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8421l 5
 
   
2개월 전
펭귄C
히로아카ㅠㅠㅠㅠㅠ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답글
2개월 전
김국진
앗 보고싶어요옹
•••답글
설레는 이 기분 뭐짘ㅋㅋㅋ
2개월 전
쪼그리
헐 이거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나왔네요ㅜㅜㅠ 얼른 보고 싶어요...
•••답글
꼭 가고 싶습니다
2개월 전
백나겸
드디어!!!! 드디어ㅠㅠㅠㅠ 진짜 너무 기다렸어요 무조건 제가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이번에 요시자와 료가 성우 맡아서 더 기대돼요!!!!!!!
2개월 전
체리신
나히아 라니!!!! 너무 보고싶습니다💛
•••답글
2개월 전
쁘라삐룬
헐 드디어 나왔네요...진짜 너무보고싶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나올때마다 차근차근보던게 또!! 영화라니 보고싶습니다ㅠㅠ
•••답글
2개월 전
코옹
헐 헐 헐 너무좋아요 지금 남친이랑 5기까지 다 보고 6기 언제 나오냐~~~이러고 있었는데 극장판 나온다니 넘넘 보고싶숨다 ㅠㅠㅠ
•••답글
2개월 전
라무링
제발 저요 제발
•••답글
2개월 전
마츠다 진페이
이벤트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진짜 너무너무 한국개봉 기다렸던 히로아카 극장판 3탄 ㅠㅠ 2탄때 한국개봉 안하고 ott로만 들어와서 너무 슬펐는데 3탄이라도 개봉해서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빨리 보고싶어서 지금 3월만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네요 1탄때도 첫날 바로 달려갔는데 3탄도 빨리 보고싶습니다 시사회 꼭 가고싶네요ㅠㅠ

•••답글
저...진짜 심장이뛰어요 진짜로...넘 행볻해ㅜㅜㅜㅜㅠㅠㅠㅠ이벤트 꼭 당첨이었으면 !!ㅠ❤️‍🔥❤️‍🔥
•••답글
나히아 너무 보고싶습니다ㅜㅜ!!! 남자친구의 취미를 같이 공유하고싶어 애니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남자친구에게 선물로 관람권 주고싶어요。°(°.◜ᯅ◝°)°。 이런거 한 번도 당첨된 적 없었는데 꼭!! 당첨되어서 좋은 추억 만들고싶습니다!!!🌷🌷
•••답글
2개월 전
뿌슈슈슝
하 진짜너무 좋아하는 만화가 주술회전에 이어서 또 개봉을 하네요ㅎㅎ 원작내용은 아니고 외전 형식이지만 너무 기대됩니다! 요즘 원작내용이 너무 암울해서 보기 힘들었는데 이번 영화보면서 좀 환기시키고 싶네요! 주술회전처럼 n회차 찍겠지만 인스티즈에서 보내주는 시사회 꼭!!! 가고 싶어요ㅎㅎ 주술회전 때는 폼 작성하는 거 지각해서 못 갔거든요...ㅎㅎ
•••답글
2개월 전
폐인
작년에 일본에서 개봉하고 우리나라는 언제 개봉하나 싶었는데 ㅠㅠㅠ 이렇게 시사회 티켓을 준다뇨 ㅠㅠ 너무 보고싶었는데 이런 이벤트를 하다니 ㅜㅠ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 히로아카 보고싶어요ㅠㅠㅠ
•••답글
히로아카 항상 극장판 나올때마다 레전드를 찍는 작품!!!! 이번 월드 히어로즈 미션편도 정말 기대됩니다 히로아카 극장판 꼭 보고싶네요❤️❤️❤️💓💓💓
•••답글
2개월 전
감귤뇸뇸
헐 히로아카가 영화로도 나왔네요!!! 꼭 보고 싶어요!!
•••답글
2개월 전
0-0
기다렸습니다!! 꼭 보고싶어요ㅠㅠㅠ💕
•••답글
2개월 전
SingYourSong
히로아카 제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에요ㅜㅜ 꼭 극장판 영화관에서 보고싶습니다!! 엄청 기대하고 있어요!
