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190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추천해줄사람...

학원 다니는데 극한파트 들어가고 이해가 너무 안돼 ㅠ ㅠ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익인1
음 쉽게 설명해주시는 건 김성은 선생님! 근데 쌤 강의 들은 다음에 좀 더 어려운 수준의 강의 한 번 더 듣는 거 추천
•••답글
익인87
222222222 맞아 나중에 어려운거까지 들으면 진짜 좋음
•••
익인92
익인2
익인3
익인9
익인43
익인54
44 진짜 나 재수하면서 학원 안 다니고 정승제 듣는데 왜 정승젠지 알겠어 ㅋㅋㅋㅋ
•••
익인70
익인79
66 짱짱
•••
익인84
익인91
88 생선님 마럽
•••
익인97
9999 스탐마까스티뽀뽀뽀
•••
 
익인4
이미지쌤
•••답글
익인5
이비에스에 노베위한 강의 있오
•••
익인67
ㅇㅈ
•••
익인6
정상모쌤 첫수학!
•••답글
익인7
진짜 정승제...... 노베를 위한 강의는 아닌데 노베도 이해가 잘될만큼 강의룰 잘함
•••답글
익인8
정상모쌤!!!!!!! 나 지금 극한 부분 듣고있는데 너무좋아 나 진짜개념 듣는데 개념하고 그옆에 문제풀어주실때 이해가 확 되면서 새로운 걸 깨닫는 느낌들어서 너무좋아ㅠㅠㅠㅠ
•••답글
익인10
메가 오르새쌤
•••답글
익인11
이 글 지우지말아죠...ㅠㅠ
•••답글
익인12
이미지.. 설명 쉽게해주시고 나랑 잘 맞아서 진짜 좋았어 고삼때 듣고 처음으로 수학이 살짝 재밌어졌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3
정승제~~사실 그냥 여러명들어보고 맞는사람 듣는거 추천
•••답글
익인14
정승제나 정상모 둘다 입담 재미있고 이해도 잘시켜줌 난 정상모 들었으~!
•••답글
익인15
나 미적분 진짜 이해 안 갔을때 이미지 선생님 들었다!! 정말 기초부터 해주셔서 엄청 도움됐어
•••답글
익인16
이미지쌤,,, 갓미지쌤
수가 만년5에서 갈아탔어 나형으로 세젤쉬듣고 6모 9모 2등급나오고 수능도 88점받음!!!

•••답글
익인61
세젤쉬만 들은거야??
•••
익인66
ㄴㄴ 세젤쉬듣고 2730이랑 종점의기적이었나 파이널했오
•••
익인17
김성은~!~!~!
•••답글
익인18
김성은쌤
•••답글
익인19
익인20
정상모 진짜개념
•••답글
익인21
진짜정승제진짜진짜진짜정승제
•••답글
익인22
진짜 정승제쌤처럼 쉽게 설명하는 사람 없을거야
•••
익인23
찐 정승제... 정승제는 노베에 특화되어 있음 6->1로 올려준 진짜 고마운 생선님
•••답글
익인25
혹시 6에서 1까지 올리는데 어느정도 시간 걸렸는지 물어봐도 될까...?
•••
익인26
한 7개월..?? 나도 늦게 시작해서 작년 이맘때쯤 수꼭필 듣고 4월에 개때잡 들어갔거든 ㅠㅠ
•••
익인27
대박이다 혹시 익이나 개때잡이랑 혼때잡 싹다 풀었오?? 기출은?
•••
익인28
아 나 늦게 시작해서 혼때잡 안풀었어! 개때잡 2강씩 들었는데 개때잡 일단 한바퀴 돌리고 2회독때부터 하루에 분량 정해서 복습하고 너기출 풀었당
•••
익인29
28에게
그렇구나! 너기출만 풀어도 1등급나오는데 충분한거같아? 다른기출 안풀어도?
•••
익인41
29에게
그니까 내가 한 거는 개때잡 강의 듣고 복습->이렇게 1회독->2회독(하루에 한 단원 분량씩 복습 후 그 부분 너기출로 개념 적용)-> 이렇게 2회독 끝내고 ->5년치 6,9모+수능 풀어서 1등급 나왔어
•••
익인39
28에게
1회독때 복습안하고 2회독때부터 항거야?!
•••
익인40
39에게
헉 이제봤다..! 1회독때는 당연히 복습 했지! 복습 하고 2회독때도 개념 복습하고 문제 설명하면서 풀어보고 그 다음 그 문제에 맞는 부분 기출 문제 풀었다는거였엉 난 혹시몰라서 5년치 평가원은 다 풀어봤당.. 너기출 다 풀고나서!
•••
익인76
40에게
혹시 개때잡 다음 커리는 안 들은 거야?
•••
익인77
76에게
웅 담금질은 안했당
•••
익인24
정승제 제발 정승제
•••답글
익인30
익인31
정승제 김성은쌤은 뜬구름잡는 느낌일수도있어
•••답글
익인71
헐.... 나 김성은 하나보고 메가 프패 샀는데
•••
익인80
222나 정승제쌤 듣다가 김성은쌤들어봤는데 뜬구름?느낌이였어 덜 자세하다고 해야하나??아예 노베용은 아닌거같은느낌...
•••
익인32
이주영쌤!!! 이투스에 이주영쌤이라고 계시는데 다른 쌤들이 해설강의 해주면 이해가 잘 안 됐던 것도 주영쌤이 해설강의 해주는 거 들으면 이해되고 너무 좋았음ㅠㅠㅠ
•••답글
익인33
정승제쌤♡
•••답글
익인34
메가 오르새
•••답글
익인45
222 오르새쌤 모두가 알았으면..🥺
•••
익인35
정승제쌤!
•••답글
익인36
정상모 첫수학!!!
•••답글
익인37
나는 정승제쌤 ,,,,,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만 안다 - ebs 50일 수학
중학교 수학 말고 아는게 없다 - 수꼭필
기본 개념부터 차근차근 공부하고 싶다 - 개때잡

