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큐랑둥이 ll조회 120587l 1
 
1234

ㆅㆅ
괜..찮은데요....?14만원하는 생일선물 받았으면 전 조각케이크를 받아도 너무 기쁜데..............
•••답글
나만 바라봐 잡았다  C9 금동현
생일인 친구 반응이 너무하긴 했네요
근데 개인적으로 저런건 받기 싫어요

•••답글
은광아!  사랑해♥
선물도 14만원짜리 받았는데 케이크까지 원하는걸 못받았다고 저렇게 반응하는 친구면....별로 오래가고싶지 않을듯해요
•••답글
꿈너머의꿈
선물도 받았고 케이크는 생일 기분내기용 아닌가? 본인을 위해 준비해준건데.. 난 조각케잌이여도 진짜 고마울듯
•••답글
김종현_  쁘띠 ㅎㅅㅎ
헐..선물도 받아놓고 케이크 투정부린건가요..? 너무하네요
•••답글
어으~~~싫어
헐 저게왜요?? 편의점 포장 빵 하나 정도 되는줄 알았는데 넷이 먹기딱좋은 케잌이구만!!
•••답글
hopb
음.. 내가 케이크를 안좋아해서 그런지 걍 너무 고마운데..?
•••답글
빛내줄게  SEVENTEEN
뭐 파바파는 미니초코케잌 그런사이즌가했는데 케잌도 되게 크네요..? 난 좋은데..ㅜㅜ
•••답글
에스쿱스
괜찮아보이는데
•••답글
거울
사람 성의가 있지 선물도 받아놓구....
•••답글
흐응?  말도안되는소리!
괜찬흥ㄴ데.. 맛있어보여요 ㅠㅠㅠ
•••답글
제우스  고오오올드🐈
생일인 친구가 이상한거같은데...13900원짜리 선물받은것도아니고 13만9천원짜리 받았르면서
•••답글
BTS민쑥아  930309
저는 개인적으로 저 티라미수를 제일 좋아해서ㅠㅠ
•••답글
마미  배고파
괜찮은디...맛있겠다
•••답글
단단은 단단
왜요,,너무 좋은데,,, 저는 초코파이 케잌도 감사히 받았는데
•••답글
저 케이크 절대 안 작아요 되게 큰데 ㅋㅋㅋ 편의점에서 파는 조그만 케이크로 오해하시는데 가격도 거의 이만원이고 네 명이서 먹기 충분한 양이에요 ㅎㅎ 퀄리티도 좋구...14만원짜리 선물 받아놓고 대체 또 어마무시한 케이크를 받고 싶길래...ㅎㅎ
•••답글
나나의 잼잼  작고귀여운인주니
14만원짜리 선물 받으면서 얼마나 좋은 케이크를 받고 싶길래...
•••답글
이 정신  씨엔블루
나는 저런 케이크도 못받는데 선물도
•••답글
엥.....생일인친구 진짜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물이네
•••답글
우진을 건너  내게로 날아와줘
생일이 일생에 한번뿐인 것도 아니고 케익사온 친구도 제일 좋아하는 거라서 사왔다는데 저렇게까지 눈치를 줄 필요가 있나...?
•••답글
유졍  
뚜껑 벗기면 괜찮은듯
•••답글
선물은 평소 친구들끼리 가격이 대충 정해져있을수도? 우리는 생일 당사자가 6만원선으로 친구들 밥사주고 친구들은 각자 3만원대 선물이랑 돈모아서 케이크 사오기 이렇게 딱 정해져있거든요 근데 케이크도 나눠먹어서 딱히 뭘사오든 맛만있으면 상관없는데 개인취향이란게 있으니까 우린 다같이가서 고르긴해요ㅋㅋㅋㅋ 근데 친구끼리 뭐 조각케익을 사와도 기분은 안나쁘던데요
•••답글
Torrent  1MB/1.3GB
GIF
선물에 케익인데 제친구가 저런반응 이었다면 짤같이 했을듯

•••답글
꽃길만 걷자_지은아♥  장만월처돌이
맛있겠는데ㅠㅠ
•••답글
뺭뿅  9월의너는이뻐이뻐요
엥 별로다 무슨 케이크로 저렇게까지 갑분싸를 ..
•••답글
내사랑마이럽
친구가 생각해서 사와줬구만 무슨 저렇게까지,... .이해할수없다
•••답글
내멍뭉이
떠먹는 케익이던 뭐던 지 생일 챙겨준 사람한태 저러면 안돼지. 나같음 손절한다
•••답글
변 태
저게 기분이 나쁠 수가 있나요 저는 그릇이 작아서 이해를 못 하겠네요
•••답글
로렌
본문사진의 케잌이라면 괜찮지만 뎃글사진은 좀 너무한듯...
•••답글
90김태리
본문사진 케이크아니여도 전 괜찮은거같아유 그럼 14만원짜리 케이크를 사달라고하지그랬어요ㅎㅎ 으이구~^•^
•••답글
신흰둥
선물을 14만원 받았음 케잌은 걍 넘어가지..무례..
•••답글
NCT citizen  남여돌잡덕 배그 롤
헤엥... 뭐 어떤건가 했는데 괜찮은데요...
•••답글
웃어보아요  신화창조제이워커즈ㅎ
아니 케이크가 못생겼든 뭐가 어쨌든, 그래도 챙겨준 성의가 있지.. 뭐하는건지.. 그리고 a라는분이 저것만 사온것도 아니고 14만원이나 하는 선물에 3만 9천원 내고 저거 사온건데.. 와 진짜 제가 더 화가 나네요.. 너무 기분 나쁠꺼같아요
•••답글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하 생크림 케익 짱
•••답글
편입
각 생일마다 비슷한 가격대로 챙겨주는식이었다면 생일이신분이 이해되구요.. 그건 아닌데 댓글에있는 케이크였다면 생일이신분이 실수하셨다고 생각해요.. 생일인 분 고려 안 하고 자기가 먹고싶은 걸 사온게 너무하긴한데 다른 두 친구분 입장도 있잖아요ㅠㅠ 좋은 날인데 분위기 싸해져서 눈치보느라... 그건.. 좀ㅠㅠ
•••답글
뇸뇨미
저정도면 충분히 생일케이크스럽지 않나요..? 뭐 이단 삼단 케이크여야 하는것도 아니구..
•••답글
kdy1313
인스타그램에 자랑할 예쁘고 레터링 있는 그런 케이크 원한거 같은데 마트 케잌 사와서 실망한거 같은데요
•••답글
X1짤랑이  엑스원 김우석
아니.....난 오히려 감동할거같은데....무슨 ㅜ
a친구한테 너무한거같아요.

