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전체방 수능 잡담 고등학생 특례 예체능 공무원시험 대학생 취업/진로 아르바이트 취미/계발
l조회 534l 0
독재학원 다니는중인데 국어는 인강을 듣는게 나랑 안맞는 느낌이고 혼자 생각하고 공부하는거 좋아해서 계속 마닳하고 있는데 내가 하는거에 확신이 안생겨서ㅠㅠ 인강 유대종 수능국어입론은 좀 도움이 된것같긴해 기출분석도 혹시 어떻게 했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16일 전
익인1
더 좋지 않아?
•••답글
글쓴이
나는 성적 별로 안올랐거든ㅠㅠ 근데 인강 들은 후기 보고 다들 성적 많이 올린것같아서 초조해지더라구,,
•••
익인3
헉 나는 인강 듣고 성적 많이 올랐는데...5에서 1 케바케인듯
•••
글쓴이
혹시 인강 뭐 듣고 공부는 어떻게했어?? 국어 넘 어렵다..
•••
익인1
국어는 원래 천천히 늘어서... 심지어 인강쌤 안맞으면 더 안좋은듯
•••
글쓴이
1에게
응 진짜 여러 인강 들어봤는데 나랑 진짜 잘맞는다..!! 하는건 없더라고..ㅠㅠ 그래도 국어 혼자해야될것같아서 계속 기출만하고있는데 성적 오를 기미는 안보이구..ㅠㅠ
•••
16일 전
익인2
국어인강 쓰레기임 김동욱 빼고
•••답글
글쓴이
앗 혹시 왜그렇게 생각하는지 물어봐도될까,, 국어 인강 듣고 도움 받은 사람들도 많이 있는것같아서🥺
•••
익인2
내말을 맹신할리는 없지만 맹신할 필요는 없어. 내가 국어 공부하면서 느낀거라. 그리고 많은 이유에서 그렇게 느껴서 왜 그런진 설명하기 어렵네.. 그냥 요즘 국어 너무 자기 방법론을 가르치는게 싫어서. 김동욱처럼 읽는건 자기방법대로 읽고 내용위주로 수업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
익인5
나도의견궁금하다
•••
익인2
윗댓
•••
익인7
헉 나 타쌤듣는데이유좀 얼려줄수있을까,,
•••
익인2
윗댓 봐주세용
•••
16일 전
익인4
엉 나 현역때 계속 1이었음! 지금은 약빨 다떨어진건지... 3모 이후로는 계속 4~5뜨긴하는데...ㅋㅋ
•••답글
16일 전
익인6
인강듣고 그거 무의식중에 나올때까지 체화시키는거 못할 바에야 그냥 자기 방법 쓰는게 맞다고봄
•••답글
16일 전
익인8
쓰니 김동욱 잘 맞을 듯!! 난 재수생이고 현역 시절에 국어 공부 마닳만 했는데 2에서 더 안 올라가더라고 ㅠㅠ... 그래서 올해는 김동욱쌤 듣는데 괜찮은 것 같아 다른 인강 쌤들은 뭔가 떠먹여준다는 느낌이 강했는데 김동욱쌤은 내가 사고할 수 있게 방향을 알려주는 느낌이라 좋더랑 특히 나는 예습 강조하는 부분 (혼자 끝까지 해보라는 의미에서!)이랑 강의에서 내가 사고할 수 있게 질문 던지시는 게 너무 좋았어
•••답글
글쓴이
혹시 일취월장 커리 다 안타도 괜찮을까?? 나도 생각많이하는게 좋아서 익인이 추천해준거보고 지금 들을까 생각중인데 지금부터 커리타면 너무 늦지는않을까??
•••
익인8
나도 강민철쌤 듣다가 이번달에 막 갈아탄거라 이제야 3주차이긴 한데 ㅠㅠ 조교분들은 취클월클 내신기간 있으니까 괜찮을 거라고, 너무 조급해하지 말라고 하시긴 했어! 그리고 일취가 김동욱쌤 스타일 익히는 그런 기본? 메인? 커리기도 해서 필요에 따라 일취만 들어도 될 것 같기도 해 그래도 확실하진 않으니까 질문 남겨보는게 좋을 듯! 나는 일취월은 쭉 듣고 장클래스 반만 들을려구!
