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더보이즈 이주연 ll조회 91203l 0
 
횡민현
앜ㅋㅋㅋㅋㅋㅋㅋ사람들이 댓글로 파괘요????파괴아니가요???하면서 어리둥절했나보네
•••답글
뭐야이거
유행이었는지도 몰랐던...
•••답글
초록색 옷이 젤다죠?  아뇨 루이진데요
아아...ㅠㅠㅠ 파.괘.한.다 드립을 모르는 세대가 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창 흥하누드립이었는데ㅠㅠㅠ
•••답글
Acquiesce  Cuz we believe
헐 파괘한다를 모르신다니,,, ㅠㅠㅠㅠㅠ 세대차이 무엇
•••답글
깐도리  단팥이 듬뿍
헐.. 이게 그렇게 오래된 드립이였나..? ㅠㅠㅠㅠㅠ
•••답글
최뱅잔
BTS_박지민(팟찌밍)  박라이 vs 박세렌
스에상에... 별로 오래 안 된 드립인 줄 알았는데ㅠㅠ
•••답글
헐 파괘한다를 모른다구여...?????
•••답글
빛이나는최한솔로  솔키포키
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나의5월6일
앞으로 봄딸기 가을전어같은 제철드립 사용하겠다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Loren Gray
드립인지 모르고 뭐라고 한 사람들이 얼마나 많았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캇데쿠  캇쨩 ♡ 데쿠
헐ㅠㅠㅠ 그럼 흐콰한다도 모르겠네...
•••답글
X$Y 조승연  WOODZ
222 많이 지나봤자 한 5년 됐을건데 아아..인생..
•••
333 세상...
•••
444 그러니까요ㅠㅠㅠㅠ
•••
KOO JUNE
헐 파괘한다를 모르다니
•••답글
김호창  푸른거탑 김상병 🇰🇷
헐... 모르는 사람이 있다니 세대차이 무엇 흑흑흑
•••답글
빠체
아앗.... 드립인지 모른다니.....
•••답글
예...?? 고작 몇년전 드립 아니었나...
•••답글
골린좀
이걸 모른다고...??????? (충격)
•••답글
삐삐츄
혹시 무슨 영상인지
아시는분 계시나용 ㅠㅠ 댓글보고싶어요

•••답글
선잔디  
제철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reni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설운도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헐... 근데 사실 저도 몰라요...
•••답글
잉앙잉앙
손흠민
않이...........이게 2010이였슴카?.......후
•••답글
헐... 저거 철 지났어요...?
•••답글
캐나다트레저  슈퍼휴먼
헉..저도 몰라요..98년생인데
•••답글
전 지금도 쓰는뎈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지났대여...
•••답글
고도
하고불렀다  닳고 닳은 말
아니 근데... 저 유행어를 몰라도 충분히 유추 가능하지 않나...? 맥락을 못 읽는 사람이 그렇게 많나
•••답글
헐 파.괘.한.다가 철지난 드립인가요? ㅜㅜ
•••답글
박우진 진 자라  부산의 자랑
헉 저걸 몰라..... 많이 썼는데,,
•••답글
Fukase
존재가치가 사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 드립을 모른다구여...?????
•••답글
에이프릴 진솔  다시만난너 하다솜
요즘 유튜브는 2010년대생도 보니까 이해가 감..
•••답글
백경정
드밍
헐 저걸 모르는 사람이 있다니,,,
•••답글
헐... 최근 유행어 아니였어요...?
•••답글
범고래
파괘한다 이거 꽤 지난 유행어라 요즘 나이 어린 애들은 잘 모르더라구요. 특히나 유튜브는 진지한 사람들 많아서 저런걸 드립으로 못받아먹음...