•••답글
2개월 전
311366_return
와 미쳤다 저요저요 저 진짜 보고싶어요 제발요 ㅠㅠ
•••답글
2개월 전
주효닝
히로아카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2개월 전
크롱롱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년전 이맘 때 처음 보기 시작했었는데 코믹 로맨스 감동 액션 요소들을 전부 갖춘 애니는 처음이었지요..ㅠㅠㅠ 처음 눈물을 흘린 애니메이션이기도 해서 제겐 너무 특별한 히로아카! 이번에 극장판 너무너무 기대하고 있습니다! 히로아카만이 주는 감동을 영화관에서 다시 한번 느껴보고 싶어요❤️
•••답글
2개월 전
서머
헥 세상에... 예고편 보니 더 보고싶고 기대 되네요 응모하고갑니다 !
•••답글
2개월 전
함정임
미쳤다 너무 보고싶어요!!!
•••답글
2개월 전
dudududdu
우왁 극장판이 나오다니 ㅜㅜ 무조건 보고 싶어여ㅜㅜ
•••답글
2개월 전
D-LITE  빅뱅의 허리
1기때는 바로 영화관 달려가서 봤었는데 2기는 국내 개봉을 해주질 않았어서 이번에도 국내 개봉이 무산될 줄 알았거든요ㅠㅠ 그래서 작년에 일본가서 보려다가 코로나가 심해져서 출국을 못 하는 바람에 국내 개봉하기만을 손꼽아 기다렸었는데 확정되어서 너무 행복해요🥺❤ 극장판은 항상 하이퀄리티를 보여주었기에 기다린 만큼이나 너무너무 기대하고 있어요ㅠㅠㅠ 초기때부터 쭉 챙겨보던 애니메이션인데 꼭 참석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답글
2개월 전
치앤쿤  NCT
히로아카 5기 끝나고 다음 시즌 언제 나오나 계속 기다렸는데 극장판이 나오다니 🥺 항상 시기를 놓쳐서 극장판을 영화관에서 볼 수 없었는데 이번에는 꼭 보고 싶어요. 벌써부터 너무 기대되네요ㅠㅠ
•••답글
2개월 전
이울다.  꽃이나 잎이 시들다
헐 대박 너무 보고싶어요....
•••답글
오엠쥐 너무 기대했던 영화예요 ㅠㅠㅠㅠㅠ 꼭 보고 싶어요!!
•••답글
2개월 전
FC서울 조영욱  대장토끼와사막여우
오래도록 기다렸습니다 정성껏 모실게요 제발 보러가게 해주세요ㅠ !
•••답글
히로아카 재탕 삼탕하고 사골 끓이고 있는 저입니다... 제발 캇쨩을 큰 스크린으로 볼 수 있게 해주세요 🥺💗
•••답글
2개월 전
오쿠라
드디어 드디어 나왔구나 ㅠㅠㅠ 얼른 스크린에서 만나고 싶었는데… 개강? 아무것도 두렵지않습니다 왜냐? 전 히어로니까요 선배 히어로들의 임무 수행 영상을 보고 본보기로 삼아햐하니까요ㅠ
•••답글
2개월 전
준면공주  E X O L
하 제발요 저 이거만 눈알빠지게 기다렸는데 시사회요..? 진짜 용산 cgv가는 길까지 눈물 흘리면서 빵댕이 흔들고 갈 수 있어요 재발...재발요.... 저 보게해주세요....비나이다🙏
•••답글
준면공주  E X O L
예고부터 미쳤네 하 벌써 개재밌을 거 같은데 저 시사회 당첨될 거라 굳게 믿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믿나이다 인스티즈🥺 세상에서 히로아카 월드 히어로즈 미션 제일 기다리고있는 사람 1위 바로 나...
