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수능 공무원시험 잡담 대학생 아르바이트 재수 취업/진로 취미/계발 자격증 특례
l조회 873l 1
부모님께 설득해보려고 하는데 일단 가격을 알아야 설득을 할지말지 결정할 수 있을 것 같아서ㅜㅠㅠ
 
29일 전
익인1
점바점이야! 보통 50~60초반 정도더라
•••답글
익인1
난 수도권 교실형인데 59마넌
•••
글쓴이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
29일 전
익인2
60 내외인거 같어 점바점
•••답글
글쓴이
혹시 익인이는 어떤 스타일 이용하고 있어??
•••
29일 전
익인3
60초반이야 우리지점은
•••답글
글쓴이
아아,, 알려줘서 고마워! 혹시 익이니는 어떤 스타일 이용하고 있어?
•••
익인3
교실형!!
•••
익인3
1인실처럼 된 곳은 67인가? 그래
•••
글쓴이
아하 고마워!! 지금 내가 다니는 독서실이랑 돈이 한 4배정도 차이나는데 그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커리큘럼대로 도움되는 것 같아?
•••
익인3
음 사실 난 공부하는건 독서실이랑 같다고 생각해.. 그냥 밥도 주고 폰도 뺐고 강제성이 있으니까 가는거지 혼자하면 그런게 통제가 안되니까
•••
글쓴이
3에게
음 그렇지 아무래도,, 돈이 돈이라 고민된다ㅠㅠ 그래도 답해줘서 고마워~~!!!!
•••
29일 전
익인4
우리도 60~68 정도
•••답글
글쓴이
헉 68까지도 올라가는구나,, 여긴 부산인데 그정도는 아니겠지?,,
•••
글쓴이
익이니는 어떤 스타일 이용하고 있어?
•••
29일 전
익인5
서울 교실형 59만 원
•••답글
글쓴이
아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근데 지금 독서실 1인실을 한달 12만 9천에 이용하고 있거든,, 가격차이가 한 4배정도 나는데 그정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 홈페이지 상으로 나와있는 커리큘럼은 좋은 것 같은데 실제로도 그런가 해서..!
•••
29일 전
익인6
난 57인데 패턴 잡기 힘들어하면 가기 조음 나 혼자하면 아침에 일찍 못일어나고 공부시간 뒤죽박죽인데 거기 가서 매일 10~12씩 꾸준히함
•••답글
글쓴이
패턴은 이미 잡혀있어! 6시부터 공부하고 있는데 학습상담이나 과목학습상담 이런거 고민되서,,
•••
익인6
학습상담은 인강 사이트 같은 데서 해도 돼 거기서 거기야
•••
29일 전
익인7
55만 정도였는데 점바점이고 근데 솔직히 학습상담 이런건 별로고 순공시간 확보해주는거 말고는 장점 딱히 없음
•••답글
글쓴이
음,, 그러면 지금 공부 잘되고 있는데 그냥 옮기지 말까? 나는 학습상담이랑 커리큘럼 짜주고 이런거 생각해서 가려고 했던거라,,
•••
익인7
그런거때문이라면 난 더더욱 비추 ,, 점바점일지라도 난 2곳 가봤는데 2곳다 커리큘럼 학습상담 이런건 별로였거든 근데 난 순공시간 확보때문에 간거라 만족하고 다녔었어
•••
글쓴이
아아,,,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
익인2
웅웅.. 솔직히 우리 지점도 커리짜주고 그런거 없어... 나도 순공시간 잘 나와서 가는거 말고는 장점 모르겠음
•••
29일 전
익인8
서울 겨실형 65야 우린....
•••답글
글쓴이
익 여기 왜이렇게 비싸냐... 그냥 혼자해야게써,,,ㅋㅋㅋ 아무튼 알려줘서 너무 고마웡!!
•••
27일 전
익인9
경남 한 곳 재원중인데 59만원 근데 학습상담은 정말 별 도움 안 돼 ㅠㅠㅠ 공부습관 있는 사람이면 너무 비싸다고 생각 들수도
•••답글
글쓴이
아,, 그냥 혼자해야겠네,, 그럼,,ㅎ.. 괜히 겁먹어서 다녀야되나 생각했는데..! 알려줘서 고마워!
•••
17일 전
익인10
잇올이 머얌?
•••답글
글쓴이
아,, 이제봐써ㅜㅜㅠ 미안 독재학원이야!
•••
13일 전
익인11
관리형 독서실 원하는 거면 공무원 독서실 알아봐바 30만원 정도 해
•••답글
글쓴이
앗 수능준비생이라서 공무원은 안받아줄거같아..!
•••
익인11
나두 수능준비하는데 공무원 독서실 다녀! 잘ㅈ알아보면 받아주는 데도 있을 거야
•••
글쓴이
오 그러면 관리형독서실 검색해보고 그냥 전화해서 수능생 받아주냐 그렇게 물어보면 되려나,,??
•••
익인11
응 그럴 거야 나도 잇올 알아보다가 공무원독서실 왔는데 나름 괜찮아 열공해!!
•••
글쓴이
11에게
웅!!! 고마오
•••
 
글잡담 S (Study)
공부법을 공유하고, 나만의 학습일기를 쓸 수 있는 글잡담 S를 이용해 보세요
글잡담 S 바로가기
번호분류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수능 삼수하고 정시로 대학 온 익인데 궁물 받음50 05.07 12:58 447 3
고등학생 이과갈까 문과갈까21 04.28 13:34 314 0
수능 문과 수학 완전 노베인데! 질문좀!54 04.26 03:05 922 2
수능 문과가 정시로 올2등급 나오면 어디 갈수있어?28 05.03 16:01 631 0
수능 국어 인강 안듣고 1가능할까??22 04.20 20:49 610 0
808878 가천대 금융수학과 어때? 8:25 7 0
808862 수능 감독관으로 좀 서먹한 모교쌤 들어오면3 05.08 16:40 74 0
808861 사탐 조합 한지 생윤 괜찮아?2 05.08 15:31 36 0
808860 나같은 경우에는 어떻게 공부를 하는게 좋을까2 05.08 14:16 40 0
808856 논술 ㄹㄱㅅ 다녀본사람2 05.08 09:59 25 0
808850 노벤데 미적이랑 기하 중에 뭐 들을까...?10 05.07 21:01 106 0
808849 사설 인강 맛보기 강좌 어캐 들어? 05.07 20:33 12 0
808845 수학 노베 양승진t vs 김성은t 추천해주라!21 05.07 17:01 101 0
808837 N수생 노벤데.. 그냥 다 놓고싶다2 05.07 09:38 130 0
808835 사탐 개념 고민좀...3 05.07 03:27 37 0
808828 취미미술 과외 선생님인 익들 있어?? 05.06 23:34 12 0
808815 메가패스 가격 05.06 16:47 31 0
808812 잇올 대기 6모끝나면 많이빠지겠지..? 05.06 15:13 28 0
808795 서울예대는 입학금포함해서 얼마들어?? 05.05 21:10 13 0
808787 고2인데 이 교육이 너무 혐오스럽다9 05.05 04:25 243 3
808786 생명 ebs 인강쌤 추천해주라9 05.05 04:25 49 0
808783 지독멘토 해본 사람 있어?? 05.05 00:47 10 0
808775 오지훈쌤 강의 보는 익들아3 05.04 20:28 79 0
808774 동사랑 세사는 표점이 잘 나오는 편인가?2 05.04 20:02 5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10:24 ~ 5/9 10: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공부방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요즘 결혼식 사진.jpg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