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이불밖은위험. ll조회 95079l 44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4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123456789

4년 전
쥬즈먹고싶다  위아원b
진짜왜그럴까...
•••답글
4년 전
도매니저
나참 말을 못하게 막은것도아니고 수상얘기하는데 아무런지장없구만 이게왜논란인건지
•••답글
4년 전
절제  널 보면 자제하기가 어렵네요
1위한 가수분이 수상소감 얘기하시는 데 저런 태도를 갖추는 건 예의에 어긋난 거 아닐까요
•••답글
4년 전
여자친구 최유주  현민
오래하는것도 아니고 앞에서 수상소감까지 말하고있었는데 꼭 그때 그렇게했어야 했나요.. 어린애들이라고 무시하는건지
•••답글
4년 전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4년 전
쨍그랑쨍쨍  빅스 FT 잉피
토닥... 엔씨티 팬분들 힘내요... 남일같지 않네요....... 진짜 뭐하는 짓들인지ㅠㅠ 엔씨티 드림 1위 축하드려요!
•••답글
4년 전
도도됴
헐 진짜 무례하다..본인이 상 받는다 생각하면 절대 저렇게 못할텐데...
•••답글
4년 전
수의  항상 기억 할 거야
누군지 모르겠지만 참... ㅎㅎ
•••답글
4년 전
이제노 워더
수상소감 말할때는 경청하는게 맞는행동아닐까요
•••답글
4년 전
소년24 정연태  NCT SVT WINNER
4년 전
깐마늘
어리다고 무시하나..
•••답글
4년 전
도담삼봉
아이고......
•••답글
4년 전
윤아하고태연이하고평생살래  슴덕소시트와세븐틴박지민
제발 기본적인 예의는 갖춰줍시다 진짜 너무하네요
•••답글
4년 전
혀니_현
헐 진짜 너무한다ㅠ애기들은 상처 안받았으면 좋겠다. 팬들두ㅠㅠㅠ
•••답글
진짜 어제 수상소감하는데 러러 하나도 안 보였어요 저 뒤에 민트머리 분 때문에 ㅋㅋㅋㅋㅋㅋ 본인 팬분이랑 대화를 왜 굳이 일위 수상소감하는 가수 뒤에서 하시는지 ㅋㅋㅋㅋ
•••답글
4년 전
Αgust D  BTS
누군지모르겠지만..같은 가수로써 예의가 부족해보이네요ㅠㅠ타팬인데도 속상...
•••답글
4년 전
NCT mark oppa lee  無限的我 무한적아
몇몇분들 문제될것 없다고 하시는데 수상소감이건 뭐건 남이 말을 할때는 경청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뒤에서 웃고 떠들고 장난치고.. 본인이 말할때도 상대방이 저렇게 장난치고 다른사람이랑 대화시도하면 기분이 좋을까요? 팬들이 몇번씩 돌려보는 1위영상인데 꼭 그랬어야했나요..
•••답글
4년 전
하이바 리에프,  네코마
애들 어리다고 무시하는 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제눈에는
•••답글
4년 전
후유알
노어이; 드림이들 어리다고 무시하는 것도 아니고 무슨;
•••답글
4년 전
벚꽃백현  For life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년 전
김기범 (26)  사랑해
지금까지 덕질하면서 수상소감할때 저런분들 많이 봐오긴했는대 드리미들이 어려서 그런가 정말 심하더라구요 이렇게 난장판인거 처음봄
•••답글
4년 전
지천
우리 러러... 애기들... 아...
•••답글
4년 전
氷果
움짤봐도 댓글봐도 아무; 그냥 그런데... 시선강탈 안되는디..
•••답글
4년 전
나다용
진심 뒤엔 한명도 누군지 모르겠다 ; 그래 계속 그러렴 그래도 모를것같으께
•••답글
뒤쪽에서 꽃가루먹는건 카메라 잡히는지 모르고 했다쳐도 앞에서 팬이랑...뭐하는짓?
•••답글
근데 앞에서 팬이랑 얘기한 민트머리말곤 별로 문제될 거 없어보이네요
•••
4년 전
YO DREAM
조금 슬프긴 하네요... 괜시리 우리 애들이 어리니까 그렇다는 생각도 들고 만만하게 본 것만은 아니길 바라요... 미안한 마음뿐 ㅠㅠ...