2개월 전
MaxenceDanetFauvel  maxencefvl
제발ㅠㅠㅠㅠ저 진짜 너무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2개월 전
명재원
헉 히로아카 진짜 재밌게 보고있는데 ㅜ 꼭꼭 가고싶어요!!! 게다가 용산 절하면서 들어갈게요🥺
•••답글
2개월 전
SKZ_felix  행복이😍
히로아카 최근에 빠져서 다봤었는데 예전 극장판들도 결제해서 볼정도로.. 넘 좋아했는데 이번엔 극장에서 꼭 보고싶어요🤩 완전 기다렸어요
•••답글
2개월 전
김 영 훈  더보이즈
와 진짜 장난? 한국 안 들어올 줄 알았는데 결국 들어오는구나 내가 이걸 보려고 일본 갈까 생각도 했었는데 진짜 레전드...... 극장판 처음 나왔을 때도 코엑스 가서 삼탕 뛰었는데 이번에도 꼭 가고 싶어요 제발요 제가 가고 싶습니다...
•••답글
2개월 전
CRAVITY형준  X1
히로아카 극장판 시사회 이벤트라니..와..!!!!!
진짜 너무너무 보고싶어요 ! 히로아카 초창기때부터 계속 달려왔는데, 이번 극장판만큼 기대되는건 처음이에요 💓
일본에서 개봉하면서 들려오는 후기때문에 너무 부러웠는데.. 한국에서 첫 번째로 극장판을 즐기고 싶어요..🤩

•••답글
2개월 전
이연벌
진짜 너무 기대돼요 ㅜㅜㅜㅜ 꼭 보고 싶어요!
•••답글
2개월 전
초코찐빵이
진짜 너무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목빠지는줄..
•••답글
와 진짜 보고싶어요
히로아카 ㅜㅜㅜ 한때 히로아카 때문에 현망진창인 시절이 있었는데…
요즘도 틈틈히 잘 챙겨보고 있어용 영화로 나왔다니
마침 딱 직장주변..! 이거 당장 와서 보라는 신의 계시 아닌가요 ㅠㅜㅜ 꼭 보고싶어요

•••답글
2개월 전
만년이지나도
와와ㅏㅏㅏ.. 히로아카... 진짜 정말 너무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 흑.. 빨리 보고싶습니다ㅠ
•••답글
2개월 전
Leonardo DiCaprio
박박 너무 기대돼요 ㅜㅜㅜㅜ 제 오딱꾸 칭긔랑 제발 꼭 보러가고싶어요 흑
•••답글
2개월 전
래오  💕💕
보고싶어여
•••답글
2개월 전
배추츄
헐 히로아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보고싶어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
•••답글
2개월 전
기부
기대하던 극장판이 개봉하는 군요. 시사회로 미리 만나 볼 기회가 생긴다면 좋겠네요.
•••답글
저요 저요 제발 저요 제가 아니면 안돼요 제발 저요 오직 이 날을 위해서 지금까지 살아왔어요 제발 제가 된다면 죽어도 여한이 없어요 제발 저요저요 저요 저요 제발 저요 저는 저요밖에 모르는 저요에요 저요저요 제발 저요 제가 된다면 이 순간을 캡쳐해 대대손손 물려줄거에요 이정도 정성이면 하늘도 알아 주시겠죠 제발...저요.. 저요 저요 제발 저요 이것은 운명의 데스티니 영혼의 소울 불꽃의 파이어 물의 워터 신의 갓이 오직 제가 되기 위해 존재하는 이유이기 때문이에요 그니까 저요 그래도 저요 하지만 저요 언제나 저요저요저요 제발~ 저요 저요 저요 너요 쟤요 말고 오직 저요 저는 저에요 다들 비켜 주세요 제가 이렇게 간절해요
•••답글
2개월 전
라이풀
너무 보고싶어요 ㅜㅠ
•••답글
2개월 전
뱉어  크아앜퉤
헉 히로아카ㅜㅡㅜ 극장 갈 일이 생겼네요 빨리 보고싶어요...
•••답글
2개월 전
푸르나  ☆인피니트완전체☆
오랜만에 극장갈 일이 생기겠네요! 히어로물을 사랑하는 저로써는 너무 행복합니다ㅠ뒤늦은 입덕으로 1,2기를 작은 폰화면으로만 봤는데ㅠ3기는 극장의 큰 화면으로 보고 싶어요! 신호등3총사의 활약이 너무 너무 기대되어요~시사회에 참여하거나 당첨된 적이 한번도 없어요ㅠ처음이 나히아가 되었으면 좋겠네여!
