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일반 l 징계/정책 l 피드백 l 업데이트 l 이벤트 l 리뷰 l 채용 l 이용 FAQ
l조회 5654l 1
 
포도맛마이쮸
인공지능이라니 보고싶은 소재의 영화네여!!
•••답글
너무 기대됩니다...! 꼭 가고싶어요
•••답글
NCT DREAM.
어웅 한번 보고싶어요! 포스터가 재밌게생겼어욬ㅋㅋㅋㅋ
•••답글
데뷔일도 남다른 나의 BTD  ABCDEFGHINFINITE
저요!!!!인공지능이라는 색더른 소재 ㅋㅋㅋ 예고편만 봐도 빵빵 터질 것 같아요+.+ 간만에 신나게 웃고 오고싶습니닷
•••답글
또만간
하이젝시....! 저 보고싶어용!!!!
•••답글
연꽃렌
영화 소개 프로그램에서 봤어요! 흥미로운 주제라 어떤 내용이 나올지 너무 궁금하네요!!
•••답글
형뚜그랬잖아여
재밌을거같아여!!보면서 육성으로 소리내서 웃고싶네여🤪
•••답글
한국종이
앜ㅋㅋㅋㅋㅋㅋ완전 재밌어보여요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됩니다 ღ'ᴗ'ღ
•••답글
크런키가나허쉬
인공지능 소재라니 너무기대되고 예고편 진짜 너무 재밋어요 ‎𐨛 ‎𐨛 ‎𐨛 ‎𐨛 ‎𐨛 꼭 당첨되서 보고싶네요ㅜㅜㅎㅎㅎ
•••답글
연두
예고편만 봤는데도 재밌네요! 기대되요~개봉이 기다려집니다~
•••답글
배용준
젝시 목소리가 예전에 롤러코스턴가 남자 여자 몰라요 이러는 정형돈님 나왔던 그 영상의 나레이션 영어버전같아서 너무 웃겨요 가보고싶네요 ㅋㅋㅋㅋㅋ
•••답글
강단아
너무 재밌을거같아요!
•••답글
진짜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배우분 연기도 기대되고ㅎㅎ 보러가고 싶습니다!
•••답글
ㅇ송월ㅇ
헐ㅠㅠㅠ이거 진짜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답글
샤이닝  샤랑행♥
인공지능 재믹을 것 같아요 ㅠㅠㅠ 저 볼래요 ㅜㅜ
•••답글
맑은,  늘 오늘만이
저 정말정말 보고싶어요❤️❤️
•••답글
호로로로롤ㄹ
재밌겠다 ㅋㅋㅋㅋㅋ
•••답글
다흰둥이
제 인생도 나아지게 해줄 젝시는 없나요?
예고편에 '1분도 핸드폰 없이 못사는' 이말에 너무 격공했어요.. 하루에도 몇번이나 찾은 시리에서 더 충격...
그야말로 저와 같은 삶을 살고 있는 주인공 !
저도 젝시같은 인공지능 부탁해요...

•••답글
앵무
너무 보고싶어요!!! 꼭가고싶습니다 😊😆
•••답글
라키  아스트로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winnnnner
완전 재밌어보여욬ㅋㅋ 신박한 소재 꼭보고싶어요!


•••답글
ㄹㄷ
오 시리를 대신하는 젝시인거죠? 아이폰 유저로서 되게 재밌을 것 같아요!
•••답글
심형탁  도라에몽
저요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황금막내=전정국  정국 솔로데뷔, ost 소취중
헐 저 이거 보고 싶었는데 이벤트로 열리다니ㅠㅠㅠㅜㅠ
꼭 당첨 됐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

•••답글
민윤기천재  하또
보고싶어요!!! 이런 소재 영화 오랜만인갓같아여ㅜㅜ
•••답글
도원득
너무 기대돼요!
•••답글
너무 보고싶어요!!
•••답글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이  나는야 방탄부인
헉 ..!! 너무 기대돼요 ! 가고 싶어요ㅠㅠㅠ
•••답글
영꾸루
지금까지 이런영화는 없었다!!!!
보고싶어용 굿굿 영화계를 흔들어놓으셨다

