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5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5년 전
내 이름은 고난! 함정이죠!  범인은 이안에 있어
퉤니는여..
•••답글
iK0N  김지원❤️
봄,낭만주의  Roopletelcham
444444
•••
555555
•••
감동 ㅜㅜㅜ 모란지에 묻혀서 아는사람 별로 없는ㄷ
•••
사이공서머에게
감동ㅋㅋㅋㅋㅋㅋㅋㅋ
•••
S.COUPS™에게
모란지 나와 ㅜㅜㅜㅜㅜ
•••
6666666
•••
아이림  배추사랑나라사랑
77777....투애니원은요
•••
Yg forever  YG방탄비스트몬스타
88888...마자여...있는줄 알았는데..
•••
99999999999
•••
101010
•••
1111111111
•••
 
5년 전
TAEYEON_Rain
소녀시대 두번나와서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씨스타 8ㅅ8
•••답글
5년 전
지누
카라랑 퉤니 둘 다 ㄷㄷ긴 했지만... 으음... 근데 에핑이랑 요즘 에오에도 ㄷㄷ하던데
•••답글
5년 전
소녀시대티파니  방탄소년단 소녀시대
지앞영소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홍승성
투애니원어디있나요ㅜㅜㅜㅠㅠㅠ
•••답글
5년 전
황자
소녀시대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5년 전
눈쨔람  징기!
소시만한 그룹 절대 없음.... ㅠㅠㅠㅠ
•••답글
5년 전
JIMINI
갓녀시대
•••답글
5년 전
KOO JU NE(20)  겟레디? 쇼타임!
씨스타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
•••답글
5년 전
방탄소년단 민윤7l  고엽
소녀시대 대단..
•••답글
5년 전
앙녕하시요  나는행복하다
소녀시대 클라스 인정....최고....!!!!!
•••답글
5년 전
탵옅야  태연아ㅠㅠㅜ
소녀시대ㅜㅠㅠㅠㅜㅜ
•••답글
맞는듯 근데 소시 진짜 대단..
•••답글
5년 전
김태연내여자  전음원싸이트음원공개
갓녀시대!!!ㅠㅠㅠ
•••답글
5년 전
부반장  반장 부승관
에프엑스도!
•••답글
5년 전
릴케
앨범 판매량이랑 음원 순위로 따지면 딱 맞는 듯
•••답글
5년 전
장동우(27)
소녀시대 인정... 와ㅠㅠㅠㅠ예뻐ㅠㅠㅠ
•••답글
5년 전
sarangdungy  EXO♡이9조
에이핑크 2016년 대박나자ㅜㅜ
•••답글
5년 전
아낌쪄 아낌쪄  현기증날정도로
맞는듯 !!!
•••답글
5년 전
Dream Girl - The Misconceptions Of You  방백 (Aside)
지소앞소영소다ㅠㅠ 진짜ㅜㅜ
•••답글
5년 전
미 유
소시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그대의 우주
5년 전
백현a  백현아
이거 딱이다 아직은 딱 저렇게
•••답글
5년 전
진져  영원히 소녀시대
소녀시대 ㅠㅠㅠㅠㅠ
•••답글
갓소시...
•••답글
5년 전
미노니즘  샤이니 비정상회담
ㅋㅋㅋㅋ오
•••답글
에이핑크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남멍뭉
와 소시 두번다
•••답글
5년 전
天下奇才
뜨는 건 여자ㅈ친구
•••답글
5년 전
츄러스두후개  샤이니아이콘
5년 전
요섭이애인
에핑도 음원강자고 음반도 소시다음으로 쎔ㅜㅜ
•••답글
5년 전
백혀이  최진리 김세정 김태연
지소 앞소 영소ㅠㅠ 진짜 저거대로 ㄹㅇ인듯...