•••답글
푸르나  ☆인피니트완전체☆
이즈쿠, 카츠키, 쇼토, 로디의 케미와 활약이 너무너무너무 궁금하고 기대된다요ㅠㅠ예고편에 나오는 블랙슈트도 무지 멋지네요ㅠ하루 빨리 극장의 큰 화면과 빵빵한 소리로 작품을 즐기고 싶어요ㅠ이번엔 운이 좋았으면 좋겠다ㅠ
2개월 전
Switch
보고싶어요 히로아카
•••답글
2개월 전
바램
히로아카는 무적권이지
•••답글
2개월 전
권정열  10CM
와 보고싶어요!!
•••답글
2개월 전
홍게맛짬뽕국수
오마이갓.. 너무너무 보고싶어요 정말로 극장판 일본에서 개봉한다길래 일본을 가야하나 생각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쉽게 일본행을 결심하지 못했었는데 ㅠㅠ 너무 아쉬웠는데 드디어 한국에서 상영한다니!! 너무 기쁩니다 시사회에 꼭 참여하고 싶어요
•••답글
2개월 전
motet
헐 대박.. 우선 이벤트 열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제... 제 인생 애니여서 ㅠㅠ 제가 지금 손이 떨리는데, 제발 시사회에 갈 수 있도록 이 불쌍한 중생을 인도해주시옵소서... 제가 자막 없는 예고편 티저만 보다가 한글 자막과 함께 있는 티저를 보니 진짜 한국에서 개봉해준다는 걸 실감하게 되는 군요ㅠㅠ 예고편도 역시 아니나 다를까 제목만큼이나마 -월드 히어로즈 미션- 더 스케일이 커져서 돌아온 그리운 신호등조 삼인방의 모습에 눈물이 주르륵.. 아직 극장판 보지 못한 채 3기 극장판 굿즈만 쌓여가고 있던 찰나였는데 이런... 감격스러운 일이...ㅠㅠ 우리 미도리야, 토도로키, 폭살왕, 츠유짱, 우라라카상, 반장, 야오요로즈, 전기바보, 킬심, 세로쿤 등등 진짜 입에 하나하나 다 담기 어려울 만큼 많은 우리 유에이 에이구미!!! 반 아이들의 개성과 캐릭터 하나하나가 너무 사랑스럽고 다들 너무 입체적인 캐릭터들이고.. 그래서 악역마저도 미워할 수 없게 만드는 힐앜... 신호등조, 파벌조, 기마전조 뭐 조합이란 조합은 다 좋아하구요ㅠㅠ 다 좋아합니다ㅜㅜ 이번 극장판도 세상을 구하라! 라는 어려운 미션을 또 아이들에게 준 거 같은데, 너무 굴리지만 말고 애들끼리 소소하게 막 고딩다운 모습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이번 티저를 보니 어렵겠다는 생각이... ㅠㅠ 미도리야 왜째서 뉴스 1면에 나오고 있어...?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한다고 알고 있는데 어떤 역할을 해낼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혼자 너무 좋아라 티낸 거 같아서 머쓱합니다만, 진짜 제발 저를 영화관으로 인도해주세요... 제가 또 카지 성우님의 목소리를 흠모하고 있는데, 제가 극장판을 영화관에서 못뵌지 너무 오래된 탓에 카지 성우님 목소리가 영화관에서 어떻게 공명해서 들리는지 기억속에 흐릿합니다... 부디 제게 한 줄기 빛이 되어주십쇼...(광광)
•••답글
2개월 전
INFINITELY  영원히 인피니트
작년부터 빠져서 반년넘게 국내개봉 기다렸는데 이벤트보고 소름이 쫙 돋았어요 당첨된다면 재밌게 보고 오겠습니다^^!!💚
•••답글
매일매일들어옵니다 빨리 보고싶어요ㅜㅜ 저 진짜 재미지게 볼 수 있어요 거리도 딱이에요 영화관 겨울왕국2 이후로 못가봤습니다 너무 기대돼요!!!악!!!! 바쿠고 기다려!!!!!!!!!!!!!!!🔥🔥
2개월 전
무궁  
제발 히로아카… 완전 극장판만 기다렸습니다ㅠㅠ
•••답글
2개월 전
강산
저 이거 보고 싶어서 거의 3년만에 인스티즈 들어왔습니도. 저와 같은 인스티즈 회원을 유치하기 위해(...)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도
•••답글
2개월 전
곰윤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팬입니다ㅠㅠㅠㅠㅠ 원래도 소년 성장만화 좋아하는데,,,이거 진짜 최애에요ㅠㅠ 울고 웃고 진짜 감동받은 포인트들도 많았는데, 영화로 나온다니,,,이거 꼭 보게 해주세요🙊
•••답글
2개월 전
긴상
대박 .. 얼른 영화관가서 보고 싶어요 ....
