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603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40
솔직히 뭔 이렇게 오만난리 칠 정도인가 싶음 솔직히 다들 속으로 동북공정까지 생각안하잖아 ㅋㅋㅋㅋ 걍 딱봐도 별 생각없이 휘갈긴 대본과 연출이지 사극 몇편보고 만든거구만ㅋㅋㅋㅋㅋ 솔직히 배우들도 이정도로 비난받을 정도로 잘못한게 애초에 맞아? 누가보면 뭔 범죄라도 저지른줄 알겠음 사과문 올리라고 생난리쳐서 올렸더만 역시나 바뀌는건 하나도 없네 ㅋㅋㅋㅋㅋ 화살은 여전히 배우한테 가고 ㅋㅋㅋㅋ 뭔 예능 제발회 나간거가지고 온갖 트집잡으며 욕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지켜보다가 개어이없어서 쓴다 ㅋㅋㅋㅋ 그럼 논란됐던 타드들도 다같이 폐기하고 배우들 사과하라 그래~ 뭔 드바드 배바배냐?
1

대표 사진
익인1
웅 그럴일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아니야 솔직히 졸라 과열됐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니 생각이고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상적인 인간이라면 다 과열됐다 생각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가 정상 아닌거 같은데 나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건 진짜 네 생각이고 말투에서 느껴진다 왜 이런 글 썼는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북공정 역사 인식 왜곡 매곡드 폐기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염불마냥 외치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답글 열심히 다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23일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바 맞다니까
23일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게 왜 동북공정이냐고 고증오류지 의도가 있어야 동북공정이라 하는거지 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의도가 너무나 보이는데 한 두개가 아닌데 거기에 대한 해명도 없고 오로지 천세, 구류면관만 붙잡고 있잖아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의아 왜 억플을 만들어 제발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것도 안하고 닥ㅊ고만 있어야돼? 공산당이야? 나도 참다참다 쓰는거임 애초에 아무것도 안하고 저렇게 날뛰게 두니까 상황이 이지경까지 온거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니 진심 팬이 맞냐 애초에 마플도 안 달고 이런 글 싸대는 거 보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제 3자인 척 글 쓰더니 역시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무것도 안했다니 처음부터 이상하다 제기된 것들 입막음 한 게 누군데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 뻔뻔하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무것도 안하지 않았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변우석 아이유 팬 수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공산당이면 니가 이렇게 글도 못쓰지요 진짜ㅋㅋㅋㅋ뭐만 했다하면 공산당 타령이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MBC 폐기해 너때문에 배우들만 더 욕먹잖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대군부인 폐기하고 슈룹이랑 철인왕후도 폐기하자! 제작사에 텐센트 지분 없었으면 의도적이라고 의심 안했을 거 같긴 해~ 국감가서 다 조사해봤으면 좋겠어 억울하면 청문회가서 전부 다 밝히자!!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폐기할거면 다 같이 폐기해 제발 청원도 쟤네도 같이 올리던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 네 말대로 사극보고 만든건 맞는거 같더라.한국거 말고 중국사극 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스타 되긴 했어 중국스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 역사강사들도 동북공정까지 생각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또 시작ㅋㅋ.. 이럴일임? 이난리 하..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교수들도 동북공정 생각하던데 그정도로 욕먹을일 맞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ㅌㅋㅋㅋㅋ다른 논란된 드라마들은 폐기하라고ㅠ왜 난리안침? 