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457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마플
근데 드영배를 팬카페로 썼다는게 뭔말임?
89
28일 전
l
조회
4955
인스티즈앱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ㅈㄱㄴ
3
익인1
여기를 팬들이 장악햇다고
28일 전
익인2
말 그대로 팬카페처럼 다 끌고와서 앓고 불호반응에 엄청 싸불하고 그랬던걸로 기억
28일 전
익인58
으윽
28일 전
익인3
말그대로 머릿수로 여기 분위기 밀어붙인거
불호의견 나오면 억까 정병 몰이하면서 다 신고넣고
28일 전
익인4
아까 그글 댓글에 누가 알려줌
28일 전
익인5
팬 많이서 앓는글 많이 올라온거 촑글 도배? 근데 팬머릿수가 많으니깐 글 많고 댓 많이 달리는 건 어쩔 수 없다 생각하고 저 말에 동의하진 않음 내최애 한달전쯤 쓴 내글엔 아직도 댓 하나 없지만ㅋㅋㅋ
28일 전
익인6
내배 인기 없어서 여기에 인스타 피드 가져와도 아무 관심 없지만 솔직히 뭐 어쩌겠음 싶긴 함
28일 전
익인7
말그대로임 ㅇㅇ 좋은 얘기만 해야되고 불호 글 다 패는 거
28일 전
익인73
22 입막음 싸불 ㄷㄷ
27일 전
익인8
어?이거 설정 이상한데>억까 좀 하지마;;
28일 전
익인9
ㄹㅇ불호글을 못씀
28일 전
익인10
전시덕질..
28일 전
익인25
ㅇㅇ 이거 좀 과했음
28일 전
익인30
ㅇㅈ
28일 전
익인71
이 단어 ㄹㅇ딱 맞네 ㅋㅋㅋㅋ
27일 전
익인11
팬이 많긴 했음 ㄷㄱㅂㅇ글 밖에 안보였어 진심 근데 팬많은게 잘못은 아니니까 뭐..안보는드라마라 재미가 없었음
28일 전
익인12
걍 보는 사람들 댓글마다 득달같이 쫓아다니면서 팥 뿌리고 있더만 커뮤에 머릿수 많은 배우가 둘 이상 나오니까 팬카페가 될 수밖에 없긴 했음
28일 전
익인13
걍 팬들끼리 얘기할 거 다 초록글 (이건 리젠 문제) 전작 언급하면 타배팬몰이, ㅁㅂ취급
드라마 불호글 올라오면 다같이 사불
28일 전
익인14
걍 사소한 거 다 들고 오거나 똑같은 내용글 도배...?(각자 다른 사람이 쓴거겠지만...?!)
28일 전
익인15
초록글 게시글 도배ㅋㅋ 불호글 쓰면 바로 정병몰이
그래서 한동안 여기 안 옴
28일 전
익인23
2
28일 전
익인30
3
28일 전
익인61
5 방영전부터 하는내내 그럼 논란 안타졌음 끝나고도 도배였을듯
28일 전
익인69
6666
27일 전
익인16
초록글 가는건 ㄹㅇ 사람이 많은거니깐 어쩔 수 없고 이해하는데 작품 불호 비판글 올라오면 정병 취급하고 정병 몰이하고 그랬음
28일 전
익인17
제일 웃긴건 팬이 없는척을 함ㅋㅋ 그냥 인기많아서 그런거래 팬많은게 어때서 그걸 부정하는지
28일 전
익인35
2 이거 보고 어이가 날아감 왜 굳이 부정을 하지
28일 전
익인80
3
27일 전
익인81
4
27일 전
익인18
근데 댓글 많이 달려서 초록글 가는건 이용자가 많으면 어쩔 수 없지 않나 ㅋㅋㅋㅋ
28일 전
익인19
드라마 달리는 기간 전후로 게시글 많아지는 건 흥드 다 그래왔고 그럴 수는 있음 근데 이게 또 정병들도 그만큼 많이 자극돼서 ㅋㅋ정병과 일반불만이 뒤섞이게 됨 뭐든 그렇지 머 난 내꺼 소수로 달림 이게 더 쾌감 쩔어
28일 전
익인20
그냥 팬카페에서 팬들끼리만 놀듯이 여길 점유했다는거임
28일 전
익인42
2
28일 전
익인21
마플도 안달고 참...
