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천재인 ll조회 14979l 2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5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5년 전
BESTiny
오 다이쁘ㄷ네
•••답글
5년 전
십세훈
5년 전
파란간지
이쁘당 ..
•••답글
5년 전
김형제들
임다영....
•••답글
혹시 제주도사세요??
•••
5년 전
dkfkdfjkdjfdk
올다이쁘다
•••답글
5년 전
이지훈 (21)  우리지훈
언프리티 나온 분도 있나?
•••답글
네 밑에서 두번째 입니다!!
•••
이지훈 (21)  우리지훈
안농 밍구 고마워오
•••
5년 전
HONEY MALLOW  규현아 사랑해♡
뭐야 다 예뻐ㅜㅜㅜ
•••답글
5년 전
어느 견이 내 기현?  멍멍!
아직 신인이 회사에 있는데도 또 내보내려 하다니
•••답글
원래 걸그룹 데뷔가 먼저였는데 시기가 많이 미뤄진거래요!
•••
5년 전
변팟
소정이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답글
5년 전
VIXX 혁
이쁘다잉
•••답글
엑시 예쁘다
•••답글
5년 전
이미주
아 여기 염씨인 멤버 있는지 ㄹㅇ 궁금...
•••답글
염아란=보나=윗줄 맨 오른쪽..이라고 들었던 것 같아요
•••
헐 감사합니다!
•••
5년 전
김태주  굿 라이프
오 뭔가 초롱이느낌나는 분도 계시네요
•••답글
5년 전
건성 김미연
누구에요?
•••답글
5년 전
순두부연두부  늘 그 자리에
예쁘긴 정말 예쁘다
•••답글
맨위 오른쪽 예쁘다
•••답글
5년 전
예 지  피에스타레드벨벳엑소
어 엑시다! 이제 데뷔하나보네여
•••답글
위 왼쪽 아래 가운데 둘 빼곤 딱히..
•••답글
5년 전
세븐틴밍규  앓다죽을 민규ㅠㅠ
엑시 볼때마다 머리좀 바꿨으면 사자머리 같은거 다메요..
•••답글
5년 전
강영현
아랫줄 중간 두 분 예쁘시다
•••답글
5년 전
슈퍼준휘어  세븐틴 옴걸 방탄
오 되게 일본아이돌 느낌 나게 생겼다..
•••답글
5년 전
수피아  EXO SMTOWN
5년 전
큥이네집
헐 설마 맨오른쪽아래 김은비님?..
•••답글
다영입니다!
•••
5년 전
니좀귀엽네
예쁘닿ㅎㅎ
•••답글
5년 전
Minatozaki Sana
위에 맨 왼쪽은 약간 1초 러블리즈 진, 맨 오른쪽은 1초 유지애, 아래 왼쪽은 약간 이미주, 오른쪽에서 두번째는 케이 느낌남..ㅋㅋㅋㅋ
•••답글
별셋  효기는 횩횩
헉 진짜 느낌이 비슷하네요. 특히 미주랑 지애...
•••
5년 전
1990.01.30  FNC STARSHIP
엑시 짱 예뻐 ㅜㅜ
•••답글
와 흰색 모자 예쁘시당 두분 다
•••답글
5년 전
............
위에 맨 오른쪽이랑 밑에 흰색모자분 이쁘심
•••답글
5년 전
제아  씨스타
성소!!!!!!!!!!!!겁예!!!!!
•••답글
우주소녀는 또 뭐냐..회사 어디예요?
•••답글
제아  씨스타
스타쉽이요
•••
5년 전
창균이  꾸꿍
5년 전
.이승현.  승리는우리의에브리띵
아직 미공개구나... 사진에 없넹
•••답글
5년 전
권리세  ♡레이디스코드♡
와 성소 핵예
•••답글
권리세  ♡레이디스코드♡
성소 진짜 와
•••
5년 전
박지민(방탄소년단, 21세)  이종석
다 예쁘다..
•••답글
5년 전
돼지멍멍이  몬베베와 200♥
ㅠㅠㅠ예뻐라ㅠㅠㅠ
•••답글
5년 전
뜌뗭
예쁘시네요
•••답글
5년 전
´ v `
어디 소속사에여??
•••답글
스타쉽이여~
•••
5년 전
이연희얼굴
다들 예쁘다!!
•••답글
5년 전
꽃경리
5년 전
밍구야  결혼하자
오아다이쁘네
•••답글
5년 전
백세주 사장  좋은 꿈 꿔.