걍 플 구경하다가 귱금해서ㅜ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명하다니까 ㅋㅋㅋㅋㅋ 의도가 다 보임 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걔네도 폐기하라고 말 개많이 했고 지금도 계속 끌려오잖아 플 길어지는거 같은건 그땐 이런 쉴드글이 하나도 없었거든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청원도 올라왔었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슈룹은 모르겠고 철인왕후는 올라오고 실제ott에서도 내려갔었음 1년뒤엔가 다시올렸지만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너부터 지금 당장 올리면 되겠네 타드 언급하고 같이 폐기 외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같이 하고 있잖앜ㅋㅋㅋㅋ 지금 계속 언급되는거 처 안보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대체 어디에? 방금 올라온 글도 대군만 외치던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니가 슈룹, 철인왕후 검색해보세요 아니면 거기 출연배우를 검색해보던가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대군부인은 그 정도가 어느정도냐면
너무 노골적인게 심해서 불쾌감줄 정도
조선구마사처럼 폐지되어야 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문체가 요 며칠 계속 어그로 끌어주는 애네
잘하고 있음
하루에 두 세번정도만 올려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폐기는 다같이 하는게 맞는 듯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아니 할거면 다같이 공론화 시키고 다같이 폐기 외치라고 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드바드 배바배라 안바뀔거 같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팬들이 억지 쉴드만 안치면 대군 폐기 되고 다음 철인 슈룹도 계속 욕먹는 상황 되는건데 팬들이 자꾸 역사 1도 모르면서 아니라고만 억지 쉴드 치잖아 ㅎㅎ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신은 마조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솔직히 배우한테 화살 다 돌리고 까판 만드는데 첨부터 엠비씨한테 했음 될 일인데
사과하라해서 사과했더니 더 욕하고
배우가 중국인이이니 조선구마사급이니 그러니 납득이 되냐고요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뭐 무릎이라도 꿇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국민 사과해야해? 솔직히 배우가 뭔 잘못인데 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ㄹㅇ 그럼 주연배들도 잘 몰랐겠지? 도대체 어느정도를 알아야 내가 쓰는 찻잔이 테무껀지 어디껀지 알아야 하는거고 어느정도를 알아야 타씬에 뭐가 나오는 것까지 알아야하는거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럴일임 이게 그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면 역사 공부 다시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누가 배우들한테 출연료 뱉어내래? 걍 폐기나 하라고,, 배바배 이러고 앉아있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뱉어내라는 글 봤는데? 그리고 폐기를 배우가 하라하면 할수있는거임? 하도 배우들 욕하길래 배우들한테 권한이라도 있는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배우보고 폐기하래? 방송국보고 말하는거지? 뱉어내라는 게 모든 사람의 의견이야? 왜이래
23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222우리나라 컨텐츠가 지금 얼마나 세계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는데 너무 안일한 생각하는거 같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3 그니까...니하오 ^^ 여긴 한국이에요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언제 옹호래? 과열됐다 그랬지? 다들 선넘은거 팩트잖아 작감배 제작진까지 사과까지 다 한 마당에 이정도로 매일 까질할 일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폐기를 안하니까 안멈추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역사왜곡에 과하고 자시고가 어디있음ㅋㅋㅋㅋㅋ 애초에 역사왜곡을 안했으면 될 일이고 사과문에도 고증문제로 퉁치려고 하는거 개짜침 고증문제정도가 아니라 역사왜곡인데^_^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대체 팬들 빼고 모든 뉴스랑 대중들이랑 역사학자들이 발벗고 나서서 다 역사왜곡이라고 난리인데 뭐가 그렇게 억울하세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작가가 실수한거 맞고 문제될 일인것도 맞고
나도 드라마 폐기시키는거 찬성인데
배우 욕하고싶어서 과열된 느낌도 있어
앞으로 매국노 배우 꼬리표 따라다닐거라느니
아이유 옛날앨범도 들춰욕하고
변우석 예정된 다른 스케줄 가는거보고도
자숙해야된다고 욕하고