28일 전
익인22
초록글 도배하는건 내가 안보면 그만이라 상관없는디 드라마 관련해서 조금이라도 안좋은 소리 나오면 다 정병으로 몰아서 어이없었음
28일 전
익인24
https://www.instiz.net/name_enter/99592666?&category=&vc=605865395#r605865395
여기 누가 댓에 써줬음
진심 구라 안까고 매일 초록글에 그 가수 있었음 심할땐 10칸 다 그 가수 ㅋㅋ 보기 싫어서 드영배 안왔었음
28일 전
익인26
근데 반응이 좋아서 초록글 가는거 아님…???
28일 전
익인26
뭐 어쩔수없는거 아닌가..그게 보기싫다는건 걍 그 연옌이 싫은거 아녀??
28일 전
익인31
ㄹㅇ 나만 이해 안되나 그만큼 글을 쓰든가
28일 전
익인24
반응이 좋아서 초록글간게 아니라 팬카페에서 몰려온거 같았다니까 덕질을 인티에서 하고 있음
앓는 글 같은것도 어쩌다 한번도 아니고 매일이 반복이고 그거 다 초록글로 보내서 지들끼리 놀고 입막음도 개심하니까
다른 내용을 못보잖아 드영배 잘 안오게됨
28일 전
익인59
팬이 많아서 그런거 어쩌라고
28일 전
익인24
이런 댓 적은거 보니까 아직도 분위기 파악 못했나보네 타배우 까내렸던 거는 기억 못함?
억지원탑으로 밀기
연기 김고은 김태리 김지원 박은빈 급으로 세뇌
외모 수지 고윤정 한소희 급으로 우기기 역대급 진상 팬덤
27일 전
익인32
불호글은 입막음하니까 그런말이 나온거겠지 고증으로 말나올때마다 틈만나면 시청률 가져오면서 억까라하니까 나도 여기에 글안썼음
28일 전
익인26
그거말고 내가 댓에 쓴 경우들을 말하는건데?? 여기 댓만 봐도 저래서 팬카페같다고 하는 익들 있잖어
28일 전
익인27
입막음 개심함
28일 전
익인28
불호의견 쓰기만해도 쳐팸 설정오류 지적하면 정병몰이함
28일 전
익인28
드영배방의 모든글이 팬카페처럼 앓는글 좋아하는글 칭찬하는글이 되길 바라면서 통제하는거임
28일 전
익인29
어ㅏ.. 진짜.. 그래서 방영동안 인티 드영배에 안들어옴.. 무슨 공산국가처럼 죄다 찬양글만 있으니 무서웠음
28일 전
익인30
진짜 지령받은줄
28일 전
익인33
드라마, 배우에 자아의탁해서 별로다하면 바로 댓글로 개패던데 .. 그런 불호글도 보기 싫은거면 팬카페 가서 앓지 왜 여기서 그러는지 이해 안갔음
28일 전
익인34
불호 의견마다 깡패짓하던데 무조건 좋은 글만 있어야 되나봄
28일 전
익인36
불호글 쓰면 쫓아와서 싸불하고 쫓아냄
28일 전
익인49
22
28일 전
익인37
싸불 하고다니심
28일 전
익인38
심하지
28일 전
익인39
팬들이 입막음 시켰잖아
28일 전
익인40
초록글에 ㄷㄱ글밖에 없긴하더라
28일 전
익인41
팬들이 많겠지
28일 전
익인43
팬이 많은건 괜찮은데 의견 수용 안하고 무조건 정병몰이해서 불편해
28일 전
익인48
22 마자마자
28일 전
익인44
여기 팬들 바글바글했잖아
28일 전
익인45
심하던데
28일 전
익인46
입막음 심함
28일 전
익인47
말그대로지
28일 전
익인50
몇개월동안 드영배 초록글 장악했던데.. 촬영도 안끝났는데 그렇게 호들갑 심한 드는 첨이였음
28일 전
익인52
팬카페같다는 글에도 몰려와서 팸 다른 배우 조금이라도 엮이면 쫒아와서 한처먹고 팸 유난에 정병 몰이 개심했고 불호글엔 청률이 말해준다며 대중픽 대박드라마에 감히 불호글 용납 못하고 싸불
28일 전
익인53
팬카페같다고 예전에 플 돌았는데 팬이 많으니 어쩔수 없다는 생각 자기돈 주고 가입한거니까
근데 너무 간 댓글도 보임ㅋ 그정도면 여기 익들이 눈치줬던거 같은데ㅋ
28일 전
익인54
원래 드영배 리젠 적은 편이라 배우 팬덤 센 드라마 시작하면 장악 되는 경우 있는데 다들 활기 돈다고 넘어가는 편이었음 근데 이번처럼 방연 전부터 팬까페 마냥 불호글 정병 취급 입막음 심한건 처음이라 다들 진저리 치는 거임
28일 전
익인55
단순히 팬 많고 초록글 많이 가서 이런 말이 나온 게 아님 뭔 비난도 아니고 사소한 불호글을 정병몰이하고 드라마를 잘못 봐서 그렇다느니, 불호 포인트 느낀 사람이 이상한 거라느니, 억까라느니 입막음 오지게 하는 것도 모자라 지들끼리 파생글 쓰면서 엄청 조롱함 이런 게 방영 전부터 동북공정 얘기 나오기 전까지 이어졌으니 팬카페 소릴 듣지
28일 전
익인60
나이대들 높아서 눈치도 없고
28일 전
익인62
말그대로 팬카페 ㄷㄱㅂㅇ 불호 반응나오면 그게 지배 까는걸로 연결시켜서 입막음 오지게하고 머글들까지도 지적하는 연기 지적 좀 나와도 정병 취급하면서 한처먹음 ㅇㅇ
28일 전
익인63
이건 진심으로 너무 억까 아님?
