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60380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마플
대군부인 억까였어...?
100
23일 전
l
조회
12234
인스티즈앱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리글 보니까 타드에도 나왔었네...
5
익인1
아니.. 그 타드들은 진짜 조선이고
21세기 자주국인데 그게 말이 되냐고
23일 전
익인4
황품도 썻을걸
23일 전
익인26
황품은 황제가 구류 썼으니 이게 고증오류
대군은 걍 역사왜곡
23일 전
익인13
황품도 21세기 입헌군주제 아니야? 21세기 황제 혼례식때 구류면류관 쓴건데 그때도 동북공정 얘기 나왔었어?
23일 전
익인1
황품 때 여기없었고 황품 보지도 않았지만
황제 황후 호칭쓰면서 구류면관 쓴거랑 종묘에서 뛰어다니고 대비 무시하고 중국 다도법쓰고 천세하면서 구류면관 쓴거랑 같진 않다고 생각함
23일 전
익인17
황제황후 쓰면서 구류면관쓰면 고증오류아니야??
23일 전
익인61
종묘에서 뛰는거랑 대비 무시가 동북공정이야? 그리고 다도는 안나옴 수많은 다기중에 중국꺼 다기 하나 나옴 그게 동북공정이야?
23일 전
익인2
그건 팬들 프레임
23일 전
익인2
진짜 동북공정 드라마 맞음
23일 전
익인3
천세장면은 논란될만한데 다른 장면들은 ㄹㅇ 억까
23일 전
익인2
그러면 날거 안먹는 법도 중국법도인데 왜 나왓는지 설명 좀
23일 전
익인40
이게 억까 중 젤 어이없음 대부분 현대 왕실에서는 날것을 기피합니다만? 식중독 때문이라는데 그게 그렇게 꼬투리 잡을 일임?
23일 전
익인2
같은 이유로 중국에서 법도생김
23일 전
익인2
조선왕실에 따른 고증인데 대한민국이라고 부른지 설명 좀
23일 전
익인6
뭐가 억까야ㅋㅋㅋ 조선이 대군따리가 섭정하고 대비 무시하는 나라였어?
23일 전
익인5
그럼 군부인 호칭 오류, 과녁판 사방신, 호패 세로쓰기 엉망도 설명 좀 고증 빡세게 하다 오류난 거라며 왜 천세만 고증 알아봄?
23일 전
익인5
ㅋㅋ 티난다 타드에 나온 구류면관은 진짜 그 조선시대가 배경이였고요, 그 궁에 나온 이신은 황태자니까 그렇고요ㅋㅋ 이거 해외팬들이 들고 다니는 거 같던데ㅋㅋ 누가 시켰나 진짜 웃기다 그리고 나서는 억까였어 이런 글ㅋㅋ
23일 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역대급 매국노 집단 ㅋㅋㅋㅋ 진짜 팬들이 배우 얼굴 먹칠하는 전형적인 사례같음
23일 전
익인7
여기 팬들 ㄱㅅㅎ 팬덤이랑 똑같네 서동요기법
23일 전
익인8
2222 종특인가봄
23일 전
익인10
33
23일 전
익인11
444 억까길 바라는 진짜 동북공정 요소만 잘 끼워 넣은 전형적인 매국드를 본방사수 하면서 보고도 저런다
23일 전
익인47
넌 드라마봤니
23일 전
익인42
555
23일 전
익인88
666
23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2
역시 개유난 팬덤 억까 프레임잡고 한 2주있으면 대군부인 초반처럼 정병몰이한다 이제ㅋㅋ
23일 전
익인14
억까라는 사람 진짜 노양심
23일 전
익인15
억까라는게 말이되냐 작감배 다 사과했는데
23일 전
익인16
본인들이 좋아하는 배우들이 사과했는데 억까라고 하면 뭐가 돼..
23일 전
익인18
뭔 억까?
23일 전
익인19
제발 좀
23일 전
익인20
아니 근데 니네는 학교 나오긴했냐?
아니면 졸았냐?
23일 전
익인20
수능은 어케 봤냐? 아니면 실업고 나왔냐?