•••답글
익인47
50일수학듣고 바로 개때잡 들어도될까..??
•••
익인51
수꼭필에서 다루는 개념들 다 알면 50일 수학만 듣고 바로 개때잡 들어도 되지!
•••
익인38
현우진.. 나 레알 현우진이 나 대학보낸수준.. 문과기준6등급이였는데 낮은 1등급으로 대학갔음
•••답글
익인42
현우진.,,,시작전 ㄹㅇ 좋아 다 알려줘
•••답글
익인44
정상모

현우진은 자세한데 노베는 좀 어려울 것 같애

•••답글
익인46
내가 들어본 선생님중에 노베면 이미지, 정승제, 오르새 이렇게 좋은거 같아~
•••답글
익인48
김성은쌤
•••답글
익인49
3모 27점에서 수능 1등급 맞았어
•••
익인65
어떻게 공부했어ㅜㅜ
•••
익인50
김성은 쌤
•••답글
익인52
정승제 ~~!!!!!!!
•••답글
익인53
김성은쌤 진짜로,,,
수학 너무 싫어하고 못해서 유명하다는 쌤들 막 현우진이랑 이비에스 하영쌤이랑 정승제 다 들어봤는데 김성은쌤 강의 들으면서 첨으로 수학 완독했고 강의도 쉬울 뿐만 아니라 재밌게 가르치셔. 글구 교재가 본교재말고도 복습문제교재랑 오답토느 교재도 무료로 같이 오는데 진짜 짱좋아!!

