이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그 드라마 출연으로 타이밍 맞춰서 유퀴즈 나오는걸텐데 책임 있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같이 예능나오고 캐릭터 인물컨텐츠도 딱 넷이 나왔는데 안해도된다고?ㅋㅌㅌ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편집해야되눈거 아니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공승연 주연배랑 같은 소속사라 문제 인식했을텐데 왜 사과 안함? 선택적 사과 뭐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장 중요한건 제작사인 엠비씨와 카카오의 사과와 드라마 폐기라고 생각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같이 홍보도 돌고 넷 다 주연배우면서 왜 사과문 안올리는지 의문임 심지어 ㅂㅇㅅ이랑 같속이자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촬영은 좀 전에 해서 드라마 언급 개많을 것 같은ㄷ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하… 감독 작가 주연 사과했으면 됐지.. 얘는 왜 안해? 얘는 왜 안해? 지친다.. 엠사는 폐기나 해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예능에 나올 예정이 있으면 사과를 하고 나오는 게 말이 덜 나오는 쪽이긴 할 것 같아. 그냥 방송 출연 안 하고 가만히 있으면 말 나올 거리가 줄어들텐데 예능에 나온다고 하니... 다들 말 나오는 거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근데 작가나 감독이나 폐기는 언제 할런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얘는 왜 안해 쟤는 왜 안해가 아니라... ㄱㅅㅇ도 주연이잖아? ㅠㅋㅋㅋ 서브는 조연이라고 누가 그럼? 심지어 예능, 유튜브 나와서 드라마 홍보도 같이 했잖아 근데 입꾹닫이 웃기네 사람들 이중성도 개웃기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대놓고 버스타고 싶었다 발언하고 나왔고 방영내내 공승연으로 주연배우들 후려치면서 공승연만 이 드라마의 수혜자다 이러고 다녔는데 역사왜곡드로 수혜받았으면서 사과는 안해도된다? 지들 논리에 발이 걸려 넘어지는것도 모르는구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엥 할꺼면 다 해야지 분량도 많았는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메인들이 출연료 억소리나게 받아가는데 걔네만 사과하면 됐지 뭐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연기잘해서 까방권 준대잖아ㅋ 쓰라마라 뭐하는 짓임 진상맘들 같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ㄷㄱㅂㅇ 꼴도 보기 싫은데 솔직히 유퀴즈에 ㅇㅇㅇ나 ㅂㅇㅅ 나왔어봐 지금 촑글 도배되고 마플 장난아닐 듯 같은 왜곡드에 출연했는데 배바배 너무 심하네 누군 봐주는거야? 왜? ㅋㅋㅋㅋㅋ 다 문제라고!! 뭐하냐 진짜 그 주연배 둘이여서 이 난리였냐고 짜치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팬들 많네ㅋㅋ뭔 주연배우 죽이기?ㅋㅋㅋ이와중에도 피해망상 오지게 하네 다 잘못한거 맞고 다 사과해야됨^^ 사과하라고 댓글 달지는 못할망정 지네 배우만 욕 먹었다고 불만이냐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22 정당한 비판을 다 배우 죽이기로 만들어버리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공승연 노상현 사과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사과 왜 안하냐? 뻔뻔하네
주연만 호구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사과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주연배들 선택적사과 옹호하는 애들은 ㅇㅇㅇㅂㅇㅅ 정병 인증하는 건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전부 다 사과해 그리고 꼭 폐기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사과안해도 된다는 애들은 사과안한 배우들 팬인거임? 그래봤자 지네 배우님 매국드 찍은 배우님 되는거지 아 그걸 바라는건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플 길어지니까 줄어든 거지 뭘 배바배 실체니 주연배우 끌어내기니 ㅋㅋㅋ 야 니네들 추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유씨 공씨 다 다 그 쪽인가보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조선구마사는 조연들까지 싹다 사과문 썼다고 주연배들 사과문 쓰라고 했잖아 근데 왜 여기선 조연은 할 필요없다하지? 주연배 사과문 쓴게 억울해서가 아니라 배바배 이중잣대가 비웃음나는건데 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조치 없는데 사과만 하는게 무의미 걍 폐기를 해 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ㄱㅅㅇ ㄴㅅㅎ도 주연 맞는데?? 난 그래서 이 넷까지는 같이 책임질 필요있다고 봄 여튼 제발 폐기부터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근데 공승연나오는거보고 어지간히 유퀴즈 부를 사람이 없나 싶더라.....뭔 전성기야 ㅋㅋㅋㅋ반응 1도 없고 다음 작품도 또 서브인 배우를 ;;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1
엥 이 댓은 너무 본문이랑 상관없이 악의에 차있는거 같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야 이건 악플이고 임마.....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성급했구나 유퀴즈를 찍지 않았어야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엥 사과안함? 공승연 이미지 좋게 봤는데 아니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서브인데 왜 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4
반응봐 배바배 징그러울정도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7
사과해야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8
꼭해야함??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 오ㅏ 성동일 딸 빈이 큰거봐96 06.12 20:3211090 1
드영배 와... 쌍둥인줄....70 06.12 13:3316336 6
드영배 와 하영 인스타 뭐임...55 06.12 21:4211667 3
드영배티빙 털린애들 대응 어케함...?50 06.12 11:005006 0
드영배변우석 팬미 실체라며170 06.12 20:467869 0
멋진신세계 복습하니까 태희는 서리 만나기전부터 문도 찾아왔네
5:57 l 조회 3
멋진신세계 세계서리1
5:51 l 조회 9
멋진신세계 세계가 나처럼 허공을 그리다 시들지 않길 바란단 서리 말
5:47 l 조회 8
멋진신세계 광남이 강아지설 귀여워 ㅠㅋㅋㅋㅋ
5:39 l 조회 3
멋진신세계 더듬이 살려야 사이다 나올거 같아
5:15 l 조회 23
멋진신세계 진짜 한국 로코에서 처음보는 미친 남주 차세계1
5:00 l 조회 177 l 추천 1
멋진신세계 손실장이 최후 이야기 하면서 문도 조조 비유하길래 찾아봄2
4:06 l 조회 112
공감세포 오드 투 러브 챌린지 김명수,강민아
4:01 l 조회 35 l 추천 1
멋진신세계 좀 답답했던 전개 빼고 오늘 이 두장면 너무 좋았다 ㅠㅠ1
3:57 l 조회 66
멋진신세계 세계 알기전 찐서리도 단심이 아나본데?1
3:44 l 조회 137
멋진신세계 서리한테 구질구질하다고 인정한 차세계1
3:41 l 조회 69
멋진신세계 지효 병실씬 너무 따뜻했어
3:23 l 조회 36
멋진신세계 그럼 단심 들어오기전에 서리는 뭐야..?(ㅅㅍㅈㅇ1
3:16 l 조회 101
멋진신세계 시청률 몇일지 궁금하다
3:13 l 조회 58
멋진신세계 차세계 9화엔딩에 이용 당해준다 호구다 어쩌고 하는거 부터 서리한테 화내는거 다
3:02 l 조회 79
멋진신세계 차세계 침대에서 현타온듯 누워있는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3:00 l 조회 256
멋진신세계 마지막 엔딩 세계 눈빛이 날 못자게해...
2:59 l 조회 41
참교육 이거 보면볼수록4
2:56 l 조회 114
멋진신세계 11화 세계서리 움짤
2:54 l 조회 54
김무열 옹성우 말하는 것도 비슷하지 않아?1
2:50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