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출처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5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5년 전
나만믿고따라와!  내가 너를 좋아해
5년 전
Evil  빛나는 SHINee
오랜만이다 박봄 특유의 목소리 좋아요 ㅜㅜ
•••답글
제발 컴백해줘요ㅠㅠㅠ 보고싶어요ㅠㅠㅠ
•••답글
5년 전
빅투더뱅뱅  #오늘의기록 #학연아생일축하해
보고싶다정말
•••답글
5년 전
맞잡은 두 손에 원처럼  우린 끝이 없네
예쁘다ㅠㅠㅠ
•••답글
5년 전
송_윤형
이쁘다 컴백해줘요 ㅜㅜ
•••답글
5년 전
A0A 설현
유앤아이 같은 노래 솔로곡으로 한번만 더 내줬음 좋겠다ㅜㅠㅠㅠㅜ
•••답글
5년 전
라쿤밤
얼굴 자연스러워 지는 거 같다
•••답글
5년 전
백현 (BeakHyun)  두근두근
오랜만이다
•••답글
5년 전
차은우(20)
이혈 테이프는 언제나 붙이고 다니구나ㅋㅋㅋ
•••답글
그게 뭐예요??
•••
목에 보이는 거 말하시는 거 아닐까요
•••
귀랑 목에 혈액순환 도와주는 테이프래용
•••
오 감사합니당 저런것도 있었네
•••
경락 테이프라고도 해서 얼굴 축소 효과도 있나봐옄ㅋㅋ
•••
5년 전
바다 그리고 달  (((내 슈주 내 혁재)))
5년 전
크로스진 테라다 타쿠야  크로스진 4주년♡
똑같지 않나? 변한 걸 모르겠음
•••답글
5년 전
밤 열두 시
화장 연하게만 해도 ㄱㅊ
•••답글
5년 전
킵온댄싱  리팩
그대로네
•••답글
5년 전
AboutTime  최고의 순간
예전이 더 이쁨요
•••답글
5년 전
Cja(mx2)  사랑의 맴매
팬분들에게는 안타깝지만 컴백은 반댑니다..
•••답글
컴백은 ㅠㅠ 목소리 듣고 싶어요ㅠㅠ
•••답글
5년 전
이진기(온유)  샤이니 김우빈♥
걍 그냥 저대로 살길 나올생각하지말고
•••답글
5년 전
시혁이네 꽃밭  몬찐슙홉짐태꾹
음색 갑,,, ㅠㅠ
•••답글
5년 전
은 비  세븐틴❤
5년 전
변백현 여친  닉행일치
음색 진짜 개취로 레전드급인데 에혀...참 여러모로 안타깝
•••답글
5년 전
뿌들뿌들
헐 진짜 예전 얼굴이 좀 보인다
•••답글
5년 전
정 채연(20)
내기준 음색 갑인데 ..ㅜㅜㅜ
•••답글
컴백 기대함 투애니원 노래 명곡임
•••답글
5년 전
2NEONE  Black Jack
화장이 연하면 옛날모습이 보임 ㅠㅠㅠㅠㅠ 너무너무 보고 싶어요ㅜㅠㅠ
•••답글
2NEONE  Black Jack
방송은 아니더라도 솔로싱글이나 단체로 싱글이라도 내줬으면... 공백이 2년6개월짼데 너무 힘듬..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
5년 전
Throngsa
아 좋아요
•••답글
5년 전
문__문  에브리띵♥
해결힐건 해결하고 나와주길ㅠㅠㅠㅠ..목소리 너무 좋은데
•••답글
5년 전
LOVELYZ kei  입덕해 (짝)
신기하다
•••답글
5년 전
소미  ioi 꽃길만 걸어
근데 박봄은..아직 나오기 이르지 않을까요..
•••답글
5년 전
대상  호석아 좋아해:)
봄아 기다리고 있어
•••답글
대상  호석아 좋아해:)
꼭 만나자
•••
5년 전
송윤형
음색은 진짜 레전드인데 진짜 왜
•••답글
5년 전
백현숙  2012 04 08
전기다리는중 ㅎ 많이 팬이여서..기다릴게 니목소리 ㅠ
•••답글
노래듣고싶다ㅠㅜㅜ봄아ㅠㅜㅜ
•••답글
5년 전
갱객
그냥 똑같운뎅
•••답글
5년 전
김준면(EXO)
언니ㅜㅜㅜㅜ 얼른 컴백햇으면
•••답글
5년 전
Yg forever  YG비스트몬스타
빨리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도취
안타까움
•••답글
5년 전
겨울새벽
박봄님 음색 예쁘신데
•••답글
5년 전
갓지민 디바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로
•••답글
5년 전
유리구두의 짝  이젠 주인을 찾을래
방송은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목소리가 그립긴 함 투애니원 곡 박봄 음색 참 좋아했었는데ㅋㅋㅋ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몹싸
오 언니이쁨
•••답글
5년 전
iKON♡
화장 연하게하면 진짜 데뷔초 모습 보이겠다...