•••답글
2개월 전
dkssudgktpdy
히로아카ㅠㅠㅠ 진짜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인데 극장판이 나오는군요!! 기대됩니다 ~~
•••답글
2개월 전
토도로키러브
나히아 ㅠㅠㅠㅠ 애니를 시작하게 된 이유인 나히아 극장판 3편이 드디어 나온다니 너무 설레네요 ㅠㅠ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애니에요 영화관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오면 너무 좋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 ♡ ♡ ♡ ♡ ♡ ♡ ♡ ♡ ♡ ♡
•••답글
2개월 전
치즈머랭
아니 이게 무슨 일이에요 한국에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이 개봉한다니 !!!!! 진짜 개봉 소식을 듣자마자 놀라서 헐레벌떡 뛰어왔어요😂 소년점프의 굳건한 흥행작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는 MHA의 오랜 팬으로서 이번 극장판은 진짜 놓칠 수 없어요 꼭 극장에서 압도적인 화면과 빵빵한 사운드로 즐겨줘야만 두 발 뻗고 편히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ㅠ.ㅠ 이전에 개봉했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을 국내에서 정식으로 즐길 수 없어서 늘 아쉬웠는데 드디어 이 천추의 한을 풀 날이 오네요 무엇보다 따끈따끈한 신극장판 개봉이라니!! 주인공 미도리야가 무개성의 별 볼일 없는 학생에서 피나는 노력을 통해 멋진 히어로로 성장하는 모습이 너무 벅차고 짜릿해서 MHA 본편을 꾸준히 챙겨봤는데요, 이번에는 넓은 세계를 무대로 또 얼마나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ㅎㅎ 또 제작사 본즈의 세밀하고 파워풀한 액션씬은 늘 말할 것도 없이 최고이구요! 헉 그리고 또 빼놓을 수 없는 극장판의 신 캐릭터 로디!!! 제가 또 너무 애정하는 배우 요시자와 료님이 성우로 활약해주셨는데 료님의 잘생긴 목소리(?)를 들을 생각에 벌써부터 넘 떨려요 ㅠㅠ 이번 극장판은 정말로 즐길 거리가 많은 것 같아요 주인공 삼총사의 활약부터 신캐릭터, 그리고 화려한 작화까지 하나도 빼놓지 않고 다 기대되는 포인트들입니다! 6기 방영 전까지 비는 시간동안 월드 히어로즈 미션 N차 관람을 달려서 MHA 뽕을 또 한가득 채워넣어야겠어요!! 개봉날까지 기절했다 다시 깨어나고 싶을 만큼 너무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힘든 시기에 귀중한 시사회 이벤트를 열어주신 인스티즈에 감사드리며 꼭 당첨되어 극장에서 저의 최애작을 즐길 수 있으면 좋겠어요 ♡!!