•••답글
5년 전
정 예린  엑소레벨여친
핑순이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5년 전
얼짱
에핑ㅠㅠㅠㅠ 핑순이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정국여친  정국이욕하면안돼여
푸쉬푸쉬가 엊그제같은데 시간이 벌써 ㅜㅜ
•••답글
5년 전
오늘은 더 예뻐졌네  Dream
와 소녀시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꿀광주리
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조타
•••답글
5년 전
함보싶  12시 25분
씨스타는 팬덤에 비해 음원 성적 좋아서 대단함ㅋㅋㅋ
•••답글
갓녀시대ㅠㅠㅠㅠㅠ짱짱
•••답글
5년 전
어디에서 왔는지  방탄
마장.........
•••답글
5년 전
Sarah Hyland  시아준수
전 개인적으로
소녀시대, 투애니원, 씨스타 인것같아요!!
언급된 분들 다 좋아요

•••답글
5년 전
아오아나 엑시드도 갠잔지 않나여
•••답글
5년 전
너의꽃
5년 전
방탄 지민
갓녀시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케이윌
저게 딱 맞는듯
•••답글
5년 전
깨큥해
소시 bbbbbbb
•••답글
5년 전
RVJOY
확실히 세 그룹 다 신곡 나오면 안정적인 위치에서 꾸준히 달리는듯ㅋ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131013_131122114334  덕후
갓솟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전드인듯
•••답글
5년 전
배추송이
소녀시대!!!!♥♥♥
•••답글
5년 전
팬덤과 매니아와 대중  Ef(x)Oakmu
5년 전
ㅇ ㅣ순규(28)  소시/방탄 올수니♡
어머 우리애들 두번 나와쏘ㅋ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 갓소시
•••답글
5년 전
좋은 일이야  비스트
맞는듯! 음반 음원보면은
•••답글
5년 전
SM의 노예  슴돌 사랑해♡
5년 전
원우는  내 남편
캬 소시 영원히 안죽는구먼
•••답글
5년 전
LIMYOONA  태연수연수정 'ㅅ'
소녀시대 아 사랑해여!!! ㅠㅠㅠㅠㅠㅠ
•••답글
에이핑크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에브리싱  everysing 스마트노래방
소녀시대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평생덕후  비스트에핑방탄
우리부농이들있네 ㅠㅠㅠ 역시 갓소시다..
•••답글
5년 전
예 인
소녀시대
•••답글
에이핑크ㅠㅠ
•••답글
5년 전
노나뇨
소시 굳굳
•••답글
5년 전
곰국지색 김종인  김종인 사랑해
소녀시대ㅠㅠㅠㅠㅠㅠ
•••답글
갓녀시대 ㅇㄱㄹㅇ....
•••답글
소녀시대
•••답글
5년 전
나연
소시ㅠ 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모찌모❤  토리야 뮤랑 행복해
갓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뛰뛰야
에이핑크ㅠㅠ♡
•••답글
5년 전
은 우
음반 음원 보면 맞는 듯..!
•••답글
5년 전
봄이오는곳
에이핑크!!!
•••답글
5년 전
뽐이왔어요
지소앞소영소!!!
•••답글
5년 전
UPTENTION  BIT-TO
여친이 좀만 더 뜨면 올라갈 수 있을듯!!
•••답글
5년 전
제시카 남편  소녀9시대,제시카
갓녀시대 내여자들
•••답글
5년 전
역시김준면  엑소 사랑하자
5년 전
변팟
씨스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짱
•••답글
5년 전
꾸기나라
씨스타ㅠㅠㅠㅠㅠ 팬덤만 조금만 더 든든하게 모으면 진짜.. 갠적으루 솟 씻 퉤니원.... 에이핑크는 아직까지 그런 느낌이 안듬ㅠㅠ 물론 음반 음원 성적좋고하지만..
•••답글
에오에 이엑스아이디 막 언급하고는하는데 딱 탑급이라해야하나? 좀 정상?? 뭐라해야하지 여튼 저렇게 언급될만큼 그건 아닌거같음..
•••
5년 전
륶준열  멋있다
딱 이렇게 맞는듯
•••답글
5년 전
뭐무머
신걸그룹은 잘 모르겠음....
•••답글
5년 전
mocha
구 걸그룹 admit
•••답글
5년 전
윤두준 와이프  셜록 싸라해!!!!
갓녀시대
•••답글
오 에핑 씨스타가 벌써 저 정도급이 됐구나..
