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세정언니링 ll조회 45361l 0
 
2년 전
흐누늉
저걸 사과라고..?
•••답글
2년 전
홍영기
뷰티직업이면 얼평해도 되나..ㅋㅋ
•••답글
도연씨한테 사과해야지 왜 인스타 팔로워한테 사과하는지
•••답글
2년 전
조이
어떤 말을 하고싶은건지 알겠으나 단어 선택이 너무 좀 구석구석 품평하는 것 같은... 시대의 흐름을 좀 읽으셔야할 것 같음ㅜ
•••답글
22제발 시대의 흐름 좀 읽었으면
•••
6 의도는 알겠으나,,
•••
#손흥민  Tottenham No.7
카렌 길런  여름의 시작과 겨울의 끝
999 좀... 잘 포장해서 예쁘게 말할 수도 있었을 것을 저리...
•••
1010 쓰신 해명 글(?)보고 그냥 칭찬을 과도하게 품평하듯이 해서 논란되셨나 했더니 막 울퉁불퉁 코........ 그래도 무조건 덮어놓고 악플이네 하시는게 아니라 읽어보고 이해를 해보시려고 하시는게 되게 성격좋으신 것 같아여 메이크업 너무 잘하셔서 영상도 많이 찾아보는데 화이팅입니댜!
•••
111111
•••
121212
•••
 
자연산ㅋㅋㅋㅋㅋㅋ와우.......
•••답글
2년 전
BLACKPINK AREA
말하기전에 한번만 생각했으면 충분히 거를수있는 발언이었는데.... 담부터 못거르실거 같으면 말을 아껴주세요~
•••답글
2년 전
마크투안
얼굴각 안져있고 코선 매끈하다고 다 성형한줄 아나 ㅋㅋㅋ
•••답글
2년 전
동글자두
와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뭐죠?
•••답글
2년 전
김무영  💫하늘에서내리는1억개의별💫
저게 사람 얼굴 대문짝하게 올려 놓고 할 소린가
•••답글
2년 전
마마무화사  ◎▼◎
자연산이면 어떻고 아니면 어때요 이쁨의 기준은 또 뭘까 저분 데려다가 강남미인 드라마 1화부터 14화까지 정독 10번 해주고싶다
•••답글
2년 전
최승철 (95)
지적하는 댓글에도 당당하시다는 듯이 답댓다시던데 보고 어이가 없었네요^^
•••답글
2년 전
♥ㅇㅅㅇ♥
예뻐서 한 칭찬이 아니라 말 그대로 기분 나쁜 얼평인데요
•••답글
와 정말 평가를 하셨네요,,
•••답글
2년 전
김설리
정말 눈살 찌푸려지는 글이네요
•••답글
2년 전
김떠누
저게 사과?
•••답글
2년 전
현지  아이유 엑소
허 정말 너무 화나네욬ㅋㅋ
•••답글
2년 전
遇智  지혜를 만나다
예쁘다는 표현에 거리낌이 없는 입장이라 왜 논란일까 하고 봤는데 진짜 기분 나쁜 표현들만 죄다 적어놓으셨네요
•••답글
2년 전
Darlene  LONDON
인스타 둘러보기로 보다가 저거보고 당황했는데 역시 말나왔었구나..
•••답글
2년 전
정유미
저런 표현들 없이도 충분히 칭찬할 수 있을텐데 굳이 디테일하게도 품평해놨네... 심사위원인가
•••답글
진짜 하나하나 평가했네ㅋㅋㅋㅋㅋ어이상실
•••답글
2년 전
침치미샤릉해  내 바다는 주인이에요
칭찬을 저렇게 하는? ㅋㅋ 필러 흔적 없는 ㅋㅋㅋㅋㅋㅋ 자연산 ㅋㅋ
단어 구사 수준 참... 대단하다 진짜

•••답글
2년 전
하꼬  지가 먹었슈
ㅋ ㅋ ㅋ 아티스트랑 대면하는 직업이면 더욱 더 말조심해야하는 거 아닌가요..어떻게 저렇게 대놓고 평가질이지
•••답글
2년 전
귀여운아이  김석진
김도연씨한테 사과하세요
•••답글
2년 전
ㄹㅇ 대놓고 얼평했네...
•••답글
2년 전
녹차크림빵
단순히 예쁘다는 말이 아니라 그냥 말그대로 평가를 하셨네요,, 메이크업 아티스트랑 그게 무슨 상관인지,, 메이크업을 해줘야하다보니 얼굴의 특징을 파악하기는 해야겠지만 자연산이니 뭐니 이런 말들로 평가할 권리는 없는데
•••답글
당사자한테 사과해야할듯.. 아무리 연예인이라도 말 좀 가려서하지
•••답글
자연산이라니..진짜 저급한 표현이네요
•••답글
2년 전
49
칭찬이 아니라 진짜 품평을 했네 무슨 생선이에요? 자연산 어쩌구 하겤ㅋㅋㅋ
•••답글
2년 전
우 도환
필러 흔적 없는..
•••답글
2년 전
찌후니잉
저도 인스타피드 보고헉 했네요
이아이라길래 화장품인줄 알았더니 김도연을 지칭하는말..