이때다 싶어 욕하는거지 본질만 가지고 따져야되는걸.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여기 있는 모두가 드라마만 까질했음? 솔직히 내가 한두개를 본게 아닌데 배우들 인신공격에 아무 상관없는 과거랑 차기 스케줄까지 건들면서 ㄹㅇ 이게 과열된게 아니라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맞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잘못했음 상응하는 결과가 따라야지 예전 타드가 문제였다면 몇년이나 지난 후에도 여전히 그런걸 만들었다는게 더 소름
23일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 폐기해도 욕할걸 처음에 사과문 안쓰면 계속 끌올되고 욕먹느다며 근데 사과문 올라와도 계속 욕하잖아 목적이 진짜 폐기보다 배우들 욕하는걸로 보임
23일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ㄴㄴ 절대 아님 폐기해도 욕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팬들은 이렇게 생각하는구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런건 지능적안티인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러게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늘 뭐 왜이리 팬들이 난리야 폐기해라 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폐기하면 욕안먹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2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3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4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폐기안한것도 제작사 엠비씨 문젠데 배우욕 하자나? ㅋㅋㅋ 폐기해도 배우욕먹음 백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드라마 폐기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동북공정 역사왜곡이 어떻게 과열됐다는 말이나와.....나라위덕질 하지마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ㅇ 난리 난리 개쌈바추면서 난리 피울 일이야~
폐기나 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당연히 예민해야 할 문제를 지금까지 안일하게 취급해온 거임; 정신차려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생각없이 살아서 편하고 좋겠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에휴 답없다 일부러 물 흐리려고 아침부터 계속 말도 안되는 글 쓰는건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시청자, 역사학자 모두가 역사왜곡 동북공정 이라고 하고있는데 이게 유난이다 예민하다 이렇게까지 해야되는 일이냐고 하는 팬들한테는 할말이 없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별 생각없이 휘갈긴 대본이 아니라 매우 계획적으로 곳곳에 동북공정 요소와 역사 왜곡 넣어놓은 드라마임ㅋㅋ니가 중국인이라 문제를 못 느끼나보다 그리고 왤케 자의식 과잉이 심함? 니네 배우만 욕먹는 것처럼 보임? 대부분이 제작사 욕이고 다른 역사왜곡 드라마는 방영 중단 당하기도 했음 그거에 비하면 테무부인은 마지막화까지 너무 잘 방영하지 않았냐? 사과라도 제대로 했으면 몰라 끝까지 논란 축소시키는 사과 듣고 납득이 가겠냐 지팔지꼰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과열된 거 맞는데 백날 말해봣자 인생의 재미가 이거밖에 없는 애들한테는 안 들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Q. 욕먹을 일임?
A. 넵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당연히 폐기해야 올바른 선례가 남음
이전에 있던 문제 드라마들도 싹 다 폐기해야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ㅇㅇ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 중국반응보면 이런말 못해
중국에서 지금 엄청 비아냥거림
팩트로 드라마를만들어도 속국이라 긁혀서 난리라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내용모르고 욕하는애들도많아 너도 마찬가지인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몽총해서 이리만든줄 알았는데 전체적인 맥락이나 곳곳 중국 묻어있는거 보니 의도적이라고 볼수밖에 없겠더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곳곳에 어디있니 보긴했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얘 중국인이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1. 대군부인은 동북공정 역사왜곡 드라마다
2. 사과했으니 끝? 아님 시작임. 사람 때려놓고 아 미안 실수 하면 끝이야?
3. 작감배는 고증오류가 아닌 역사왜곡으로 사과문 다시 써야함
4. 서브 주연도 같이 사과문 써야함
5. 슈룹 철인도 욕 먹었음
6. 21세기 자주독립국인 대한민국에서 천세 구류 쓰는건 고증오류가 아닌 역사 왜곡임. 21세기 대한민국이 아직도 중국 제후국임? 고종 황제 그대로 들고와서 만세 12줄 면류관 써도 됐잖아?
