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536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게 찐 김수현 김새론 카톡이잖음
127
25일 전
l
조회
14690
인스티즈앱
소속사에서 공식입장으로 인정한 카톡임 ㅇㅇ
근데 경찰은 미성년자때 사귄 사실이 없대
이건 저 카톡 올라올 때 같이 올라온 부분
1
21
1
익인1
저게 사귀는건 아니었다는거지 뭐....
25일 전
익인1
ㄱㅅㅎ측은 딱 20살 되자마자 사겼다는 소리임
25일 전
익인3
아하......20살부터
25일 전
익인2
저건 사귄 카톡으론 안보이긴 해
25일 전
익인20
저게 안 사귀는 사이에 대화가될수있나?.? 노는거 보고하고 술병걱정하는뎅
25일 전
익인30
보자마자 사귀는 사이인거 느껴지는데 난
25일 전
익인32
? 사귀는 사이로 보이는데? 연락 안된다고 서운하다 하고, 잘못했다 하고 이게 사귀는 사이에서의 대화가 아니면 뭐람?
25일 전
익인34
저게 사귀는거로 안뷰인다고??
25일 전
익인40
ㅋㅋ..
25일 전
익인53
안사귀는데 저롷게 말할수있구나 진심..
25일 전
익인54
군 휴가 나와서 다른 사람 만나는 거 서운하다 잘못했다 가 사귀는 사이가 아닌데 하는 거라고? 근데 그렇다 해도 미성년자랑 유사연애질 하고 있었는데 진짜 뭐가 달라지지
25일 전
익인55
진심이야?
25일 전
익인67
ㄹㅇ?
25일 전
익인72
그대가 모솔인 이유
24일 전
익인75
수현뷘이다
24일 전
익인79
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99
??? 나이차이도 저리 많이나는데 저렇게 편하게 얘기하는게 사귀는게 아니라고?
24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
2019년에는 몇살이었는데?
25일 전
글쓴이
20살
25일 전
익인4
사진, 영상, 편지는 진짜 / 음성은 조작인지 판결 불가 이거네.
25일 전
익인5
가세연에 그만 휘둘려ㅠ
25일 전
글쓴이
저 사진은 가세연이 아니라 김수현 소속사 공식 입장문에 올라온 건데요?
25일 전
익인106
아 진짜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6
가세연이 공개한 카톡이 조작은 아니다 근데 저 땐 안 사귀었다 이 말인건가
25일 전
익인6
근데 저 카톡만 보면 사실 둘이 적어도 썸이고 친구관계는 절대 아닌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7
저게 어케 안사귄거지.. 최소 썸아냐? 근디 썸에서 하트이모티콘을 쓰나
25일 전
익인8
와 근데 신기하다
25일 전
익인8
저 대화가 사귀는게 아니라고????? 와 진짜 신기하다 나도 00인데 저때 30대랑 저런 대화가 사귀는게 아니라고????
25일 전
익인9
카톡조작은 아님
ㄱㅅㅎ측 주장은 저때는 아는 사이였고 사귄건 성인이후다 이거지?
근데 사실 사귀고 안사귀고는 공개연애가 아니면 증거라고할게없잖아 사진이랑 카톡 이런거 빼면
그마저도 찐 빼박사진 아닌이상 아니라고 하면 그만이라
거기다 이미 저 관계 당사자가 한명밖에 안남아서
25일 전
익인9
그리고 처음엔 아예 사귄적없었다고 하지않았어?
25일 전
익인13
ㄴㄴ 그런 말 한 적 없음 그냥 사실 무근이라고만 함
25일 전
익인9
사실 무근이 부정하는거아니야??
25일 전
익인9
그럼 이게 허위기사인거야? 난 이렇게 알고있었는데
+참고로 내가 말하는건 김새론이 죽기전 둘이같이 찍은 사진 올리면서 열애설 떠올랐을때 말하는거야
25일 전
익인13
이게 당시 소속사 입장문 전문임
25일 전
익인9
13에게
ㄱㄴㄲ 사실무근이 사실과 다르다라고 부정하는 말인거잖아
또다른 뜻이 있는거야??
25일 전
익인43
9에게
엥? 현재 열애설은 사실 무근 글케 적혀있었어서 현재 기준으로 아니라는 뜻으로 이해했었는데 아님?????