오오 엑시다!!
•••답글
오른쪽맨아래어디서되게많이봤는데...
•••답글
케이팝스타 나왔던 임다영입니다!
•••
5년 전
성 노 을
오오오 예쁘다..
•••답글
5년 전
헌이버터칩
엑시♡♡
•••답글
5년 전
몬 스 타 엑 스  몬베베와 200❤️
성소 진짜이쁘다
•••답글
5년 전
혜ㅈ
진 오승아/은정 유인나 홍진영
이미주 류현경 케이 김가은

뭔가 이분들이 문득문득 떠오름..!!

•••답글
5년 전
E X Y  쓸어버려(feat.크루셜스타)
흡 소정아 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이예지  피에스타
엑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빨리 데뷔해조ㅠㅠㅠㅜ
•••답글
5년 전
손 성아  내여자 손햄찌♥
추소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꾸 소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 드디어 데뷔하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너무 햄보캐...ㅠㅠㅠㅠㅠ (오열)
•••답글
5년 전
서상원  탑독 야노
밑에 줄 왼쪽에서 세번째 이름 아시는 분 없낭
•••답글
E X Y  쓸어버려(feat.크루셜스타)
우주소녀의 성소입니다!
•••
5년 전
레몬레몬
밑에서 두번째 소유 닮게 나왔다..
•••답글
5년 전
기 맘빈
내새꾸들ㅠㅠㅠㅠ넘나예뻐ㅠㅠㅠㅠㅠ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돼지바 신제품 공모중564 홀~ 08.04 14:02 179970 19
유머·감동 전국 항문성교 반대연합.jpg477 토끼네 08.04 15:37 161989 33
유머·감동 마법의음료중 한가지만 마실수있다면?307 307559_return 08.04 10:13 78786 10
유머·감동 또 하나 남은 한국 금메달 후보272 NUEST-W 08.04 16:30 159349 104
유머·감동 [MBTI] 게으른 J와 부지런한 P의 차이점238 .서로가 서로 08.04 08:25 203518 60
7009942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 변경 친구 목록 업데이트 비가오는날엔 0:14 1 0
7009941 나와라 찰흙!!!.JPG 유기현 핑크머 0:09 137 0
7009940 수경 벗겨지자 입에 물고 완주..金보다 빛난 그녀의 투혼4 몹시섹시 0:04 1784 0
7009939 구독자 400만 돌파한 쯔양 색지 0:02 692 0
7009938 여배 4강진출기념 GS칼텍스 영업글(용량주의) Tony Stark 0:01 799 0
7009937 백번을 봐도 참을 수 없는 짤.gif sweetly 08.04 23:59 770 0
7009936 2022년 축제라인업 WANNERBLE 08.04 23:55 1734 0
7009935 내 마음을 녹이는 아이유의 애교.gif1 sweetly 08.04 23:54 1587 0
7009934 스트리머 하니니님 인스타 꾸쭈꾸쭈 08.04 23:52 550 0
7009933 모가디슈 에그지수 & 평론가 별점 Different 08.04 23:52 560 0
7009932 [JP] 한국 사람들 전화 끊을 때,"너무 재밌어".txt5 봄처녀제오시 08.04 23:50 8013 5
7009931 슬픈 줄 알고 봐도 눈물 못 참는다는 영화4 옹뇸뇸뇸 08.04 23:48 4670 0
7009930 체스의 숨겨진 기술 최승처 08.04 23:48 371 0
7009929 지구본 모양 자석체스2 싯떼루네`ワ 08.04 23:48 637 0
7009928 결혼에 있어서 맞벌이 가치관이 엄청 중요한거 같습니다2 용시대박 08.04 23:48 1872 0
7009927 무지개 마시멜로1 ㄷH학수학능력 08.04 23:48 765 0
7009926 멕미멕미멕미 Twenty_Four 08.04 23:47 131 0
7009925 오늘 터키전 감독 정체....jpg 중 천러 08.04 23:47 1366 1
7009924 "화나서 울 것 같다"…터키 남부 덮친 산불, 화력발전소도 위협 바닐라코 08.04 23:37 95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0:12 ~ 8/5 0: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5 0:12 ~ 8/5 0: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중공군이 밀려오듯 들어온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수입이 없..
초록편의 주인공들INFP ENFP INFJ ENFJ(빨주노초파남보니까 초록쓰 )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