7. 궁, 황품, 이산 등의 타드에서나 서울에서 예법 재현할 때 천세 구류관 쓰던데? -> 당연히 써야함 조선시대 배경 드라마니깐 써야하고, 조선시대 재현이니깐 써야함. 황품은 칭제건원해서 황제가 구류 쓴거니 고증오류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ㅇㅇㅇ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결과가 동북공정이었는데 쉴드친다고 달라지나 그리고 이렇게 사건 축소하고 별거 아닌 취급하니 확실히 폐기 해서 보여줘야 한다는 거임 방송국이나 제작진들은 대충 사과하고 눈치 보며 잠잠해 지길 기다리는 거 같은데 팬들이 별거 아닌 일에 과열되서 난리라고 해 주니 다행임 계속 문제 언급될 수 있어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제발 더 해줘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어그로 ㄱㅅ
역사왜곡 드라마 폐기나 해라 철인왕후도 같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초장에 말 나왔을 때 조기종영 시켰어야하는데 입막음 성공해서 막방까지 하고 이제 해외 수출되니까 눈에 뵈는 게 없나 매국노들 누가봐도 의도적이고 음침한 동북공정 서포터드인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욕 덜먹은일이지~ 더 먹어야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점점 뇌절로 가는게 스포츠된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이게 더 배우 욕먹이는 것 같은데 그만해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엥 작감 다 사과해야하고 배급사 재발방지까지 필요하다고 봄! 걍 실수로 넘어가기엔 한국이 왜 중국식 다기를 씀 ㅎ 왜 우리가 제후국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거에 대해선 또 딱 한번 중국 다기 썼다고 억지 쉴드 중 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생각 없이 만든 게 잘못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네 욕 개 먹어야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넘나 그럴일 아님??? 천천세 빼고도 이상하잖아..그것만 문제인척 하는것도 더 이상하게 느껴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너같은애들땜에 동북공정이 생기는거임 멍충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응 욕 엄청 먹을만한 짓임ㅋ 그걸 못느끼면 너 한국사람 아니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욕먹을 짓이야 나라망신 시켰잖아 중화권 언론에 다 보도된거 모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아 진짜 폐기나해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이런글 볼수록 드라마와 배우들이 얼마나 악영향을 끼치고 문제인지를 다시 한번 깨닫게 된다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폐기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우와 중국인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솔직히 욕 먹을 일은 아님 쳐 맞을 일이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오바 아닌데 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1
왜냐면 고증오류 같은 단순실수가 아니니까
조선구마사 케이스를 학습해서 만든 교묘한 동북공정임
배우들 욕하고 싶어서 까판 여는 사람들도 있다는건 어느정도 공감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응 폐기해야함
23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2222222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4
ㅇㅇ폐기해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6
그래 이렇게 역사가 뺏기는거라고 무식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7
ㅇㅇ 그래야 앞으로도 이런 낌새의 드라마 영화들 다 몸 사리지 저렇게 대놓고 저러는것도 냅두면 더 큰일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8
역사왜곡장면 첫화에 나왔으면 방영내내 더 심하게 욕먹었을건데 그나마 막화에 나와서 이정도 욕먹는거라고 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9
응 나라위에 덕질하지마 역사학자들 및 서경덕교수까지 이렇게 입장표명한 거 처음인데 이럴일이냐 이러네 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이럴수록 더 조목조목 따져서 반박할 수도 있어 어쩔려고 이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응 조선구마사급임 ㅅㄱ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2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지 애초에 홍보 한거 생각하면 기대치를 어마어마하게 높여 놨던건 사실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중국에서 한국이 김치 따라했다, 한복 훔쳐갔다 하는게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개빡치는일이지? 근데 그걸 유명배우써서 정당하게 자기들 역사를 따라했다 우기면서 비난하고있는데 참는 한국인 어디있음 ? 니 나이만큼 아니 너쩌면 너 나이보다 더 오래 역사공부했던 학자들이 잘못된걸 잘못됐다 말하는데 너 뭐 되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와.. 발상 놀랍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오 속국 마인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중국인이야? 아니고서 이런 쉴드가 도저히 이해가 안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솔직히 나도 볼때는 암생각 없었는데