•••답글
2년 전
엘라미엘
표현도 참..
•••답글
2년 전
스탈라잇
표현 뭐야 진짜....;
•••답글
2년 전
양세종(921223)  Day6 / 김동한 / IOI
도연이한테 직접 사과하세요
•••답글
2년 전
이현수
무슨 물건 고르듯이..말을..무례하네요
•••답글
2년 전
Dksjsksejejeka
심사위원인줄 도연이가 외모평가 해달라고 했나요? 본인은 얼마나잘났길래...ㅋㅋ 칭찬이아니라 그야말로 상품대하듯 구석구석도 품평하셨네
•••답글
와..진짜 자세하게도 평가하신..
•••답글
2년 전
exoxm90  
이건 진짜 아니다...
•••답글
2년 전
뚜두
정말이지.......
•••답글
2년 전
퍼렁퍼렁
남들은 몰라서 그런말 안하나요 그정도 눈썰미 갖고있는사람 넘쳐나요 예의없는거 알고 안말하는거에요...
•••답글
2년 전
솜깅이
예뻐서 칭찬한것이 누구에게는 불쾌한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과문 무엇
•••답글
2년 전
BT21 TATA
예브다고 까지만 하시지 대체 무슨 말을 저런 식으로..
•••답글
2년 전
ㅇ~ㅇ.
울퉁불퉁이라는 말이 어딜봐서 칭찬인지 ㅋㅋ
•••답글
2년 전
I.O.I - 사랑해기억해  돌술세챈결솧뎡댕도귤솜
팔로워가 아니라 김도연한테 사과하세요
•••답글
2년 전
여화눙
참나... 대놓고 얼평 진짜
•••답글
2년 전
그대는 어떤가  나 때문에 잠들기 힘들까
사과문에 예뻐서 한 칭찬이라길래 뭐 별건가 했더니 심각한거였네.. 구석구석? 자연산? ㅋㅋㅋㅋㅋㅋ와...
•••답글
2년 전
뿍쟘뿍쟘
사람더러 자연산이라뇨...
•••답글
2년 전
Kim도연  위키미키
도연이한테 왜 그러세요ㅠㅠ
•••답글
2년 전
의미
저 글 절대 도연양이 안 봤으면
•••답글
오 칭찬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기분 나쁘게 칭찬하시네...
저런 칭찬이라면 그냥 안듣는게 나을 듯하네용...

•••답글
2년 전
피즈치자
그냥 예쁘면 예쁘다에서 끝내길... 필러가 뭐니 진짜 에휴..
•••답글
그냥 내 주변 이었으면 아무생각 없었을 것 같은데
•••답글
2년 전
'ㅅ'♡
...?얼평쩐다 ..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모든 IT 제품 무료사용 vs 모든 의류브랜드 구매가능435 마카롱꿀떡 17:02 46697 12
이슈·소식 웹툰 '성경의 역사' 댓글 테러 수준. jpg255 마릴리리리카 13:06 94201 49
이슈·소식 현재 k-아몬드 판매량 TOP3........jpg221 녹차말차킬러 16:38 67772 18
유머·감동 너무 내성적이어서 학창시절 인기가 없었다는 남자아이돌.jpg218 딸기꽃 12:50 101460 121
영상 한국 돌판 입소문으로 200만뷰 넘은 한 남돌 홈마 직캠 ㄷㄷ143 갓연느님 15:29 68675 298
6955379 빈센조 까사노 직찍.jpg25 Different 04.15 12:47 10614 6
6955377 박원, 故 박지선 추모곡 21일 발매 [공식]15 니나부 04.15 12:42 19444 13
6955376 [유퀴즈] 박대성 주무관님이 말해주는 공문 작성법19 벤츄리 04.15 12:34 14526 37
6955375 당시 찌라시라고 무시당했지만 재평가 되는 중인 ㅅ예ㅈ 기사(?).JPG17 next 04.15 12:31 23547 16
6955374 내진설계 원리3 세븐틴 비니 04.15 12:26 3322 1
6955372 관상학자 연전연승 ㅎㄷㄷㄷㄷ.jpg (feat서예지)24 원 + 원 04.15 12:24 23989 9
6955370 췌장암 수술과정1 박뚱시 04.15 12:24 3836 3
6955369 구직자 패기1 MANSAE 04.15 12:24 2708 1
6955368 여시 카페에서 일어난 7억대 문화상품권사기9 나띠 04.15 12:23 11674 4
6955367 레드벨벳 웬디 솔로앨범 초동5 세상에 잘생긴 04.15 12:21 2921 0
6955366 1년전 연예계에서 돌았던 찌라시3 하니형 04.15 12:18 10363 4
6955365 20대 남자의 카페 주문 만와.manhwa1 어니부깅 04.15 12:15 4135 3
6955364 런닝맨 초아 활약상 gif4 Different 04.15 12:11 7453 5
6955363 생방송중에 역대급 말실수한 아이돌139 서은말 04.15 12:04 74887 72
6955362 최준에 진심인 사람이 만든 최준 굿즈63 신짱구, 04.15 12:04 22304 28
6955361 러시아, 일본 원전 오염수 방류 결정에 '심각한 우려'2 호홀 04.15 12:04 2053 1
6955359 샘 해밍턴 주먹밥 먹이는 벤.jpg20 Side to Side 04.15 12:00 15955 5
6955357 스님이 정신병 고쳐준 만화.jpg12 ''' 04.15 11:53 8947 20
6955355 롯데리아 갔다고 신고당한 군인46 천러러러 04.15 11:40 15472 5
 처음   @@@
처음이전373839404142434445464748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7 20:42 ~ 4/17 20: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17 20:42 ~ 4/17 20: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한글자로 대화하는 부산출신 김숙-신봉선 61
해석 : 봉- 한번만해줘 부탁할게숙- 안돼 택도없는소리 그만해봉- 야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