23일 전
익인22
뭐가 억까인지 설명하는 정성이나 보이고 억까 타령 하라
23일 전
익인23
양심 좀…
23일 전
익인24
아니 일주일도 안 지났는데 벌써 억까..? 실화냐
23일 전
익인25
겠냐
23일 전
익인26
나열된 드라마 대부분이 조선시대 배경
조선시대 땐 청나라 명나라 제후국이었으니 천세 구류 맞음
서울에서 조선시대 의식 예법 ""재현""->천세 구류 해야함
황품->황제가 구류 쓴게 걍 고증오류(예시-조신시대 군사가 고구려 갑옷 입음)
대군부인은 걍 철저하게 매화마다 역사왜곡에 동북공정 요소 집어넣음
23일 전
익인47
얘도 드라마안봤네 으휴
23일 전
익인26
ㅇㅇ 드라마 초반 논란 때부터 안봤음
근데 여기에 정리글들 많음 그거 다 보고 하는 소리임
23일 전
익인27
별 ㅋㅋ 겠냐?
23일 전
익인29
억까는 무슨ㅋㅋㅋㅋ 아주 각 잡고 제대로 조선을 중국 속국으로 보이도록 하고 일뽕까지 넣은 드라만데
23일 전
익인30
어휴 억까 같은 소리하고 ㅈㅃ졌네 대놓구 역사 왜곡인데 70대 우리 할머니도 ㅁㅊ다 욕했어 보시고 역사공부 좀 해 그런 거 믿고 이런 글 쓰지 말고 어휴
23일 전
익인31
이젠 또 억까라고 여론전 들어가는건가ㅋㅋㅋㅋㅋ 팬들 대단하다
23일 전
익인32
초등교육도 안받았니?
23일 전
익인33
뭔 억까야 억까는 ㅋㅋㅋㅋㅋ 어처구니가 없네 아오 열받아 한국인은 맞아??
23일 전
익인34
황품이 언제적 드라만데 그거 딸랑 하나랑 비교하고 싶냐
23일 전
익인35
사이버 매국노임?
23일 전
익인36
여기 팬들 진짜 개소름임
23일 전
익인37
역사왜곡 맞아
23일 전
익인39
ㅋㅋㅋㅋㅋㅋ이렇게 흐릴려구?
23일 전
익인41
푸핰핰 푸풉프브픕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익인43
아 진짜 얼마 지나면 억까라고 몰고갈거라더니 진짜 그대로 행동하네 양심 없냐
23일 전
익인44
ㅋㅋㅋ짱ㄲ들이 하는말아님? 조선족들이 드라마 굉장히 좋아하던데
23일 전
익인45
억지는 작감배가 부리잖아 역사왜곡인데 고증오류 이러고나 있고
23일 전
익인46
마플신고ㄱㄱ
23일 전
익인48
애쓴다 애써..
23일 전
익인49
중국인이야?
23일 전
익인50
좀 생산적인 일을 해
늘 쓰던 영악한 서동요 기법 쓰지말고😝😝😝😝😝
23일 전
익인51
겠냐
23일 전
익인52
초록글 머선일이고
23일 전
익인54
ㅋㅋ
23일 전
익인56
이럴줄 알았음 슬슬 억까라이팅 시작할때 됐지 좀 더 있으면 아무 문제 없는 드라마였는데 배우 정병 많아서 창조까질했다고 징징거리면서 머릿수로 입막음할듯
23일 전
익인79
222 여지껏 항상 저 팬덤이 해오던 패턴ㅋㅋㅋ
23일 전
익인82
333
23일 전
익인86
444
23일 전
익인87
5
23일 전
익인90
6 정병몰이 오지는 팬덤이라 예상했음
23일 전
익인95
77 유난취급 억까취급 한퍼먹기 달인들임
22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7
뭔 억까ㅋㅋㅋ
23일 전
익인58
유난도 개유난이더니 이런것도 오바쌈바네 겠냐고 공부좀 하라고
23일 전
익인60
한국어하는 조선족 중국인들 많다고 ㅋㅋ 심지어 매크로도 돌림
23일 전
익인62
억까 맞음 ㅇㅇ
23일 전
익인63
겠냐고
23일 전
익인64
그렇게 믿고 싶은 사람들이 많은가 봄 ㅋㅋ
23일 전
익인65
뭐라는거야 저걸 쳐믿냐?
23일 전
익인66
겠냐?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익인67
빡통같은 소리좀하지마 열받게진짜
23일 전
익인68
겠냐? 니원하는거 나불대지말고
23일 전
익인69
팬들 서동요 기법 쓰네ㅋㅋ
23일 전
익인70
세상 사람들이 몽총하지 않단다?