•••답글
5년 전
낙타의 반란
난 그냥 소녀시대가 압도적이라고 생각드는데
•••답글
22 조심스럽게 공감하고 갑니다...
•••
5년 전
슈크림  전음원싸이트음원공개
소녀시대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공답요정  전음원싸이트음원공개
갓녀시대
•••답글
원더걸스 텔미 소핫 노바디 3연타는 진짜....대박이였음
•••답글
5년 전
iK0N  김지원❤️
구 걸그룹에
소녀시대 원더걸스 투에니원 이렇게 있을줄 알았는데

•••답글
5년 전
예림이
5년 전
김때때  8월 5일 역사의 시작
솟둥이들♡ ♡
•••답글
5년 전
☆성규(28개월)☆  성규는28개월이애오
캬소녀시대
•••답글
5년 전
고엽
원걸 소시 투애니원 아닌감
•••답글
요즘 뜨는 걸로는 여자친구 에펙 에이핑크...? 엑시드 아님 아오아...? 걸스데이...?
•••
5년 전
이 삐  이쁜이!
소시ㅠㅠㅠㅠㅜ❤
•••답글
5년 전
빅뱅보고싶다  빅뱅은우리의에브리띵
원더걸스 보고싶다ㅠㅠ
•••답글
5년 전
피톤치드  인피니트세븐틴♡
음...ㅇㅈ
•••답글
5년 전
봄,낭만주의  Roopletelcham
현은 좀 공감 안 된다..
•••답글
봄,낭만주의  Roopletelcham
소녀시대 투애니원 그렇게 생각함 솔직히 넘사벽..
•••
5년 전
이석민 아내  평생부랑함께갑서예♡
5년 전
유아인(엄홍식)  다좋아해♡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영업왕  여러분을 입덕시켜드립니다.
에펙 음반 최고로 많이 팔았는데요 걸그룹 탑인데
•••답글
5년 전
꽃잎의 샤워  はなびら
오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부승관부인
소녀시대ㅜㅜㅜㅠ살ㄴ랑해여ㅜㅜ
•••답글
5년 전
Twinkle  빛나는 너를 좋아해
원소 짱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NCT_mark  SM Rookies
에펙은....
•••답글
5년 전
블락비 ZICO
역시소시bbbb
•••답글
5년 전
송민호(24)  배고파
투애니원......
•••답글
5년 전
소녀들  SM엔터테인먼트
역시 소녀시대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별별별별
원더걸스ㅠㅠㅠㅠ사랑해여
•••답글
5년 전
삿시  세븐ㅌㅣㄴ도 조아
공감..정말 적절한듯
•••답글
5년 전
요담  Me+U
인정 ㅠㅠ 셋 다 넘 조아
•••답글
5년 전
sdAc12
5년 전
응원  망개야
부농ㅇ이들♥
•••답글
5년 전
아이콘이즈커밍투타운  우리천천히오래가자
퉤니 웨얼...
•••답글
5년 전
On the snow
사스가 갓녀시대
•••답글
원걸 넘나좋아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탄소  근육토끼 8ㅅ8
5년 전
서율
에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김은오
에이핑크 아오아 걸스데이 일줄
•••답글
5년 전
김탱9
갓소시...
•••답글
5년 전
형 아파요...
진심 소시만한 그룹 없...
•••답글
5년 전
박쪼이  난 둥둥 떠있는 걸
갓소시♡♡
•••답글
5년 전
내 엉덩이
헤엑 투애니원이 없다니 ,,,ㅇㅅ"ㅇ
•••답글
오 둘 다 인정!
•••답글
5년 전
밍아리  TVXQ=YH+CM
ㅇㅈㅇㅈㅇ!!
•••답글
5년 전
Pathcode#D.O.  태어나보니아빠가엑소
소시ㅠㅠㅠㅠ에핑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사랑행
옛날에 사건만 그랬지 티아라도 전성기였는데... 부모님이 롤리폴리를 알정도
•••답글
5년 전
에스엠루키즈  빨리 데뷔하자!!