•••답글
저 심심하면 시리랑 노는뎈ㅋㅋㅋㅋ젝시랑 노는것도 보고싶어요 기대됩니다-!ㅋㅋㅋㅋ벌써재밌어옄ㅋㅋ
•••답글
말만하면구란데
재밌을 것 같아요!!ㅁ!
•••답글
됴아뚜
시리야!! 아니고 젝시야! 보고싶어요~
•••답글
듀라셀
코미디영화 엄청좋아하는데
하이,젝시 꼭 보러가고싶어요~

•••답글
종현(JONGHYUN)  내일도 쉬러와요
인공지능이야기 재미있겠어요!! 보고싶어요!!
•••답글
EXO 디오  경수 보고싶다 따흐흑
보고 싶어요!!
•••답글
주효닝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꼭 한번 보고 싶어요!!!!!!
인공지능과의 이야기가 너무 흥미진진해요!!!

•••답글
RaMSa
용산 아리파크 나들이 한번 갈겸 영화도 보고싶어지네요 ㅎㅎ
•••답글
탤탤태랱탤탤탤
오오 인공지능 얘기라니!!!! 신박하면서도 앞으로 벌어질 법한 얘기일 것같아서 너무너무 기대되요ㅠㅠ 꼭 보고싶습니닷 ♡♡♡
•••답글
NCT 정 우
너무 재밌어보여요!ㅋㅋㅋ 꼭 보고싶네요
•••답글
Jiminie
이거 영화소개해주는 프로에서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꼭 봐야지했던 작품이네요! 당첨되었으면 좋겠어요!
•••답글
토이스토ㄹ
가고 싶어요 너무 재밌겠다ㅠㅠㅠㅠ
•••답글
Absinthe
필터링없는 젝시 너무 재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부터 꿀잼인데 기대되네요
•••답글
김국진
저 너무너무 보고싶어요!!!!!
•••답글
SAJA
ㅋㅋㅋㅋㅋ 기대돼요♡ 올 겨울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는 영화가 될거 같네요! 이런 과학소재 정말 좋아하는데 당첨되서 기분좋게 보고싶어요ㅎㅎ 흥해랏
•••답글
삐까번쩍
너무 기대되네요 꼭보고싶습니다!
•••답글
샌들우드
와우, 예고편을 보니 정말 소재가 흥미롭고 재미있을것 같아요! 젝시의 거침없는 입담과 아담 드바인의 코믹연기가 환상의 콤비일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하이 젝시, 꼭 보고 싶어요!
•••답글
닉's name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꼭 보고싶어요~!!
•••답글
MOGU  햇살미소구정모🍑 빠른맞등보장
보고시퍼용
•••답글
  아스트로 sf9
예고편 보니까 재밌어보이네욤!! 가보고싶어요!!
•••답글
은우동민
헐 진짜 재밌을거같아요 !!!! 꼭 보고싶습니당
•••답글
갓Zunba  행복워치
인공지능에 대한 얘기라니 너무 기대되네요! 꼭 보고싶어용ㅎㅎ
•••답글
안동찜딱
안그래도 요즘 빅스비로 생활이 많이 편리해졌는데

저런 상상을 영화로 만들다니 소재가 매우 참신하네요!

용산 거리도 가까워서 꼭 갈 수 있는데

직접 관람해보고 싶습니다!!