23일 전
익인71
역사 잘 몰라도 대놓고 한복 무시하고 대비 무시하는게 뻔히 보이는데ㅋㅋㅋ 대체 어느나라 예법임? 실제로 윗어른만 있었어도 수양이 꼼짝도 못했을거라는게 정설인데 유교나라에서 이게 뭔짓이냐고 근본없게. 주인공들이 욕심만 그득해선 청승인것도 이상했지만 진짜..ㅋㅋ
이래서 더더욱 폐기해야됨 또 억까라이팅 하는거봐라 진작 했어야되는걸 입막음 해가지고
23일 전
익인72
까일만하지 다른 드라마도 까이는게 맞고,,, 물론 배우 개개인에게 인신공격성 비난글은 그거대로 질못이지만 지금까지 역사관련 드라마들 역사 고증 괸련해서 논란과 비난 많았는데 이번에 곪았던게 터진 느낌이 큼
23일 전
익인73
억까면 감독이고 배우고 나와서 사고ㅏ를 하겟니 억울하다고 하겠지
23일 전
익인74
이젠 억까냐는 말까지 나오네 와..
23일 전
익인75
겠냐 소리 저절로 나오네
23일 전
익인76
손발 진짜 오글거리네 연기를 해도
23일 전
익인77
판까는거 같은데ㅎ 저렇게 달면 댓글 어떻게 나올지 뻔히 알 텐데ㅋ ㅈㅂ같다ㅎ
23일 전
익인78
팬들땜에 더 싫어지네
23일 전
익인80
아방한게 먹히기엔 일 너무 커지지않았어?
23일 전
익인81
어케 억까일수가있지 나왔다는 장면들이 사실 드라마 내용이 아닌데 편집이라도 했단거임?
23일 전
익인83
겠니? 억까인데 똥줄타게 엠사가 왜 음성을 지우고 편집을하겠냐
23일 전
익인84
이런게 여론몰이 효과인가
23일 전
익인85
이 드라마 팬들은 왤케 억울하다고 징징거리지
23일 전
익인26
해치 조선영조
황후의 품격 21세기 + 대한제국
원경 조선 태종
이산 조선 정조
장희빈 조선 숙종
동이 조선 숙종
해품달 가상 조선
명성황후 조선 고종(대한제국이전)
대왕세종 조선 세종
궁 대한민국(궁은 대한민국이 설립되고 국민들이 황실 복권을 주장해서 설정됨) 황태자( 황태자는 황제보다 낮기에 구류면관임)
23일 전
익인89
겠냐
23일 전
익인91
아니?
22일 전
익인92
겠냐
22일 전
익인93
이 팬들은 대중 반응 생각을 안하나?
22일 전
익인94
전문가가 문제있다는데 왜 그래..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서인영이 쥬얼리 활동시절 박정아에게 들었던 가장 쎘던 말
이슈 · 4명 보는 중
AD
부모님 복이 좋은 신혜선
이슈 · 4명 보는 중
역대 하트시그널 인기 여출들이 같은 시즌에 나오면 누가 제일 인기 많을까 (+시즌5 추가)
이슈 · 8명 보는 중
AD
국민연금이 현재 하고 있는 미친 짓
이슈 · 2명 보는 중
전국 초등학교 수학여행 실시 예정 비율 .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한국사람들 정말 '부지런하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짤
이슈 · 4명 보는 중
나 소개팅 망한거임?
이슈 · 5명 보는 중
AD
피부 망치는 잘못된 습관.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9평 1.5룸 이 소파 살말
일상 · 2명 보는 중
19년만에 적자났다는 브랜드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전세계 난리난 챗지피티 이미지 2.0 ㄷㄷ..jpg
이슈
현재 𝓙𝓸𝓷𝓷𝓪 기묘하다는 한국 퀴어단편영화..JPG
이슈
의외로 흔한 30대 후반의 착각
이슈 · 1명 보는 중
불법 집회자들이 올림픽공원 주차 무료로 하는법
이슈
AD
(충격) 현재 난리 난 양양 익사사고.JPG
이슈
AD
"연예인병 말기…" 장원영, 공항 속 태도 논란 '갑론을박'
이슈 · 7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여배가 로코에서 남배 보다 더 인기 있던 경우 있었어?
241
06.13 08:47
18039
0
드영배
진짜 정주행 n번한 드라마 뭐야
210
06.13 15:24
4725
3
드영배
김무열 윤승아 ㄹㅇ 기혼느낌 없는거같애
86
06.13 19:07
18114
12
드영배
김혜윤 원래 연기잘했어?ㅋㅋㅋ
88
06.13 07:18
8952
0
드영배
/
정리글
30대 여배우 1롤 정리
97
10:46
10243
7
드영배
요즘 암걸리는 사람 많아지긴한듯
67
06.13 09:10
8748
0
드영배
/
정보/소식
대군부인
역사왜곡 논란 '21세기 대군부인' 정부 홍보에 등장
93
06.13 11:34
4545
2
드영배
/
정보/소식
변우석, 잠실실내체육관 꽉 채웠다…팬미팅 선예매로 전석 매진
50
06.13 11:45
2724
29
드영배
김혜윤 드라마 생각보다 엄청 많이 하진 않았네
49
06.13 15:50
2645
0
드영배
윤승아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45
18:09
1238
0
드영배
/
마플
와일드씽 손익 넘길거 같음?