•••답글
2개월 전
895
히!로!아!카! 극장판 드디어!! 시사회 정말 너무 가고 싶어요!! 댓글을 어떻게 써야 당첨될지 계속 고민하다가 이제 와서야 등록…🥺 이번 극장판은 특히 스케일이 커진 것 같아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것 같아요. 미도리야가 지명수배된 것이 정말 신선한 포인트라서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될지 두근두근해요. 또한 신캐릭터 로디가 인기가 매우 많아서 더욱 궁금해요! 우선 캐디부터 너무 매력적이라..!! 요즘 히로아카 다시 정주행 중인데 제 인생 최애 쇼토랑 바쿠고… 흑흑 신호등조 삼인방과 에이구미 모두의 활약을 시사회에서 큰 스크린으로 꼭 보고 싶어요💥 제발 저를 데려가 주세요. 한국에서 첫 번째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에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 시사회에 갈 사람은 나야나… 꼭 참석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2개월 전
뽀동
저요저요저요 제발저요 ㅠㅜ
•••답글
2개월 전
인간미
보고싶습니다 헉헉 ㅠㅠ
•••답글
2개월 전
용광로
드디어 저의 애기들이 몇년만에 극장판으로 나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 소식을 듣자마자 이마를 팍팍 쳐서 지금 이마 함몰이 되어버렸습니다. 우리 깜찍 초록 토끼 미도리야와 깨발랄 치와와 바쿠고, 큐티섹시 애옹이 토도로키가 나오는 영화를 어떻게 안볼 수가 있겠습니까. 저는 그 어떤 영화도 시사회를 가본 적이 없습니다. 저의 첫 시사회를 꼭 저의 애기들로 장식하고 싶습니다..우리 애기들 한시라도 빨리 보고싶어하는 이 할미 마음 이해하시죠..? 진짜 극장판 개봉만으로도 너무 설레는데 시사회 소식을 듣고 지금 너무 심장 뛰어서 잠깐 꺼내놨어요. 정말 우리 애기가 지명수배가 된다는데 제가 가서 우리 애는 그런애 아니라고 해줘야 하지 않겠습니까!ㅜㅜ 저 진짜 너무 가고싶습니다.. 밤마다 창문 앞에 물 한그릇 떠놓고 달밤에 기도 하겠습니다..제발 저 한번만ㅜㅜㅜ 진짜 이렇게 가고싶어서 미쳐버릴 것 같은 적은 처음입니다. 이번에 너무 가고싶어서 벌써 이미 극장 앞에 와있는 기분이에요. 제발 저에게 소중한 당첨권 하나를 선사하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ㅜㅜㅠㅠ 날도 점점 따뜻해 지는데 이렇게 좋은 날에 좋아하는 영화시사회 가고싶습니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당첨신이시여 저에게 제발 히로아카 극장판 시사회 당첨권을 내려주시옵소서.. 지금 너무 심장 떨려서 뭐라고 주절거리는지도 모르겠지만 정말 너무 가고싶어서 손이 발이 되도록 빌고 있다는건 변하지 않은 사실입니다. 제발 가게해주세요 진짜 출근퇴근만 하는 쳇바퀴 회사원에게 한줄기 빛을...내려주세요.. 가게만 해주신다면 진짜 저 당장 인스티즈있는 방향으로 절 하겠습니다. 진짜 너무 간절하고 간절하고 간절합니다. 저 이렇게 댓글 다는게 완전 처음입니다..그만큼 너무 간절히 가고싶습니다ㅜㅜㅜㅜ이런 굉장하고 소중한 이벤트 열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 뽑아주시면 더 감사할 것 같습니다...더 많은 감사를 받고 싶다면 저를 뽑으시면 됩니다. 이상 당첨이 간절한 월급노예의 당첨염원을 담은 주저리였습니다..