•••답글
꼬추
셋이 다같이 가서 고르면 되지 내입맛에 이게 맛있으니 다른사람 입맛도 같다는 생각 하는사람 너~~~~~무 많음 생일인 친구가 티라미슈 싫어한 것일수도 있고 아니면 태어나서 티라미슈 한번도 못본것일수도 있고 넷다 잘한거 하나도 없음..
•••답글
에리무
맛있어보이는데
•••답글
임제로
14만원 선물 받고 케이크까지 좋은 걸로 받으시겠다? 심보가.... 고맙다고도 안했다? 인성 답 없는 거임 오만원에 사람 걸렀네
•••답글
Mang0
저거 진짜 크고 맛있는데
•••답글
찬열 (CHANYEOL)
친구 거를수 있도록 하늘이 도왔네요ㄷㄷㄷ
•••답글
선물도받아놓고
•••답글
Oooooooo
조각 케이크라도 고마울 것 같은데...
•••답글
monodrama
본문 케이크라도 싫을듯
•••답글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공식입장전문] SM 측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추측성 기사 자.. 714 아이린(IRENE 10.14 20:12 76494 0
이슈·소식 [1보] 경찰 "연예인 설리 사망 신고 접수..확인 중" 723 NUEST-W 10.14 17:06 113021 0
이슈·소식 [속보] 조국 "법무부장관직 내려놓겠다" 828 김밍굴 10.14 14:02 73259 2
유머·감동 솔직히 말해서 왜 마시는지 모르는 술.jpg 391 원 + 원 10.14 09:38 72926 3
이슈·소식 바뀐 설리 프로필.jpg 310 최예은 10.14 20:51 90022 1
6437803 아내 몰래 미트볼을 주문한 남편 박뚱시 2:48 143 0
6437802 던킨 배달원에게 털린 뽐뿌인.jpg 뭐야 너 2:46 215 0
6437801 뭐야? 배달대행들이 음식 빼먹는다고? 1 왤케 이뻐 조 2:45 172 0
6437800 분당 현대중공업그룹 R&D센터 조감도 청량섹시 김태 2:44 22 0
6437799 6년간 스테로이드 사용의 결말.jpg 워너워너워너 2:41 685 0
6437796 웹툰 중에 영화화 하면 좋을 에피소드 남준선배 2:35 310 0
6437795 좀전에 있었던 달빛조각사 상황(feat. 매스텔레포트) 1 성우야♡ 2:34 225 0
6437794 원빈보다 짱잘 연예인 1 영은수 2:32 342 0
6437793 인도의 트럭들이 화려한 이유 네가 꽃이 되었 2:30 445 0
6437792 나 몇년만에 카트하는데 난 왜 차 없이 뛰어가..? 김규년 2:29 261 0
6437791 ???:34세 노장이 어쩌구,컨디션이 저쩌구 하길래 뭔 개소린가 싶었죠 WANNA ONE 하 2:25 320 0
6437790 대를 잇는 낙수효과 녤피치 2:24 266 0
6437788 코알라가 몸무게 재는 방법.gif 2 양세종의 개 2:21 596 0
6437787 역사에 길이 남을 봉준호 기생충 평점 모음 6 보이프렌드 동 2:16 3764 0
6437786 토니스타크가 천재인 이유.jpg 알케이 2:14 708 0
6437784 남자가 꾸민다고 생각하는 기준표 1 비비의주인 2:11 608 0
6437783 고딩시절 김종국 1 조이야 이쁘 2:10 461 0
6437782 초강력여고생과 안경군 만화.jpg 맠맠잉 2:08 363 0
6437781 먹어본 사람은 최고라 한다는 생라면계의 1인자 션국이네 메르 2:06 72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행복했으면행복하자하이라이트사랑하자방탄소년단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800일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5 2:48 ~ 10/15 2: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15 2:48 ~ 10/15 2: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우정즈 l 토트넘 l 뮤직웍스 l 세준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기억나요? 그때 그 시절에 보던😄 l 117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