•••
글쓴이
고마웡ㅎㅎ
•••
익인9
혹시 강민철쌤에서 왜 갈아탔는지 물어봐두 될까..? 나도 혼자하다가 확신이 안 생겨서 강민철쌤 인강 들어볼까 고민중이었거든 ㅠㅠㅠㅠ
•••
익인8
늦어서 미안...! 나도 혼자하다가 처음으로 강기분 독서1 문학1 정도 들었는데 음 되게 분석적으로 잘 가르쳐준다는 느낌이 들어서 처음에는 좋았어! 근데 뭔가 선생님은 똑똑하신데 그걸 다 전달을 못 해주는 느낌이었어 ㅜ
•••
익인8
강의 밀도는 되게 높은데 강의력이 좀 부족한 듯한 느낌,,, 강민철쌤 소문이 되게 좋아서 더 그렇게 느껴졌던 것 같기도 해 ㅎ 암튼 수업 방식이 나랑 안 맞았던 게 제일 큰 이유인 것 같아! 그냥 뭔가 전반적으로? 근데 익인이한테는 맞을수도 있으니까 맛보기 강의 들어보는 거 추천!
•••
 
글잡담 S (Study)
공부법을 공유하고, 나만의 학습일기를 쓸 수 있는 글잡담 S를 이용해 보세요
글잡담 S 바로가기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수능 문과 수학 완전 노베인데! 질문좀!54 04.26 03:05 834 2
고등학생 이과갈까 문과갈까19 04.28 13:34 253 0
수능 문과가 정시로 올2등급 나오면 어디 갈수있어?25 05.03 16:01 465 0
수능 국어 인강 안듣고 1가능할까??22 04.20 20:49 534 0
수능 작수 문과 45346 반수24 05.04 23:57 306 0
808840 수능 삼수하고 정시로 대학 온 익인데 궁물 받음3 12:58 9 0
808830 수능 자이스토리 다 풀줄 알아야하지?? 0:39 16 0
808829 수능 아니 국어 문학만 너무 못해7 0:36 54 0
808826 수능 수능 영어 듣기 3번 해보고 다 맞았는데 더 안해도 되겠지?5 05.06 23:05 68 0
808825 수능 수능 제2외 일본어랑 스페인어 중에 뭐할까...1 05.06 22:35 28 0
808823 수능 지금부터 공부해서 국어3 영어3 사탐3등급 가능할까?3 05.06 21:47 43 0
808814 수능 지2 개념이랑 문제풀이랑 괴리가 큰 편이야.?? 05.06 16:05 10 0
808811 수능 독재학원 다니는애들아ㅜㅠ학원 추천해주라2 05.06 15:05 39 0
808802 수능 다들 탐구나 국어 기출문제집 2회독 3회독 때 어떻게 풀어??1 05.06 02:01 22 0
808798 수능 마닳 분석하는데 4시간 넘게 걸려.. 이겨놓고 싸우는법 살까?2 05.05 23:48 88 0
808794 수능 이과 정시로 서울대 일반과? 가려면 점수 어느정도여야해??5 05.05 21:01 114 0
808793 수능 수꼭필이 이거야??6 05.05 20:21 93 0
808791 수능 조정식T 듣는사람? 헬프 ㅜㅜ1 05.05 19:09 59 0
808782 수능 작수 문과 45346 반수24 05.04 23:57 306 0
808779 수능 수험생익들 EBS 영어랑 국어 연계 공부 어떻게 하고 있어? 05.04 22:11 17 0
808777 수능 다들 독서 풀 때 몇분 걸려?6 05.04 21:09 78 0
808773 수능 이과 반수생 수학 계획좀 봐줘ㅠ4 05.04 19:43 66 0
808771 수능 화작도 인강 듣는게 좋아??1 05.04 19:12 51 0
808770 수능 정시는 수능 점수 나오면 지원하는거야?4 05.04 18:04 1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7 13:06 ~ 5/7 13: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공부방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2015년 데뷔 8년만에 다비치코드 팬클럽이 생김 근데 이 콘서..
스트로베리 필드 임시완출처: http://huv.kr/pds957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