25일 전
익인76
9에게
그 사진이 올라왔을 당시 열애중인 게 아니다 라는거지
사실무근이 "절대로 단 하루도 사귄적이 없다" 라는 말은 아니지
저 소속사 입장문 올라왔을때부터 나는 '지금 아니라는거고 예전엔 있었는데 왜 이제와서 저런 사진을 뜬금없이 올렸는지는 모르겠다 이소리구나' 했다
24일 전
익인11
저게 어케 안사귄거지...???
저ㅐ놓고 안사귀었다고 하는것도 이상함
25일 전
익인12
안 사귀었다고 하면 그럴듯한 애매한 톡 같은
25일 전
익인14
죽은사람은 말이 없으니..
25일 전
익인15
아무리 생각해봐도 정말 떳떳했으면 대처를 그런식으로 했을까란 의문듦.
25일 전
익인116
ㅇㅈ
24일 전
익인16
증거 많다더니 폰 제출은 왜 안 하는거지..
25일 전
익인56
불리한 증거인가
25일 전
익인111
ㄹㅇ
24일 전
익인17
으 더러워
25일 전
익인18
누가봐도 그냥 아는 사이는 아닌데
25일 전
익인116
ㅇㅈ
24일 전
익인19
하..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21
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22
아무사이도 아닌 성인 남성이 애한테 저런 걸 왜 보내
25일 전
익인55
2
25일 전
익인75
33
24일 전
익인78
44
24일 전
익인94
55 사겨도문제 안사귀고 미자를 상대로 저런거 보낸건 더 문제
24일 전
익인95
666
24일 전
익인112
777
24일 전
익인116
그치
24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4
누가봐도 누가봐도 누가봐도
25일 전
익인116
감정잇엇슨
24일 전
익인25
군대편지보고 아직까지 사귀는 사이는 아닌것같긴했음...연인이라기 보단 썸타는 관계로 보여서....
25일 전
익인26
20살이랑 30대 남녀대화가 저럴수있어?
25일 전
익인52
저건 심지어 2018년 카톡이라 19살임…
25일 전
익인27
ㅋㅋ
25일 전
익인28
ㅋㅋㅋ눈가리고 아웅이네
25일 전
익인29
장난하나 지겹다 지겨워
25일 전
익인31
저게 사귀는게 아니면ㅋㅋㅋㅋㅋㅋ 아오
25일 전
익인33
장난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35
사귄거맞긔 미성년자때부터
25일 전
익인36
아무리봐도 연인사이 카톡같아보임.. 이게 사귀는 게 아니라고?
25일 전
익인37
?뭐지 김수현 카톡한거자체만 보면 별게 없는데
김새론이 말하는게 좋아해보이긴하는데
뭐지
25일 전
익인30
이미 미자때 볼 뽀뽀 사진도 있는 마당에 애쓴다
25일 전
익인42
아니 오늘부터 1일이다 말만 안 한 거지 걍 연인이잖아 저건
25일 전
익인44
ㅋㅋ 사귀기“만“ 안했겠죠
25일 전
익인116
ㅇㅇ
24일 전
익인48
나이차이 훌쩍나는 애한테 저런카톡보내는게 ㄹㅇ 미친거같아
25일 전
익인50
그 나이차이에 저런 대화가 일반적인 사이에 가능하다고 보는건가ㅎㅎ..안사겼다는건 말장난이지 음침하게 사귀잔얘기안하고 할거는 다했을수도 있는거 아닌가?
25일 전
익인51
죽어서도 편치 않겠구나 참.. 갑갑하다
25일 전
익인57
되게 신기하다 어떤 미자 성인은 미자가 성인보고 손편지 썼다고 둘은 사랑하는 사이였다 라는 판결이 났었다는데 저긴 저렇게 카톡 주고 받아도 사귄 사이는 아니었다 구나
25일 전
익인58
저 카톡이 보는 사람 해석하기 나름이라 사귀는 사이라고 해석이 가능하고 아니라고도 해석이 가능하니 뭐라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본인들만 알텐데 새론이는 없고 김수현은 아니라 하니 더 말하기도 뭐함
25일 전
익인59
드디어 여론이 바꼈네...
