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And you?ll조회 38658l 6
이 글은 9년 전 (2015/1/0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SM이 걸그룹을 만들때 중점으로 생각하는것 (feat.SM 기획력) | 인스티즈

 

은 여성팬

 

SM 걸그룹의 주타깃층은 여자팬

실제로 SM걸그룹들은 여덕들이 많음

 

소녀시대의 경우 남팬도 많고 여팬도 많음

f(x)는 남팬보다 여팬이 많음

레드벨벳도 남팬보다 여팬이 많음

 

여성팬이 남성팬보다 온,오프라인 가리지않고 팬활동을 한다는걸 잘 알고있음

 

올해 걸그룹 앨범 초동을 봐도

1위는 소녀시대

2위는 에프엑스

3위 소녀시대-태티서

 

 

추천  6


 
   
12345

허허허허
9년 전
김준면(91)  피티엘
맞아맞아 ........
9년 전
부천프린스  변백현
근데 그 여성층을 노리는 기획을 잘 해내는것도 정말 대단함 ㄷㄷ
9년 전
와저기곰  어머
워....
9년 전
성민찡  내남자내남자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몽글뭉글  꿈쟁이
똑똑하다..
9년 전
와 역시
9년 전
에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사랑
9년 전
에그소  사랑해
그러네 와..
9년 전
널됴아해  태태어나줘서참감사해
여덕....와....스엠 여덕도 소시부터 꾸준히 해옴....
9년 전
진심 sm여걸그룹 여덕 몰이 bbbb sm 걸그룹 여덕 우리반애만 해도 나포함 여러명 있음
9년 전
진짜 레알 ㅇㅇ... 그냥 아예 노린듯
9년 전
김종인'  엑소는 건재합니다.
레벨함수여덕ㅎㅎㅎㄹ
9년 전
우와......
9년 전
에펙은 여덕 진짜 많은 듯
9년 전
조증시대  ♥우리오래가자♥
거기에 낚인 여덕.....ㅋ...
9년 전
라봉  태태야 사당행
스엠 머리가 좋아...
9년 전
나는펫  인티공식완벽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정선아  뮤지컬배우
어쩐지 에셈은 여덕이 많더라
9년 전
소시 에펙 레벨 다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사스가 스엠
9년 전
SuperStar SM  슴밍아웃
사스가 스엠ㅎ 그래서 내가 스엠 여가수를 좋아해요ㅜ
9년 전
여덕인 친구들이랑 얘기하면서 스엠은 확실이 여덕들이 더 열심히 덕질하는 걸 알고 여덕 노리고 걸그룹 기획하는것 같다고했는데 진짜 저렇게 회의할줄이야...
9년 전
예 그렇습니다 제가 바로 에펙레벨 여덕이죠 하하하
9년 전
세훈.  엑소는 건재합니다.
머리도 좋아 정말!
9년 전
랄랄라랄라  엑소는 건재합니다.
슴덕....슬기야ㅠㅠㅠ
9년 전
김태연김종대박수영조진호  소시엑소레벨지노
예 그렇습니다 제가 바로 태연여덕 설리여덕 조이여덕이라죠..
9년 전
내이름은참치 화를잘참치  난새우 안녕하새우
헿 제가 바로 그 여덕이죠..ㅎ
9년 전
시누  B1A4 에이핑크 방탄소년단
와...스엠
9년 전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너도 그렇다.
맞습니다..
9년 전
공감
9년 전
xiuhan  경수워더♥
한발짝 앞서서 생각하는듯ㅋㅋ대박
9년 전
김종인_:]  엑소는 건재합니다.
어쩐지..
9년 전
내가 처음으로 걸그룹을 덕질 해본게 소시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시카정  시카리키정수~♡
어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진짜 똑똑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정성룡  성룡성룡
에프엑스는 진짜 여팬 인정
9년 전
아찡  f(x) 단콘 소취
그래서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 여덕이라곤 전혀 이해못하던 내가 피겨하는 정수정한테 반해서..... 흡ㅠㅠㅠㅠ 함덕까지 왔습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들기도 힘든데 뭔가 남돌덕질하는것보다 더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사스가 스엠
9년 전
역시 에셈
9년 전
역시 갓스엠
9년 전
J0Y  둔두니 귀요워어엉!
맞음 맞음 스엠걸그룹은 다 세련된 이미지가 있어서 좋아함
9년 전
허허.....그 기획력에 당한 여덕.......은 나...
9년 전
와 스엠.....
9년 전
오프룻  CNIFNTAOALOVELYZ
레벨....좋아서
.ㅣ...