•••답글
파괘한다 모르는 사람들이 있구나... 흑흑
•••답글
Ashley
참 진지하다,,,
•••답글
까만밤별하늘  우지니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래됐다고요 이게? ㅠㅠㅠㅠ
•••답글
김종현은쁘띠  Poet l Artist
헐....저거 드립인데...........생각해보니까
내드립도 그때 후반에 멈춰있음...예를들어 이것이 바로 '행ㅋ복 ' 이런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Conjugate
재욱
않이 이런 오타나 파괘한다나 뭐가 다른 ,,, ㅠㅠㅠㅠ
•••답글
엘렌
헐.. 파괘한다 저걸 드립인지 모르는 사람이 있다니.. 진짜 세월.....ㅠㅠ
•••답글
돈키호테 로시난테 코라손  미소녀대리운전
저 문화컬처 이거모르는사람 많아져서 슬퍼요
•••답글
라이너스  I love blanket !
예..? 이렇게 할매가 되어갑니다,,,,
•••
Elma  엷은 여름의 틈새
충격쇼크ㅠㅠㅠㅠ
•••
두부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타깝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답글
어니언미니언
겁나 조쿤,, 도 모를까여,,,ㅠ
•••답글
5Seconds Of Summer
파괘한다 전 처음 보는 드립..
•••답글
TXT 최연준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파괘한다가 그렇게 오래된 건가...???
•••답글
외그레.....
•••답글
똥이나먹어SM
이걸정말모른다고요??????????? 하아... 또 늙은이 됐지 나만
•••답글
Yuna kim  피겨의미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가 나이가.. 들었...
•••답글
댜니꾸꾹만뗴  는 사랑이죠♥
져 드립을 모르다니 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
•••답글
비타민주스
와 시간 빠르다요
•••답글
Firl
헐 근데 저 99인데 몰라요..
•••답글
BoA Kwon  아시아의 별
파 괘 한 다 ... 오랜만에 듣네욬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ㅠㅠㅠ 세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미유
외않해 이런거같은 고의적 맞춤법파괘인줄 알았는데 저게 유행어였나 와 기억이 안난다
•••답글
nct박지성
파.개.한.다
•••답글
하.. 함미는 웁니다...
•••
수르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ㅋㅋ
•••답글
야알못
철지난 유행어라니 ㅠㅠㅋㅋㅋ
•••답글
탱창력
ㄹㅇ 처음 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헐.. 많이 썼던거 같은데..
•••답글
뮤니마
저 20대 초반인데 진짜 극극극초면... 언제 유행했던거지
•••답글
어색하지도 친하지도 않은  83라인 관계성
파괘한다 드립을 모른다니...ㅠㅠㅠ
•••답글
닉 네 임  야광별
와 파괘한다 엄청 오랜만...
•••답글
Moonstone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사라지지 않고 사용되는 인터넷 용어는 “헐”이 유일ㅋㅋㅋㅋㅋㅋ
•••답글
빙구  Ar lath ma
거기에다 ㅋㅋㅋ도 유행어 였습니다!!!
•••
헐 그렇네요!! ㅋㅋㅋㅋ
•••
헐 ㅋㅋㅋ도 유행어였어요?.. 대박이네여 그럼 전엔 어떻게 웃은거지 하하하했나
•••
빙구  Ar lath ma
그랬을겁니다.. 넘나 오래된 유행어라 거기까진 저도 모르는것..
•••
헐은 진짜 사라지면 안됩니다...... 대체할 수 없어욧!!!!!ㅋㅋㅋ
•••
라이광광
처음 보는데 딱 봐도 드립같아 보여요ㅋㅋㅋ
•••답글
괸윤기  민윤기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저걸 모른다구요? 엉엉
•••답글
모모모몽
요새 초딩들도 거의 다 스맛폰 써서 초등학생들이 이해 못해서 사과문 쓴 거였으면...
고딩들이랑은 세대차이 안 날 거라구요!!ㅠㅠㅠㅠ

•••답글
Colored Pap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209
저두 모르네용 ☺️
•••답글
한5,6년전 유행어아닌가? 나 고딩때 유행했던거같은데
•••답글
인턴
우리집장독대
00년생 몰라요...
