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서로가 서로에게 천국  T홈ll조회 18438l현재 l 6

제발 영비 좀 빨지마;:(딥빡주의) | 인스티즈

제발 영비 좀 빨지마;:(딥빡주의) | 인스티즈

제발 영비 좀 빨지마;:(딥빡주의) | 인스티즈

엠넷은 얘 왜 밀어주냐


http://m.pann.nate.com/talk/338336061?currMenu=talker&order=RAN&rankingType=total&page=1



모바일
이런 글은 어떠세요?
l 꾸미기 l 맞춤법

2222 아무리잘해듀 학교폭력가해자인데...네스가 디스전에서 언급한것도 삐처리하고 너무하네요 진짜 암넷 공식앱
11일 전  1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얼굴만 봐도 싫다 암넷이 맴으로 낳은 아들 암비.. 모바일
11일 전  1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군인 비하한다니 나라 지켜주는 군인 덕분에 우리가 이렇게 살고 있는건데 최악.. 모바일
11일 전  1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양홍원 노래잘하는거 좋아하는거 이해가는데 무조건양홍원 쉴더들 괘많아 공식앱
11일 전  1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학폭 가해자들은 방송에 못 나오게했음 좋겠다.... 모바일
11일 전  1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아야  설아야ㅠㅠ
쇼미볼때마다불편하다진짜 모바일
11일 전  1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ㅎㅎ믿고 거름 얘좋이해도 믿고거름.... 얘 좋아하는 사람들은 주변사람이 당해도 야 한번쯤은 그럴수있어 이러면서 가해자 좋아할듯 공식앱
11일 전  1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가해자에게 줄 관심 없고, 가해자 노래 들을 시간 없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학폭 당해본 사람으로써 학폭 가해자들 너무너무 싫어요. 반성할 기미 없는 사람은 더더욱 모바일
11일 전  1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정이예요..정말..... 공식앱
11일 전  1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우 가사 왜저렇게쓰지.. 모바일
11일 전  1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토끼나라 준면백성  with 토끼왕국 면왕자❤
너무싫음 공식앱
11일 전  1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네이버준휘어의 아들 민윤기  방탄셉틴비담메런
어우 진짜 제발... 공식앱
11일 전  14:00 l 스크랩  신고   답글
H Y U K  우이 효긔 ㅡwㅡ
학폭 가해자라는 이유로도 보기 불편하지만 랩 가사들도 보면 되게 불쾌해지더라구요... 무슨 의미를 담은건지.... 모바일
11일 전  14: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누구랑 같이 다니던 자기 마음 이지만 개인적으로 딘 애랑 같이 안다녔으면 좋겠는데...
11일 전  14: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올티도 양홍원 쉴드 치던데 다 거름 공식앱
11일 전  14:05 l 스크랩  신고   답글
반성 1도 안한것 같음 애초에 학폭 가해자를 왜 좋아하는지,,,, 공식앱
11일 전  14:06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준면집사람  면면면면면면면면면면
아 제발 보고싶른데 안떠여ㅠㅠㅠㅠㅠ 모바일
11일 전  14: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 쇼미 안봐~
11일 전  14: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의 꽃길  윤기야날밟고가ㅠㅠ🌸🌸🌸
얘때문에 쇼미를 안봐요....
11일 전  14: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왜 하차안시킴? 진짜 너무 꼴ㅇ보기싫어요
11일 전  14: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니 쉴드 칠게없어서 학폭을ㅋㅋㅋㅋ
나중에 자식낳아서 똑같이 당해봐야 그 기분 알겠죠?
모바일
11일 전  14:15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쩨알v  잊지마요난네편이야
진짜 싫.....쇼미 3부터 꾸준히 챙겨봤는데 이번 시즌은 저번주부터 안봅니다...학폭 가해자 보기 싫어요 티비에서. 모바일
11일 전  14: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니 진짜 왜좋아하는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1일 전  14:17 l 스크랩  신고   답글
학폭가해자가 왜 티비 나오는건지... 양심없나 ㅋㅋㅋㅋ 쟤 좋아하는애들도 걍 혼자 좋아했으면 모바일