원소카ㅜㅜㅠㅠㅠㅜㅠㅠㅠ
•••답글
5년 전
인피니트 남우현(26)  팬=여친
원더걸스.....ㅜㅜㅠ
•••답글
5년 전
하얀 꽃
5년 전
타모니  세븐틴
갓소시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신지안
소녀시대 역시...bb
•••답글
5년 전
어머니는자외선이싫다고하셨어  는 정은지
에이핑크 팬이지만 소녀시대 아직까지 자리 유지하는거 보면 놀랄 뿐... 에이핑크도 계속 자리를 유지했으면
•••답글
5년 전
하루살이  다시휘몰아치자
투애니원도 아닌가???투애니원 음원 장난아니던데
•••답글
5년 전
바보댜  웃지 않는댜 바보댜
원카소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다시 만난 세계 (Into The New World)  8명, 8월, 다시만난세계
구는 원카소가 맞는듯
괜히 원카소가 삼대장이라 불린게아님

•••답글
5년 전
우에에에엥
개인적으로 소녀시대가 엄청 위에 있는듯 원탑같달까
•••답글
5년 전
한 승연  카라가최고야사랑해♥
원카소ㅠㅠㅠㅠ 추억이다ㅠㅠ
•••답글
5년 전
탱구에게
와 소녀시대..
•••답글
5년 전
윤보美  에이핑크 애정해♡
에이핑크❤
•••답글
5년 전
새벽의 별  첸체니이름뜻
소녀들짱 ㅠ ㅠ갓소녀시대
•••답글
5년 전
네 저 젖은머리에요ㅋ  방탄소년단나인뮤지스
음...그렇군
•••답글
5년 전
♡전정국♡  정국아 클래식하는여자 어때?
에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시스타 ---> aoa아닐까여? 군대에선 씨스타 나오면 무조건 스킵하는데
•••답글
왜 스킵해요..?!?!
•••
ㅋㅋ... 저희들 취향이아니라서용^^;
•••
그건 부대마다 다르고 선임 성향에 따라 달라집니다..ㅋㅋ
•••
인정인정~
•••
5년 전
아프지마슈
에펙...함수니들ㅠㅠㅠㅠㅠㅜㅜ
•••답글
5년 전
나는 네 운명  너는 내 운명
소녀시대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ㅜㅜㅜㅜㅜㅜ
•••답글
5년 전
유리  My J
갓소시ㅠㅠ!!
•••답글
5년 전
너를사랑하는것밖엔못해  방탄 2NE1 IU
우리 퉤니... 어디갓늬..
•••답글
5년 전
원소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지... 아직 내 마음 속 걸그룹 삼대장인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탱구야 사랑해  너는 나의 봄이다
갓소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슬기꺼야  잉피레벨소시클쓰
갓소시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쮸큥
소녀시대 ㅠㅠㅠㅠㅠㅠㅠ 알러뷰ㅠㅠㅠ
•••답글
5년 전
샤이닝 밥
소시는 갑이다 진짜
•••답글
5년 전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슴덕이라니까요  소시샤이니엑소워더
소녀시대ㅜㅜㅜㅜㅜㅜㅜ진짜너무사랑해요ㅜㅜㅜㅜㅜㅜ
•••답글
5년 전
김 태 오
원더걸스ㅜㅜㅜㅜㅠ
•••답글
5년 전
ΒTS 전정국  田 柾 國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전원우♡  방탄 셉틴
역시 소녀시대...
•••답글
5년 전
빅히트 정호석  몬찐수가호프뷰짐꾹
원걸 소시 투애니원 아닌가...투애니원 인기 어마어마했는데
•••답글
5년 전
뷰레
오 완전 공감
•••답글
5년 전
명탐정코난  데스노트라쓰고코난이라읽는다
에이핑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성덕선  #응원할게 걸스데이
4대장해서 걸데도 좀... 흡
•••답글
5년 전
NCT TEN
역시 갓소시..♡
•••답글
5년 전
TWICE MINA  트와이스 미나
그렇구나...
•••답글
5년 전
리미주  솔직히 세젤예♥
퉤니 걸데...
