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글을 2개썼는데 둘다 너무 반응이 좋아서 3번째꺼 올립니다. 이때까지 네이트판이란걸 안해봤는데 조회수가 엄청나네요.. 누가 내글을 이렇게 많이 읽은적은 처음인것 같아요ㅋㅋ
이번글의 주제는 남자들이 좋아할때 하는 행동입니다. 사실 제목처럼 주관적이에요. 이건 사람마다 호불호가 강하게 갈리기 때문입니다.
일단 남자가 여자에게 연락을 많이하면, 특히 밤에 톡을 자주 보내면 좋아할 확률이 높습니다.
적어도 싫어하지는 않는다는 거에요. 그런데 이건 밤에 자주 연락을 하면 좋아하는거지, 연락을 안한다고 안좋아하는건 아니라는게 중요해요. 특히 저같은 경우에도 연락을 잘 못하는 편이에요..부담스러워 할까봐서요..의외로 글들을 보니 "관심은 있는것같은데 연락이 안온다는건 안좋아한다는거겠죠? ㅠㅠ"같은 글들이 많이 올라오길래 사람마다 편차가 있다는 걸 알려주고 싶었어요.
그리고 만약 좋아하는사람이 부탁을 한다면, 절대로 거절하지 못합니다.(자신이 도와줄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대부분 좋아하는 사람이 부탁을 하면, 다들어줘요
근데 이건 당연한 소리고 확인하기도 쉽지 않아요. 그냥 이런 행동들이 있구나 정도로만 아셔도 되요.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주변 친구와 친하게 지낼 때가 많아요. 저같은 경우에도 좋아하는 친구가 있으면 그주변 친구들이랑 친해지더라고요. 그러니까 친구랑 친하게 지내면서 주변을 어슬렁 어슬렁 거리시는 남자분들 보면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어요.(아닐 수도 있어요)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기억은 사소한 것일지라도 오래남아요..
만약 남자분이 "~~야 너 저번에 ~~라고했지?"라고 말한다면 좋아하는 것일수도 있어요.
물론 누구나 기억하는 눈에띄는 기억이 아니라 그냥 대화하면서 나눈 말들이나, 혼잣말 등을 기억하고 있어야 해당되는 거에요.
그리고 눈이 자주마주치면 좋아하는거에요. 이건거의 모든남자에게 해당되는거에요..
그리고 너무 유명한 행동이죠 ㅋㅋ(판에서만 10번이상본듯)
그리고 엄청 주관적인 것일 수도 있는데, 만약 학생이시고 고정석이 아니라면
좋아하는 사람은 대각선 뒤에 앉을 확률이 높아요.. 가장 자연스럽게 보기좋은 자리거든요 ㅋㅋ
특히 남자가 조금 소심한 감이있으면, 대각선 뒤에 잘 앉아요.. 바로 옆이나 뒤에 앉으면 눈치챌 것 같다고 생각해서요.
글을 쓰다보니 너무 익숙하고 당연한 이야기들이네요. 그래도 이런 글들이 중요해서 익숙한 거겠죠? ㅋㅋ
그리고 이글이 전부 옳은것이 아니라서 당연히 다른의견을 가지신 분들도 많을 거에요.
좋아할때 하는 행동은 아무리 글로 설명해도 긴가민가하거든요 ㅋㅋ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이남자가 나를 좋아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대부분 오해가 아니에요ㅋㅋ
그러니까 그런생각이 드시면, 남자분들도 확신이 들수있게 도와주세요 ㅋㅋ
그럼 이만 글을 마칩니다.
*여기는 너무 남자분들을 위한 정보가 부족한것 같아요..ㅠ 좀 적어주실분 안계신가요
출저 네이트판 :

인스티즈앱
[이혼숙려캠프] 상담원 이름을 꼭 묻는 아내(feat. 의사,간호사,동네주민,경찰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