•••답글
#990923  I-DLE•ITZY
뭔가 있었던 것 같은 느낌정도만 있음ㅋㅋㅋㅋㅋㅋ ㅠㅠ
•••답글
라이어
헐 처음 본다는 분들 은근 많네요....저 학창시절에 친구들이랑 이 드립 많이 쓰고 놀았는데
•••답글
사치로
헉 00년생인데 알고있는데....ㅠㅠㅠㅠㅠㅠ
•••답글
저리로_가라  🍑💚
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 파괘를 모르다니ㅠ
•••답글
테티스  바다의 여신
앜ㅋㅋㅋ 요즘 일부러 아니를 않이라고 쓰는 거와 같군요...
•••답글
Let Us Shine
제철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superM MARK
헐 이 밈 유명했는데
•••답글
잘있어라세상아  내일이 없는 휴학생
헐 저게 그렇게 오래 됐었나ㅠㅠㅠㅠㅠ
•••답글
Unpack your bags  방탄소년단
모르고 싶어도 너무 잘 아는 94년생...
•••답글
추운
헐 파괘한다를 모르다니
•••답글
OSW  ng eong u
알긴 아는데 드립같지가 않아보이고 걍 맞춤법 파괴로 보이기도 함 ㅠ
•••답글
탕후룽
헐.... 나도 멈춰잇구나..........
•••답글
칠오  💜 방탄조이 💚
저 중 1 때 스마트 교복 사고 비포 수지 님덜 사진에 파. 괘. 한. 다 있어서 충격 먹었던 기억이 나네욤
•••답글
꿈꾸는
파 괘 한 다
흑 콰 한 다
다 유행언데 ㅠㅠㅠㅠ 문화컬쳐 운명의데스티니랑 비슷한 시기에 나오지 않았었나요 ㅠㅠㅠㅠ 어엉 왜 몰라아 97년생도 아는데...!!

•••답글
흥탄  소년단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르는 세대가 왔군요ㅠㅠㅔ
•••답글
0620
철지난 인터넷 유행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Even Bech Næsheim  ALT ER LOVE
파.괘.한.다. 랑 세륜세준도 다 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황민재  슈퍼밴드 모네 빨머
헐 오른손 흑염룡 드립도 모르려나.........
•••답글
MX  몬스타엑스
내가 모르는게 나올줄이야,,, 첨들어봄,,
•••답글
마젠타 시안 옐로  BTS-sea
이게 철지난 유행어라구요.....?😭😭😭😭
•••답글
꽃이 지거나 지지 않거나  김동욱은 아름답다
어제도 썼는데 철 지났다니요...이게 무슨 일이조
•••답글
980219 김정우
94년생 몰라요
•••답글
전정국의 청춘  언제나 화양연화
아니 저걸 모르다니..
•••답글
차카야
파괘한다가 벌써 철지난 유행어가 되었다뇨ㅠㅠㅠ
•••답글
봉수  힐러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월아..
•••답글
김종현_  쁘띠 ㅎㅅㅎ
헐.........충격적이예요...
•••답글
민모리
파괘한다를 모른ㄴ다거요...? 그런 세대가 오다니 신기하네요
•••답글
재프리
존재가치가 사멸ㅋㅋㅋㅋㅋㅋ
•••답글
킹기훈
ㄷㄷㄷㄷㄷㄷ 사과할 정도였군
•••답글
BYNINE 금동현
ㅋㅋㅋㅋ와 저 드립 처음 들어본다는거 진짜 충격이네요 ㅠㅠㅠ
•••답글
첫사랑이었다
홀 ㅠㅠㅠㅠㅠㅠㅠ 몰라요?? 진짜요?? ㅠㅠㅠㅠㅠㅠ흐콰한다는 아나???ㅠㅠㅠ
•••답글
왜...슬프지ㅠㅠ
•••
다이아 정채연  같이살자
헐 나 98인데 왜 모르지???
•••답글
밍석이의 맥주  ‎⌾ຶັ໋ົຶ♡⌾ຶັ໋ົ
모르는 사람도... 잇구나.... 많구나...