여론이 360도 바뀜ㅠㅠ
25일 전
익인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다
24일 전
익인116
ㅠㅠ
24일 전
익인54
가세연 아니었으면 아예 반박도 못 했을텐데
가세연에서 잡아서 할말 생겼다고 앵무새처럼 가세연.. 가세연...
25일 전
익인60
ㅇㅈ 반박이 그래서 너 가세연 말 믿는거임?? 이런거밖에 없음 ㅠㅋ
25일 전
익인61
연인이 아닌데 연락으로 고나리할 권리가 있나
25일 전
익인62
관계를 사귄다라고 정의만 하지 않으면 다인가...
25일 전
익인63
엥 저게 안사귄거라고??
25일 전
익인64
저게 사귀는게 아니면 뭔데 안사귀고 미자한테 저러는게 더 이상함
25일 전
익인65
사귀는거 아니라고해도 미자랑 저러는거 이상하지
25일 전
익인68
첨 본다 헉
24일 전
익인71
저게 사귄게 아니면 사귀지도 않으면서 미성년자한테 여지주고 유사연애하면서 장난친건데 그것도 그거대로 참 악질이다
24일 전
익인73
죽은 사람만 안타깝지. 죽어서도 계속 이런식으로 거론 되는 것이 참 안타깝고 그렇다..
24일 전
익인74
근데 저 첫번째 짤에 채팅창에 쳤던 카톡은 어떻게 알게된거야?? 이렇게 보내고싶다 하고 캡쳐해놓거나 그런건가
24일 전
익인76
저거 그냥 재구성
그래서 하트 이모티콘, 스티커 이런것도 솔직히 있었는지 없었는지 모름...
24일 전
익인75
김수현뷘들 열심히 쉴드치눙...
24일 전
익인77
가세연 팬들 많네
24일 전
익인80
김세의한테 미역사준 뷘들
24일 전
익인81
저게 안사귀는거면 그건 그것대로 정떨인데 사귀지도 않는 미성년자 여자애랑 저런 카톡을? ㄷㄷ 쉴드를 치면칠수록 더 구려진다는 사실을 좀 알았으면
24일 전
익인83
그냥 다들 욕해서 안믿고 싶은거 아니야?
24일 전
익인116
그니꺼
23일 전
익인84
아버지가 폰 제출 왜 안하는거지
24일 전
익인85
근데 폰 제출을 안하니까 문제임... 그렇게 확실하고 명백하고 증명할수있으면 걍 폰제출하면 끝인건데 왜 안하는거냐고...
24일 전
익인86
제출 상관없이 김수현 소속사에서 맞다 한 카톡이잖음
24일 전
익인85
솔직히 미자랑 성인간의 대화라고는 찝찝하긴함 ㅋㅋ 대화내용은 인정했지만 만났던건 아니라고 해명했잖아
근데 저걸 반박하려면 뭐든 해야되는거 아닌가 싶어서 그래
지금 가세연끼고 일부 조작있던게 밝혀진 상황인데 폰제출을 안하고 있으면 의심받을수밖에...
24일 전
익인92
사귈 때 쓴 폰은 다 제출 했음 생전 마지막에 쓴 폰을 제출 안했다는 거임
24일 전
익인87
근데 이 사건 뿐만 아니라 미자일때 썸 타놓고 성인 되자마자 사귀었다고 사귄건 성인일때부터라고 말하는거 자체가 싫음 어쨌든 미자한테 마음 품고 접근한건 사실이고 그게 싫다는건데
24일 전
익인89
설사 저때당시 사귀지 않았더라도 미자한테 저런내용의카톡을 주고받은거부터가 정상이 아닌데?
24일 전
익인90
이게 사귀는게 아니라고? 안사귀는데 미성년자한테 30대남성이 저런 대화 나누는게 더 이상해. 미성년자때 밤11시인가 집에 가서 닭볶음탕인가 해줬다며. 그게 거짓이 아닌 이상 안사귀는데 사귀는 사이에 할 만한 행동은 다 한다고? 죽은 자는 말이 없는데 경찰이 대체 어떻게 사귄 시점을 증명해준다는 건지..?
24일 전
익인93
안사귀는데 저런다고?ㅋㅋㅋㅋ얼탱없네
24일 전
익인96
안사귀는데 저러면 더문제아냐? 진심 아들맘들 토나온다
24일 전
익인97
안사귀는데 저러면 더 쓰레기아냐??