조선 왕실이 아니라 대한 제국이면 다르게 설정하는게 맞는것같음
슈릅도 철인도 똑같이 욕먹긴했는데
이번 주연배우들이 까빠 많아서 유난히 화제되는가도 싶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내 생각임을 깔고 과도하게 까임 내가 얘라면 수치심 들겠다 정도의 글은 불편해서 백스텝 한 적도 있음 합성 조롱짤 같은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ㅇㅇ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유명배우들이 찍어서 더 폐기해야된다고 생각함 두고두고 보는사람들이랑 새로 유입되는 사람들도 계속 생길테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가서 길 한뵥판에서 똑같이 말해봐 것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폐기하면 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4
근데 배우한테 화살 가는 건 당연하지
그 정도 돈 받으면 그 정도 책임도 따르는 거임;
드라마 인기있으면 모든 영광 다 배우한테 가잖아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역사 관해선 적극적으로 나서는게 맞는거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ㅇㅇ 그럴일 맞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연예인에 미치면 머리가 어떻게 되는 건가 아님 이 정도 수준이라 그 연예인 팬이 된 건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배우들은 사과가 최선이고(알고 한 게 아니니) 폐지하고 제작사, 방송국이 책임져아된다는 얘기 많이 나오는데도 이러네 이러면 괜히 배우들까지 욕 더 먹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중국 아나운서 쓰고 역사왜곡 하고 가지가지 하는 그 방송사..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폐기안한지금도 제작사 욕아니고 배우 욕하는데 폐기한다고 배우 욕 안할거같음? 무조건하지 ㅋㅋㅋ 폐기유무가아니라니까 그냥 배우패고싶은거 1화부터 개패고있다가 건수잡은거라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정신 차려라 또 억까 주장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2
그 팬덤 슬슬 억까로 몰아가려고 시동거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첨부 사진(내용 없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생각을 좀 하고 살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어 그렇게 욕먹을 일이야.
22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여배가 로코에서 남배 보다 더 인기 있던 경우 있었어?244 06.13 08:4718207 0
드영배진짜 정주행 n번한 드라마 뭐야214 06.13 15:244787 3
드영배김혜윤 원래 연기잘했어?ㅋㅋㅋ90 06.13 07:189121 0
드영배 김무열 윤승아 ㄹㅇ 기혼느낌 없는거같애86 06.13 19:0718448 13
드영배/정리글30대 여배우 1롤 정리97 10:4610775 8
해포 드라마 잘되서 해포영화판 다시 붐업되는 상상
19:33 l 조회 2
오 둘이 잘어울린다...1
19:32 l 조회 10
박지훈 취사병 이 움짤 좋다...
19:28 l 조회 25
참교육 모택보다 수위 낮은거 같은데3
19:27 l 조회 32
멋진신세계 아니 나 10화 이제 봤는데 엔딩 머임 진짜 머임?!?????1
19:27 l 조회 20
아까 촑글 두페이지였는데...1
19:24 l 조회 24
원더풀스 운정채니 투샷이 옴... 투샷...3
19:23 l 조회 34
와 참교육 작업반장 인스타사진
19:22 l 조회 63
뭐야 정렬 다시 돌아왔네??
19:21 l 조회 7
문상민 인스타 김민주 투샷6
19:18 l 조회 195
강회장 강회장 로맨스 있을까?3
19:17 l 조회 27
참교육 여고편에서 제일 앞줄에 앉은 앞머리학생 내취향...
19:14 l 조회 8
원더풀스 아씨 은채니 뭔데 이거 ㅋㅋㅋㅋㅋ5
19:12 l 조회 25
참교육 와 5화 정신 피폐해지는 느낌이야3
19:11 l 조회 27
멋진신세계 재밌어?6
19:11 l 조회 43
참교육 참교육 6화 후반부 보는데...(ㅅㅍㅈㅇ)2
19:10 l 조회 76
직장 빌런 참교육 해주는 드라마는 없나1
19:08 l 조회 28
취사병 전설이 되다 정주행중인데 신맛상욱 ㄹㅇ 아이돌같다 ㅋㅋㅋㅋ
19:06 l 조회 8
아니 참교육 보다가 울줄은 몰랐네(ㅅㅍㅈㅇ)
19:06 l 조회 22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100일 챙기는거 나왔으몬 좋겠어3
19:03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