•••답글
4년 전
태형이 쥬잉
음,,ㅎㅋㅋㅋ
•••답글
4년 전
NCT 이마크
진짜 우리한텐 평생 남을 영상인데ㅠㅠ 애들 수상소감하는데 너무 어수선하긴했음ㅠㅠㅠ
•••답글
진짜 수상소감 말할 때는 예의를 지켜 줘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진짜 너무하셨다 팬들에겐 중요하고 소중한 시간인데..
•••답글
4년 전
이승현 아내  승리는 나의EVERYTHING
4년 전
우리아빠사위  헹 부롭띵
못말리는 꾸러기인척,,,,,,,
•••답글
4년 전
빅스_이홍빈  빅스몬엑
난리났다 진짜...
•••답글
4년 전
우현 ATM  끄덕이 아빠는 내거
헐 ㅋㅋㅋ?
•••답글
4년 전
권쭈
너무하다
•••답글
와 진짜 무례하다
•••답글
볼 때마다 속상하다
•••답글
티도 안나는데.. 시선강탈 느낌도 안남
•••답글
인준  NCT
티 안 나는 게 중요한 게 아니라 적어도 가수가 수상 소감을 말할 땐 듣는 게 예의 아닌가요ㅎㅎ!
•••
예의에 관한 부분은 개인의 인성문제이고 이렇게 논란거리가 될만한 문제는 아닌거같아서요~ 수상소감할때 딴짓하는 아이돌은 매회 있는거 같아요ㅎㅎ!
•••
동감
•••
4년 전
모델 조민호
와...잠시만 참아주지 오래 걸리지도 않는 건데...
•••답글
민트머리 옆에 같은그룹같은데 너무 비교된다
•••답글
4년 전
인준  NCT
속상하다
•••답글
3년 전
큥덕'ㅅ'큥덕  두근
무시하는 거....드리미들 소감 말하는데 왜그러세요.
•••답글
3년 전
심텀
진짜 무례하다
•••답글
봐도 봐도...
•••답글
3년 전
임 윤 아 ♡  소녀시대 레드벨벳
3년 전
비숍
아이고 움짤로보니 ㄹㅇ 시선강탈 ㅠㅠㅠ
•••답글
예의없다
•••답글
진짜 예의없다...
•••답글
누군지는 잘 모르겠지만 수상소감 중인데 저런 건 좀...
•••답글
3년 전
YUTA  NCT
짜증..수상소감할 때 딴 짓하는 아이돌 많다고 저게 문제 없는게 아닌데 그리고 적어도 내가 본 음방에선 저런 태도 본 적 없음
•••답글
3년 전
WATERMELON
다시 떴네 ㅋㅋ 아 진짜 볼 때마다 기분 나쁘네요 저게 문제가 아니라뇨 어쨌든 사람이 말을 할 때에는 듣는 게 예의 아닌 가요? 음방 1위 소감 보면서 저렇게 중구난방으로 여러 명이서 딴짓하는 경우 처음 봤는데 ㅋㅋㅋㅋ 팬으로서는 정말 기분 나빠요 저게 트리플 1등 한 날이었는데 저희에게는 정말 소중하고 기억에 남는 날인데 굳이 저렇게 안 들으셔야 했는지
•••답글
3년 전
Aohc_Ekil
시청자 입장에서 1도 안 거슬림 ㅇㅅㅇ
•••답글
3년 전
박찌
안거슬리게 느끼더라도 수상소감할땐 듣는게 예의에요 말바꿔서 누가 발표할때 자기들끼리 장난치고 떠드는거랑 비슷하지 않나요? 만약 다른 시상식 예를 들어 연기 연예 등등 같이 상받은건데 그때도 뒤에서 저런 행동하면 상관없다는 반응일까요??? 타팬이지만 답답하고 어이없어서 댓글적네요 기본적인 예의입니다
•••답글
무대위에 사람이 많던 적던 저런행동 하는거 좋아보이진 않네요
•••
3년 전
흰 둥 이
VAV B.I.G HUB 바빅휴,,,??