•••답글
익인55
한석원쌤은 어때?
•••답글
익인89
한석원쌤 추천하러 왔다가 댓글 남긴당 난 개인적으로 진짜 이해가 잘됐어 현역 때 수학 학원 다니면서 개념 배웠는데 솔직히 이해하면서 한게 아니라 공식이랑 기출 외우고 야매법으로 엄청 했거든ㅋㅋ̤͓ 쨌든 그러다 이번에 재수하면서 한석원 개념 듣는데 잘 맞어!! 그 문제는 이래서 이랬구나 그래서 이렇게 풀었구나가 다 이해되서 넘 좋앙
•••
익인56
나만 현우진..?
•••답글
익인57
메가 남혜영선생님! 고1.2 전문이긴 하시지만 미적 기하 개념강의 다 있는데 나 고등선행 처음 했을때부터 들어서 4,5년째인데 정말 잘가르쳐주시고 필기 하면서 들으면 나중에 필기만 봐도 다 이해되고 진짜 좋아
•••답글
익인62
고3 고정 3등급인데 들어도 될까??
•••
익인63
개념 정리할거면 들어도 좋을거 같아! 아니면 까먹은 개념 중간중간 골라들어도 좋고!
•••
익인64
아 고마워!!
•••
익인58
김경한 듣는데 조앙
•••답글
익인59
나 이 쌤 궁금해 어땡??
•••
익인60
나 노베인데 이해 잘됑
•••
익인68
정승제쌤 b
•••답글
익인69
갓승제야 진짜 ㅋㅋㅋㅋㅋㅋ 읭 ? 하던갓도 다 이해됨
•••답글
익인72
이미지쌤!!! 난 정승제쌤도 들었는데 이미지쌤이 더 나랑 잘 맞더라
•••답글
익인73
정승제쌤 진짜 좋아
•••답글
익인74
익인75
이미지쌤
•••답글
익인78
승제쌤듣고 수학이 재밌다고 종종 느껴!!
•••답글
익인81
현우진 시작점 ㄹㅇ... 듣고 광명찾음
•••답글
익인82
제발 양승진쌤 기출코드
•••답글
익인83
익인85
난 차영진쌤 너무 좋았다,,
•••답글
익인86
난 사설도 다 들어봤는데 확통은 메가 김성은 쌤이 괜찮고 ebs 남치열쌤 수2하시는데 괜찮은거같아
•••답글
익인88
22222 확통은 진짜 김성은이야.. 나 현우진 쌤 정승제 쌤 다 들어봤는데 김성은 쌤이 제일 좋았어
•••
익인90
차영진 ... 하극상 눈물 댑악이야ㅜ칼개념도 좋아
•••답글
익인93
김성은 쌤 나를 4에서 높은 2로 올려줌ㅜㅜ 무엇보다 사람 자체도 좋아서 듣기 편한 느낌
•••답글
익인94
김성은쌤 진짜 추천......
•••답글
익인95
확통은 진짜 정승제쌤.. 최고임
•••답글
익인96
이주영쌤 최고오♡
•••답글
글쓴이
혹쉬....기하 처음 배워도 이해 잘 되게 설명해주시는 쌤 아는 익,,,,?
•••답글
익인98
정상모쌤 괜차너
•••
익인99
이건 ㄹㅇ 승제쌤
•••답글
글잡담 S (Study)
공부법을 공유하고, 나만의 학습일기를 쓸 수 있는 글잡담 S를 이용해 보세요
글잡담 S 바로가기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서울 상위권 대학 다닙니다.' 어디라고 생각해?? 761 03.21 00:37 10701 0
잡담 2학년때 제일 공부 안한다는거 팩트야..? 100 03.18 18:44 2947 0
고등학생 수학개념진짜진~짜 이해 잘되게 해주시는 인강쌤 98 03.22 20:58 3189 0
고등학생 다들 목표학과 대학 적고가 88 03.25 13:01 1386 0
잡담 사문 인강 누구 추천해? 57 03.23 01:38 1255 0
773983 고등학생 수학 문제집 14:19 3 0
773981 고등학생 정시로 돌려야할까..? 2 14:09 25 0
773967 고등학생 그래프 잘 아는 익! 이것좀 알려주라🥺 4 11:21 33 0
773966 고등학생 제발 도와줘ㅜㅜㅜ예비고3 내신 3 10:35 71 0
773960 고등학생 이과 고2 인데 진짜 대학 망한건가 2 4:39 128 0
773959 고등학생 영어진짜. . 해석 어떻게해? 4:14 25 0
773958 고등학생 메가에서 탐구만 들을거 같은데 패스 살까말까 2 4:06 39 0
773955 고등학생 They didnt have 라는 문장에서 1 3:14 47 0
773942 고등학생 제2외국어는 그냥 ebs만 들어도 될까? 1:05 8 0
773925 고등학생 토플 공부하면 영어 모의고사에도 도움이 될까? 1 04.02 21:52 25 0
773923 고등학생 공부 이제 시작하는 한심한 고3 익인데ㅠㅠ 3 04.02 21:12 161 0
773919 고등학생 보통 사탐 개념 언제 시작해서 언제 마쳐? 2 04.02 20:46 51 0
773918 고등학생 나 영어 노베인건가 ㅠㅠ 5 04.02 20:44 90 0
773912 고등학생 영어 4-5등급 뜨는데 강원우쌤 3 04.02 19:20 66 0
773911 고등학생 익들아 풀커리 탄다는게 무슨 말이야? 2 04.02 19:17 63 0
773910 고등학생 진지하게 물리 화학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 ㅠㅜ 1 04.02 19:13 27 0
773908 고등학생 메가스터디 독학패스 질문있ㅇㅓ 04.02 18:46 17 0
773893 고등학생 2주만에 사탐2개 한번씩 다 보는 거 가능할까? 2 04.02 16:24 126 0
773891 고등학생 대성 학력평가 본 사람? 04.02 15:35 4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공부방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3 14:36 ~ 4/3 14: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공부방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