•••답글
욜로다욜로
재밌을것같아요!보고싶어요!
•••답글
요리사꽉
ㅋㅋㅋㅋㅋㅋ 내 배꼽ㅋㅋㄱ🙀🙀🙀🙀
•••답글
2곰곰2
영화소개에서 보고 너무 보고싶어졌어요 ㅠㅠ
•••답글
커비주머니
하이젝시 포스터만 봐도 재밌어보여요!
•••답글
재밌을 거 같아요!! 기대돼요ㅎㅎㅎ
•••답글
히어로즈 이정후  바람의 손자
포스터 보는 순간부터 재밌을 것 같아 콩닥콩닥하네요!! 요즘 웃을 거리 없는 저랑 엄마 모시고 데이트 다녀오고 싶어요 🥰❤️
•••답글
*XIUMIN*
보고시퍼여
•••답글
홀리아빠부인
너무궁금해요 보고싶네요!
•••답글
오 진석  j͠s͠
인공지능 영화들은 보통 현실적이거나 소름돋는 부분이 많아서 보고나면 불편하기도 했는데 코미디 장르로 나온 건 되게 색다를것 같네요!! 애덤 주연인 것도 그렇고 유쾌한 영화 같아서 기대돼요!
•••답글
63339_return  .
어머 꼭 보고싶어여 ㅠㅠ 모팸 앤디..아닌가여?ㅠㅠㅠㅠㅠ어맛 ㅠㅠ
•••답글
박차녈  
헐 이거 예고편 나왔을때부터 재밌을것 같아서 기대하던 영화였어요ㅠㅜㅜㅜ 기회가 된다면 시사회로 꼭 보고싶은 영화예요ㅠㅜㅜㅠㅠ🥰🥰
•••답글
깐풍기  맛있졍
코미디 너무 좋아요ㅠㅠ 2월달부터 실습인데̄̈ 재밌게 보고싶어요!!
•••답글
짜파게티요리사
아 예고편 보고 엄청 웃었는데 ㅋㅋㅋㅋㅋㅋ 꼭 보고싶은 영화에요 6일 일정 비워둘게욧🙏🏻🥺
•••답글
짐니지민이
아담드바인이네여ㅋㅋㅋㅋ 재밌을거같아요! 보고싶습니당ㅋㅋㅋ
•••답글
오 이렇게나 귀여운 영화라니! 정말정말 보고싶어요!!
•••답글
화ㅇ미ㄴ혀ㄴ
예고편만 봐도 흥미가 느껴져요~ 재미있을 것 같아 꼭 보고 싶네요😊
•••답글
DAY6 김 원필  니꺼야
저욧저욧!!
•••답글
PENGCLUB  펭하!
헐 이거 보고싶었는데 이벤트라니!!!! 꼭 가고 싶어용 ㅎㅎ
•••답글
차학연을 보면 짖는 인간  왈왈으르르와ㄹ라ㄹㅏ
헉 제가 너무 좋아하는 모던패밀리 배우..!!!!!ㅠㅠ 진짜 너무 보고 싶어요ㅠㅠ게다가 코미디라니ㅠㅠ 배우님이랑 너무 잘 맞는 장르네용ㅎㅎ 꼭 보고 싶습니다...!
•••답글
자연인
헐 진짜 좋아하는 배우네요😭 2월달에 개강전이라 영화 시사회 보면서 힐링하구싶네요🥰🥰
•••답글
야릇한쿼크  알로호모라
헐 꼭 보고 싶어요
•••답글
징짱은 사랑입니다  💚아이유애나💜
예고편보니 기대되네요💖
•••답글
De-aeseohsta  나 자신을 사랑하기
너무너무너무 재밌을거같아용 꼭 보구싶어용 !!!!
•••답글
다섯시간
허걱 코미디영화 넘 보고싶어요!
•••답글
드레
너무 기대 되네요!! 꼭 한번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
•••답글
개집사
진짜 재밌을거같아요ㅋㅋㅋ 올해의 첫 외국코메디 영화이고싶어용
•••답글
장동민
보고싶어요ㅠㅍㅍ
•••답글
해피라이프
저~~~~요 ㅠ~~~! 보고싶어요 즁말로
•••답글
초대받았지용
와 저 진자 이거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 감독 전작들도 재밌게 봐서 웃기면서 힐링타임으로 좋을거같아요!!!
•••답글
EXO중독(Overdose)
시리 잘 쓰고 있는 중인데 시리를 대신하는 젝시라니 엄청 재밌을 것 같아요 요즘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는데 편하게 웃으면서 보고 싶어요~
•••답글
빈잉누
재밌겠다 보고싶어요 ㅎㅎㅎ !!
•••답글
딸기홍차
하이젝시 넘 재밌어보여됴 꼭 보고싶에요
•••답글
토꺵이
저 시리 열성팬인데, 시리를 위협할 젝시가 나타났으니 함 견제하러 영화보러 가야겠습니다!!!
•••답글
라라라라랄라  🎶
시리는 안녕.. 정말 이 세상 AI에 둘러쌓여 너무 많이 힘든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ㅠㅜㅜ 영화 보고 정신 차리고 싶어요.
•••답글
요즘장이안좋아
와 인공지능 이런분야에 관심 진짜 많은데!!!!! 너무 재밋을거같아용!!!!!!
•••답글
포에
개그프로에서 재미요소로 쓰였던 인공지능이 영화에서는 어떤식으로 전개해서 나올지 넘 궁금해요! 젝시가 어디까지 주인공을 뒤흔들지 보고 싶네요~
•••답글
  먹는거
제발 저 한 번쯤은 당첨 되고 싶어요...! 따흐흑
•••답글
헐재밌겠닼ㅋㅋㅋ 웃고싶어요 ㅠㅠㅠ
•••답글
마츠하나
헐 완전 갸고싶어요
•••답글
햬찬
너무 재밋을거같아요 빵빵 웃고싶어요!
•••답글
사탑구니  '^'
집에서 카카오 인공지능, 지니를 종종 사용하는데 생각해보지도 못한 소재네요ㅋㅋ 가식없고 거친입의 젝시같은 인공지능이면 곤란할 때도 있겠지만 유쾌할 것 같아요! 예고편에선 사고를 종종 치는 것 같은데 애초에 더 나은 주인공의 삶을 위해 존재하는 인공지능이라면 불편하기보단 애증의 관계가 될 것 같아요. 코미디 요소로도 너무 적절하다 생각되구요. 기대됩니다!!
회의 중에 상사에게 시원하게 한마디 해주는 인공지능... 한 번쯤은 사용해보고 싶어요...하이 젝시..