•••답글
5년 전
BBH0506
갓소시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전성우(87)
소시 사랑해요ㅠㅠ
•••답글
구 걸그룹은 진짜 세팀다 완전 누구와 견주어도 밀리지않았다면 신 걸그룹은 저 세팀이 맞긴한데 소시가 뭔가 좀 더 압도적인거같아요
•••답글
5년 전
박현수
5년 전
동훈
투애니원 왜없지?
•••답글
5년 전
G,soul  JYP의숨겨둔보석
소녀시대 원탑
•••답글
5년 전
4 WALLS
갓녀시대 사랑해~~~~~~~♥
•••답글
5년 전
깨소금
아 인정..
•••답글
5년 전
J0NGHYUN  샤이니 레드벨벳 F(x)
5년 전
우롱롱까꽁  #태연 rain♡#
갓소시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빅데이터
소시야♡♡♡♡
•••답글
5년 전
근육돼지  전정국
오 소녀시대..!
•••답글
5년 전
방탄소년단 V  BTS TAE HYEONG V
투애니원이 없어요 &^&
•••답글
5년 전
오엠나  아이콘세븐틴방탄워더
5년 전
소녀시대우리오래가자  지금은앞으로도영원히
소녀시대ㅜㅜㅜㅜㅜㅜ예전에도 지금도 최고야 나한텐!
•••답글
5년 전
BBH  변백현
소녀시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갓소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강연두  천상가수 정은지를 응원합니다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GirlsDay
5년 전
수정이덕훙  에프엑스엑소레드벨벳
소녀시대!!!
•••답글
5년 전
뽀마럽  보미야생일엔살안쪄♡
에이핑쿠 ❤️
•••답글
5년 전
나의 품,어깨,무릎  힘들 때 쉬어가요
에이핑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여울지다
소녀시대!
•••답글
5년 전
알콜쓰레기  전음원싸이트음원공개
5년 전
5비글1냥이  빅스 방탄 세븐틴
5년 전
제발 좀 꺼져 하앙!  오해마세요 가사에요
에핑!!!!!!
•••답글
5년 전
(♡)
소녀시대 에이핑크 짱
•••답글
5년 전
BUSANIPARK
역시 갓소시..
•••답글
소시ㅠㅠ 사랑해ㅠㅠ
•••답글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변티즌
에핑 ㅠㅠ ♡♡
•••답글
5년 전
밝을 경 빼어날 수  빼어나게 밝혀줄게
신인 쏟아져 나와도. 설령 그 신인이 에셈이더라도 소시는 넘사인듯. 노래하는 사람으로써 정말 존경함니다...♥
•••답글
5년 전
라리루
핑순이들ㅠㅠ 에핑!!!
•••답글
딱 저기 나온 그룹들>>>>>>>>>>걸그룹 이느낌.
요즘 나오는 걸그룹도 대단하지만 거의 다 비슷한 느낌이라 한번 봤던 것 같은데라는 생각 드는데 저때는 걸그룹도 적고 각 그룹에 특색이 너무나도 달랐기에ㅜㅠㅠ

•••답글
섹훈  ^ㅁ^
5년 전
선우 보라  선보라때매 현망진창
갠적으로 노인정...... 2ne1은 현아닐까... 현이기엔 좀 컴백안한지 돼서 그런가..?
•••답글
선우 보라  선보라때매 현망진창
소녀시대는 진짜 쩖 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소녀시대도 톱이지만 현재는 딱 3팀으로 추리기엔 애매한듯
•••
5년 전
데덴찌  도른자
걸스데이 있어여♡
•••답글
5년 전
센샤인  그냥 한번 듣고 웃어요
소시 대단하다 진짜
•••답글
5년 전
전 정 국 ( 20 )  방탄소년단 소녀시대
갓녀시대..ㄷㄷㄷ지소앞소영소ㅠㅠㅠㅠ우리오래가쟈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쀼우쀼우  영원히우리는핑크판다
에핑 16년 대박나자!!!! 사랑해♡♡♡
•••답글
5년 전
Mer
갓녀시대
•••답글
5년 전
!ㅇ0ㅇ!
소시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내 심장은 종이 같아  겉은 강한 척 해보지만
소녀시대ㅠㅠㅠ
•••답글
5년 전
뀌욥이  kaisestal♥
현걸그룹3대장 ㄴㅇㅎ...
