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60665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데이식스(3)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중소돌 파지말고 걍 대형돌 파라니까
49
22일 전
l
조회
537
인스티즈앱
너네가 왜 중소돌 살리기 프로젝트를 하고있음
팬들이 중소돌을 왜 살려주냐고
익인1
최애가 있는곳을 파는거지 뭐
22일 전
익인2
그게 맘대로 안되니까?
22일 전
익인3
대형돌에 취향이 없나보지
22일 전
익인4
222 딱이거임
22일 전
글쓴이
찾으면 있어 너네가 몰라서 그래 나도 벼락맞았어
22일 전
익인6
뭘 취향은 개인적인 건데 몰라서 그런다는 거임 ㅋㅋㅋㅋㅋ ㄹㅇ 벼락 맞은 거 아님? 어디 아픈가?
22일 전
글쓴이
너가 모든 대형돌을 다 아는게 아니잖아 나도 신인도 아닌 대형돌을 뒤늦게 알아서 이제 입덕하고 개큰후회중이야...
22일 전
익인6
진짜 벼락 제대로 맞았나 봄
22일 전
글쓴이
6에게
그니까 중소돌 파면서 즙 짜지말고 안타까워하지말고 걍 대형돌을 파라니까 진심
22일 전
익인14
남들은 니 최애에 감흥없어서 그래
22일 전
글쓴이
해외는 내 최애한테 미쳐있어
22일 전
익인20
그래
22일 전
익인5
그게 맘대로 안되나보지.. 난 중소에 트라우마 있어서 안파긴해 못 들어가겠음
22일 전
글쓴이
ㄹㅇ 대형돌 파는것도 힘든게 있긴한데 아무리 그래도 중소돌보다는 무조건 좋아
22일 전
익인6
중소돌 살리기 프로젝트를 하는 게 아니라 잡고 보니 중소돌이고 얘네가 잘나갔으면 하는 거임
22일 전
익인7
최애는 벼락임 대형은 뭐 돈냄새는 나는데 그렇다고 얼굴이 따라오는 곳은 아니라서 그리고 그가격에 그얼굴 보고싶지도 않아
22일 전
익인8
우리가 살린다고 안 살아짐 😅
22일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9
잡고보니 중소....ㅜ
22일 전
익인10
또 어그로끈다 하 새벽에는 좀 놔둬...~
22일 전
글쓴이
내가 중소돌파면서 너무 힘들었어서 걍 대형돌 파라고 말해주고싶은거야..
22일 전
익인12
아 그럼 중소가 떴으면 하는건 중소가 본진인거구나 난 ㄹㅇ 일부러 중소가 떴으면 해서 그러는건줄
22일 전
익인13
중소 파보니까 거의 대다수 사람들은 대형을 파고 있었다는 사실만 깨달음...ㅜㅜㅜ
22일 전
익인15
뭔 직장도 아니고 회사 따지면서 파냐
22일 전
글쓴이
아니 나 그 회사 7년동안 불매하다가 입덕함 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16
대기업돌들 고마운지 모르고 싸가지없이 구는거 보면 천년의 관심도 뚝 떨어짐 ㅠ
22일 전
글쓴이
내 최애 개착해 나도 이회사에 이런 착둥이가 있는줄 몰랐어
22일 전
익인16
1위하고 울고 소통 자주오고 빠혐 없어?
22일 전
글쓴이
1위하고 왜 울어야돼 ㅋㅋㅋㅋ 나 서바돌 팠는데 서바돌도 첫1위하고 안울던데 소통은 원래 잘 안왔는데 진짜 최근들어서 자주오긴하는데 이게 얼마나 갈지 몰라서 뭐라못하겠고 빠혐 여혐 인종차별 등등 병크는 한번도 없었어
22일 전
익인16
난 1위하고 울어야만 심장이 뛴다.. 그래서 난 덕질 만족함
22일 전
익인17
대형돌은 살리기 프로젝트아닌가 다 똑같지
22일 전
익인18
?
22일 전
익인19
벼락 맞아서 봤더니 중소돌이였어
22일 전
익인21
맘이안가
22일 전
글쓴이
마음이 가는애를 찾아야지 걔가 갑자기 너한테 굴러들어오진않잖아 찾아..