•••답글
깅국헌  (23. 와기톢이)
유래는 몰랐지만 워낙 유명했던거라.... 와 얼마안된것같은데.....ㄷㄷ 모르는사람이 꽤 많나보네
•••답글
Nick_J
허허 저도 모릅니다....
•••답글
Mr.Lindo  💜
헉....파괘한다를 모르다니 ㅠㅠ
•••답글
betting
아 세월....
•••답글
울고 싶지 않아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헐 파괘한다를 모르는 세대가 오고있다니,,,
•••답글
Dnr
저런게 있었음??
•••답글
blurryface
헐ㅋㅋㅋㅋ쿠ㅠㅠㅠ
•••답글
은숭아
저도 저런적 있어요ㅠㅠㅠ 저거 썼는데 친절하게 고쳐즈길래 민망했던 기억이ㅜㅜ
•••답글
알뿡카  알파카 뿡뿡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른다닠ㅋㅋㅋㅋㅋㅋㅋ사과문이라니ㅜㅜㅜㅋㅋㅋㅋㅋ
•••답글
동호  뉴잇
헐 파괘한다를 모르다니...?
•••답글
노란쿠키  냠냠
으에.....? 요즘에도 아니 얼마 전 까지만 해도 쓰이던 건데...
•••답글
모른다구요...?
•••답글
어쩌나(2018)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파괘한다를 모른다니..................
•••답글
이한결(X1)  💛한결💛
ㅇㅖ..? 파괘한다를 ㅁ모른다구요ㅠㅁㅠ..?
•••답글
いくた とうま  내 남자♡
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거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답글
그렇게 오래된건 아닌 것 같은데..저 아직 어리다구욧...ㅠㅠㅠㅠ
•••답글
임꾸꿍이  몬스타엑스
나이체감.....ㅠㅅㅠ
•••답글
임꾸꿍이  몬스타엑스
파괘한다...모르는구나....
•••
19960717  전원우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건전지
세상에 세월 뭐야 얼마 안 된 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dtizsli
모를 수 가 있구나...
•••답글
들어본 것 같은데 뭔지 모르겠어요...
•••답글
수정스탈  오래보자
97인데 첨 들어봐요ㅇㅇ
•••답글
저도 97인데 왜 알까요... ㅋㅋㅋ큐ㅠㅠ
•••
한승준  당신을 꽤 좋아했어
파괘한다 흐콰한다 세륜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ㅇㅋㄱㅋㅇㅋㅇㅋㅇㅇㅋㅇㅋㄱㅋㅋㅋㅋㅋ학너무웃갸
•••답글
전정굮
와 저걸 모르다니
•••답글
설표  추우면 꼬리를 냠냠
ㅇㄴ 파괘한다를 모르는 시대가...
•••답글
헌터X헌터
그렇게 오래안된것 같은데..
•••답글
꿈꾸는
세륜OO 도 모르려나 허허..
•••답글
[17'S 원우]  오 흥미롭네요
드립도 철이ㅋㅋㅋㅋㅋㅋ제철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ploveark
저게 뭐지..?
•••답글
모른다구요??? 네?????
•••답글
岸優太  키시 유타
헐 몰라요 ㅠㅠ
•••답글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뿌엥쀼엥쀼
헐 파괘한다 왜모름... 근데 어디서 나온거얐지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웃프다^^ㅠ
•••답글
yeojin9oo  배우 여진구
슬프다......
•••답글
휴지통  와아아아ㅏㅏㅏ
존재가치가 사멸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답글
삼식
파.괘.한.다를 모른다고????!?
•••답글
인면조오빠
아..내 세월..
•••답글
흡족
파.괘.한.다
•••답글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저걸 모른다고???? 충공깽
•••답글
망개애착  지민...내꺼?
왜모르냐곸ㅋㅋㅋㅋ큐ㅠㅠ엉엉엉
•••답글
이채영
아앗.. 모르는 사람이 많다니..
•••답글
냥펀치
세월........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파괘한다요..? 얼마전거 아니에요..? 한 2년전인줄 알았는데..?