•••답글
5년 전
종대의 개가 되도 좋아  헥ㅎ헥ㄱ
화장만 쎄게 안하시면 청초하시고 예쁜데
•••답글
5년 전
지용아  사랑해♥
너무 보고 싶다ㅠㅠ 빨리 컴백했으면
•••답글
5년 전
IN_BLOOM  초아 예뿌다
봄 ㅜㅜ 보고싶다 ㅜㅝ
•••답글
5년 전
곰수니  크와앙 물어버릴테다
신동엽 싸이 다 잘만활동하는데 뭐.....
•••답글
5년 전
듀근듀근  라이언더쿠♡
오 그렇네
•••답글
5년 전
Blooming sunrise
마약을 큰 범죄로 안보기때문에 나와도 상관없다고 봄....그냥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까 태클 노노해요.....
•••답글
5년 전
누텔라텔라
별로 달라진거 모르겠는데
•••답글
5년 전
팬더팬더팬
보인다 ㅠㅠㅠㅠ 빨리 컴백해주세요ㅠㅠㅠ
•••답글
5년 전
蕭景琰  소경염
이뻐졌당
•••답글
5년 전
너만이 가득한 4 walls  또다른색깔의 new walls
5년 전
I NEED YOU_  XOXO
근데 항상 봄은 저런 지열테이프?? 같은거는 항상붙이거있네.. 완~~~전 옛날부터
•••답글
5년 전
김 한 빈  우리천천히오래가자
음색 정말 많이 좋아했는데 안타깝네요
•••답글
5년 전
너란 구원이  난 알았지
초창기보다는 룸메이트때로 돌아온듯! 봄언니 좋아해요
•••답글
5년 전
iKON지원  빅뱅위너아이콘♡
보고싶다ㅜㅜ 목소리 그리워
•••답글
5년 전
Girl Crush
좀 순해보이긴 하다
•••답글
5년 전
고맙고사랑해  큰별이될거야
쇄골에 테이프?같은거 머징
•••답글
쇄골에뭐예용?????
•••답글
5년 전
구오빠
목소리 듣곡싶다! 투애니원 노래 좋았는데
•••답글
5년 전
해열
마약....큽....
•••답글
안타깝다... 목소리 완전 좋아했는데...
•••
5년 전
Djdjjdjdkdk
초창기얼굴은 아닌듯.....
진짜 유앤아이할때 리즈였는데...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누가 가해자인지 의심스러운 배우 정만식 페북 상황.jpg484 consolation 08.03 14:47 185115 262
이슈·소식 [단독] 양궁협회 "안산선수 메달 박탈 문의 전화 0통"522 Stedex 08.03 18:15 160633 62
이슈·소식 충격적인 삼성 갤럭시 S21 시리즈 판매량 근황.jpg432 그래파이트 08.03 15:31 153064 59
유머·감동 하나 쯤은 신어봤을 법한, 5~10년 전 유행했던 스니커즈들357 빅뱅 사랑한 08.03 09:43 203355 27
유머·감동 급발진 블로거 근황317 눈나난나 08.03 11:10 206096 167
7009536 단발이 잘 어울리는 이쁜 일본 여배우.jpgif 송희진 2:27 1 0
7009535 T2가 몰락한 이유.jpg djekxn 2:26 4 0
7009534 2년간 버티던 유튜브 곡성 결국은….youtube 워너워너워너 2:22 381 0
7009533 M1 맥북 논란 또 다시 터졌다... 참섭 2:21 405 0
7009532 웹툰작가 박지의 화보 메이킹 필름1 색지 2:21 37 0
7009531 좆소 다니는데 회사 다니는게 재밌음.jpg 중 천러 2:21 686 0
7009530 곰탕 남준이는왜이 2:21 2 0
7009529 미해군에서 가장 작은 듯한 배 세정언니링 2:16 158 0
7009528 본인의 흑역사짤을 본 장원영의 반응 굿데이_희진 2:12 992 0
7009527 지구 밖에서 보는 지구ㄷㄷ.gif 세훈이를업어 2:12 950 0
7009526 수원과 자이크로, 그 환장의 1년 김용국 아내 2:12 88 0
7009525 극적으로 동점을 만드는 일본 +ordin 2:12 116 0
7009524 진리의 간짜장ㄷㄷㄷ.jpg1 훈둥이. 2:08 951 0
7009523 헬창토끼 .jpg2 hwikaii 2:02 1833 0
7009522 여친 개삐졌는데 왜삐졌는지 좀 알려주라.jpg21 멍ㅇ멍이 소리 2:02 3751 0
7009521 5개월뒤 30 2:02 165 0
7009520 쓰니 눈에 들어온 여자 핸드볼선수1 장경준_베이 1:49 1739 1
7009519 노인들을 위한 미끄럼방지 신발2 311342_return 1:48 1907 0
7009518 분당 김밥집 45명 식중독 증상 데이비드썸원 1:43 236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4 2:26 ~ 8/4 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4 2:26 ~ 8/4 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킹뚜기 반반은 ㅇㅈ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카페 우동탕촬영 당일날 기사터졌다고,,,ㅎ다음카페 우동탕이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