22일 전
익인22
싫어😜
22일 전
익인23
난 대형만 파긴 하는데 대형도 개답답한건 마찬가진데
22일 전
글쓴이
내가판 중소돌은 헤어 코디 개밤티라 만족스러운적이 없었고 곡퀄도 대형보다 떨어지고 안무도 별로고 화제성도 없고 병크멤 대처도 못해서 덕질하는내내 스트레스만 받음
22일 전
글쓴이
나도 내본 회사 개싫지만 그래도 대형밖에 덕질할데가 없어
22일 전
익인24
다들 잘 놀아주네 새벽에 할거없나벼
22일 전
익인25
대형에 자아의탁 개쩌네
22일 전
글쓴이
나도 회사너무싫은데 그래도 제발 이회사랑 재계약은 했으면 좋겠던데
22일 전
익인26
자아고도비만 야호
22일 전
글쓴이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27
그 속에 보물이 있다 이 말이야~ 저 아이가 저기에 있는게 안타깝지만 어쩌겠음
22일 전
익인28
우와 이 글 예전에 똑같이 봄
22일 전
익인29
시녀 dna라서
22일 전
익인30
대형돌 뭐 특별한 척 ㅋ
22일 전
글쓴이
대형돌이 다 특별한건 당연히 아닌데 내 최애는 진짜 특별하긴해 이런애는 얘밖에 없어서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재미로 보는 신기(神氣) 자가진단 테스트.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펜션 사장이 퇴실 시간을 오후 2시로 늦춘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스웨디시 여대생 은퇴
이슈 · 7명 보는 중
AD
교회 청년부 상황
이슈 · 5명 보는 중
아니 영화 왤케 비싸? 깜짝 놀랐네
일상 · 1명 보는 중
소원을 말해봐 시절 소녀시대 유리
이슈 · 4명 보는 중
AD
계란김밥 시켰다가 욕 개같이 얻어먹었다
이슈 · 9명 보는 중
AD
꺄하핚ㅋㅋㅋ 우리동네 로또맞음ㅋㅎ
일상 · 2명 보는 중
AD
삼풍백화점 생존자가 주위에서 들었던 말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다 똑같아서 소름이라는 남미새 말투..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 동양인 차별 논란
이슈 · 2명 보는 중
할리스 미피 콜라보 오픈런 해서 샀다 🐰^^
일상 · 3명 보는 중
AD
𝙕𝙄𝙍𝘼𝙇난 핑계고 유튜브 댓글 상황
이슈 · 1명 보는 중
최근 논란 중인 비만 관련 영상
이슈 · 4명 보는 중
AD
넷플 기리고 촬영 때문에 20kg 찌웠었다는 배우...jpg
이슈 · 3명 보는 중
조리원 3주 원하는 아내에 "애는 핑계, 네일이나 받으며 딴짓" 남편 막말
이슈 · 6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참교육처럼 학교 체벌 필요하다고 생각함?
336
12:11
8651
2
연예
/
마플
콘서트 여사친 이상원이네..
100
15:16
4945
0
연예
혹시 팔뚝살 있는데 나시 입고 다니면 뭔 생각 들어??
74
14:13
1652
0
드영배
여배가 로코에서 남배 보다 더 인기 있던 경우 있었어?
109
8:47
6340
0
플레이브
다들 식사는 했어? 이거 한번 씩 해줄래
20
11:07
324
0
성한빈
본인표출
📣생일 및 3주년 응원배너
18
11:18
199
10
앤더블
/
정보/소식
6/14 매점가요
17
18:03
134
5
엔시티 위시
/
장터
본인표출
오투럽 쥬얼 미개봉 나눔해요💚
35
18:10
127
0
방탄소년단
아니 저걸 미수령자인지 아닌지 어떻게 파악 할거야?
21
17:35
379
0
보넥도
이웃들 입덕직캠 썸네일 어떤거 할거야? 1️⃣2️⃣3️⃣4️⃣
15
17:34
89
0
백현
큥모닝૮۪ ⋆ᐢ. .̫ .ᐢ⋆۪ ა
14
7:05
45
0
이창섭
창섭이 출국
14
15:06
161
0
앤톤
톤모닝🫂🧡
12
7:01
47
6
제로베이스원
비하인드보는데 쌩얼한빈이
12
12:36
290
0
투바투
발매 2달 하하더 🍈 일간 99위
11
13:56
100
0
ㅇㄷㅇ 보컬풀 아쉽네
18:39
l
조회 1
2-3세대는 갑자기 쳐맞는경우 꽤 흔함...