•••답글
열여섯 남도현  열한명의 X1🦋
2010년 경 전후요..? 그렇게 오래됐나..?ㅠㅠ
•••답글
단건우  오빠들보다 나이가 많아서 고민
철 지난 유행어 써서 사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스완피  SWANP
??? 작년즈음에 유행했던 거 아닌가...?.?.?.?.??
•••답글
뱅탄  빅뱅방탄 🐻👟
??나왜모르지.... 쓰는사람 못봤는데..
•••답글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철지난 유행어ㅜ
•••답글
하핫
무는역시치킨무  •수면부족사회생활•
나도몰랐는데....저거언제썼죠??
•••답글
메이데이즈
헐... 파.괘.한.다.를 모르다니...... 아 세월 ㅠㅠ 저걸 왜 몰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괘한다 모르는 사람들은 흑콰한다도 모르려나............
•••답글
별해
포동이
무족권 이것도 가끔 오타인 줄 알고 오타 지적하는 사람들 많던데.... 파괘하다를.... 모르다니요ㅠㅠㅜㅜㅜ
•••답글
먹태오
97인데 몰라요...
•••답글
미역국 살인마  DAY6 김원필
나상호  아시안게임No.11
지민아!  너희의 영원한 관객이 될게
헐.. 갑자기 소름돋았어요 모르는 사람이 있구나 세월.. 세월아ㅠㅠ
•••답글
포항시  경상북도
저게 뭐예요....? 인터넷 쳐도 주호민작가님 밖에 안 나오는데요ㅜㅜ
•••답글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그럼 파.개.한.다 는 알아들으려나 추ㅜㅜ 왤케 승프지ㅣ 벌써 모르는 사함이있ㄷ다고
•••답글
봄 딸기 , 가을 전어처럼 생동력 넘치는 제철 드립을 사용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Prod. SUGA
01인데 몰르여,,
•••답글
다희  해리포터 어벤져스
??? 저게 뭐예요
•••답글
베네딕트  컴버배치
파괘한다,, 흐콰한다...흑흑
•••답글
헐...아니 너무 슬픈데요ㅠㅠㅠㅠ상황이ㅠㅠㅠㅋ큐ㅠㅠ
•••답글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
에..................?
•••답글
kakaobank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아어......아......
•••답글
고양이가짱이야  야옹이들아 사랑해
헐 저거 모르는 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망개_
파괘한다... 흐콰한다... 세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파.괘.한.다
•••답글
꿈꾸는
방사능  복숭아
오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 웃기죠ㅠㅠㅋㅋㅋㅋㅋㅋ
•••답글
비티예쓰
헐?ㅋㅋㅋ모른다고???
•••답글
차학연사랑해
엥...? 파괘한다가 뭔가요....? 20대 초반인데 모르는...그냥 제가 모르는 건가요...
•••답글
리린
...왜 슬퍼지는걸까
•••답글
후라보노  🌷
헐ㅠㅠㅋㅋㅋㅋㅋㅋ
•••답글
향기
헐... ... ㅎ
•••답글
clarinet
헐 세월이 진짜
•••답글
와칸다뾰에버
파.괘.한.다 흐.콰.한.다 이걸 모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륜도 모르겠지...?
•••답글
나영석노예  a.k.a 나노
흐.콰.한.다
•••답글
EXO박찬열
헐 저거 진짜 많이 썼는데... 어느덧 저도 안쓰고 있었네요...
•••답글
에스쿱스
헐.... 세월
•••답글
사각사각
01 아는데요ㅠㅠ 미자가 알면 그렇게 오래된건 아니지 않나요??
•••답글
행복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저는 30대인데 왜 기억이 안나죠?
•••답글
배구공  몰텐 vs 미카사
헉 그렇개 고전 드립은 아닌거같은디
•••답글
bjfjdqwe
그놈의 맞춤법 지적..ㅋㅋ
•••답글
사랑빛  lov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네..??ㅠㅠㅠㅠ
•••답글
edm
세월..... 저 드립 유행한 게 왤케 아직 얼마 안된 거 같지....?ㄷㄷ
•••답글
전_정구기
01 몰라요..
