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8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

[잡담] 신세계도 뿌리에 친일이 있긴함 | 인스티즈

[잡담] 신세계도 뿌리에 친일이 있긴함 | 인스티즈

총독부 이력도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야 이건 찐총독부인데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나도 얼마전에 알게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 재벌가중에 친일아닌곳 극소수잖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ㅇㅇㅅ 맞을 때 같이 끌려나왔잖아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침부터 삼겹살 먹을 수 있는 사람 있냐353 06.18 10:1412506 0
연예남돌한테 키가 중요함?262 06.18 12:177508 1
연예/마플 특이해서 말 나오는 트와이스 사나 의상270 06.18 16:0028201 4
드영배드라마 인생케미 누구임119 06.18 13:222225 1
플레이브네이버 vs 캐채 뭐가 더 좋아?? 57 06.18 18:09963 0
굴소스 처리해야되는데
2:04 l 조회 1
마플 몰이당하는 멤들이 있어야 컨텐츠 이런게 재밌긴한데..
2:03 l 조회 5
난 20대인데도 요즘 죄다 무인기계, 키오스크가 응대하는거 ㄹㅇ 별로인거 같아...
2:03 l 조회 4
올해 영화판 잘되고 있다하는데 쇼박스것만 잘되고 있음
2:02 l 조회 9
어쩐지 올해 통신사 혜택에 메박이 빠지더니만
2:02 l 조회 11
마플 아형도 미스틱이랑 sm c&c가 같이 제작하던데2
2:02 l 조회 8
난 성세천하 남주 둘 다 별로였음2
2:01 l 조회 19
쇼타로 일본어 잘 안쓰는 편이야??4
2:01 l 조회 21
근데 라이즈 원빈 진짜 육각형이어서 신기하다1
2:01 l 조회 24
OnAir 우리 남아공 못이기면 말안된다 ㄹㅇㅋㅋㅋㅋㅋㅋㅋ
2:00 l 조회 19
마플 내 냉부 특파원 아형 어깜 ㅠ
2:00 l 조회 14
아니 근데 요즘 영화관들 사람 안쓰는거 너무 심한거 같지 않아...?9
1:58 l 조회 83
근데 잡지사가 사라지면 우리한테 오는 타격이 뭐지5
1:58 l 조회 66
메박 팝콘이 젤 맛있어
1:58 l 조회 6
중앙 진짜 망하는거임..?
1:57 l 조회 46
마플 젭티가 이렇게 까지 바닥 날줄 몰랐네
1:57 l 조회 13
마플 백상 골디는 걱정안해도 될 걸
1:57 l 조회 25
르세라핌은 힙합 해야함2
1:57 l 조회 32
넷플로 흡수될거라는 건 되게 안일한 생각인듯
1:57 l 조회 30
넷플릭스에서도 우리나라 영화 단독개봉하기도 해??9
1:56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