•••답글
5년 전
dlfjd
소녀시대ㅠㅠㅠㅜㅜ
•••답글
5년 전
2011년4월19일  롱뽐믕낭쮸용
팬인데 에핑이 3대장이란 타이틀은 좀 버거운 기분이 들기도 하고 기분 이상하네... 굳이 정상이 아니여도 오래오래 이대로만 쭉 갔으면 좋겠다 핑순이들 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ㅈㅁㄴ  '^'
소녀시대 대박이다
•••답글
5년 전
아쿠스타
개인적으론 원카소 넘사...ㅠㅠㅠ 근데 에핑이랑 씨스타가 점점 그 노선을 밟는거 같음.. 퉤니원은 뭔가 다른 세계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
•••답글
5년 전
쥐며느리
소시ㅠㅜㅜ
•••답글
5년 전
안드레아스  원걸갓칠텐션업
내 맘속 원탑 걸그룹 원더걸스♡♥ 전무후무한 걸그룹 다른걸그룹은 이미지가 겹치는데 원걸이랑 이미지 겹치는 그룹은 아직까지 없는듯
•••답글
5년 전
소원ty
역시 소시♡
•••답글
5년 전
RedVelvet슬기  소시샤이니에프엑스엑소레드벨벳
갓소시ㅠㅠㅠ지소앞소영소ㅠㅠㅠ
•••답글
5년 전
루다  방탄소년단
인정 갓소시
•••답글
5년 전
아루
탑3 이런거 언급하는거 갠적으론 별로 ㅠㅠ 누구보단 누구같은 말 나오는 것도 안쓰럽고 모든 가수들 다 차근차근 커리어 쌓아나가며 열심히 하는데 굳이 순위 매겨야 하나 싶기도 하고. 무튼 글에 나온 그룹들 다 매력있 ㅠㅠㅠ
•••답글
5년 전
장진  장진 감독
예전거는 진짜 인정
•••답글
씨스타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아아ㅏㅇ아아
•••답글
5년 전
박예은 겨땀  음~스멜~
지금은 의미가 없는듯ㅋㅋㅋㅋ다 인기가 많아서...
•••답글
5년 전
모두 대단
•••답글
카라ㅠㅠㅠ
•••답글
5년 전
몬 스 타 엑 스  꾸꿍이가다해먹어
와 소시...대박... 구걸그룹에도 현걸그룹에도잇어
•••답글
5년 전
먐먐  여러분 안녕!
사스가 소시
•••답글
5년 전
갑성규
5년 전
두룽  방탄 좋아요
지금걸그룹 3대장은 사알짝 공감안되는게 걸그룹들 각자 강점이있어서ㅠ 종합적으로 따지기힘듦..
•••답글
5년 전
전정굮  엑소소시방탄
소시는 넘사걸그룹
•••답글
5년 전
신화 김동완(38)  신혜성 로코드라마
우리걸데어디갔엉....
•••답글
5년 전
ninemuses 현아  나뮤 나뮤 출동!
사스가 소녀시대 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부숭관  꾸꿍이가 다해먹어
5년 전
하정우.
5년 전
회귀본능
현 걸그룹은 각자 컨셉(청순, 섹시 등)에서 1인자인 그룹들인듯
•••답글
5년 전
관절
지금 걸그룹 삼대장 공감 안가넹
•••답글
5년 전
엋쿸슽팆  사랑해 내가 진짜 좋아해
사스가 소시
•••답글
5년 전
배둥
사스가 소시......
•••답글
5년 전
BASIC&SIMPLE
역시 갓소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아우디
다 인정ㅜㅜ
•••답글
5년 전
벱솔  꾸꾸까까
예전거는 인정
•••답글
5년 전
크리스탈수정  내가 찾던 별은 너
투애니원 ㅠㅠ
•••답글
원카소 인정
•••답글
5년 전
야이짜이헛
맞다고 생각 에핑 팬덤화력 좋도 씨스타 대중적으로 음원쎄고 소시야 현 걸그룹 원탑이고
•••답글
노인정...