11일 전  14: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무리 재능이 뛰어나도 인성 은 사람들은 좋아해 주면 안 됨. 그럼 계속 그렇게 살아도 문제없는 줄 앎... 모바일
11일 전  14:22 l 스크랩  신고   답글
가사 세고 자극적이게 쓰면 멋있어 보이는 줄 알고...8ㅅ8
11일 전  14: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딘지코팀도 왜 자꾸 안고 가는 지 모르겠음 모바일
11일 전  14:23 l 스크랩  신고   답글
피안의 저편  소녀시대
ㅅ사진이 안 떠요... 모바일
11일 전  14: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발 저런사람들 티비에 좀 안나왔으면 좋겠다... 그냥 당당히 사는것도 부끄러워 해야하는데 대중의 앞에 선다니.... 엠넷 요즘 맘에 안드네....... 모바일
11일 전  14:24 l 스크랩  신고   답글
WANNAONE 김재환  열심히 노래하겠습니다
진짜 너무 싫다 학폭부터 언행까지 전부 다.. 공식앱
11일 전  14: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중에 군대 비하에 웃고 감ㅋㅋㅋ
갓건배는 참전용사 비하로 엄청 조리돌림하더니 양홍원은 엄청 찬양하네 ㅋㅋㅋㅋㅋ 쟤도 두들겨패라 ㅋㅋㅋㅋㅋㅋㅋ 아오 ㅋㅋㅋㅋ
모바일
11일 전  14: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주변에서 랩 잘 한다고 칭찬하는 애들 되게 많던데 나는 걸러요 ~ ㅋㅋ ㄹㅇ 싫음 모바일
11일 전  14:25 l 스크랩  신고   답글
YGEnt.  단풍잎처럼
학폭 가해자 진짜.. 어휴ㅠ 모바일
11일 전  14: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도 나중에 군대 갈 거면서 공식앱
11일 전  14:26 l 스크랩  신고   답글
ㄹㄹ 보기 싫은 사람 모바일
11일 전  14: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쟤때문에 쇼미 안봐요.. 모바일
11일 전  14: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말싫다. . . (비속어)(나쁜말) 으으 혐오 (나쁜말) 공식앱
11일 전  14:30 l 스크랩  신고   답글
궁금한데 로딩중,,, ㅜㅜㅠㅠㅠㅠㅠ 인티 아프지 마ㅠㅠㅠㅓㅜㅜㅠㅠ 모바일
11일 전  14: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쟤 좋아하는 부심 있는 애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모바일
11일 전  14:30 l 스크랩  신고   답글
Nuest,  잊지마요난네편이야
히엑 그건 도대체 무슨 부심이에요? 되게 놀랍네요 모바일
11일 전  14:3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본인이 영비 좋아한다고 거의 광고하듯 알리더라구요 얼척 없어서 하핫 모바일
11일 전  14:3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Nuest,  잊지마요난네편이야
헐ㅋㅋㅋㅋㅋ저 사람 좋아하고 쉴드치는 것도 이해 안가는데 부심까지...대단한 친구네요 모바일
11일 전  14:3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랩잘하는걸로 죄가 용서됩니까,,,?? 그렇게 따지면 다 하나씩 죄짓겠네유... 공식앱
11일 전  14: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는 군대안가는것처럼~~ 모바일
11일 전  14: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지금_  아이유 샤이니
음원들을 때 얘만 거름...ㅎ...
11일 전  14:34 l 스크랩  신고   답글
튀김 우동  컵라면은 역시!
진짜 최악 모바일
11일 전  14: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랩 잘한다고 좋아하는 애들 있어서 저거 말해줬는데 그래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휴ㅠㅠㅠㅠ 모바일
11일 전  14: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 준회.  ❤️
지금 내 친구 카톡 프사 영비 노이해; 공식앱
11일 전  14: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성 나쁘지 않고 랩 잘하는 사람들은 많고 많은데 굳이 저런 앨 좋아할 필요가 있나 진짜 모바일
11일 전  14:38 l 스크랩  신고   답글
#LOVE_YOURSELF  방탄소년단 뉴이스트
이름만 봐도 불쾌하네 모바일
11일 전  14: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송치엔  ❣️
너 무 싫 어 모바일
11일 전  14: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신차리어젭알...... 모바일
11일 전  14:41 l 스크랩  신고   답글
ㅇㅈ 공식앱