•••답글
2개월 전
미요
이벤트 열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아직 유에이고교 1학년 주제에 이 아이들이 이번엔 세계를 구한대요 아니 그리고 심지어 우리 데쿠가 지명수배자로 나오네요 너무 기대되고 짜릿해서 제 몸이 심장을 못 버텨내요 살려주세요 빨리 보고싶어요 너무 기대돼요 예고편만 봐도 너무 떨려요 빨리 보고 싶어요 제발요제발요 정말 간절해요 꼭 가고 싶어요 스포를 봐도 눈을 씻어내가면서 기다려왔습니다 제발요제발요 한국 개봉만 기다리다가 시사회 있다는 소식을 듣고 진짜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 진짜 정말 매우 진심으로 시사회 너무 가고 싶어요 정말 개봉 6일 전에 미리 볼 수 있게 해주세요 히로아카에 정말 진심입니다ㅠㅠ 제발 부탁드려요ㅜㅜ제 최애 만화입니다 애니도 몇 번 재탕했는지 기억 안 날 정도로 여러번 재탕했구요 히로아카에 진심입니다 제 느슨해진 인생에 기강을 잡아주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꼭 시사회 가보고 싶습니다 당첨되고싶어서 하루하루 싹싹 빌면서 보내고있습니다 제발요제발요
•••답글
2개월 전
코즈메_켄마
헉 히로아카 너무 보고싶어요 ㅜㅠ 이벤트 항상 감사합니당 🙏🙏
•••답글
2개월 전
미민
오직 이 극장판의 한국 정식 개봉만을 기다리며 살아왔습니다... 꼭 참여하고 싶어요...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2개월 전
hanaya
히로아카 사랑해요 보고싶습니당
•••답글
2개월 전
소프트콘  We Are One
아 이번에도 죽지않고 살아돌아온 덕후 당차게 문을 열고 입장합니다 믿고보는 본즈에다가 히로아카? 이조합 절대적 아닙니까 무조건 다 제끼죠 무조건 극장에서 크게크게 봐야된다 아닙니까 진짜 저번에 극장판 개봉 못해서 큰 스크린으로 보지 못한게 진짜 세상 너무 아쉬웠는데 이렇게 개봉을 하고 거기다가 시사회를 한다뇨 나 진짜 울어요ㅠ 우리 아카쨩들 얼마나 성장해서 또 이 할미를 울릴려고 증말 벌써부터 눈물이 앞을 가리고요😥 우리 내 원픽 소중한 최애 쇼토 벌써부터 예고 잠깐 나온걸로 벌써 미모 다해버렸고요 셋이서 얼마나 합 잘 맞춰서 싸워줄지 벌써부터 가슴이 콩닥콩닥 뛰네요 진짜 그리고 미도리야 점점 성장하는거 보면서 내가 다 키운 느낌9ㅅ9 우리 이즈쿠 항상 꽃길만 걸어야되는데😥 항상 행복해야되는데 왜 아직도 열심히 구르는지 맴이 아파오네요😥 이번에는 또 얼마나 고생할지 벌써부터 눈물이 앞을 가리고 임무 성공해서 뿌듯해할 모습만 생각하면 가슴이 찡해오고 벌써부터 눈물좔좔 이 애가 내 앱니다 소리 절로 나올거같고요 그냥 행복하면서 슬프네요ㅠ 요새 갑자기 다시 뽕차올라서 정주행 하는데 정말 이렇게 타이밍 딱 맞춰서 나오면 행복해 듀거요 ㅇ<-< 진짜 요새 검사소에서 일하면서 맨날 일과 집 무한루트로 다니다가 코로나 걸려서 생일에도 격리하느라 아무것도 못하고 진짜 세상 우울했는데 이거 보고 진짜 내 우울함 싹 가셨습니다 진짜 인티 최고에요... 2D덕 행복해 듀금... 진짜 당첨되면 퇴근하면서 부터 이마에 나 시사회가는 덕후 써서 붙이면서 당당히 입장할수 있습니다 진짜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네요 정말🤦🏻‍♀️🤦🏻‍♀️항상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2개월 전
안댕안댕
하... 대박 진짜 대박 제가 제일 좋아하는 최애 애니입니다... 지방에 실아서 멀지만 당첨된다면 꼭 꼭ㄱ보러 갈게요 ㅠㅠㅠ
•••답글
2개월 전
히나타 나츠  쇼요어빠8ㅁ8
헉 드디어

•••답글
2개월 전
SEVENTEEN부승관
히로아카 극장판이라니ㅠ 진짜 한국 개봉 언제 할까 기다려온 극장판이에야ㅑㅠㅠㅜㅠ 히로아카 극장판은 항상 재밌어서 이번에도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당첨된다면 퇴근하고 바로 달려갈게요… 정말 두근두근..❤️ 시사회 이벤트 너무 감사합니다!!!!!!! 마음은 이미 당첨돼서 용산에 있어요 진짜 당첨되고 싶어용… 토도로키 내꺼

•••답글
2개월 전
_전정국_  Golden_Closet
코시국이 시작된 이후로 단 한 번도 극장에 가질 못했었죠,,, 다신 극장에 갈 일이 없으려나~ 싶었는데 히로아카 극장판이 나온다고?? 이건 에바지 죽더라도 보고 죽으렵니다 제발 보내주세요,,, ILᵒᵛᵉᵧₒᵤ,,,♡
•••답글
2개월 전
lllana
친구의 추천으로 히로아카 보기 시작했는데 각 캐릭터들의 개성이 너무 다양하고 재밌어서 걍 며칠만에 다 정주행해버렸어요ㅠㅠㅠ 일본에선 작년에 개봉했는데 우리나라엔 언제 배급되나 맘 졸이고 있었는데 드디어 개봉ㅠㅠㅠ❗️❗️❗️ 으아아악 울 토도로키 캇쨩 큰 스크린으로 볼 생각에 벌써 심장벌렁거려요
사실 히로아카라는 애니에 뒤늦게 입덕하여 극장판을 극장에서 볼 기회가 없었어서ㅜㅜ 이번에 꼭! 저를 입덕시켜준 친구와 함께 영화관에서 보고싶어요☺️

•••답글
2개월 전
lllana