9년 전
김종대출이자갚아  엑소는 건재합니다.
사스가스엠 그래서 제가 슴ㅁ덕
9년 전
09:21  종대시
사스가 에스엠..
9년 전
사스가
9년 전
차학연애인  VIXX빅스 빅스
와우....
9년 전
정헌철  토토시대
그래요 스엠 여덕 바로 접니다
9년 전
쮸르륵  쮸륵쮸륵
스엠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랍다
9년 전
사스가 스엠 ㄷㄷ
9년 전
설빙  댜릉댜릉 EX♡
오호...
9년 전
알베르토 (33)  이래뵈도본진은딕펑스미안해사랑해
맞아여 소녀시대 여덕만 8년째...이제 레벨 여덕도 포함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엠 남그룹이 아닌 여그룹 덕질을 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스엠기획력 ㅜㅠㅠㅠㅠㅠ 이러니 고학력 저월급이여도 내 꿈의 직장이지ㅠㅠㅠㅠ
9년 전
DE MI FLOR  유리야안아줘
저거ㅋㅋ그것이알고싶다에서 김영민사장이 소녀시대 컨셉 회의할때네ㅋㅋㅋㅋㅋㅋㅋ짱짱ㅋㅋ저거 보고 진짜 깜놀ㅋㅋㅋ저렇게 우리 마음을 잘아니..ㅋㅋ
9년 전
19871104  최승현생년월일
역시 스엠....
9년 전
세훈아너는봄  봄같은 아이
함수 레벨 넘 이뻐ㅠㅠㅠㅠㅠ
9년 전
흥학사  반짝하고 사라지지않길
역시 뭘잘안다...
9년 전
win 진환  소시에펙아이콘레벨
바로 제가 그 여덕입니다
9년 전
로빈데이아나  프랑스 비정상대표
사스가 스엠
9년 전
맞아..
9년 전
1234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이미지회복 거의 끝났다는 유니클로 근황.JPG274 우우아아8:40155979 4
팁·추천 블라인드에서 추천 240개 받은 매매혼 일침504 308679_return7:14161758
정보·기타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 참가자 명단.jpg148 멍ㅇ멍이 소리12:00122537 4
유머·감동 스벅 전 직원이 구분한 인종별 주문 메뉴 (다소 편견있음)160 우우아아10:34131139 7
이슈·소식 가게 문에 손 끼인 아이…"잡아줬어야지" 배상 요구(영상)80 한문철14:2071177 0
초예민한 사람들(HSP)의 인간관계 패턴 몹시섹시 23:51 248 0
처음 열린 '잠 퍼자기 대회'…탑3 연령대와 직업은 Different 23:50 310 0
남들은 내가 예민하다는 걸 모른다 호롤로롤롤 23:46 793 1
썬크림 바르기이건 할 수 있음 훈둥이. 23:46 316 0
[네이트판] 너네 제발 남자 조심히 만나 아예 만나지 말거나1 XG 23:45 758 0
[선재업고튀어] 13화 방영 후 사라져버린 것들1 킹s맨 23:44 1027 0
예민한 사람들에게 환경이 중요한 이유 311344_return 23:44 496 0
혼자 여행 다니는 사람들 중 의외로 많은 타입.jpg S.COUPS. 23:43 1059 0
의외로 뇌 건강에 안 좋고 치매의 원인이 되는 것 하니형 23:43 670 0
[단독]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31일 막촬…올해 편성 강행 논의 지상부유실험 23:43 236 0
너무 착한 사람을 만나버린 사기꾼.jpg 칼굯 23:41 1751 0
지젤이 발음하는 네모바지 스펀지밥 플랑크톤 몹시섹시 23:41 85 0
사무실 앉는 자세 2대장1 NCT 지 성 23:40 436 0
[BBC] 런던발 싱가포르행 여객기가 심한 난기류를 만나 승객 1명이 사망하고 50..1 류준열 강다니 23:38 1661 0
태어난 김에 사는 새 친밀한이방인 23:30 1421 1
이제는 이해하는 어른들의 말 달글2 NCT 지 성 23:30 2643 0
공항경호 관련 핵심만 잘 짚은 오늘자 엠사 뉴스 보도.jpg 윤+슬 23:29 812 0
은근히 상콤한 모델분 패딩조끼 23:26 997 0
문화재-국가유산 명칭 바꾼 축하공연 방송 중(그 경복궁 뉴진스) 널 사랑해 영 23:24 423 0
명품 소비비용이 가장 높은 나라 의외로… 한 편의 너 23:23 3586 1
전체 인기글 l 안내
7/24 23:50 ~ 7/24 23: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