•••답글
3년 전
안형섭.
굳이 1등 소감하는 카메라 뒤에서서 ㅋㅋㅋㅋㅋㅋㅋ 한번이라도 더 잡히고싶은 마으알겠고요..
•••답글
3년 전
사슴  어흥?
예의가 언제부터 개인 인성에 들어간건지 모루겠당,,,^^ 어쨌든 방송 수상소감도 공식자리 아닌가여 1위 가수가 열심히 소감 말하는데 그 잠깐을 못 있고... 할거면 카메라 원샷 안 잡히는데 있어주시지 불쾌한 사람만 예민한 사람 되는 기분
•••답글
여기저기 난리네 뒤가 정신사나움
•••답글
3년 전
149137_return
수상소감 팬들은 몇 번이고 다시 보고 의미 있는 순간인데 시청자로서 안 거슬리면 그만인가요? 긴 시간도 아니고 그 잠깐을 집중 못하고 저렇게 행동하는 거 이해 안 되고 매우 불쾌함
•••답글
123456789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여자들이 바이블로 삼아야하는 반반결혼 레전드짤480 알케이 06.22 22:43 217216 260
유머·감동 대만여행시 한국인들 국룰 jpg (쩝쩝박사ver.)157 원 + 원 06.22 23:45 96157 95
유머·감동 'ios15'부터 아이폰 주인이 사망하면 '사진, 카톡, 페메' 가족에게 싹 다 공..141 세븐틴 비니 06.22 22:19 161713 11
유머·감동 오타쿠패션이 힙한 유행 돼서 당황스러운 달글 캡쳐(+추가)133 서로가 서로에 1:19 98658 136
유머·감동 우리나라 웹소설로 난리난 중국108 꾸쭈꾸쭈 06.22 21:47 114521 47
6990267 "여중사 가해자의 '죽어버리겠다' 문자… 사과로 인식”5 수야 14:17 2239 0
6990266 전공자들도 인정한다는 한 배우의 그림 실력(놀람주의)26 김규년 14:14 11533 4
6990265 슈퍼밴드2 선공개 뜸!! dmdxovving 14:02 683 2
6990264 똑똑이 고양이9 최승처 13:52 4573 1
6990263 어제 악성 디엠 인스타 스토리에 박제한 데뷔 18년차 연예인46 호롤로롤롤 13:43 20470 21
6990262 추억으로 남게된 리모델링 전 코엑스몰11 311869_return 13:40 10905 2
6990261 "피해 심각".. '더보이즈' 숙소 침입한 사생팬 법적 조치33 벤츄리 13:25 18383 13
6990260 블라인드 채용이 현타가 오는 이유33 dmdxovving 13:22 20908 15
6990259 az,얀센 맞고 혈소판 감소 혈전증 생기면 대책은 있는거야?3 김낑깡 13:09 10069 8
6990258 꽃과 잎 그리기.gif16 김용국 아내 13:09 9422 1
6990257 기분좋냥.gif1 311869_return 13:08 2824 2
6990256 뉴논스톱 장나라VS조인성 대격돌 WANNA ONE 하 13:07 870 0
6990255 소형전기차의 치명적인 단점2 굿데이_희진 13:06 3433 1
6990254 펨코에 올라온 교통사고9 뭐야 너 13:03 7452 1
6990253 경찰, DSP에 고소 당한 이현주 남동생 '혐의없음' 결정7 un village 13:01 4802 0
6990252 헬스트레이너가 알려주는 다이어트30 WANNA ONE 하 13:01 20952 27
6990251 호불호가 천국과 지옥을 넘나드는 듯한 향수...jpg31 Twenty_Four 12:55 17500 8
6990250 26살 여자 인생 망했나요?11 세정언니링 12:52 16937 22
6990249 영화 블랙위도우 근황.jpg1 옹성우박우진 12:52 285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15:16 ~ 6/23 15: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23 15:16 ~ 6/23 15: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유재석 웃느라 무도 녹화 제대로 못했다고 한 날.gif 51
순도 100% 실제 웃음노홍철 때문에
인티포털
어제 나혼자산다 박나래 패딩 39
송가인이 구매한듯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