ㅠㅠ ㅠ ㅠㅠㅠ ㅠ ㅠ ㅠ 친구랑 같이 꼭 꼭 제발 스크린에서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작년부터 기다려온 극장판 개봉 때까지 기다리는거 고역이에오,, ㅠㅠㅠㅠ제발ㅠㅠㅠㅠ 항상 시사회 예매권 이벤트 열어주시는 인티에게 무한감사드리며,,
•••답글
2개월 전
WannaOne 강다니엘  102101💙🖤
도토로키... 기다려라... 영화관 가서 영화본 거 3년 넘었네요ㅠㅠㅠ 영화관에서만 느낄 수 있는 기분 그리워요ㅠㅠ
•••답글
    
 
분류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반 우크라이나 긴급 구호에 같이 동참해 주세요15979 03.02 11:55 250251
이벤트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IMAX'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850 04.26 17:24 23185 34
이벤트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514 03.28 09:19 15634 19
이벤트 영화 '브로커'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479 05.16 11:32 10435 6
이벤트 영화 '범죄도시2'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35 04.22 12:02 8542 10
이벤트 영화 '그대라는기억 연숙씨'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5 10:12 3107 0
이벤트 영화 '명색이 아프레걸'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24 05.16 15:20 5883 1
이벤트 영화 '브로커'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479 05.16 11:32 10435 6
이벤트 신간 도서 '불완전 채식주의자' 도서 증정 이벤트 진행중90 05.16 09:38 5807 0
이벤트 영화 '카시오페아'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53 05.12 09:20 5733 0
이벤트 영화 '애프터 양'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66 05.09 21:43 10732 1
이벤트 영화 '더 노비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27 05.06 12:48 9967 3
이벤트 영화 '안녕하세요'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26 05.06 10:24 8288 0
이벤트 영화 '범죄도시2'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291 05.03 09:21 14602 6
이벤트 영화 '봉명주공'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8 05.02 13:14 8538 2
이벤트 영화 '허셀프'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8 05.02 11:22 5811 2
이벤트 영화 '오마주'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28 04.29 09:07 12636 3
이벤트 영화 '크로스 더 라인'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7 04.28 16:26 6974 0
이벤트 영화 '잭 인 더 박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0 04.27 09:55 5680 1
이벤트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IMAX'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850 04.26 17:24 23185 34
이벤트 영화 '범죄도시2'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35 04.22 12:02 8542 10
이벤트 영화 '민스미트 작전'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58 04.20 14:21 6632 3
이벤트 영화 '스프링 블라썸'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4 04.19 13:38 6408 0
이벤트 영화 '파리, 13구'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7 04.18 13:34 5830 5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18:42 ~ 5/19 18: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