18:39
l
조회 2
마플
ㅇㄷㅇ 보컬풀 아쉽네
3
18:39
l
조회 4
앤더블 180이 단신즈인거 좋아서 웃음나
18:38
l
조회 9
메가 팥빙 위에 젤라또 어디꺼지..
18:38
l
조회 10
원빈이 하와수 출근 포포몬스 떴다 ㅋㅋㅋ
4
18:36
l
조회 31
ㅇㄷㅇ 팬콘 누구 왔는지 아는 사람
3
18:36
l
조회 109
오 다음 핑계고 조혜련 이경실 김지선이래
2
18:35
l
조회 34
홈마들도 확실히 평일보다 주말에 프리뷰 많구나
18:35
l
조회 20
헐 아일릿 체리쉬 안무 제임스가 참여했어?
3
18:34
l
조회 42
이상원 여기 얼굴 ㄹㅈㄷ
3
18:34
l
조회 37
l
추천 1
블핑 올해 월투나 컴백하려나
18:33
l
조회 15
마플
돌들 인플들 어디서 만나겠어 클럽에서 만나겠지
13
18:32
l
조회 147
티켓팅 하는 익들아 기받아가라
7
18:31
l
조회 54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0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0명 찬성 (목표 20명)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2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27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9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0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12명 찬성 (목표 20명)
PC방 혜택
아니 127 발리 화보 청춘이잖아!!
3
18:31
l
조회 50
l
추천 1
마플
세븐틴 아직도 인기 많아?
8
18:31
l
조회 95
마플
ㅈㅂㅇ박건욱 그 라바콘 올린 알계 팔로했던 사람있어?
24
18:31
l
조회 146
이거 귀엽지?
18:30
l
조회 41
파트 적어도 무대에서 눈에 띄는 애들은 다르네
3
18:30
l
조회 70
마플
내돌은 콘서트에 남돌 부름
20
18:30
l
조회 24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13일(토),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Paris
진행
13일(토), 드라마/영화/배우 JTBC 신입사원 강회장 5화
진행
13일(토), 🐶🐱엔시티드림 제노재민 팬미팅 DUALITY #SEOUL
진행
13일(토), 💖트와이스 미사모 일본 <NHK 「MUSIC AWARDS JAPAN 2026」 Grand Ceremony> 출연🍭
종료
13일(토), 스코시즘 🍁⛄️'서브노티카 2' 코요, 로보 LIVE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8
1
성수역 지하철 전광판에 있던데 이사람 유명한 아이돌임?
5
2
ㅇㄷㅇ 팬콘 누구 왔는지 아는 사람
3
3
미디어
무한상사 떴다 !!!!
4
4
유준이ㅋㅋ 울까말까 고민하는 거 봐ㅋㅋㅋㅋㅋ
1
5
1찍 2찍 인플루언서 미감차이 대박이다
4
6
양념치킨 제일 맛있는 데가 어디야?
16
7
헐 아일릿 체리쉬 안무 제임스가 참여했어?
3
8
티켓팅 하는 익들아 기받아가라
5
9
파트 적어도 무대에서 눈에 띄는 애들은 다르네
3
10
요즘 포카 어디서팔아...?
8
11
콘서트 다니면 최대 9년이나 수명연장 가능
6
12
앤더블 엔딩포즈 ㄹㅇ권력느껴져
6
13
홈마들도 확실히 평일보다 주말에 프리뷰 많구나
14
오 다음 핑계고 조혜련 이경실 김지선이래
1
15
아니 127 발리 화보 청춘이잖아!!
3
16
ㄱ
이런 포타 추천해줄 수 있을까???
17
오늘 방탄콘 사첵 뷔
18
오늘 내돌 미팬했는데 폰 뜨거워져서 카메라 꺼졌음...