•••답글
아이엠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꼭 보고 싶습니다!
•••답글
크리스 콜퍼  내함생축하고가봐라❤
저 이 남자주인공 역의 배우님 좋아해요ㅋㅋㄱㅋㄱㅋ진짜 제가 본 여려 영화에 감초 역할로 등장하시는 분ㅋㅋㅋ요즘은 주연으로 많이 나오시네요!! 이 분 작품은 믿고 보죠ㅋㄱㄱ엄청 웃기는ㅋㅋㅋㅋ인공지능이라니 꼭 보고싶네요ㅎㅎ
•••답글
물냉면
저요저요!! 저 보고싶어용
•••답글
베가R3
휴대폰을 꼭 들고다니는 현대인을 그리는 영화네요 뭔가 휴대폰이 계속 말을하면 무서울 것 같기도하고 재밌을 것 같아욬ㅋㅋㅋㅋ영화에서 더 자세한 내용 보고싶어요!!
•••답글
하이젝시 너무 기대하던 영화예요 꼭 보고 싶어요!
•••답글
이큐리덕  완전 미쳤네
아이폰 유저로써 꼭 보고야 말겠습니다ㅠ,,,
•••답글
어머!!! 아담드바인이네여ㅠㅠㅠ
이 분 영화 진짜 좋아하는데 어제 영화관가서 예고편나오는거보고 찾아봤어여!!!
너무 재밌을거같아요ㅠㅠㅠ

•••답글
이 수 혁 (29)
인공지능과 관련된 소재라니! 제가 요즘 관심을 갖고있는 분야라서 더더욱 기대돼요
더 나은 인생을 위한 도우미 저도 정말 필요,,

