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5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치안이 잘되도
범죄자가 살기좋은데 뭐..

•••답글
어벤져스  age of ultron
22222222222처벌이솜방망이인데..
•••
콘스탄틴  너는눈부시게빛나라
333...
•••
리또  틴탑방탄
4444444444
•••
어서내게로오세훈  세젤잘♥
666666 법만 진짜 강화했으면 좋겠어요 특히 성범죄
•••
최민환 (24세)  FTISLAND 드러머 최민환
88888888
•••
999
군인보다 교도소에 있는 범죄자들 대우가 더 좋은 나라

•••
 
치킨배달도24시간이면좋을텐데
밤에참기너무힘둚

•••답글
BTS 지민.  그대, 못생겼어요
Ishihara Satomi  ごめん..
24시간 치킨집에 시키면되죠!
•••
5년 전
인빈희두
ㅇㄱㄹㅇ
•••답글
대신 법 강화가 절실
•••
5년 전
JYP전용ATM
아 진심 인정
•••답글
5년 전
Time  항상 봄이길
요즘 워낙 문제가 많다 하더라도 생각해보면 사실 난 우리나라가 제일 좋다
•••답글
5년 전
hanbi
장점에서 굳이 단점을 찾을필요는없는듯
•••답글
5년 전
Odd.View
한국의 장점이죠. 그렇다고 살기좋진 않아요 흑흑흑
•••답글
5년 전
옒미
1.2.5.7 있을줄알았죵..
미국은 맹장수술도 어마어마한 돈으로 수술을 한대요. 그리고 외국에 여행가면 밤되서 놀고싶어도 아무데도 갈 곳이 없답니다!!

•••답글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지만 단점들이 장점을 먹을정도니..
•••답글
5년 전
탕탕
진짜 인터넷은 대박인거같음..
•••답글
5년 전
공자(孔子)
7번은 정말 인정
•••답글
5년 전
츄파르
공감ㅁ!!! 여긴 진짜 누가 총 들고다닐지 무서워서 큰소리도 못내고 ㅋㅋㅋ 그리고 더 추가하자면
겁나 깔끔하고 쉬운 노선도로 구성 된 지하철. 그리고 신용카드 하나로 다 할 수 있는거 환승까지!!
식당 어디에서 팁을 안줘도 되는 거 근데 서비스도 좋은 편, 캐셔도 속도 슈슈슉 감 여긴 무슨 오늘 손님이 한명처럼 계산함... 느려터져
한국 남자들 깔끔한편입니다ㅠㅠ기본적으로 미용패션에 관심이 많은 나라라서
화장실 어디든 이용 가능(여긴 직원전용이라 못씀)
그러나 가장 큰 단점.... 정부가 썩었다는 것이 크죠 ㅋㅋㅋ 어느나라나 정부 더럽긴 매한가지이긴 해요.. 안그런 나라도 있긴하지만

•••답글
공감 한국에서 살다가 다른 나라가면 너무 적응하기힘듭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Bae-bae  우리빅뱅 찾았어요!
전 한국에서 태어나서 정말 좋아요♡
•••답글
5년 전
Bae-bae  우리빅뱅 찾았어요!
아 장점 하나더! 좋아할수있는 사람이 많다. 빅뱅처럼.인구수에비해 인적자원이 넘쳐납니다
•••답글
5년 전
서혜린덕후
지하철 노선도 그리고 지하철의 환승 시스템이 세계최강
•••답글
5년 전
Niji
이게 장점이죠ㅋㅋㅋㅋ근데 쓰니가 쓴 것 보다 많은 장점은 안나올 것 같아요ㅋㅋㅋㅋ
•••답글
5년 전
ComeTiAmo
이렇게 좋은점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우리나라가 후진국일수밖에 없는 이유는 시민의식때문에...진짜 속상함ㅜ
•••답글
5년 전
갓즈니  어벤져스보세요
치한,시민의식 ㅋㅋㅋㅋ?
•••답글
5년 전
귀요미준수
의료보험체계가 좋은 편인데 이게 사회보험이 좋은거지 의료체계 자체는 좀 모순이 남아있어요. 의료보험체계가 나쁘진 않은데 공단의 비효율적 운영이라던지 도덕적 해이를 유발시킬 수 있는? 그런 점은 있는데 이건 선택의 차이니까 넘어가고 확실히 시민들에게 좋은 의료보험체계이긴 하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왜 유행하는지 이해할 수 없는 교통수단 甲350 벤츄리 14:08 137421 66
이슈·소식 호불호 갈리는 영화"코코".jpg314 오이카와 토비 18:44 61593 18
유머·감동 슈스케1 조문근 배우자 알고보니 유명인...276 신짱구, 17:34 91215 32
이슈·소식 라붐, '상상더하기' 역주행에 두 마리 토끼 잡았다279 마유 13:18 132855 11
이슈·소식 [단독] "중국 김치 걱정돼" 옆자리 손님 대화에 "무시하냐" 시비250 서울 17:22 87348 57
6954524 다비치 (DAVICHI) - 그냥 안아달란 말야 (Just hug me) Speci.. 바보같은그대 22:58 58 0
6954523 은근히 맛있는 음식 조합.jpg 원우얌 겨론 22:58 368 0
6954522 찐따가 고백당한 썰 중 천러 22:57 293 1
6954521 원하는 워너비 카 한대 갖기 vs 원하는 20평대 아파트 입주 Side to Side 22:57 201 0
6954520 요즘 시대에 입안털고 오직 게임성만으로 승부본 게임 풀썬이동혁 22:54 420 0
6954519 또 다른 지구.jpg 더보이즈 김영 22:53 715 0
6954518 2년간 매일 달리기를 한 결과.jpg 박뚱시 22:53 997 0
6954517 러블리즈 지애"꽃같은 20대에 남는건 사진뿐이다"2 남준선배 22:52 671 0
6954516 연봉 500만원 받는 유리 공예가 gif제4 Side to Side 22:50 1996 0
6954515 와 기사뜬거 진짜 충격이네 ㄷㄷㄷㄷ1 hwikaii 22:50 2181 0
6954514 직장내 세대차이1 이진기(30) 22:50 825 0
6954513 신비한 술 WANNA ONE 하 22:48 351 0
6954512 아직도 자기가 애기인줄 아는 소.gif next 22:47 609 0
6954511 'FA 최대어' 이소영, KGC인삼공사 이적...3년+총보수 6억5000만원 [오피.. 218023_return 22:47 59 0
6954510 고속버스 우등좌석 선호도.JPG6 She 22:42 1255 0
6954509 미국"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안전기준에 부합 문제없어"1 WANNERBLE 22:42 514 1
6954508 주식 물리신분들 꼭 보세요4 제이코 22:41 2582 2
6954507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표절 의혹 참섭 22:38 1462 0
6954506 불편함이 없는 세상 hwikaii 22:31 89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3 23:02 ~ 4/13 2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13 23:02 ~ 4/13 2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한국인 인증한 K아이돌 마늘 2큰술 89
는 비투비 2창섭 2국자 X 2큰술O 그리고 소금 1큰술 . . . 염전 맨둣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