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6066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7

너네가 왜 중소돌 살리기 프로젝트를 하고있음 

팬들이 중소돌을 왜 살려주냐고 

대표 사진
익인1
최애가 있는곳을 파는거지 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맘대로 안되니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형돌에 취향이 없나보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딱이거임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으면 있어 너네가 몰라서 그래 나도 벼락맞았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뭘 취향은 개인적인 건데 몰라서 그런다는 거임 ㅋㅋㅋㅋㅋ ㄹㅇ 벼락 맞은 거 아님? 어디 아픈가?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가 모든 대형돌을 다 아는게 아니잖아 나도 신인도 아닌 대형돌을 뒤늦게 알아서 이제 입덕하고 개큰후회중이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벼락 제대로 맞았나 봄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니까 중소돌 파면서 즙 짜지말고 안타까워하지말고 걍 대형돌을 파라니까 진심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들은 니 최애에 감흥없어서 그래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외는 내 최애한테 미쳐있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맘대로 안되나보지.. 난 중소에 트라우마 있어서 안파긴해 못 들어가겠음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대형돌 파는것도 힘든게 있긴한데 아무리 그래도 중소돌보다는 무조건 좋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소돌 살리기 프로젝트를 하는 게 아니라 잡고 보니 중소돌이고 얘네가 잘나갔으면 하는 거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최애는 벼락임 대형은 뭐 돈냄새는 나는데 그렇다고 얼굴이 따라오는 곳은 아니라서 그리고 그가격에 그얼굴 보고싶지도 않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가 살린다고 안 살아짐 😅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잡고보니 중소....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또 어그로끈다 하 새벽에는 좀 놔둬...~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중소돌파면서 너무 힘들었어서 걍 대형돌 파라고 말해주고싶은거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그럼 중소가 떴으면 하는건 중소가 본진인거구나 난 ㄹㅇ 일부러 중소가 떴으면 해서 그러는건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소 파보니까 거의 대다수 사람들은 대형을 파고 있었다는 사실만 깨달음...ㅜㅜ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뭔 직장도 아니고 회사 따지면서 파냐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그 회사 7년동안 불매하다가 입덕함 ㅋ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기업돌들 고마운지 모르고 싸가지없이 구는거 보면 천년의 관심도 뚝 떨어짐 ㅠ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최애 개착해 나도 이회사에 이런 착둥이가 있는줄 몰랐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위하고 울고 소통 자주오고 빠혐 없어?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위하고 왜 울어야돼 ㅋㅋㅋㅋ 나 서바돌 팠는데 서바돌도 첫1위하고 안울던데 소통은 원래 잘 안왔는데 진짜 최근들어서 자주오긴하는데 이게 얼마나 갈지 몰라서 뭐라못하겠고 빠혐 여혐 인종차별 등등 병크는 한번도 없었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1위하고 울어야만 심장이 뛴다.. 그래서 난 덕질 만족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형돌은 살리기 프로젝트아닌가 다 똑같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벼락 맞아서 봤더니 중소돌이였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맘이안가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음이 가는애를 찾아야지 걔가 갑자기 너한테 굴러들어오진않잖아 찾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싫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대형만 파긴 하는데 대형도 개답답한건 마찬가진데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판 중소돌은 헤어 코디 개밤티라 만족스러운적이 없었고 곡퀄도 대형보다 떨어지고 안무도 별로고 화제성도 없고 병크멤 대처도 못해서 덕질하는내내 스트레스만 받음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본 회사 개싫지만 그래도 대형밖에 덕질할데가 없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들 잘 놀아주네 새벽에 할거없나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형에 자아의탁 개쩌네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회사너무싫은데 그래도 제발 이회사랑 재계약은 했으면 좋겠던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자아고도비만 야호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 속에 보물이 있다 이 말이야~ 저 아이가 저기에 있는게 안타깝지만 어쩌겠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와 이 글 예전에 똑같이 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시녀 dna라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형돌 뭐 특별한 척 ㅋ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형돌이 다 특별한건 당연히 아닌데 내 최애는 진짜 특별하긴해 이런애는 얘밖에 없어서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참교육처럼 학교 체벌 필요하다고 생각함?336 12:118651 2
연예/마플 콘서트 여사친 이상원이네..100 15:164945 0
연예혹시 팔뚝살 있는데 나시 입고 다니면 뭔 생각 들어??74 14:131652 0
드영배여배가 로코에서 남배 보다 더 인기 있던 경우 있었어?109 8:476340 0
플레이브다들 식사는 했어? 이거 한번 씩 해줄래 20 11:07324 0
ㅇㄷㅇ 보컬풀 아쉽네
18:39 l 조회 1
2-3세대는 갑자기 쳐맞는경우 꽤 흔함...
18:39 l 조회 2
마플 ㅇㄷㅇ 보컬풀 아쉽네3
18:39 l 조회 4
앤더블 180이 단신즈인거 좋아서 웃음나
18:38 l 조회 9
메가 팥빙 위에 젤라또 어디꺼지..
18:38 l 조회 10
원빈이 하와수 출근 포포몬스 떴다 ㅋㅋㅋ4
18:36 l 조회 31
ㅇㄷㅇ 팬콘 누구 왔는지 아는 사람3
18:36 l 조회 109
오 다음 핑계고 조혜련 이경실 김지선이래2
18:35 l 조회 34
홈마들도 확실히 평일보다 주말에 프리뷰 많구나
18:35 l 조회 20
헐 아일릿 체리쉬 안무 제임스가 참여했어?3
18:34 l 조회 42
이상원 여기 얼굴 ㄹㅈㄷ3
18:34 l 조회 37 l 추천 1
블핑 올해 월투나 컴백하려나
18:33 l 조회 15
마플 돌들 인플들 어디서 만나겠어 클럽에서 만나겠지13
18:32 l 조회 147
티켓팅 하는 익들아 기받아가라7
18:31 l 조회 54
아니 127 발리 화보 청춘이잖아!!3
18:31 l 조회 50 l 추천 1
마플 세븐틴 아직도 인기 많아?8
18:31 l 조회 95
마플 ㅈㅂㅇ박건욱 그 라바콘 올린 알계 팔로했던 사람있어?24
18:31 l 조회 146
이거 귀엽지?
18:30 l 조회 41
파트 적어도 무대에서 눈에 띄는 애들은 다르네 3
18:30 l 조회 70
마플 내돌은 콘서트에 남돌 부름20
18:30 l 조회 2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