•••답글
전복죽
01년생 모릅니다...
•••답글
Cindy_Kimberly
와 모르는구나.....
•••답글
헉 모르구나... 파 괘 한 다 나 란 뇨 자 ,,
•••답글
아이스 베어
헐 파.괘.한.다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답글
유키카
김준면(수호)
빠른 00 몰라요...
•••답글
람머스
헐....... 01인데 알아요
•••답글
2010년이요??????? 거진10년전이네요..와..
•••답글
뉴트야행복해  메이즈러너보세요~
네에? 파괘한다 최근 아니었어요?
아니 제가 OTL 모른다면 이해하겠는데
(사실 이것도 이해불가능)
파괘한다 진짜 최근까지도 많이 쓰였던 것 같은데요ㅠㅠㅠㅠ

•••답글
CHIBI  💘
22222 파괘한다 많이쓰지않나요?????????이 무슨..!!!
•••
정재곤  무뢰한 영주니
와 03 알아요 파괘를 모르는 구나..악
•••답글
위녜  하이! 라잇뚜!
....? 세상에... 사과까지 할 정도로 논란이 됐어요 저게...?....?? 늙은이는 웁니다...
•••답글
바트 심슨  알엠 심슨
01인데 알아요,,,
•••답글
근데우리지민이너무대단하죠  넌나의세렌디피티?
세상에...
•••답글
택르망 질로  리옹 출신
아니 근데 사과문까지 쓸 일인가 사람들 진짜 예민하네
•••답글
99알아요 와 벌써 세대차이라니...
•••답글
치로
파.괘.한.다
•••답글
와... 모르는구나...
•••답글
헐 진짜 몰라요...??
•••답글
정국오빠나랑결혼해  우리는 천생연분♡
98 몰라요..
•••답글
LIGHTPURPLE  💜
헐 첨들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저걸 모른다구요???? ㅠㅠㅠㅠㅠㅠ세대차이
•••답글
Entropy  말랑여우
나도 이제 할미인건가..
•••답글
??? 99 아는디요...........
•••답글
아이고태민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엥 저 95인데 몰라요... 근데 댓글 연령을 보니 다른의미로 세대차이인 느낌...
•••답글
슈가의시선  푹 REST 중!
헐̑̈ 모르는 사람 많구나
•••답글
우리녜리
저 할미인데 처음들어봐요.. 어디서 나온거지 ㅠ
•••답글
승연아스마일  항상 웃는 일만 가득하기를♡
95 알아여... 근데 저거 가지고 사과문까지 쓸 일인가 싶네요...
•••답글
96몰라요..
•••답글
잇때민
97 잘 알고있고 친구들이랑 요새도 가끔 카톡하다 쓰는데 저걸 가지고 사과문까지는 좀 아니다 싶어요...
•••답글
축구하는커밋  개굴
빠른99 알아요
•••답글
낭낭콩
파괘한다 최근아니에요? 그렇게 오래됐나?!?! 인티에서도 엄청 많이 쓰였었는데!!!!
•••답글
이제노 감안안도  내 사랑 드림♥
01년생인ㄴ데 ㅊ파괘한다 아는 거 같은데..
•••답글
헐 파괘한다를 모르다니ㅡ..
•••답글
만두냥
99 대충격
•••답글
少年
헐 당연히 알고있었는데...
•••답글
지민드팡터크모치스3세  노츄 컴뜨루
헐.... 파.괘.한.다 이거 얼마 안되지 않았어요?? 아닌가...ㅠㅠ
•••답글
이터널선샤인  몬타우크에서 만나
꽤 자주 쓰는 말 아닌가? 저는 적어도 3주 안에는 했던 것 같은데 ㅋㅋㅋ
•••답글
로연  설리야사랑해🍑
헐 파 괘 한 다 이거 얼마전에 유행했던거 아니였나여?..