24일 전
익인98
저 카톡이 진짜라면 안 사귀었을 때 더 문제야
24일 전
익인100
와정말안사귀는것같다
24일 전
익인101
안사귀는게 더 놀라운거 아니야??
24일 전
익인99
유족 주장에 일부 허위사실이 포함되었다해도 둘의 관계가 정상이거나 일반적이지 않아보여…
24일 전
익인102
웃음밖에 안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을 다 바보로 아나 ..
24일 전
익인116
새론아 내가 응원해ㅠㅠ
23일 전
익인103
저걸 어케쉴드쳐 사귄게아니면 본인 남친이 아는여자애랑 저러고지낸다고생각해봐 말이되나 저렇게지내고 사귄게아니어도 솔직히 정떨임
24일 전
익인104
소속사 주장은 사귄 건 20살 때부터라는 거 아냐? 정상인 입장에선 성인이 그동안 알고 지낸 미자가 20살 땡 되자마자 사귄 것도 별로라고요...
24일 전
익인106
성인남자가 미성년여자와 저런 카톡을 주고받았는데? 나이차도 많이 나는데 저렇게 편하게 얘기하고 보고싶다 이러고 있는데? 연애유무도 그렇지만 성인이 미성년자에게 저러는거 괜찮은거 맞음?
근데 또 몇개월 뒤 그니까 20살 되자마자 사겼다 이말인거지?
24일 전
익인107
저게 안 사귄 상태에서 한 카톡이면 더 에바 아님? 사귀지도 않는데 서른 넘은 남자가 미자한테 저런 식으로 연락을 한다고? 진짜 개최악인데 난 아까 남배 팬들이 하도 뭐라 하길래 뭔가 했더니 팬들은 저게 괜찮아 보인다는 건가……
24일 전
익인108
30살이 19살이랑 썸타는것도 웃기긴하네
24일 전
익인109
저거랑 같은해 군대 휴가 나왔을때 자택에서 닭볶음탕 먹은것도 인정했잖아
24일 전
익인110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그럼 군대때 남자여우짓한거잖아 미성년한테
24일 전
익인114
자필편지에 5-6년이라고 못박았던데 그때부터 최소 썸인거면 중딩때부터인거 아님...?
24일 전
익인111
엥 저거 날짜 조작이라며 대화내용도 짜집기라고 이번에 경찰에서 포렌식하고 그걸로 영장청구한거 아님? 녹취파일은 유족이 폰 제출 거부해서 감식이 불가한거임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현재 이 상황에 기개미쳤다는 인플루언서 도로로..JPG
이슈 · 9명 보는 중
실수령 320만원 교사의 생활비 고민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일어난익들아 이 옷 살말 도와줘...
일상 · 3명 보는 중
쓰봉 업체 "그걸 왜 100장씩 사요??"
이슈
AD
AD
광복에 실패한 대한민국
이슈 · 2명 보는 중
위고비, 마운자로의 치명적인 약점
이슈 · 6명 보는 중
지금 반응 ㄹㅇ 난리난 오늘 발매한 신곡……………………jpg
이슈
ㅅㅍ) 체인소맨 결말 한 마디로 요약
이슈 · 3명 보는 중
AD
설리가 외모 컴플렉스였다고 밝혔던 부위.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사진만 봐도 신뢰가 느껴진다는 할매 공부방.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이 샤넬가방 사면 오래 들거같음?
일상 · 1명 보는 중
짱절미네 방충망 상황
이슈 · 3명 보는 중
AD
교원 2.4만명, '주호민 아들 사건' 교사 무죄 탄원…"몰래 녹음 증거 안돼"
이슈 · 1명 보는 중
에어부산 방콕발 여객기 15시간 지연…이유는 승무원 교통사고
이슈 · 3명 보는 중
일본 소외계층이 만든 카페
이슈 · 3명 보는 중
쥬얼리 출신 조민아, 금융 컨설턴트로 제2의 인생… '월간 BEST' 20회 수상 금자탑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화이트리에 여기 식빵 맛있어?