2
1
서인국 박지현 포옹짤 ㅁㅊ
1
2
와일드씽은 차라리 개봉하고 뮤비를 풀지
6
3
와일드씽 손익 넘길거 같음?
18
4
참교육
ㅈㅈ하게 학생역보다 진기주 피오가 더 어려보임ㅋㅋㅋㅋ
16
5
20 30대 여배가 중에 1롤을 계속 하는거 쉽지 않지?
8
6
김혜윤 화이팅!!
4
7
아니 미각보이즈 엠넷 직캠 썸네일ㅋㅋㅋㅋㅋㅋㅋㅋ
7
8
유재석캠프 2기 2일차 점심 뭐였어?
7
9
김무열 찐친이랑 장난치는거
10
이제 7월부터는 드영배 어그로도 조용해질까
27
11
허남준 실제로 연영과 입시 특기 무용했어서 턴 자연스럽네
6
12
근데 나는 참교육이 넷플에서 흥한게 좋은 현상 같음
2
13
멋진신세계
새 ost 가사
3
14
멋진신세계
오늘 엔딩은
2
15
박지훈 작품 몇개 없구나..
7
16
이준영 커피차 배너에 금성제 사진이랑 눈 착하게 떠야지 써있으니까
2
17
기억에 남는 명대사 뭐가 있을까?
2
18
기리고 건우랑 세아 착한게 맞나 ㅅㅍㅈㅇ
1
19
강회장
선공개 짭준현 날 잡았네 다들 여기 좋ㄷ다 ㅋㅋ
2
20
멋진신세계
차세계 신서리 96 동갑 커플 설정
6
1
손절한 독실한 기독교 친구 개명했네ㅋㅋㅋ
5
2
엽떡 시켜따
8
3
하 곧 서른되니까 피부화장 매트하게 못하겠네
4
4
아우 올영 참고 지그재그에서 사기 너무 잘한듯
1
5
테무 꿀팁 알려줌
6
1주일된 배달찜닭 먹어도되냐 얘들아
10
7
평생 벼락치기만 한 사람은 공시 절대 못하겠지
6
8
와 서초 변호사 개싸가지없네
1
9
중소기업 다닐 바에야 알바가 낫지 않음?
6
10
콩비지 이거 양이 되게 늘어나는구나
11
유투브 겜 광고 미친거 아님❓(후방주의)
12
이성한테 관심이 아예 없진 않은데
1
13
내친구 에어포스 더러울 때까지 신고 새로 삼
2
14
나만 그런가 나이 먹을 수록 멘탈 약해짐..
15
나 18시간 잤어
3
16
피부과 갔다와도 또 나고 또 나고 미쳐버려ㅠㅠ ㅎㅇㅈㅇ…
6
17
얘들아 육회에 라면vs물냉면 뭐가 더 잘어울려??
18
난 이제 더이상 애들이랑 친하게 지내지 않을거임
19
담주에 도쿄 3박 4일 가는데 백팩 vs 숄더백
20
빨리 대학 졸업하고 싶다 비교하는 거 힘들다..
1
베트남 부촌 아파트 가격
12
2
사위에게 2년 된 냉동닭을 준 장모님
8
3
요즘 토스에서 대대적으로 미는 신기술..JPG
5
4
행보관 꼬셔서 개꿀빤 동기
5
💥남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학생의 스타일.jpg
3
6
공항에서 마약견 훈련에 협조하면 받는 굿즈..jpg
5
7
중국에서 재배중인 대왕 블루베리
8
8
한식이 진짜 빡센 장사인 이유
3
9
조회수 500만회 넘게 찍은 해외 대형 유튜버의 한국 급식
1
10
월 관리비 9억짜리 집
11
데뷔 5일만에 해체한 걸그룹
12
서양 혼혈만 좋게 봐서 슬픈 동남아 혼혈
42
13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31
14
이해하면 섬뜩한 18세기 서양화
15
곧 도박장 오픈 예정 (feat. 스페이스X)
16
(🔞심연주의) 발바닥 전부 모자이크한 유튜버..JPG
52
17
인간이 달에 갈 때 사용했던 컴퓨터.jpg
18
의외로 외국에서 인기 있는 케이뷰티 브랜드
19
80~90년대 부의 상징.jpg
20
사과하는 날에 받은 경고장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