11일 전  14:44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 ㄹㅇ... 내 친구도 애는 진짜 착한데 양홍원 좋아한다니까 다르게 보임....
11일 전  14: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쟤 일진이라고 멋있다고 좋아하는사람도있음... 자연스럽게 멀어지는 중입니다^^ 모바일
11일 전  14: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코바  치킨
진짜 얠 왜그리 좋아하지... 실력이 좋으면 뭣하나...인성이 없는데... 모바일
11일 전  14: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쿠키바사삭  정국전국최고미남
얘 때문에 지코딘팀까지 거르게되는 기분...응원해주기 찝찝함 모바일
11일 전  14: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솔직히 ㅇㅈ 아 지코딘팀에 제 최애 있는데 믿거영비도 같이 있어서 참 ; 모바일
11일 전  14:56 l 스크랩  신고   답글
고등래퍼때는 조용하길래 반성하고 있나보네 했었는데 .....아이고야 ........애초에 티비 나오는거 자체가... 모바일
11일 전  14: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벌이라서 행복해  웽웽❤️
하.........진짜 싫어....쇼미도 보기 싫은데..... 공식앱
11일 전  14: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엇 군인이 없어보여? 너도 군대가잖어 임마! 모바일
11일 전  15: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에휴 공식앱
10일 전  12: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니도 곧 니가말한 군바리가 될텐데... 공식앱
10일 전  15:19 l 스크랩  신고   답글
CHARMING챠미  돖J&J싢뉴잍워너원
노답.....
9일 전  16: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발 방송에 내보내지마요 으윽
9일 전  19:36 l 스크랩  신고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헐...ㄷㄷㄷ 이거 기억남? 여자애 이름 뭐였지??? (세대차이) 887도경수.08.23 19:341191403
03년생 외계어에 급 늙어버린 90년생들 (feat.ㅁㄴㅅㄹ) 391유기현 핑크머7:50401532
동생 갠톡인줄 알았는데 가족톡방이었다.twt 353Bring back to08.23 20:09814033
쿼티 키보드 쓰면서 소시오패스 될때.jpg 332민천재 (23)08.23 17:45819264
한 성범죄 피해 생존자의 영화 VIP 후기.twt 320성우야♡3:566249622
4714462[단독] 이다윗, 소속사와 결별 '독자 활동' 천재인15:46250
4714461주변 연애하는 친구 중에 꼭 있는 유형 니노카즈15:451040
4714460아 오공 뻘궁쓰네.. 민천재 (23)15:45650
4714459군대 간 지창욱, 근황 공개..완벽 적응한 듯 '해맑은 미소' 중 천러15:45650
4714458배틀그라운드 3경기 요약 세기말15:45820
4714457[단독] '품위녀' 백미경 작가, 내년에도 2편 집필..공중파·tvN 편성 천재인15:44460
4714456백종원이 다른 프렌차이즈 사장과 다른점 중 천러15:43840
4714455뽑아봐 어디 한번 ..... 1변BH15:43680
4714454새언니가 애낳고 이상해졌어요 Bring back to15:43870
4714453동성애/동성혼 반대 전국교수연합 내 마음속에15:41960
4714452??? : 수학 1등하면 1명당 집 1채 언행일치15:411421
4714451배틀 그라운드 신규맵 1변BH15:41560
4714450국어ㆍ수학교사들, “국어ㆍ수학 포함 수능 전과목 절대평가해야” 옹성우박우진15:40440
4714449자동차 부품업체 사장의 하소연 “제발 파업만 말아 달라” 변BH15:38940
4714448우스겟소리를 흘려들으면 안되는 이유 김종대(exo_c15:355880
4714447'아이돌 마스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 출격…전문가 손길 받은 소녀들 1천재인15:3410770
4714446영화 남한산성 포스터 1언행일치15:343190
4714445공기반소리반 미국과욕없었다면 소시보다 위였을거다vs아니다 2민천재 (23)15:343370
4714444베리굿 조현.gif Jeddd15:34171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24 15:44 ~ 8/24 15:4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24 15:44 ~ 8/24 15:4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MMO l 위에화 l YMC l 브랜뉴뮤직
인스티즈 트렌드 l셀피북인종차별이메일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
인스티즈에서 징계먹을 글이 보일 때 대처 방법은? l 4091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