그럼 타싸들은 다 안티카페들인가 ㅋㅋㅋㅋ
누구나 가입할수 있는 커뮤에서 그냥 팬이 많으니 그런 분위기가 된걸 뭐라하면 어쩌라는거야
누구 팬 너무 많으면 가입 불가라도 해야하나 ㅋㅋㅋㅋ
아무거나 다 까도 되는 분위기 되니까 뇌를 안거치고 별소리를 다하네
28일 전
익인77
팬이 많으면 드라마랑 연기 불호평도 전작 망붕 탓이나 어그로 탓하면서 패고 다니나
27일 전
익인64
이건 걍 인기 없는 배우 팬들 한 먹는 것 같은데
28일 전
익인65
불호글만 싸불한 거 아니고 본인들 마음에 안 들면 어그로 취급하면서 기분상해죄로 글삭 강요하고 다님ㅇㅇ
27일 전
익인66
입막음 엄청 했지 불호글만 올려도 바로 정병취급
27일 전
익인67
드라마 시작전부터 개심했음 ㄹㅇ
27일 전
익인68
내가봐도 주어를 알정도면 심하긴 했다는거임
(근데 머릿수많으면 어쩔수없지)
27일 전
익인72
어느순간 그 팬들 너무 많고 그 배우 얘기만 있어서 드영배 잘 안 들어오긴 했음..좀 다양하게 보고 싶은데 유독 그 사람 글만 많아서 피로하기도 했고
27일 전
익인74
다 앎 인티하면 여기 팬카페
27일 전
익인75
팬카페 같다라고 하면 팬이 많은걸 어쩌라고 > 로 응수했었음
27일 전
익인76
드영배 생겼을때부터 그래왔음
27일 전
익인71
방영전 수개월 전부터 너무너무 글이 많고 매일같이 초록글가서 내가 그 들마관련 필터링걸었다는 글 올렸는데 겁나 두들겨 맞았던 기억이 나네......ㅋㅋ
27일 전
익인78
22 아니 이게 둘 캐스팅 뜨고 촬영 시작도 전부터 매번 올라와서 걍 다들 피로감 쌓인듯
27일 전
익인77
팬들이 장악했단거 아님? 불호평 나오면 무조건 전작 망붕 탓 하면서 몰아가던데 난 전작 망붕도 뭣도 아니고 걍 입헌군주제 주제 좋아하는 사람이라 기대했었던 만큼 진짜 까고보니 개엉망진창인 드라마라 많이 실망했는데 불호평에 발작하는거랑 시청률로 정신승리 하는 거 보고 웃겼음 역사왜곡을 떠나서도 초반부터 설정이나 서사나 연기나 개엉망인 망작이었는데
27일 전
익인79
떡밥이 없는데도 하루종일 배우 얘기만 하는게 신기하긴 했음
27일 전
익인82
여배 팬덤이 ㄹㅇ 팬카페같이 씀 작년 백상때 ㄹㅇ 짜증나서 한동안 안 오다가 다시 와봤는데 여전하더라ㅋㅋㅋㅋㅋ
27일 전
익인83
방영전부터 글 너무 많아서 개질렸고 그냥 있어보면 알아
27일 전
익인84
난 솔직히 초반 1화는 기대작이었어서 같이 온에어 달렸었는데 그냥 내용상 온에어 달리는 것조차도 쫓아와서 호통치고 싸불 오지게 하길래 겁내 당황스러웠음 회차 거듭할수록 발연기 논란에 설정 이상하다고 말 나오니까 자기들끼리 억까 심한 비련의 배우팬이라고 더 똘똘 뭉쳐서 우르르 몰려다니면서 개패는 분위기가 갈수록 심해지길래 걍 안봤지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돌판에서 ㄹㅇ 첨보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 올림픽공원 현 사태.jpg
이슈 · 3명 보는 중
친자매임을 확인
이슈 · 6명 보는 중
일찍 온 알바생에게 수당 챙겨줬는데 그만둠
이슈
솔방울을 화장실에 두면.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신안은 무섭지 않다고 말하는 신안 출신
이슈 · 2명 보는 중