40
06.13 16:40
3283
0
드영배
/
마플
같은 옷 다른 느낌인 김지원 수지
37
15:05
2282
0
드영배
체외충격파 이거 많이아파?
뷰인비
문상민 인별 with 김민주
18:55
l
조회 14
옥씨부인전 본방할때 인티반응 핫했어??
18:54
l
조회 8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 동료 총 5명인거야??
18:54
l
조회 4
진기주 참교육 한거 이득일까...
9
18:50
l
조회 64
멋진신세계
유일하게 기록될 여자이름 😭
1
18:49
l
조회 52
이도현 차차기작 소식은 없나
2
18:49
l
조회 14
멋진신세계
유배 이후 이현 모습 안보여주는거 너무 잔인함 샤갈
1
18:45
l
조회 30
참교육
6화보고있는데
3
18:41
l
조회 45
멋진신세계
멋진신세계 이번주꺼 그래서 뭔 내용인거야???
18:40
l
조회 16
마플
서강준 차기작 재밌었으면 좋겟는데
18:40
l
조회 27
최애의사원
촬영 끝났고 쫑파티 했대
18:39
l
조회 16
군체 개재밌다 ㅁㅊ
1
18:38
l
조회 13
강회장
준현이랑 회장 머리박치기 하고나서 몸 바꼈잖음
2
18:35
l
조회 93
좋은사람
한지민 신하균 리즈 미쳤다
18:33
l
조회 15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13000원
갸르❤️💛
18900원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000원
대리구매 라온
30000원
더바넷 핑크 나시 새상품
더바넷 핑크나시 새상품 미착용팝니다.택 달려있고 포장도 그대로예요.이너로 있는 그레이 색상만 필요해서 핑크는..
2500원
💜압도적인 리딩길이➕️정확도99%타로💜
타로 메뉴판 (가격 안내)1 ⃣ 간단 타로 (쓰리카드 배열) 1질문 3,000원 / 2질문 5..
1000원
넷플/디즈니 24시간
100000원
유니폼 교환
ㅣ
10000원
투썸 2027.06.02까지
마플
배우 코어팬 생기기 어렵나?
7
18:32
l
조회 90
하루종일 멋신했다
4
18:28
l
조회 38
멋진신세계
차세계 자가옵 일기는 좀 보길
1
18:27
l
조회 87
강회장
월드컵 시즌이라 혼수상태에 빠진 황준현 본체가 자꾸 신경쓰임
1
18:25
l
조회 31
여주가 헛소리 했더니 병원가자고 하는 남주 처음 봐
9
18:24
l
조회 415
구교환 무인 팬섭 ㅁㅊ
1
18:22
l
조회 7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8:44
1
김고은 이상이 엠카 직캠 봤네ㅋㅋㅋㅋㅋ
7
2
여주가 헛소리 했더니 병원가자고 하는 남주 처음 봐
9
3
멋진신세계
결국 대군자가는 ㄹㅇ 돌아가셨구나
14
4
급상승
강회장
준현이랑 회장 머리박치기 하고나서 몸 바꼈잖음
2
5
멋진신세계
서리 꿈에서 100일때 하고 싶은거 말할때 차세계 개잘생김
5
6
참교육
6화보고있는데
7
이준영 예전에 작품 선택 기준 인터뷰 한거 진짜 좋음
3
8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하경 배우(쓴맛관철님) 인터뷰에서 박지훈 언급 좋다
1
9
윤승아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42
10
묵은지참치김밥vs고추어묵김밥
11
11
멋진신세계
서리 널 사랑하지만 너 지금 헛소리한다
11
12
윤승아 필모 봤는데
17
13
멋진신세계
소신발언 한다
9
14
원더풀스
운정채니는 로맨스씬 배경도 진짜 남다름 무려 동굴임
5
15
멋진신세계
배우들 종방인터뷰 하겠지...?
4
16
1롤과 2롤 차이 중요하다고 봐?
