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카쿠레 모모지리 ll조회 117894l 34
 출처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4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1234567

4년 전
해봄  성규백현진영순영정한
셋 다 너무 이쁨.. 아이린은 특유의 사랑스러움도 있고
•••답글
4년 전
신준호  최고다 조정석
다 예쁘신데 제 취향은 아이린... 너무 예뻐요... (。・・。)
•••답글
4년 전
아이고 두야
내기준 제일 예쁨 ㅠㅡㅜㅠㅠ 주현아ㅠㅠ
•••답글
4년 전
SEVENTEEN_호시  ٩(๑`^´๑)۶
GIF
태연 아이린같은 얼굴상 너무 조아여 8ㅅ8... 닮은줄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도 꽤 계시던데 전 많이닮았다고 생각...

•••답글
둘이 붙여놓고 보니까 엄청 닮았네요
닮았다고 많이 봤는데 저는 안 닮았다고 생각했었거든요

•••
헐 나한테는 이래두 둘 넘 달라 ㅜㅜ 역시 사람 보는 눈은 다 다름
•••
4년 전
방탄소년단♡  온마음을다해불러볼게
아이린 ㅠㅠㅜㅠㅜㅜㅜㅠㅜㅜㅜ
•••답글
4년 전
백현수지  Dream무대소취
수지랑 아이린 너무 이쁨
•••답글
백현수지  Dream무대소취
둘다 배씨네 ㅋㅋㅋㅋㅋ
•••
4년 전
냥냥냐아앙
너무 예쁘다ㅠㅠ
•••답글
4년 전
비쥬얼지호  찾았다! 오마이걸♡
넘 이뽀 ㅜㅜㅜ
•••답글
4년 전
LIGHTSAVIOR
맞아여 sm에서 제일 예쁨
•••답글
4년 전
보검
4년 전
훙세훙
4년 전
순영이네 꼬꼬  탄봉ㅎ♡
저는 수지 설현 아이린이 제 취향이더라구요ㅠㅠ넘 예쁜 ㅠㅠ
•••답글
4년 전
규애깅  인피니트 오래보자♥
예지력 상승!!
•••답글
4년 전
신화 김동완
레벨 실물엄청 가까이서 봤는데 조이가 너무 예뻤음 얼빠될뻔ㅋㅋㅋㅋㅋ
•••답글
진짜 이쁘셔요 근데 레벨중 최근에 조이랑 웬디도 엄청 이뻐진듯!!!!
•••답글
이쁨ㅠㅠㅠ
•••답글
4년 전
아낌쪄  예뻐
예지력상승
•••답글
내사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4년 전
에리나무
배주현 예쁘다ㅠㅠㅠㅠ
•••답글
4년 전
도경수화원  나의 꽃, 도경수
너무 예뻐....
•••답글
4년 전
뭉삼이
넘나이뿐것..
•••답글
4년 전
*오세훈*  oohsehun
ㄴㄴ 수지가 탑 분위기 넘사 그렇지만 아이린은 제 최애 ...
•••답글
4년 전
궈년빈주인  너와나 ❤️
태연은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년 전
TWICE NAYEON  유승호갓세븐엑소❤️
윤아❤️
•••답글
아이린 ㄹㅇ 예쁨... 진짜...
•••답글
4년 전
이화신
세상에 이쁜사람 너무많아여 다이쁨
•••답글
4년 전
찰리 푸스
진짜 너무 예버
•••답글
4년 전
영심이메롱  평생다이어트
제기준 원탑ㄹㅇ 어쩜 저리 예쁘죠
•••답글
4년 전
깡슬기
맞습니다 맞구용
•••답글
저는 개인적으로 수지ㄱㅏ 더 예쁜 거 같아요 물론 아이린도 예쁘지만...!!
•••답글
4년 전
엉덩이  뉸뉴냔냐
수지랑 조이님이 너무 예뻐요ㅠㅠ
•••답글
4년 전
치치치  바부야
4년 전
차화자찬
개인적으론 아이린 원탑ㅇㅇ.....
•••답글
4년 전
세젤예...
•••답글
4년 전
디경오수
저도 아이린이 원탑
•••답글
다 에븐데 저도 아이린 원탑 ,,
•••답글
4년 전
하루에
옆태가 진짜 예쁜듯
•••답글
4년 전
이승훈 (25)
저도 배 씨로 태어났어야 했나 봅니다......
•••답글
4년 전
기매솔
은근히가 아니라 대놓고...넘무 예쁘당
•••답글
4년 전
윤아제껀데요  소녀들의 십주년?
개인적으로 윤아 태연 아이리뉴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그냥 취향이 sm이잖아..
•••답글
1234567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여자들이 지금 올림픽에 과몰입 할 수 밖에 없는 이유🔥929 이넓은바다그 08.01 11:07 232622 1178
유머·감동 논란중인 아메리카노.......jpg593 송희진 08.01 14:21 184080 26
유머·감동 각자 집들마다 분위기 다른거 갑563 쇼콘!23 08.01 07:22 228080 46
유머·감동 카메라 의식 많이 하는 여자 배구 선수들.gif260 당근케잌 08.01 10:32 191273 200
이슈·소식 9년 전 샤이니 종현과 김연경 선수(귀여움 주의)235 에스파 닝닝 08.01 14:25 148526 147
7008582 시각 청각을 잃은 강아지를 깨우는 법.jpgif5 ''' 0:58 1997 3
7008581 ㄹ 양궁에 미친 현대자동차 회장...JPG5 언행일치 0:51 2502 4
7008580 애호박찌개 레시피1 S.COUPS. 0:47 2134 0
7008579 유선 결혼식에서 축가 부른 황정민2 유기현 (25) 0:47 1133 1
7008578 친정 간 아내 언행일치 0:44 804 0
7008577 커버곡임에도 이례적인 조회수가 나온 여돌 안무 영상4 유기현 핑크머 0:41 3701 2
7008576 택시기사 : 아니 강아지 있으면 미리 말을 하셔야지!!!!.twt5 양꼬치 떨어져 0:41 3185 1
7008575 4시간 반안에 1500명 채우기 뉴큐세요 0:40 815 0
7008574 펜싱 남자 에페 단체 동메달 초코틴틴세븐 0:39 482 0
7008573 며칠전 ㄹㅇ심해 바다에서 발견된 뚱이와 스펀지밥..8 노츄캡짱 0:39 4884 2
7008572 황선우 50m 예선6조 7위 중 천러 0:39 355 0
7008571 여성 운전자에 '손목 문신 가리라'고 지적한 교통경찰40 우물밖 여고 0:38 7192 15
7008570 본인 집 주소, 전화번호 유출한 윤석열1 백챠 0:35 1210 0
7008569 이번 올림픽 인도 대충격 상황.jpg17 냐햐호과자칸 0:33 10318 2
7008568 함께 앉을 수 없다던 선미 뮤비 티저 (타이틀 You can't sit w..2 우리나라만세 0:29 1335 1
7008567 오늘자 kbs 안산 금메달 코멘트한 아나운서의 정체22 세훈이를업어 0:28 9814 15
7008566 여친 아는언니가 해외교환학생 갔다와서...7 남준선배 0:27 8188 3
7008565 이번 여름에 썬크림을 반드시 발라야 하는 이유4 천러러러 0:26 7803 2
7008564 초등학교 동창한테 프로포즈? 받았는데요 ㅠㅠㅠㅠ4 조이야 이쁘 0:26 2111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2 1:10 ~ 8/2 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2 1:10 ~ 8/2 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네고왕 김종국.jpg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