•••답글
비원에이포 공찬  너의노래안에서행복해
보러가고싶어요!
•••답글
All Might
평소에 미국 코미디 영화를 너무 좋아하고 특히 배우 아담 드바인의 팬인데 너무 기대되는 영화네요. 예고편만 봐도 아담 드바인의 귀여운 매력과 폰에서 시도때도 없이 튀어나오는 인공지능이라는 신선한 소재가 돋보입니다. 이런 신선한 소재를 가지고 어떤 스토리를 보여줄지 기대되고 짧은 영상만으로도 얼마나 웃긴지 증명되네요! 특히 개인적으로 평소에 인공지능 인터페이스 시리를 즐겨 사용하는 유저여서 더 흥미롭고 재밌게 다가오는거 같습니다. 아담 드바인 특유의 코미디 연기력과 매력은 영화 “마이크와 데이브는 데이트 상대가 필요해”를 통해 인상 깊게 봤는데 제대로 아담 드바인의 매력이 풍겨나오는 영화 같아서 아담 드바인의 신들린듯한 코미디 연기를 기대해 봅니다. 하루 빨리 “하이, 젝시” 시사회를 통해 시원하게 웃고 즐기고 싶습니다.
•••답글
숯이
재미있을것같아서 보고싶어요~~
•••답글
D-day
왕십리익 꼭가고싶어요😭
•••답글
정휘런  ★별이 빛나는 밤★ 3월7일
보고싶어요
•••답글
윰딩  ~곤듀님납셨다~
이제는 사람과의 관계쌓기보다 인공지능과 함께하는게 더 편하고 익숙해질것같아요. 영화 속 인공지능은 현재 인공지능보다 더 감정적이고 공감을 잘 해주는 것 같아서 영화내용이 궁금하네요!!!!!!!!!!
•••답글
펜타곤 후2
예고편을 TV에서 처음 봤는데 매우 흥미가 갔던 영화였어요 ㅠㅠ 영화내용이 무척 재미있을거 같아 꼭 보러가고 싶네요 ㅎㅎ
•••답글
래오  💕💕
이런 소재 너무 좋아요 보고 싶어요!
•••답글
직소
요즘 제일 핫한 인공지능을 배경으로 만든 영화라니 정말 기대가 되요
안그래도 ai를 배울까 하는 고민 많이 했는데 제게 용기를 줄 수 있는 영화 같아요