194
06.14 17:10
12634
0
연예
/
정보/소식
오늘자 밥먹으러 나온 손흥민 때문에 화가 난 멕시코 인들
57
06.14 15:52
4011
5
연예
와 앤더블 3주동안 챙겨준 역조공이래
57
06.14 20:22
2434
45
드영배
진기주 참교육 한거 이득일까...
80
06.14 18:50
9106
0
라이즈
🧡6.15 18:00🧡 dyd D-1 ㄱㅂㅈㄱ🔥
47
06.14 20:16
447
19
보넥도
📢보넥도 바이럴 음방 1주차 기념 최애 음방 조사 나옴👍
47
06.14 13:50
921
0
엔시티 위시
지금 갈망굿즈 머야!?
38
06.14 18:11
574
0
방탄소년단
개인적으로 탄소들 취향 공연장은 어디야?
31
06.14 19:31
433
0
앤더블
/
정보/소식
260615 규빈이 멤트
28
0:14
569
2
플레이브
다들 녹음한 거 보냈어?
26
06.14 17:34
637
0
세븐틴
미니틴 가챠 양도하면 받을 봉??
25
06.14 14:00
307
0
허씬롱
/
미디어
롱이 플챗 260614
27
06.14 22:20
287
4
성한빈
/
정보/소식
제베원유튜브쇼츠 (+셩셩&시시작가님)
25
06.14 17:01
614
13
샤이니
/
정보/소식
어데야 범버블
26
06.14 18:28
927
0
하이라이트
비가
17
06.14 15:03
354
0
아시아 우즈베키스탄도 첫경기이겻으면좋겠다!!
7:08
l
조회 4
샤갈 개웃기네
7:07
l
조회 10
다들 네덜란드 응원했나봐ㅋㅋㅋㅋㅋㅋㅋ
2
7:06
l
조회 22
씨유 끼택도 지에스 반택처럼 도착하면
2
7:06
l
조회 7
배고픈데 밥먹고 잘까
7:06
l
조회 5
얘들아 다음경기 보자 e조 여기 지금 황금세대들임
5
7:05
l
조회 32
영화 공부해야되는데 영화가 너무 재미없어..ㅜㅜㅜㅜㅜ
1
7:05
l
조회 7
정보/소식
[속보] 이란측도 미-이란 협상 타결사실 확인
1
7:04
l
조회 25
네덜 원래 잘하는 나라였어?
2
7:04
l
조회 24
OnAir
하라보니까 일본 골 둘다 골절로 들어갔네 씨앙...
2
7:03
l
조회 25
근데 일본은 뭐 매번 시스템 조지력어쩌고 한 거 치고는
7:02
l
조회 38
정보/소식
[속보] 이란 외무부 "오늘 밤부터 여러 전선 전쟁 즉각적 영구중단"
7:01
l
조회 24
요즘 수학 할아버지 이름 아는 사람 ㅠ
3
7:01
l
조회 23
정보/소식
속보)싱어송라이터 올리버트리 브라질서 헬기 사고로 사망
7:01
l
조회 48
피크민
추가하기
더보기
네잎 클로버 피크민 질문 있어..
2
~ 🍄 6월 피크민 초반점검 🍄 ~
4
오사카 유니버셜 가서 피크민 보고 왔는데 넘 기여오
5
혹시 대물버나 대파버 무료 있을까?
2
앵무붓꽃이랑 앵무초롱꽃이 뭐야..?
2
나만 오류인가 화관 데코가 없음ㅋㅋㅠ
3
아시아 축구 강국 대륙
5
7:00
l
조회 53
키키 몇월에 컴백할것같아?
6:59
l
조회 8
네덜 감독이 순수하게 경기 망침
6:59
l
조회 40
이건 네덜란드 감독이 터뜨린경기다 미친
6:59
l
조회 38
OnAir
근데 일본은 튀니지랑 스웨덴한테 지면 웃기겠다
6:58
l
조회 25
OnAir
네덜 생각보다 못하네
6:58
l
조회 2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15일(월), 🩷 세븐틴 호시 스냅백 음원 발매 🩵
진행
15일(월),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𝑶𝑵𝑭 : 𝑴𝒀 𝑺𝑬𝑳𝑭 < 퍼포먼스 스포일러 > 공개💡💛
진행
15일(월), 🩷 세븐틴 호시 생일 🩵
알림예약
예정
16일(화),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𝑶𝑵𝑭 : 𝑴𝒀 𝑺𝑬𝑳𝑭 < 뮤비 티저 2 > 공개💡💛
알림예약
예정
16일(화), 스코시즘 🌞'니노와 옛날이야기:쌍둥이자리 편' 니노 LIVE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08
1
다들 네덜란드 응원했나봐ㅋㅋㅋㅋㅋㅋㅋ
2
얘들아 다음경기 보자 e조 여기 지금 황금세대들임
3
3
네덜 원래 잘하는 나라였어?