•••답글
5년 전
민석오빠 누나야  라고 불러봐
에프엑스가 없다니!!!!!!!!!!!!!
•••답글
소시가 넘사인건 확실한데 다른 현그룹 저렇게 확정짓는건 잘 모르겠음 다 비슷하거 같아서
•••답글
5년 전
오오사카
갓소시ㅜㅜㅜㅜㅜ
•••답글
5년 전
Monterlude  랩몬스터 믹스테잎
역시 지소 앞소 영소
•••답글
5년 전
동도니랑  나무
사스가 갓소시ㅜㅠㅜ
•••답글
5년 전
큐브이사용복찡  큐브엔터이사 박용복
에이핑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스 페 로 스 페 라  빛의 별들의 향연
걍 소시가 대단해여
•••답글
5년 전
산도리가나타났다  또 자작곡이잖아요
와 소시 첫번째 사진 뭔가되게 겁나 멋있다ㅠㅠ
•••답글
5년 전
이순간
원카소 넘사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원더걸스-미쓰에이-트와이스-있지 하면 각각 떠오르는 인물은?970 더보이즈 이주 8:41 131263 8
유머·감동  '자전거 탄 이준석'에 국민들 '술렁'…"우리도 드디어 선진국형 정치인 보유?"433 큐랑둥이 10:12 145022 19
유머·감동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죠...386 Wannable(워너 10:04 117234 185
유머·감동 어제 BTS가 김치 만드는거 방송된 후, 트윗 반응351 누눈나난 14:24 134852 215
이슈·소식 세상 포비아는 다 갖고 있는 여친239 슈슈슈슈슈슈 13:03 144105 79
6988007 오스트리아 의장대 사열받는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양세종의 개 23:44 1 0
6988006 나도 탈퇴하고 싶어지는 E 사이 혼자 I 일 때(mbti) 세상에 잘생긴 23:44 1 0
6988005 "파격 멜로"…33세차 뛰어넘은 고두심·지현우의 '빛나는 순간'(종합) [N현장] qksxks ghtjr 23:43 1 0
6988004 구글인앱결제, 전자책 가격 최대 40% 인상 불가피 (많관부ㅠㅠ) 영은수 23:41 2 0
6988003 방탄소년단, 7월 9일 컴백 확정"신곡 공개"(공식) 쇼콘!23 23:38 344 0
6988002 [전참시] 잠깐 나왔는데 졸라 웃긴 안내상 -마지막- e)(o lucky on 23:37 321 0
6988001 직장인이 신입사원에게 잘해주는 이유.jpg5 호롤로롤롤 23:29 2196 0
6988000 아기 꽃뱀에 당했다는 전자발찌 착용자.jpg5 MANSAE 23:20 2632 1
6987999 박준형"인스턴트만 먹는 애? 방시혁인데"뜻밖의 폭로('안다행')3 남준이는왜이 23:20 2162 0
6987997 여자친구와 헤어져 화풀이로 길가던 여성 묻지마 폭행26 누눈나난 23:05 5518 7
6987996 친절한 요즘 웹툰5 ㄷH학수학능력 23:02 4986 1
6987995 송영길 "세금 때려도 집값 안잡혀…'공급폭탄' 과감히 추진" 유야호! 22:56 698 0
6987994 뉴논스톱 둘중 한명만 뽑힌다는 소리에 영준이와 인성이의 선택 천러러러 22:56 611 0
6987993 국장 관련해서 가끔 현실 모르는 사람들 답답한거 양꼬치 떨어져 22:55 2543 1
6987992 이준석"여자친구 있다…유명인은 아냐"공개60 더보이즈 이주 22:52 11238 8
6987991 요새 어린사람들이 잘안쓰는것 같은 표현12 하니형 22:52 6047 0
6987990 요새 신세대 친구들 유행어3 22:48 3768 0
6987989 일본 방송의 G7보도 화면.gif13 초코틴틴세븐 22:45 6837 7
6987988 내게 퐁당 빠져버린 널 이젠 구하러 가지 않을 거야 더보이즈 이주 22:38 4363 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6 23:42 ~ 6/16 23: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16 23:42 ~ 6/16 23: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