AI주작사진으로 급발진 꾸며낸 사건반장.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난 뒤밑트 수술한거 개후회함
일상 · 2명 보는 중
AD
갤럭시s26 울트라 구입한 유튜버 프리지아
이슈 · 3명 보는 중
개인적으로 진짜 매력없고 만만해보이는 사람 1순위
이슈 · 3명 보는 중
공군 조종사 '인생샷 남긴다'… 1000억 F-15기 뒤집다 충돌
이슈
AD
AD
BTS 광화문 공연 보고받은 대통령 반응.....JPG
이슈 · 1명 보는 중
양발운전이 진짜 있나?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나 공부 ㄹㅇ 정신없게 함
일상 · 1명 보는 중
제주대 로스쿨 후리스 로고
이슈 · 2명 보는 중
모수 와인 논란 당사자 일행 댓글
이슈 · 1명 보는 중
AD
원주교도소 교정 근무 현장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
199
06.17 07:52
17363
0
드영배
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
57
06.17 15:24
2838
0
드영배
여자 ADHD 증상이라는데
62
06.17 17:56
7234
2
드영배
/
정보/소식
현재 ㄹㅇ 큰일난 것 같은 메가박스 근황.jpg
43
06.17 19:11
7007
0
드영배
/
정보/소식
원더풀스 공개 한달간 박은빈 인스타 증가량
49
06.17 06:55
6433
0
드영배
기다리는 드라마나 쓰고가
38
06.17 20:41
353
0
드영배
/
정보/소식
드라마 고래별 기획의도
35
06.17 10:12
3103
0
드영배
박지현 대체 얼마나 마른걸까....
32
06.17 17:26
7847
0
드영배
배우인생 제2전성기 있는 배우있나?
35
06.17 19:46
735
0
드영배
와 조보아 출산 4개월됐대
32
06.17 11:36
6368
0
드영배
과거 배우들은 20대에 탑 된 경우가 많았는데
29
06.17 18:14
1133
0
드영배
여배중에 발연기하다가 인정받은 케이스 누구있음?
34
06.17 20:16
1578
0
드영배
/
마플
참교육 원작 주인공이라는데
29
06.17 20:47
4063
0
드영배
원더풀스 뷰수 추이 되게 특이하네
26
06.17 10:52
1535
0
드영배
전지현 별그대 때 지금으로치면 94였음..
29
06.17 17:51
3015
1
일본영화 8번출구랑 백룸이랑 비슷한건가????
7:43
l
조회 2
내일도출근
아이즈매거진 인별 서인국,박지현
7:14
l
조회 50
참교육 오겜다음까지는 올라갈거 같긴 함(피오 언제나와?)
2
6:58
l
조회 147
마플
촬영중이던 젭티드들은 어떻게 되는거야?
3
6:13
l
조회 75
닥터섬보이
에겐지의 테토하리
6:10
l
조회 29
토이스토리5랑 와일드씽 뭐보지
4
4:40
l
조회 199
그대에게드림
혜리 인별
1
4:39
l
조회 254
참교육 체감 어찌고 하는게 웃기네
3:19
l
조회 454
와씨 참교육 보느라 이시간까지 못잠
2
2:49
l
조회 158
백룸 많이 무서워?? 엄마랑 자야하니??
6
2:30
l
조회 263
참교육
5화 교사쌤 박혜수 닮았당
1:34
l
조회 26
드라마 속 소품 사진도 따로 찍는건가?