2
4
아시아 축구 강국 대륙
5
5
정보/소식
[속보] 이란측도 미-이란 협상 타결사실 확인
6
씨유 끼택도 지에스 반택처럼 도착하면
2
7
근데 일본은 뭐 매번 시스템 조지력어쩌고 한 거 치고는
8
요즘 수학 할아버지 이름 아는 사람 ㅠ
3
9
배고픈데 밥먹고 잘까
10
영화 공부해야되는데 영화가 너무 재미없어..ㅜㅜㅜㅜㅜ
11
정보/소식
[속보] 이란 외무부 "오늘 밤부터 여러 전선 전쟁 즉각적 영구중단"
1
여전한 김도훈의 키링남 허남준ㅋㅋㅋㅋㅋㅋ
3
2
헐... 이준영
1
3
멋진신세계
헤어지자 당한 차세계 스윙스같다는 글이 안잊힘
4
4
이준영 해병대 가고 싶다 그랬는데
4
5
허남준은 항상 울음 참는 역할 많이 하는듯
4
6
참교육
촉법인데요
7
고래별 개기대되네
8
우주를줄게
우주네 가족 롯데월드 갔나봐
9
참교육
촉법회차는 보면 볼수록 중학생처럼 보이던데
10
슬의생 뭐가 재밌는거지
1
11
멋진신세계
문도 살짝 우리같다
4
1
더위 많이 타는 익들 오늘부터가 진짜다....
1
2
급한데 너네라면 상해 50만원에 혼자
6
3
난 입사첫날에 혼나서 일년내내 기죽은채로 다님
1
4
이 상황이면 나 거의 무조건 짤릴까?
4
5
직장인들아 급한데 연휴에 상해 혼자 갈 말
1
6
만자로 8주찬데
1
7
와 어떤 정신나간집 창문열고 소리최대로 폰알람 키고 안끔
1
8
뉴욕 인턴십 인터뷰 잘 봐ㅛ르먄 좋겟다..
2
9
아 어제 비와서 신기하다
10
도시락케이크 디자인 골라주라!!ㅠㅠㅠㅠㅠㅠ
2
11
생리끝나고 하루만에 1키로빠지닌게 가능함??
2
12
일본 조만간 월드컵 우승후보급 되겠는데
13
지금 소개팅 철이야???
1
14
유튜브 보다가 갑자기 영어 쉐도잉에 꽂혀서
1
15
밤샌 백수.....
5
1
'참교육' 감독 "진기주 연기 혹평? 난 100% 만족 사랑스러워" [인터뷰②]
3
2
영화 촬영 중 리얼하게 찍힌 장면들
20
3
3년 동안 손톱 길렀다는 아줌마
25
4
90대 토론토 할머니가 내놓은 집 상태
1
5
"모르고 지나칠 뻔"…스타벅스 충전금 전액 환불 오늘 종료
1
6
두번 읽게 되는 역대급 이혼 소송
31
7
🚨요즘 스레드에서 미친듯이 퍼지는 강우이슈🚨
96
8
독일인이 카스를 처음 마셨을때 느낌
3
9
현재 sns에서 난리난 영어못하는 엄마 꼽준 가이드..JPG
98
10
찹쌀떡으로 갈리는 세대 차이
11
미국학교에서 아이들이 가장 많이 싸오는 도시락 메뉴
12
애인 집 놀러갔다가 아파트 현관문부터 정 떨어진 이유
58
13
고대남들이 이대 축제에서 13년동안 했던 짓
38
14
오빠 엄마가 밥 먹으래
15
탈북자들이 한국와서 충격받는 지점
16
여친이 바람피는것을 본 취준생 남자의 복수
2
17
애기가 화장실에 갇혔다고 119에 신고한 엄마
47
18
이력서 사기꾼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