23
17
멋진신세계
차세계 자가옵 일기는 좀 보길
1
18
뉴진스 보고 싶다
13
19
구교환 무인 팬섭 ㅁㅊ
1
20
김혜윤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나온거 알았어?
3
1
엥? 아리아나 그란데 헤어졌다고 함
15
2
근데 요즘은 왁뿌볼보다
14
3
라이즈 닉주디짤 보고 생각한건데 원빈이 날티가 좀 있어서
58
4
난 원빈이 토끼 닮았다는 생각 안 해 봤는데
6
5
원빈이는 주디야!
19
6
은석 : 닉은 당연히 저죠
10
7
송은석 닉 삼킴
6
8
근데 테일러스위프트 아리아나 그란데 아직 애기 없는거 의외다
4
9
나 분명 라이즈 팬인데 양세찬 시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0
히트곡은 마룬5가 훨 많은데 투어는 콜플이 훨 큰거 신기함
10
11
디지몬어드벤쳐 지금 보면 미나가 제일 그 나이대 아이 같음
1
12
은석 원빈 닉주디 여기가 젤 조음
17
13
핌릿캣 자컨 나옴
1
14
성훈아 나도 많이 참았다
2
15
류진은 솔로안하나?
16
아니 저 닉주디 챌린지 양세찬이 너귀여워서 자꾸 보게 됨
17
에스파 하반기에 한번 더 나오지 ?
2
18
아니 저 닉주디 챌린지 양세찬이 귀여워서 자꾸 보게 됨
19
어제부터 라이즈 닉주디 보면서 느끼는데 원빈 닉도 잘 어울릴듯
17
20
꿈을 이루고 성공한 브레멘 음악대
1
나 방금 강쥐주인한테 말실수한 듯ㅜㅜ
13
2
늦은 취뽀.. 너무 행복하다
22
3
키티 지갑 어디쓰지
3
4
작년엔 6월인데 벌써 이렇게 덥다고…? 였는데
7
5
천국의계단이랑 러닝머신 경사 높여서 타는거 중에 살
6
6
168/55~56인데 마운자로 맞아서
4
7
회사 직원이 80명 정도인데 4명이 마운자로 맞고있음
2
8
ㅋㅋㅋㅋㅋ에버랜드 글 본 사람
9
25살 취준생 알바좀 구해보려고 연락했는데
7
10
생선 가시도 혼자 못바르는 애들 가정에서 못배운거임?
12
11
공시 포기한 사람 있어??
1
12
인성 더러워도 외모 뛰어난 애들은 현실에서 잘먹고 잘사는것같음
1
13
대전 성심당 말고 국내에 빵 유명한 곳 또 없나??
7
14
진짜 다 괜찮은데 얼굴이 큼 진짜로
5
15
너네가 보기엔 친구 빡친 것 같애? 이유가 뭘까
7
16
다들 티빙 그냥 봐?
2
17
외로움 잘타는사람이 자취하면 우울증 걸릴까
16
18
얘두라 급해 목걸이사이즈 골라줘!!
6
19
싫어하는 애가 예쁘면
4
20
에버랜드에서 만난 애들이 ㄹㅇ 시절인연임
1
과에 휴학하고 강정 판다고 소문남
22
2
치킨먹고싶다니깐 상대방이 배달시켜줬는데 정말 only 배달만 시켜줌
29
3
계좌이체만 되는 식당이 신기한 파브리 셰프
19
4
투썸플레이스 근황
6
5
도박으로 나락간 일본 톱스타 근황...jpg
5
6
엄마가 사준 싸구려 크리스마스 선물
41
7
회사 대리한테 맘 생긴 동기언니.jpg
8
8
남편이 제 꿀호떡을 이지경으로 해놨어요
89
9
동양인이 서양인처럼 먹으면 안되는 이유
10
한국 유물을 일본에 기증한 한국인
1
11
아빠 돌아가셨는데 현실 때문에 더 괴롭다
4
12
로또 2등에 당첨되고도 잔고가 0원이 된 이유
4
13
초딩 때 돈가스가 맛있어서 성명서 만들어서 교장실 간 썰.jpg
14
학교에서 맞고 돌아온 아들을 개뚜드려팼다는 부부
2
15
남편이 사온 접시가 너무 맘에드는 일본인
16
거미에 대한 비이성적인 두려움을 고치는 법
17
나를 인정하고 진정성 있게 살아가는 삶의 태도 유지하는 법.jpg
18
월드컵 본다고 한달간 쉰다는 음식점
4
19
케데헌 컨셉 생파
20
오래된 92년도 샴페인 마셔도 되나요?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