6
1:33
l
조회 161
이런 느낌 남배들 추천해줘
1:29
l
조회 101
아니 나 차이나타운 이제서야 봤는데 미쳤네
4
1:13
l
조회 191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5명 찬성 (목표 20명)
리센느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0명 찬성 (목표 20명)
36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12명 찬성 (목표 20명)
PC방 혜택
8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너네는 n차 셀때 조조 잡아두고 늦잠자서 강제로 영혼 보낸것도 셈....?
6
0:59
l
조회 143
옥씨부인전은 진짜 대본집까지 봐줘야 완성임ㅜ
1
0:58
l
조회 133
아니 박은빈이 왜 여기에 껴있어
5
0:53
l
조회 283
근데 허남준 평소에도 인물연구 많이하는거같은데
2
0:47
l
조회 182
근데 영화는 진짜 내 시간 내고 돈 내고 봐야하는거잖아
2
0:44
l
조회 277
왕사남 추울때 보러갔는데
3
0:42
l
조회 14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20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7화
알림예약
예정
21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8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7:44
1
토이스토리5랑 와일드씽 뭐보지
4
2
그대에게드림
혜리 인별
1
3
백룸 많이 무서워?? 엄마랑 자야하니??
6
4
참교육 오겜다음까지는 올라갈거 같긴 함(피오 언제나와?)
2
5
와씨 참교육 보느라 이시간까지 못잠
2
6
참교육 체감 어찌고 하는게 웃기네
1
멤버 솔로 응원봉 들고 그룹콘 가도 돼?
3
2
유튜브 프리미엄쓰는 익들 음악들을때 유튭뮤직 써?
18
3
크아섭종소식듣고 주책맞게울고있다...
5
4
스엠 위버스 5년계약이라는데 맞나
4
5
쿠우쿠우 가고싶다
3
6
재재 왤케 좋지
7
배고파
8
생리 다 끝났는데 단거 먹고싶음 특히 빵
4
9
요즘 일본 연예게 무슨 소식있니???
10
수파파두파파수파디바랄라
1
1
HBAF을 왜 바프라고 해??
12
2
회식 다음날 오전반차 오바?
15
3
술 마시고 이온음료까지 다 토해ㅠㅠ 원래 이러나ㅠㅠ
7
4
불닭은 컵라면으로만 머겅
4
5
오늘 이렇게 입고 외출할건데 어때?
6
6
러브버그 극혐이지만 한편으로는 다행이라고 생각함
7
임산부석에 비임산부가 앉는 것도 싫지만
3
8
하닉 지금 사기엔 넘 늦었어?
2
9
미국은 음식 쉐어 안하고 인당 시켜서 자기꺼만.먹나봐
5
10
나 인턴인데 일을 달라고 해야해?
7
11
황치즈칩 11번가에 팔고 있어
12
우리 엄마는 왜 음식을 다 안버리고 썩히지
1
13
쿠팡은 개인정보 유출 난리났잖아 티빙은
2
14
엄마아빠 나 태어났을때까지만해도 우리집 엄청 가난했대
15
나이값하자 제발
16
엄마가 저녁에 돈까스해준대!!!!
5
17
한 번 개털된 머리카락은 답없지?
1
18
우리는 언제쯤 미국 땅에서 경기해??
1
1
한솥도시락에서 소개팅한 사람
22
2
연매출 364억의 지코가 엑셀방송 그만하는 이유
29
3
이혼할때 재산분할 월급이 비공개인 직업
19
4
인터넷 역사에 전설로 남은 한메일 몰락 사건
18
5
폐업률이 가장 낮다는 자영업
14
6
스벅이 사실 놓친건 저 같은 사람인데..
41
7
옆자리 대리한테 뭐 빌려달라고 하면 꼭 이상하게 줌
37
8
딸기 사러 왔는데 스파이 발견
4
9
흑인 손바닥이 하얀 이유
3
10
이제 긍정적인 느낌으로 쓰인다는 중티난다
85
11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
61
12
전주 한옥마을 근황
1
13
안경사가 렌즈 안끼는 이유
1
14
💥"남의 칼 빌려 떠났다"...'펜싱' 오상욱, 개표소 봉쇄에 장비 못 챙긴 채 출국
116
15
샤워할때 많은 사람들이 겪는다는 특이증상
45
16
알고 싶지 않은 과학적 사실
17
단골들이 멋대로 가게를 지었다
18
"선생님은 꿈이 뭐였어요?" "나? 마트 캐셔"
69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