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6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

바로 대체 가능하다고 봄

솔직히 스벅 커피맛으로 가는건 아니잖아,,

맛보단 편의성이 크다 보거든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없잖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편의성떄문에 간다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료 커스텀도 다른 카페들에 비해 편리하고, 적립 시스템이나 기프트카드 같은 것도 대중화되어 있고, 매장도 여러 곳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그런 것들이 회원 유입에 큰 영향을 끼친다고 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장 여러곳 있어서 편의성 좋은건 맞네 근데 일베 터져서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래서 대체 이야기한거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맛때문에 가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폴바셋이나 다른 스페셜티 카페가 훨 맛있지 않나? 맛땜에 가는 사람 못봄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벅 커피 바짝 태운게 맛있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벅을 맛때문에간다고…? 편의성때문에 가는거 맞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맛보다 편의성 맞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그냥 카공하러감 오래 죽치고 앉아있기 좋아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스벅 장점은 음료 커스텀 정도인듯 이제 다른 프차들도 앱 생기고 편의성은 다 좋아져서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것도 편의성이라고 봄. 매장 숫자 많아서 접근성도 좋고, 대부분 매장도 크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커피 싫어해서 달달한 음료만 마시는데 맛없음 그 쉬운 아이스초코 조차 맛없음
갠적으로 이디야가 꼴등이고 그 위에가 스벅임...ㅜ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달달한 음료 잘 마시는데 아쉬운 부분 많음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맛은 ㅈ3ㄴ 없어 걍 넓고 깔끔해서 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벅 노맛이긴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벅 너무 노맛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집이랑 가깝고 라떼 좋아해서 습관처럼 갔었는데 너무 실망함 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말알 나도 맛보단 편리함이 컸어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점포 위치 선정이 진짜 한몫하고
접근성 좋은 카페 중에서 스벅이 저렴한 이미지가 없어서 쿠폰 선물하기도 제일 무난하고..
맛으로 간적은 진짜 한번도 없는듯ㅋㅋㅋ 그냥 가깝거나 쿠폰 쓰러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편의성 ㄹㅇ 화장실 너무 보장돼있고 죽치고 있기 개편했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위치선정 맛깔나긴 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심 맛때문에 간거 아님 편의성으로 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허블 맛있어서 갔는데 ㅜㅠ 더 맛있는 곳 있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편의성도 모르겠는데 2층 공부족 장악하고 1층 돗대기시장느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카공이랑 커스텀땜에 갔었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ㅁㅈ...특히 어플이 너무너무너무 편리해 압도적으로 너무편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ㅁㅈ 깊티 많이 주고 + 카공 눈치 안 주는데 + 지점많아서 나도 사람들 많이 간다 생각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요즘은 다른 dt 브랜드 많지만 dt매장도 한 몫했고 아침 일찍 만만하게 커피 사갈 곳 하면 스벅이 젤 먼저 생각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카공 편하고 어디에나 있고 사이렌오더도 편하고... 프라푸치노도 스벅 게 맛있어서 난 맛 때문에도 감 뭔가 테이크아웃 말고 앉아 있을 거면 스벅이 젤 편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커서가 어디 시간 때워야하는데 마땅치 않을때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 요즘 드라마라고 치면 누가 여주같음?88 06.16 20:368238 0
드영배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87 7:526733 0
드영배멋진신세계 vs 신입사원 강회장69 06.16 18:213707 0
드영배 트럼프 아들 완전 역변했네64 06.16 16:2818653 0
드영배 진기주 붐업으로 이것도 제발 역주행해주면좋겠다51 06.16 14:3010327 1
마플 아니 근데 여기는 망했다는 글은 편하게 쓰면서
16:41 l 조회 1
헐 김무열 유퀴즈 또 나오나봐
16:40 l 조회 5
근데 허남준은 진짜 유어아너 임팩트가 개쎈가봄...
16:39 l 조회 13
개도파민 도는 장르물 보고싶음
16:38 l 조회 7
2-3년내에 여배가 해투돈게…6
16:36 l 조회 59
영화 1987 되게 신선하다
16:30 l 조회 50
호프 제작보고회 언제해??
16:28 l 조회 18
안재현은 이제 작품 안하나??7
16:27 l 조회 91
내 배우는 팬미를 안 함7
16:27 l 조회 58
마플 여배는 그냥 팬미를 열면 팬이 있는거임7
16:24 l 조회 100
와 그러고보니 퐁퐁럽에 진기주도 나왔었네1
16:24 l 조회 13
마플 토이스토리5 재밌는데 이제 내가 이걸 볼 나이가 아닌가봐ㅋㅋㅋㅋㅋㅋ1
16:23 l 조회 27
내일도 출근 기대하는사람3
16:23 l 조회 12
원더풀스 사랑 자각하는 은채니 보고싶어7
16:18 l 조회 50
여배 해외 팬미팅 규모는 어떻게 되?18
16:14 l 조회 233
쉽지않다
16:14 l 조회 32
마플 원더풀스 뷰수 잘나온거 개인적으로 좀 신기하긴해35
16:10 l 조회 168
멋진신세계 블레 어디서사??3
16:10 l 조회 55
참교육 5화 보는데
16:10 l 조회 18
마이데몬인가 그거 해외에서 반응 ㄱㅊ았음?10
16:09 l 조회 137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