•••답글
패트껌  💚히로아카 4기 방영중💚
헐 저거 모르는 사람이 있다니... 나 늙었구나...
•••답글
패트껌  💚히로아카 4기 방영중💚
이거 나 중고딩때도 쓰던건데...? 얼마 안됐는데...? (눈물)
•••
야스오 봇
이게 사과문 쓸 일이라고요?
•••답글
앙글이모찌
01 몰라용
•••답글
욘재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뷔랑해  김태형 부인
헐 저걸 모르다닠ㅋㅋㅋㅋ 진짜 유행했는데.. 새삼 제 나이가..ㅜㅜ
•••답글
빨간방울토메이도우  
모른다고요?????헐...
•••답글
고혹
파괘를 모른다니,,,,,,,,,,,,,,,
•••답글
막성스  
99인데 알아요 ㅋㅋㅋㅋ ㅠㅠㅠ 충갹이네요 흑흑 슬프다
•••답글
AnneMarie
99도 아는데요?!?!?! 아니야... 그럴 리 없어
•••답글
The history of exo
96 몰라요,,
•••답글
시와니
엥 00아는데....?
•••답글
또로록
빠른 00 알아염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인간의 가장 강력한 욕구 전 vs 후 372 굿데이_희진 11.21 15:30 38602 0
이슈·소식 "극단적 선택 전 먹으려고 음식 잔뜩 주문한 듯…너무 안타까워” 339 천재인 11.21 12:32 106638 0
유머·감동 치킨 피자시켰는데 존나 빡도는 순간 312 Tony Stark 11.21 05:51 113012 0
유머·감동 어떤 모텔의 야간 근무 수칙 278 얼씨구야좋구 11.21 12:58 132902 1
유머·감동 배우 강하늘 방송물 먹기전 ㄷㄷ 239 ㄷH학수학능력 11.21 07:08 109688 8
6490095 진짜 추워보였던 레드벨벳 아이린 출근길 김낑깡 3:07 1 0
6490094 김현미 국토부장관이 말하는 철도노동자 근로시간 39.3시간에 대한 반.. 김낑깡 3:05 1 0
6490092 췌장암 수술 난이도..JPG 영은수 3:01 252 0
6490091 [LOL] 자신이 감독이면 코어로서 3명중에 한명을 고른다면? Twenty_Four 2:59 27 0
6490089 NHK가 트와이스 좋아하는 이유 sweetly 2:57 145 0
6490088 대륙의 화장실 클라스 류준열 강다니 2:56 157 0
6490087 김치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다는 음식들.jpg 2 쿵쾅맨 2:55 133 0
6490086 닌자마을에 입국한 정은지 더보이즈 영 2:54 70 0
6490085 하루종일 먹고 토하는 39살 여성....JPG 세븐틴 원 + 2:53 726 0
6490084 뻔한 짝사랑 만화.jpg 김성규내꺼`ワ 2:49 175 0
6490083 서울에 처음 상경한 세남자의 패션 S.COUPS. 2:48 189 0
6490082 갈때까지 간 빈티지 카페 좌석...jpg 4 qksxks ghtjr 2:47 1547 0
6490081 우리나라 생수의 문제점.jpg 1 윤세원 2:46 960 0
6490080 11월 21일 날씨를 알려 드립니다 1 참섭 2:43 109 0
6490079 지하철 틈새로 신발 떨어져서 맨발로 지하철 탐.jpg 녤피치 2:42 227 0
6490075 한-아세안 11개국 가수가 참여한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더보이즈 주 2:38 81 0
6490074 게임하는 와이프 만났을때 장단점 2 +ordin 2:37 830 0
6490073 수류탄 폭발 슬로우모션 하니형 2:33 204 0
6490072 신박한 토이스토리 굿즈.gif 6 훈둥이. 2:32 147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인생드라마아..~겨울왕국[드림]있니...겨울왕국2마지막화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2 3:04 ~ 11/22 3: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2 3:04 ~ 11/22 3: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빅스 10l 익공부방 수능 5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