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606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4
토요일에보는데 넘궁금해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좀비: 군체>부산행>반도
인간:부산행>반도>군체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비는 좀비가 실감난다는거야 ?
인간은 뭐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화하고 집단지성을 이용하는 좀비라는 점이 신선해서 나는 세 영화중에 군체에 나오는 좀비가 제일 좋았어 점액질도 역겹긴 했지만 다른 좀비랑 차별점이 확실해서 새로웠고 근데 인간은 캐릭터가 좀 약하고 부실한 느낌을 받았어 생존자들의 연대도 아예 없어서 그런지 좀비한테 물릴 때 아무 느낌도 못 받았어 그냥 너도 가는구나 이런 느낌? 그럼에도 반도보다는 재밌게 봤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그럭저럭.. 기대 안 하고 생각 없이 보면 괜찮은 정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파 좀 없앴다더니 늘어지는 구간 없이 술술 봤음 개취로 좀비에 몰린 사람들이 있는 공간 구도감 좋았음 나름의 메시지 마음에 듦 지창욱 구교환!!! 씬들 좋고 좀비가 처음에 오 괜찮 중간도 오오 하다 마지막까지도 괜찮았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액션감있는 좀비물 좀비들이 움직이는게 멋지고 기괴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너무 궁금해서 보고왔는데 뭔가 시간아까움반 재미반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재가 누구나 생각할법도 하지만 생각해본적없는 소재라 입틀막하고 본 장면도많은데 전개나 대사가 그냥 전형적인 재난영화라 루즈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대했더니 별로였음 기대 안 하면 다를수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존잼으로 봤다. 집단지성체 좀비 신선하고 클리셰 있지만 잘 활용했고 신파 글쎄 꽤 절제돼서 과하지 않아이만한 오락영화 없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좀비물로 보면 재밌는데 서사로 보면 그냥그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화하는 좀비 신박 소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산행보다 좀 더 현실적
마동석 없고 다 일반인이라
좀 더 머리(지능)싸움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190 06.17 07:5216958 0
드영배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55 06.17 15:242503 0
드영배 여자 ADHD 증상이라는데60 06.17 17:566146 2
드영배/정보/소식 현재 ㄹㅇ 큰일난 것 같은 메가박스 근황.jpg40 06.17 19:116406 0
드영배/정보/소식 원더풀스 공개 한달간 박은빈 인스타 증가량48 06.17 06:556037 0
참교육 체감 어찌고 하는게 웃기네
3:19 l 조회 80
와씨 참교육 보느라 이시간까지 못잠2
2:49 l 조회 54
백룸 많이 무서워?? 엄마랑 자야하니??1
2:30 l 조회 59
참교육 5화 교사쌤 박혜수 닮았당
1:34 l 조회 21
드라마 속 소품 사진도 따로 찍는건가?5
1:33 l 조회 114
이런 느낌 남배들 추천해줘
1:29 l 조회 63
아니 나 차이나타운 이제서야 봤는데 미쳤네2
1:13 l 조회 97
너네는 n차 셀때 조조 잡아두고 늦잠자서 강제로 영혼 보낸것도 셈....?6
0:59 l 조회 106
옥씨부인전은 진짜 대본집까지 봐줘야 완성임ㅜ1
0:58 l 조회 85
아니 박은빈이 왜 여기에 껴있어4
0:53 l 조회 202
근데 허남준 평소에도 인물연구 많이하는거같은데2
0:47 l 조회 137
근데 영화는 진짜 내 시간 내고 돈 내고 봐야하는거잖아2
0:44 l 조회 182
왕사남 추울때 보러갔는데3
0:42 l 조회 88
왕사남 관만 있으면 더 보고싶어1
0:36 l 조회 46
마플 내 배우가 일상로맨스 좀 찍어주면 좋겠다1
0:28 l 조회 39
브레이킹던 잼써? 시리즈 시작해봉까 하는데2
0:23 l 조회 52
구교환 좋아하는익 필모추천좀1
0:20 l 조회 29
중증 2는 제작 확정된거 맞지?4
0:13 l 조회 349
이준영 금성제 모드일 때는 톤도 더 낮게 잡아서 개느좋됨4
0:12 l 조회 62
다들 왕사남 n차 관람했어??18
0:12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