•••답글
B. I  한빈아생일축하해
한껏 웃을 수 있는 작품인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ෆ
•••답글
한채아
가구파요!!
•••답글
BΤS
시리 실생활에 자주 사용하는데 ㅎㅎ 영화내용이 정말 궁금해요 ㅋㅋㅋㅋ
•••답글
교활한오렌지
젝시 탐나네요ㅋㅋㅋㅋ재밌는 친구가 항상 붙어다니는 기분 일 것 같아욬ㅋㅋ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BYUNBAEKHYUN
이런 참신한 소재로 영화를 만들다니🙊🙊 한번 봐보고 싶네요!! 게다가 코믹한 부분까지 있다니 그야말로 기대 만땅 ㅠㅠ
•••답글
지미닝
너무 흥미로운 내용이예요 !! 꼭 보고싶습니당 ~!
•••답글
정승제 부인  승제쌤과 사랑중♥
남산의 부장들 보러갔을 때 하이젝시 광고편보고 이건 무조건 보러 와야겠다 생각했어요! 특유의 외국 코미디 정서를 정말 좋아하고 애정하거든요 🤍 너무 참신하고 귀여운 소재를 다룬 영화라서 꼭 보러가고 싶어요 !
•••답글
탤탤태랱탤탤탤
가볍게 보기좋은 영화네요!!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ㅎ
•••답글
홀리아빠부인
방금 봤는데 재밌었어요
•••답글
PENGCLUB  펭하!
재밌었어요!! 15세지만 19스러운 드립도 많구 ㅋㅋㅋ 폰 중독인 제게 꼭 필요한 영화네요...!
•••답글
편하게 볼수있는 영화에요-! 드립은 특별하지만👍
•••답글
유쾌한 영화예요ㅋㅋㅋㅋ 재밌게 봤습니다ㅎㅎ
•••답글
요리사꽉
그냥 맘껏 웃으면서 봤어요ㅎㅎ 재밌어요~^^
•••답글
샌들우드
영화 후기> 소재가 독특해서 예고편 보는 순간 너무 보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에 보게 돼서 좋았습니다. 숨 쉴 틈 없이 계속 웃게 만드는 매력적인 유쾌 상쾌한 코메디 영화였어요. 주연 배우 아담 드바인이 너무 능청스럽게 연기를 잘해서 인상 깊었어요. 진짜 너무 재미있습니다!!
•••답글
펜타곤 후2
코미디 영화인데도 내용이 알차고 또 소재가 신선해서 매우 좋았습니당!! 그리고 역시,, 배우들의 연기도 재밌고 그만큼 감동을 주는 영화였어요 ㅠㅠ 정말 시간 흘러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빠져들었습니다!! 추천해요 ㅎㅎ
•••답글
윰딩  ~곤듀님납셨다~
웃음포인트가 많은데 대부분 비속어가 많고 혐오표현이 있습니다.감안하구보세옹 소재가 색달라서 좋았어여 근데 영화 결말이 아쉬워용 영화가 짧은것도 한 몫하는것같아여 그래두 친구들이랑 가볍게 보면 재미있게보실거에여👍🏼
•••답글
All Might
소재도 독특하고 러닝타임도 짧아서 가볍게 보기 딱 좋았어요! 스토리보다도 배우들이 너무 매력적이였네요. 폰만 붙잡고 살아가게 되는 시대에..나름 자신을 한번 돌아보게 되는거 같았어요~!
•••답글
번호분류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벤트 💌 인스티즈 11주년, 다함께 축하해요! 🎁 진행중43141 08.02 23:58 76721 1021
이벤트 영화 '기기괴괴 성형수'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228 07.30 09:53 1917 0
이벤트 영화 '오케이 마담'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63 07.22 14:14 2105 1
이벤트 영화 '#살아있다'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38 06.03 09:12 2933 2
이벤트 영화 '야구소녀'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16 05.21 09:04 4780 8
971 이벤트 영화 '69세'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10 08.03 09:25 379 0
970 이벤트 💌 인스티즈 11주년, 다함께 축하해요! 🎁 진행중43141 08.02 23:58 76735 1021
968 이벤트 영화 '남매의 여름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38 07.30 17:11 972 1
967 이벤트 영화 '기기괴괴 성형수'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228 07.30 09:53 1917 0
965 이벤트 영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40 07.24 09:34 836 1
964 이벤트 영화 '오케이 마담'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63 07.22 14:14 2105 1
962 이벤트 영화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8 07.21 09:30 677 1
960 이벤트 영화 '테스와 보낸 여름'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89 07.16 09:40 2346 0
954 이벤트 영화 '마티아스와 막심'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0 07.06 17:06 1439 1
953 이벤트 영화 '블루 아워'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74 07.01 10:13 2219 0
952 이벤트 영화 '원 데이'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65 06.26 09:33 2638 1
951 이벤트 영화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8 06.24 14:19 1904 0
950 이벤트 영화 '16세의 사운드트랙'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21 06.19 10:39 1469 1
949 이벤트 영화 '너와 파도를 탈 수 있다면'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39 06.19 09:25 2412 2
948 이벤트 영화 '불량한 가족'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9 06.16 17:11 3596 2
947 이벤트 영화 '인베이젼 2020'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61 06.15 10:15 2166 0
946 이벤트 영화 '소년시절의 너'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1 06.12 14:05 2030 0
945 이벤트 영화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8 06.12 12:05 2869 0
944 이벤트 영화 '인비저블 라이프'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22 06.08 14:32 208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7 4:24 ~ 8/7 4: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